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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력 7월 반일의 명절은 무엇이며 풍습은 무엇입니까?

매년 음력 7월 15일에는 '배귀축제'라고도 불리는 '오봉축제'가 열린다. 축제는 불교에 속합니다.) 현지에서는 일반적으로 "유령 축제"로 알려져 있으며 망자의 날과 7월의 절반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유령 축제"는 일반적으로 "7월 15일"(일부 지역에서는 13일 또는 14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7월 초에 죽은 조상이 지옥왕에 의해 보름간 풀려났다고 하여 7월 초에 조상을 영접하고 7월 중순에 보내는 풍습이 있다. 조상에게 선물을 보낼 때에는 '조상들이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양의 지폐를 태워버립니다. 동시에 돈을 받는 사람의 이름이 적힌 종이 봉투에 돈 종이를 넣고 제사 중에 태워버리는 것을 '샤오바오'라고 한다. 1년 이내에 죽은 사람은 새 가방을 태웠고, 1년 이상 전에 죽은 사람은 낡은 가방을 태웠습니다. 부자든 가난하든 상관없이 돌아가신 조상에 대한 기억을 보여주기 위해 고인에게 경의를 표할 술과 음식, 지폐를 준비해야 합니다. 배고픈 유령 축제는 보통 7일 동안 지속되며, 새로운 사망자와 오래된 사망자가 있습니다. 3년 이내에 사망한 사람을 신 사망자, 3년 전에 사망한 사람을 구 사망자라고 합니다. 미신에 따르면 이 기간 동안에는 새 죽은 사람과 새 죽은 사람이 집에 가서 방문해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새 죽은 사람과 오래된 죽은 사람이 서로 다른 시간에 먼저 돌아오고, 늙은 죽은 사람은 나중에 돌아온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따로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지폐를 태울 때 가장 좋은 때는 한밤중이다. 먼저 마당에 동그라미 몇 개를 뿌리면 귀신이 감히 와서 빼앗지 못하게 둥그스름하게 태워버린다고 한다. 그리고는 입을 벌린 채로 무더기로 태워야 한다. 외로운 유령들. 고인이 집으로 돌아오는 날에는 부자와 가난한 자 모두가 고인을 기리기 위해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야 하는데, 이를 '송송'이라고도 합니다. [허베이성] 7월 15일 난피현에서는 사람들이 조상의 묘에 과일, 보존육, 술, 돈 등을 가져와 경의를 표합니다. 그리고 밭의 줄기에 곡식을 붙잡는 것을 '새로운 것을 추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광평현 유령축제 기간 동안 사람들은 신선한 음식으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과일, 야채, 찐 양을 준비하여 손자에게 나누어 주는 것을 '양주기'라고 합니다. 청하현에서는 음력 7월 15일에 사람들이 무덤을 방문하여 제사를 지내고 딸들에게 찐 국수 양을 선물합니다. [산시성] 이날 융허현 학자들은 궤이싱을 숭배합니다. 창쯔 현의 목자들은 배고픈 유령 축제에서 신들과 경쟁하기 위해 양을 도살합니다. 가난하고 양이 없는 친척들에게는 고기를 주기도 했고, 대신 양 모양의 찐면을 먹이기도 했습니다. 양청현의 농부들은 밀 조각을 사용하여 고양이, 호랑이, 곡식을 만들고 들판에서 제사를 지내는데 이를 "싱텐"이라고 합니다. 마이현의 유령 축제 기간 동안 사람들은 밀면을 아이들의 모양으로 만들어 '미안족'이라고 부르며, 이를 서로의 친척의 아이들에게 나누어준다. 신현(Xin County)의 농부들은 유령 축제 기간 동안 들판에 오색 종이를 걸어 놓습니다. [허난성] 상추현(Shangqiu County)에서는 중원(Zhongyuan)이 지방 관리들을 숭배할 때 종이 깃발을 문에 걸어두었는데, 종이 깃발이 곤충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맹진현에서는 7월 15일 귀신절에 연을 날리며 집 문 앞에 재의 원을 그리고 그 원 안에 종이 공을 태워 조상을 숭배합니다. [산동성] 창다오(長島) 어부들은 나무판자로 작은 배를 만들고 배에 '××를 위하여'라는 메모나 바다에 빠진 사람들을 추모하는 명패를 붙인 뒤 배에 음식, 의복, 신발, 양말을 실었다. 그런 다음 촛불을 켰습니다. 결혼한 남자는 배를 바다에 넣습니다. 잔화 현의 모든 가족은 마코와 신선한 풀잎을 모아 '헤마 하우스'라고 불리는 헛간을 짓고 조상의 위패를 그 안에 모셔 숭배합니다. 덜링현은 배고픈 유령 축제를 꼬집음 축제라고 부르며, 모든 가족이 간단한 식사를 합니다. [산시성] 린퉁현은 7월 15일 마구에게 제사를 드리기 위해 종이를 태운다. 청구현 귀신축제 기간에 열리는 농민 잔치는 '매달린 호미'라고 불린다. 농부들은 유령 축제가 열리는 날 아침 밭에 나가서 가장 높고 촘촘한 벼이삭을 골라 '들판'이라고 불리는 오색 종이 깃발을 걸어놓는다. [장쑤성] 우현(吳縣) 주민들은 유령 축제 기간 동안 은박지를 주괴로 접어 길을 따라 태워 버리는 것을 '유령 유대 만들기'라고 합니다. Yizheng County의 각지에는 그릇과 등불이 들어있는 일종의 종이 유령이 있으며 도박꾼, 술고래, 늙은 관리 등이 있습니다. 이싱 현의 배고픈 축제 기간 동안 네 척의 배를 강에 투입하는데, 한 척은 불꽃 입이 있고, 한 척은 염불이 있고, 한 척은 불타는 은박 주괴가 있고, 다른 한 척은 강등이 있습니다. 이날 동현 주민들은 밀가루와 설탕을 넣어 만든 쓰레받기 모양의 음식인 냄비음식을 먹습니다. 상하이가 강등을 출시할 때 배의 선미에 빨간색과 녹색 종이등이 점으로 표시되는데 이를 '두구'라고 합니다. [쓰촨성] 쓰촨성에서는 중원절(중원절)이 되면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기 위해 종이봉지를 태우는 풍습이 있습니다. 즉, 작은 봉투에 지폐뭉치를 봉인하고 받는 사람의 이름과 직함, 받은 봉투의 수, 비단을 비단으로 전환한 사람의 이름과 시간을 적는다. 음력 7월 15일에는 지옥문이 닫히고 모든 집이 '자녀를 내어준다'고 합니다. 청두 지역 사람들은 종이를 사용해 '꽃쟁반'을 묶은 뒤 그 위에 지폐와 과일을 얹고 손에 쥐고 집 안을 돌아다니며 '가까운 친척과 친구, 이웃, 원주민, 죽은 영혼들'을 외친다. 아직도 돌아가기 싫은 야생의 외로운 영혼들, 꽃접시에 담아 집으로 보내주세요!" 그 후 그들은 집 밖에서 불태워졌습니다. [절강성] 가산현은 벼 풍년을 상징하는 유령 축제에 비를 내립니다. 퉁로현 사람들은 귀신축제가 열리는 밤에 징을 불고 들판에 쌀을 뿌린다. 이를 '음식 공양'이라고 한다. 저장성 동부의 봉 축제에서는 24명의 노부인들이 초대되어 경전을 외우며 '팔매듭 걷기'를 펼쳤습니다. 옥상에서 열리는 배고픈 귀신 축제 기간에는 춘권과 비슷한 만두를 먹습니다. 6명의 힘센 사람이 한 무리를 지어 가로등을 놓는 풍습도 있는데, 한 사람은 징을 치고, 한 사람은 추를 치고, 한 사람은 등불을 들고, 한 사람은 길을 따라 소금과 쌀을 뿌리고, 한 사람은 향초를 놓는다. 길을 따라 (고구마나 토란 조각에 꽂음), 길을 따라 한 사람. 두부 조각과 주먹밥 (큰 나무 위에 올려 놓음)을 배열하고 약 100 걸음마다 제물을 바칩니다. [장시성] 지안 사람들은 유령 축제 기간 동안 종이를 태우지만 임산부는 종이를 접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임산부가 접은 종이괴는 태워도 귀신이 주울 수 없고, 저승으로 보내도 아무런 유익이 없다고 합니다. 불을 지피면서 마법사는 청중에게 빵과 과일을 던졌습니다. 여자가 빵을 먹으면 이듬해에 아들을 낳는다는 전설이 있다. 아이가 롤빵을 잡으면 평생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안위안현은 7월 12일에 향을 피우고 차를 끓여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며 아침저녁으로 제사를 지냅니다. 15일 밤에는 초의 옷과 관을 불태우고 지폐를 제물로 바쳤다. [푸젠성] 용푸현의 유령 축제 기간 동안 기혼 여성은 집으로 돌아가 조상을 숭배해야 합니다. 푸저우(Fuzhou) 방언에서는 중위안(Zhongyuan)을 "종이 태우기 축제"라고 부릅니다.

결혼한 딸은 부모님의 옷과 가운, ​​왓츠 등을 준비해서 상자에 담아 거즈바구니에 싸서 '거즈박스'라고 불러 부모님 집으로 보낸다. 중원(中源) 시대에는 복건성 중부 지역에서 도시와 농촌 모두에서 축하하는 풍습이 있었고, 집집마다 자금을 모았습니다. 극도로 가난한 가족이라도 이에 대처하기 위해 돈을 모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속담이 있습니다. "퍼듀를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으면 전염병이 가까이 다가옵니다. 퍼듀를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가난한 사람이 와서 당신을 돌볼 것입니다." 푸두 기간에는 제자 밴드의 공연도 있을 예정입니다. [광동성] 취장현 이족은 음력 7월 15일에 조상과 개 머리의 왕을 숭배하고, 화려한 옷을 입고 노래하고 춤추는 어린 소년 소녀들과 함께 신들을 즐겁게 합니다. 귀산현 사람들은 7월 14일을 배귀축제로 여긴다. 원나라 병사들이 남하했기 때문에 재난을 피하기 위해 하루 일찍 축제를 열었다고 한다. 청하이 현에서는 유령 축제 기간 동안 조상과 부엌의 신을 기념합니다. 덕청현 중원시대에는 겨울잎을 밀가루로 싸서 '교교'라고 불리는 과자로 만들어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습니다. 옛날에는 조양현의 고아들에게 먹이를 줄 때 부유한 집에서는 갈퀴와 물레방아, 심지어 가난한 집의 여자아이까지 사서 종이에 적고, 먹이를 줄 때 종이 조각을 흩뿌렸습니다. 농기구를 살 여유가 없거나 아내와 결혼할 여유가 없는 사람도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광시성] 양산 사람들은 7월 14일을 목련절로 지내며 조상을 숭배하기 위해 오리를 죽인다. [운남성] 텡웨족은 조상을 숭배한 뒤 이 부대를 불태웠고, 오이를 배 모양으로 조각하여 '오이배'라고 부르기도 했습니다. (후난성) 소양 사람들은 음력 7월 12일경에 '늙은 손님을 맞이'하고, 음력 7월 15일 밤에 종이봉지를 태우고 향을 피우며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오래된 손님을 보내라"고. 종이봉투 안에는 1인치 두께의 종이돈이 들어있습니다. 종이봉투 앞면에는 조상의 이름을 적고, 포장한 뒤 뒷면에는 반드시 '봉함'이라는 글자를 적어야 합니다. 15일 밤에는 더 많은 봉지를 태울수록, 불의 규모가 커질수록 가족은 더욱 번영하게 됩니다. (후베이성) 마청족은 음력 7월 15일경에 가축을 도살하고 이모와 재회하며 죽은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지폐를 태워야 한다. 제사를 지내는 날에는 고기와 백포도주, 밥을 먼저 바치고, 식사 사이에 대나무 젓가락을 펴고, 불을 밝히고, 제사를 받아들인다는 말도 전한다. 각 가문의 남자들은 종이돈을 만들기 위해 직접 종이돈을 인쇄한 뒤 불태운 뒤 무릎을 꿇고 조상을 모셨다. 그 후 온 가족이 모여 잔치를 벌였습니다. 축제는 7월 13일부터 16일 사이 아무 날이나 열릴 수 있다. (싱가포르) 중국의 전통축제인 유령축제는 싱가포르에서 특히 활발하며, 중국의 전통축제를 능가하며 한 달 동안 지속된다. 다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음력 7월에는 곳곳에서 노래 무대가 꽃을 피웁니다. 보통 밤에 12회 이상의 공연이 열리며, 각 공연에는 최소 1~2천 명의 관객이 모입니다. 또한 매일 밤 여러 차례 배고픈 귀신 축제 연회가 열립니다. 한 달 동안 노래방 조직, 연회, 축복 및 제물 구매 비용을 포함하여 최소 600,000 ~ 700,000 명의 사람들이 배고픈 귀신 축제 활동에 참여합니다. 등, 전체 유령축제의 총 비용은 수억 달러로 추산된다. 고스트 페스티벌은 '멀티플 페스티벌'로 발전했습니다. 고스트 페스티벌은 싱가포르의 독특한 풍경이자 싱가포르 특유의 민속 활동으로, 이는 싱가포르의 또 다른 세계 최초라고 합니다. 중국인이 밀집해 있는 다른 지역에서 배고픈 귀신 축제 활동이 없다는 것은 아니지만, 싱가포르만이 모든 곳에서 그렇게 인기가 많고 번성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고스트 페스티벌 활동의 긍정적인 의미에 대해 항상 의문을 제기해 왔습니다. 싱가포르는 이미 첨단 기술 시대에 진입하지 않았습니까? 왜 사람들은 아직도 유령 숭배 활동에 그토록 열광하는 걸까요? 싱가포르인들은 어떻게 컴퓨터가 "좋은 형제"(금기 때문에 유령을 "좋은 형제"라고 부름)와 "평화롭게 공존"하도록 허용합니까? 중원 현상은 수십 년 동안 비판을 받아왔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번창하고 있어 끈질긴 생명력을 보여줍니다. 19세기 독일 철학자 헤겔은 '존재에는 합리성이 있어야 한다'는 유명한 명제를 내놓았습니다. 싱가포르에서 중원 현상이 100년 이상 지속될 수 있는 데는 단순히 '봉건적 미신'이라고 설명할 수 없는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Lianhe Zaobao는 2001년 8월 12일 분석 보고서를 통해 싱가포르 유령 축제가 실제로 "다양성 축제"로 발전했음을 지적했습니다. 유령 축제의 긍정적인 효과 봉 축제의 다른 풍습 빵을 태우는 "유령 축제", 흔히 "7월 15일"(일부 지역에서는 13일 또는 14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7월 초에 죽은 조상이 지옥왕에 의해 보름간 풀려났다고 하여 7월 초에 조상을 영접하고 7월 중순에 보내는 풍습이 있다. 조상에게 선물을 보낼 때에는 '조상들이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양의 지폐를 태워버립니다. 동시에 돈을 받는 사람의 이름이 적힌 종이 봉투에 돈 종이를 넣고 제사 중에 태워버리는 것을 '샤오바오'라고 한다. 1년 이내에 죽은 사람은 새 가방을 태웠고, 1년 이상 전에 죽은 사람은 낡은 가방을 태웠습니다. [불꽃 입] 7월 15일, 제커우 마을 앞에 스승의 자리와 시구 테라스가 미리 설치되었습니다. 마도의 자리 앞에는 '지옥'의 귀신을 구한 지장보살이 있고, 아래에는 복숭아와 밥이 담긴 접시가 놓여 있다. 시구테라스에는 세 개의 영주와 영혼을 부르는 깃발이 서 있습니다. 정오 이후에는 모든 집에서 돼지 전체, 양 전체, 닭, 오리, 거위 및 모든 종류의 케이크, 과일, 멜론 등을 시구타이에 놓았습니다. 책임자는 각 제물 위에 파란색, 빨간색, 녹색 및 기타 색상의 삼각형 종이 깃발 몇 개를 놓고 "Bon Lan Festival", "Ganlu Gate Opens"와 같은 문구를 썼습니다. 엄숙한 성전 음악이 울려 퍼지면서 의식이 시작되었습니다. 그 직후, 마법사는 종을 울리고 청중에 있는 승려들로 하여금 다양한 진언과 진언을 낭송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그런 다음 서빙하고 복숭아와 쌀이 든 국수 한 접시를 사방으로 뿌리고 세 번 반복합니다. 이 의식을 "불타는 입"이라고합니다. [푸두기도] 7월 15일 오후, 해질녘에 모두가 큰 기도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수백 개의 다양한 희생 제물과 과일 접시가 제단 위에 놓여 있고, 수십 마리 또는 심지어 백 마리가 넘는 돼지가 도살되고, 쌀과 곡물이 담긴 트럭 전체가 제단 위에 놓여 있으며, 물고기 산과 내부 산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 마치 "교 만들기"처럼 사치스럽습니다. 또한 승려나 도교 승려를 제단에 초대하여 경전을 외치고 외로운 귀신을 구출하여 천상과 지상으로 돌아가게 하는 등의 민속가극도 공연됩니다. 맹란분 법회: 7월 15일은 이른바 불교 여름 안거의 마지막 날로 법과 선함이 가득합니다.

이날 법회에서 스님들은 경전을 독송하고, 스님들에게 공양하고, 공양은 헤아릴 수 없습니다. [강구] 푸두 광장에 높이가 10피트가 넘는 단이 세워졌고, 그 안에는 온갖 제물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의례가 끝난 후 주최측이 명령을 내리자 모두가 이를 잡으러 달려갔다. 질서가 없으면 인명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청나라에서는 의례를 중단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이 행사는 민국 81년에 이란 토성에서 다시 열렸으며, 4층짜리 창고에 13개의 음식그릇과 순금메달이 놓여 있었습니다. 참가팀은 5명씩 그룹으로 나뉘며, 각 팀은 주최측의 지시에 따라 각자의 안전에 관계없이 올라갑니다. 게임 규칙이 있기 때문에 혼란스러운 장면이 없습니다. 홍보할 가치가 있는 민속 스포츠입니다. 고아채취의 유래: 7월이 되면 푸두에 귀신들이 모여들고, 이들이 맴돌까 두려워 누군가가 이 활동을 고안했다. 귀신들이 자기보다 더 흉포한 무리가 제물을 빼앗는 것을 보면 겁을 먹고 도망간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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