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당신은 너무 저렴한 사용자로 마케팅에 침투합니까?

당신은 너무 저렴한 사용자로 마케팅에 침투합니까?

학원파이든 시장파이터든 브랜드 마케팅을 하는 사람들은 브랜드 마케팅이 매우 좋은 효과를 얻으려면 충분한 광고 마케팅 비용을 지출해야 한다는 기본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다. 효과적인 사용자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비교적 좋은 가격 대비 성능 투자를 얻을 수 있을 만큼 훌륭한 제품 가치와 사용자 경험을 가지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편, 마케팅 채널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실제 마케팅 비용은 애초에 상대적으로 낮았던 이후 점차 빠르게 상승해 절대머리 플레이어의 진지와 중소게이머의 돈벌이 전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최초의 PC 시대 바이두 입찰, 이후 웨이보, 위챗, 뉴스 클라이언트, 관심 사용자 커뮤니티, 그리고 오늘의 Tik Tok, Aauto Quicker, 샤오홍슈, 비디오 번호 등은 마케팅 비용 면에서 모두 이런 상황을 보이고 있다. 강할수록 발전세가 두드러진다. 이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물리적 비즈니스 운영에서도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 공간 (예: 상점) 의 시각적 경험 업그레이드, 온라인 온라인 통합 혁신 마케팅, 또는 시장에서 다양한 광고의 공간과 시각적 매력에 대한 경쟁 1 위, 비용 상승, 경쟁이 전례 없는 치열합니다. 하지만 브랜드 수요에 기반한 시장 경쟁력 향상은 경쟁사에 대한' 내면화' 공격에 기반을 두고 있어 입맛이 점점 더 날카로워지는 사용자에 대한 수동적인 수용이다. 이러한 일방적 사고와 정보 채널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상황에서 많은 브랜드들이 마케팅의 또 다른 요점인 사용자 경험 침투, 이 데이터와 효과적인 방법, 특히 저가 전략을 충분히 발휘하여 매우 뚜렷한 효과를 거두기 시작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킹」, 「킹」, 「킹」, 「킹」, 「킹」, 「킹」, 「킹」, 「킹」) 0 1, 마케팅에서의 사용자 경험 침투율은 얼마나 됩니까? 우리는 소위 학원파와 교과서의 개념을 포기하고, 현실 세계에서 마케팅하는 사용자 경험 침투율을 이해하고, 실제 장면에 근거하여 이 개념을 이해해야 한다. 바쁜 사무직 직장인이 아침에 서둘러 오피스텔 지하 차고로 달려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1 층으로 가서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 한 잔을 사왔다. 하루 아침 식사와 정신을 차리는 시작이다. 그는 스타벅스 로고가 찍힌 커피 종이컵을 들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사무실로 가서 종이컵을 책상 위에 놓았다. 지금 그의 책상 위에는 아내가 준 스타벅스 브랜드 컵 두 개가 놓여 있다. 그는 휴지로 땀을 닦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컴퓨터를 켜서 하루의 일을 시작했다. 그는 때때로 스타벅스 로고의 종이컵을 들고 커피를 마신다. 우연히, 그는 낮에 야근을 하거나 밤에 야근을 할 때, 눈은 계속 스타벅스 브랜드 컵 두 개를 스캔하고, 심지어는 물을 마시기까지 했다. 일을 마친 후 그는 컴퓨터와 사무용 책상을 정리하고 스타벅스 컵 두 개를 재배치한 후 황급히 집을 떠났다. 이날 그는 스타벅스 카페로 돌아가기만 했지만, 하루 10 시간의 연속 근무생활에서 스타벅스는 그의 곁을 떠난 적이 없었고, 자기도 모르게 하루 빈도가 높은 직장 파트너와 동반자가 되었다. 만약 스타벅스의 오늘 생활 체험 침투율을 장면의 관점에서 분석해 본다면, 그의 모든 사무실 시공 장면을 차지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시간 동행과 힌트로 볼 때, 그의 모든 근무 시간을 차지한다. 브랜드 암시와 로고 체험으로 볼 때, 그는 거의 집에서 오피스텔까지 차를 타고 오피스텔을 떠나는 등 스타벅스 브랜드의 방사능 침투에 처해 있다. 이런 의미에서 스타벅스는 이미 매우 성공적인 브랜드가 되어 침투율이 높다. 비슷한 침투율이 높은 브랜드와 제품이 있습니까? 스마트폰, 그리고 스마트폰에서 그의 주요 사용시간을 차지하는 앱 소프트웨어는 스타벅스의 브랜드 침투율보다 높을 수 있다. 매일 아침 휴대전화 알람으로 잠에서 깬 후, 그가 원하지 않는 알람시계를 켜고 화면을 끌 때까지 하루 종일 16 시간 이상이 있을 수 있으며, 각기 다른 브랜드의 스마트폰 동행과 사용자의 침투 가속화시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물론 브랜드 제품이 당신 곁에 있기만 하면 이러한 시간효과와 공간체험이 브랜드 침투로 계산되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나는 셔츠를 사서 출근할 때 항상 입었지만, 아마도 나는 그 브랜드에 대해 강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오늘 직장에서 깨끗하고 품위 있는 흰색 비즈니스 셔츠를 입었다는 것을 강하게 알고 있을 뿐, 무심코 내 셔츠를 보면 무의식적으로 의류 브랜드에서 뛰어내리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누군가 나에게 어떤 브랜드의 셔츠인지 물어본다 해도, 나는 기억하기 위해 조금 생각해 봐야 한다. 심지어 전혀 모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리고 이 셔츠는 시간과 공간 차원에서 항상 나를 따라다녔지만, 나는 그것의 브랜드 속성에 대해 특별히 강한 인식이 없다. 이는 무효한 브랜드 체험 침투율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의 간단한 사례에서 브랜드의 사용자 경험 침투율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제품이 사용자와 함께 할 수 있는 평균 시간+공간 차원+사전 예방 인식 힌트는 사용자 경험의 강도를 차지하는 사용자 경험 침투율입니다. 02, 사용자 경험 침투성을 높이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저비용의 방법은 무엇입니까? 위 내용에서 Dell 은 사용자의 경험 침투율을 브랜드와 사용자 간의 시간, 사용자 브랜드의 사전 인식, 브랜드와 사용자 회사 외관의 공간 위도의 세 가지 측면으로 정의했으며, 일부 수퍼브랜드 사례 시나리오를 사용하여 설명했습니다. 그렇다면, 실생활에서의 저비용 소통에서 어떤 방법 사례가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는가? 휴대폰 키보드 피부 현대생활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폰은 무엇인가요? 어떤 사람은 사교 도구이고, 어떤 사람은 지불 도구이고, 어떤 사람은 짧은 비디오와 음악 도구일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모바일 사무용 소프트웨어와 금융 도구일 수도 있다. 그러나 어떤 경우든, 모든 app 에 없어서는 안 될 기능 장면이 있습니다. 바로 텍스트 입력 장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휴대전화 입력 도구에는 주로 애플 네이티브, 바이두, 써우거우, 과대뉴스 등이 있다. 전통적인 타자, AI 음성 등 문자입력에 사용되는 핵심 기능 외에 우리의 입력기 피부가 더 많다. 현재 많은 회사들이 이 기능을 발견해 자신의 브랜드 피부를 사용자 선택할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했다. 시장에는 휴대전화 입력기 피부 디자인 기획을 전문으로 하는 디자인 회사도 많다. 현실 장면에서 나는 은행, 자동차, 스타 경제, 스마트 하드웨어 또는 컴퓨터 기계 키보드 브랜드로 만든 나만의 맞춤형 입력기 피부를 직접 보고 좋은 사용자 소통 효과와 사용 빈도를 얻었다. 휴대폰 키보드 피부 개발 및 마케팅 비용은 낮지만 시간, 공간, 브랜드 웨이크업 세 가지 측면에서 좋은 효과를 거두어 사용자가 브랜드와 더 잘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위챗 소셜 아바타 우리 위챗 모멘트 에서 우리 는 많은 위챗 업무, 일부 기업 위챗 를 사용하는 업무 인원, 그리고 일부 직원, 그들 의 내부 업무 위챗 에서 통일 스타일 의 브랜드 두상 과 어떤 명백한 로고 를 발견 할 때, 당신 을 발견 할 때, 또는 당신 친구 서클 에서 내용 을 탐색 할 때, 무심코 특수 힌트 로 이 사람 과 이 브랜드 의 마케팅 현상 을 기록할 수 있다 오늘날 모든 사람의 휴대폰에 몇 천 명의 위챗 친구가 있는 환경에서 이런 아바타가 단시간에 관련 가치를 가져다 줄 수는 없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빈도의 안정과 전문화가 나타나면서 어느 정도 사용자 경험 침투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위챗 이모티콘 소셜 위챗 교류에서 다양한 표정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소통 방식이 되었다. 많은 회사들이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위챗 소셜 이모티콘을 개발했고, 자신의 IP 만화 이미지를 만들어 브랜드와 소셜 감정을 연결해 흥미롭고 생생한 이미지를 통해 관련 콘텐츠를 전파했다. 고품질 생활 파생 상품; 모든 브랜드가 모든 사람의 생활과 작업 장면에 실시간으로 나타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관련 파생만 하면 광범위한 방사선과 사용자 힌트를 얻을 수 있다. 가장 간단한 현상은 일부 브랜드가 사용자와 손님에게 자신의 제품 이외의 휴대폰 스탠드, 종이 추출, 컵, 마우스, 마우스 패드, 노트북 등 매우 흔한 생활용품을 증정하며, 심지어 이동식 하드 드라이브, 공기 가습기, 휴대폰 케이스 등을 증정하며, 심지어 회사가 자신의 브랜드 파생 능력을 갖춘 의류를 증정하거나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이득을 볼 수 있는 쾌감을 느낄 수 있고, 더 중요한 것은 무심코 자신의 브랜드를 사용자 앞에 유지할 수 있고, 사용자와 브랜드를 거리가 0 인 상승의 느낌에 처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무인양품, 샤오미 생태, 명품 등 브랜드의 유행도 사실 비슷한 원리다. 스토리 마케팅 제 2 차 세계대전 당시 한 미군 병사가 ZIPPO 라이터를 끼고 적의 총알에 맞았지만 조금도 손상되지 않고 총알이 강력한 라이터에 의해 보호되고 있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실수로 노키아 핸드폰을 하늘에서 떨어뜨렸거나, 부주의로 차에 눌려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kia,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이얼 장서민은 창업할 때 모두의 면전에서 불합격한 냉장고를 용감하게 부수었다. 이 브랜드 이야기들은 이 브랜드의 제품 품질이 실제 검증을 거쳤고, 화면감이 강해 입소문을 퍼뜨리고 기억에 남는다는 특징이 있다. 따라서 대중에게 인정받고, 전파되고, 기억하기 쉽고, 연상하기 쉬운 브랜드 이야기를 만드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다. -응? 한가한 물고기는 사용자가 자신의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허용하지만, 대조적으로 국내 많은 브랜드는 브랜드 이야기의 디자인에 있어서 사실 매우 일반적이다. 왜냐하면 모두 스스로 말하는 서사 모드이기 때문에, 특정 장소에서만 기분이 좋고 입소문을 퍼뜨릴 수 있는 경우는 거의 없다. 이는 이들 브랜드의 이야기가 내용과 속성에 지나치게 치중하고, 사용자의 정신인식 패턴과 브랜드 이야기의 사회적 가치를 경시하기 때문이다. 항상 능동적 인 가정부 서비스; 광고와 콘텐츠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하는 것 외에도 오늘날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마케팅 전략은 각 청중 브랜드 사용자의 소셜 서클, 특히 위챗 위챗 모멘트, 브랜드 대변인과 서비스 집사를 갖추는 것이다. 원래 부동산 중개인은 모두 이렇게 할 것이다. 나중에 모두의 위챗 모멘트 메이크업과 대리 구매가 많이 나왔다. 오늘날 의류, 향수, 전자 제품, 심지어 애플 등 일선 브랜드도 영업사원을 최대한 활용해 서비스 청지기와 브랜드 대변인으로 변모시키고 있으며, 수시로 효과적인 위챗 모멘트 활용을 통해 주요 고객과의 위챗 모멘트 상호 작용을 하고 있다. 이런 전략의 장점은 원래' 브랜드-브랜드 광고-사용자' 의 경로를' 브랜드-브랜드 콘텐츠-청지기-사용자' 로 전환한다는 점이다. 실제로 브랜드 간의 정보 관계를 콘텐츠에서 사람까지 사람 간의 사교관계로 바꾸는 것이다. 그래서 때때로 우리는 왜 노인들이 가짜 보건품을 사기 위해 홀랑거리는 이유를 이해할 수 없고, 왜 어떤 사람들은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사기꾼에게 돈을 보내는 이유를 이해할 수 없다. 사실, 이 논리 때문입니다. 정규 브랜드의 경우, 우리가 콘텐츠를 통제하는 한, 이런 효과는 점차 우리 브랜드에 나타나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매우 높은 제품 가치와 감각 경험; 우리가 자주 제품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좋은 가격 대비 성능, 자신의 기능적 장점을 만족시키는 것 외에도 현재 소비 분야, 특히 80 후의 부상과 90 후의 지속을 통해 사람들은 점점 더 자신의 미적 취향과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이로 인해 제품의 뛰어난 안료와 감각체험이 중요해지고, 기능 자체를 뛰어넘는 제품의 최대 판매점과 가치까지 높아져 사용자가 구매할 수 있는 의사 결정의 근거가 된다. 예를 들어, 현재 많은 좋은 인터넷 유명인 커피는 포장 디자인에 전통 커피와는 전혀 다른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정교한 작은 컵과 예쁜 투명 플라스틱 박스를 사용하여 제품이 멋스러워 보이고, 사서 사무실과 집에 놓아두면 모두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03, 효과적인 사용자 경험 침투를 설정하는 아이디어는 무엇입니까? 높은 침투율은 제품과 브랜드가 끊임없이 사용자의 다양한 장면에 나타나게 하며, 이 브랜드의 존재를 강하게 느끼게 하며, 더 많은 마케팅과 브랜드 성장을 위한 충분한 동력을 제공하고, 더 효과적인 브랜드, 광고 마케팅 등의 놀이에 맞춰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사용자 경험 침투율을 높이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하는 예가 많이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의 고품질 사용자 경험 침투율을 구축하는 데 대한 제안은 무엇입니까? 1, 도구 가치 확산; 브랜드는 관련 제품에 해당하며, 제품은 사용자의 특정 요구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나타내며 도구가 됩니다. 사용자 경험의 침투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도구 가치가 실수로 효과적으로 전파되도록 해야 하며, 제품 확산에 포함된 브랜드 가치가 핵심 제품의 브랜드 가치와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타벅스, 코스타 코피 (COSTA Coffee) 와 같은 일부 브랜드는 도구를 통해 가치 확산을 쉽게 실현할 수 있는데, 그 핵심은 커피와 음료를 파는 제 3 의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그들은 여러 가지 아름다운 커피 잔을 만들었다. 사용자가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상점을 통해 커피 잔을 구매할 때 커피의 개념은 생활방식의 개념으로 진화했다. 커피 잔에 있는 물, 콜라, 각종 음료를 마실 수 있지만, 이 컵이 어떤 커피 브랜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들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커피 브랜드 제 3 의 공간을 즐길 수 있는 생활 체험을 해 주세요. 예를 들어 디즈니, 켄터키 등 오락식품 브랜드들은 각종 주변 제품, 심지어 장난감까지 끊임없이 내놓고 있으며, 이는 사용자의 고주파수 일상 사용에서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과정이다. 다른 브랜드의 사장으로서, 내 자신의 브랜드를 바탕으로, 나는 내 제품이 어떤 핵심 가치를 해결했는지, 그리고 이 핵심 가치의 도구 속성을 적절히 넓혀 사용자들이 좋아하고, 인정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한다. 장면 적용 빈도가 높습니다. 사람은 일종의 감성적인 동물이다. 친구가 일년 내내 당신 곁에 없다면, 몇 년 만에 한 번 만난다면, 그 만남을 제외하고는 과거를 따뜻하게 회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일상생활에서 더 많은 접촉과 상호 작용이 없다면, 그 친구의 경험과 변화에 낯설게 느껴질 것이며, 밑바닥을 아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여겨지기도 어려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찬가지로, 한 제품이나 브랜드가 일상생활과 장면에 오랫동안 나타나지 않는다면, 특정 수요가 있을 때만 생각할 수 있다면, 이런 낯설음은 이 브랜드에 대해 어느 정도 경각심을 갖게 해 줄 것이며, 심지어 같은 유형의 제품 브랜드 비교에서도 다른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이 고주파 장면 커버리지가 브랜드에 미치는 의미다. 자체 도구 가치의 확산과 효과적인 파생물의 확장을 통해 해당 브랜드는 사용자가 더 많은 시나리오에 나타날 것입니다. 이 방면은 좁쌀로부터 배울 수 있다. 샤오미의 핵심 제품은 스마트폰을 핵심으로 하는 통신 제품이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샤오미가 개척한 EMU 모델 생태계는 세탁기, 냉장고, 충전보, 탁상등 각종 물품을 여러분의 삶에 들여왔으며, 심지어 스마트홈 솔루션까지 제공하여 샤오미의 제품이 높은 노출율로 우리의 시야에 나타나게 했다. 사실, 난 기장 휴대 전화의 사용자가 아니지만, 내 가족의 충전 보물과 장비의 많은 기장 생태, 점차적으로 나는 또한 기장 브랜드의 충실한 사용자가 되었다. 감각 경험의 기억; 현재 우리는 경제 주기의 조정 단계에 있으며, 시장 경제의 발전은 전형적인 나선형 상승 과정을 보이고 있다. 시장경제의 대부분의 분야에서 국산 브랜드는 이미 매우 개입했다. 이런 상황에서 브랜드와 제품은 감각마케팅을 해야 한다: 촉각, 후각, 미각, 시각, 촉각, 내면의 감정감각을 중요한 입체포장가치로, 원래의' 기' 수준에서' 도' 수준으로 끌어올려 사용자가 다른 느낌을 갖게 하고 강한 기억점을 만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모두 제품 안내 책자입니다. 당신의 수첩은 사용자가 손을 놓을 수 없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까? 모두 제품 포장입니다. 다른 사람의 제품 포장은 사용자에 의해 버려지고 싶지 않지만, 당신의 브랜드 포장은 거칠고 싸게 보입니다. 사용자는 상품을 받은 후, 첫 번째 시간에 포장을 버리려고 합니다. 고주파가 사용자 앞에 나타나야 하는 침투 상품입니다. 당신의 상품은 사용자 책상 위에 올려놓고, 그는 다른 사람의 물건을 보고, 즉시 당신의 상품을 교체하고, 당신의 브랜드가 자신의 인식에 적합하지 않다는 결론을 내리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사용자 경험과 침투한 전쟁터는 이미 이렇게 내면화되었기 때문에 브랜드는 브랜드와 사용자의 모든 접촉을 바탕으로 감각적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4. 생활 지향 응용 가치; 때때로 거리에서, 우리는 할아버지 아주머니들이 각양각색의 핸드백을 들고 농산물 시장과 슈퍼마켓에 가서 채소를 사러 가는 것을 보았다. 각양각색의 가방에는 각종 기업의 로고와 구호가 인쇄되어 있어 브랜드 제품과 서비스가 도구화된 후 사용자의 일상생활의 일부가 되는 전형적인 사례다. 모든 브랜드가 이렇게 계획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자신의 브랜드 파생물을 사용자의 일상생활 내용의 일부로 만드는 것이 침투율의 궁극적인 성과다. 마케팅 콘텐츠의 주제화; 마케팅 내용은 모두에게 이상하지 않지만, 일부 마케팅 콘텐츠로 인해 저비용 참여 레버를 성공적으로 구축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개입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화제의 창조자와 리더로 만드는 것도 높은 침투 효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응? 맥도날드가 창의적인 학습실을 지을 때 어떤 화제가 쉽게 화제가 될 수 있습니까? 감정적으로 불안을 일으킬 수 있고, 함께 토론할 수 있고, 향수할 수 있고, 이야기를 할 수 있다. 마케팅 내용 면에서 공감하기 쉽고, 더 많은 사람을 참여시킬 수 있는 내용은 매우 좋은 내용이다. 참여의 경우 제작자, 포터, 가공자, 업그레이드자, 리더들이 참여해야 합니다. Tik Tok 이 잇따른 BGM 열풍, 그리고 그 해의 아이스버킷 글로벌 릴레이 전파와 같은 트렌드의 하이라이트가 될 수 있도록 참여가 이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04, 효과적인 사용자 경험 침투 도구를 찾는 방법? 사용자 경험 침투율을 높이는 일, 사고, 방법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특히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거둔 사례가 많이 추천됐다. 그러나 중국의 시장은 매우 커서 마케팅 범주, 전문 분야, 세분화 시장이 많다. 심지어 브랜드의 지리적 문제 때문에 많은 하위 문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사장과 브랜드상 자체를 바탕으로 어떻게 자신의 관점에서 이런 전략을 사용하고 이해할 수 있을까? 1, 먼저 자신의 핵심 가치를 파악하십시오. 당신은 쇠고기 국수 체인입니다. 분식을 좋아하고 식감을 좋아하며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사용자들로 하여금 자신을 더 선택하게 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스마트 오디오로 전 세계의 음악 매니아와 전자 장비 애호가들이 브랜드 서클에 더 잘 들어가 다른 브랜드 선택에 대한 차별화된 인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너는 가정용 제품이어서 도시 중산층을 고품질로 만들었다.
上篇: Canon 프린터 모델 IP1180 설치 방법 下篇: 주괴 기계 호스트 속도 조절 작업?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