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그램 프로젝션 필름 기술은 유사 홀로그램인가요?
홀로그램 프로젝션 기술은 진정한 홀로그램이며 3D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가상 이미징 기술이라고도 알려진 홀로그램 프로젝션 기술(전면 투사 홀로그램 디스플레이)은 간섭과 회절의 원리를 이용해 물체의 진정한 3차원 이미지를 기록하고 재현하는 기술입니다.
시각적 원리
참고: 이는 3D 이미징의 시각적 원리입니다. 이와 약간 다른 점은 홀로그램 프로젝션이 실제로 3D 이미지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두 개의 눈을 갖고 있고, 각 눈의 시야각은 약 80도인데, 두 눈을 합친 시야각은 고작 120도에 불과해 40도의 시야각이 겹치기 때문에 우리는 왼쪽 눈과 오른쪽 눈으로 보는 사물은 실제로 다릅니다. 예를 들어 왼쪽 눈을 감고 오른쪽 눈으로 보거나 그 반대로 하면 왼쪽 눈과 오른쪽 눈으로 받은 물체가 전달되는 효과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두뇌가 물체의 거리를 판단하여 입체적인 느낌을 만들어냅니다. 이러한 과정을 시뮬레이션하여 3D 입체 기술이 형성됩니다.
촬영이 완료된 후 상영실에서는 3D 영화 소스가 화면에 일정한 각도로 배치되며 관객은 3D 안경을 착용해야 시청할 수 있다. 3D 안경을 자세히 보면 왼쪽 렌즈와 오른쪽 렌즈에 방향이 다른 촘촘하고 얇은 줄무늬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왼쪽 렌즈에는 세로 줄무늬가 있고 오른쪽 렌즈에는 가로 줄무늬가 있습니다. 우리가 멋진 3D 입체 영상을 볼 수 있는 것은 바로 이 줄무늬들입니다.
촬영이 완료된 후 '양안효과'에 따라 이미지가 분해되어 왼쪽 눈은 사진의 왼쪽 부분만 보고, 오른쪽 눈은 사진의 오른쪽 부분만 보게 됩니다. , 뇌가 거리에 대한 판단을 하고 입체감을 낳을 수 있도록 말이죠. 투사 중에는 왼쪽 사진과 오른쪽 사진에 사용되는 투사광이 다릅니다. 사진의 색상은 동일하지만 왼쪽 사진은 종파를 사용합니다. 빛(가장자리를 따라 빛이 전달됨)(세로방향 투과), 오른쪽 그림은 횡파광(광파가 가로로 전달됨)을 사용합니다. 편광의 특성상 세로파 빛은 수직선만 통과할 수 있습니다. 수평선을 통과하므로 왼쪽 렌즈를 통해서만 볼 수 있습니다. 왼쪽 사진은 오른쪽 렌즈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