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탁구대회의 단체전에는 몇 명까지 참가할 수 있나요?
탁구 정규 단체전에는 몇 명이 참가할 수 있나요?
탁구는 매우 인기 있는 피트니스 스포츠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남자, 여자, 노소 모두 탁구를 좋아합니다. 탁구는 단체전과 단식으로 나누어집니다. 정규 탁구 단체전 참가 가능 인원 1
탁구 단체전은 남자 단체전과 여자 단체전으로 나누어진다.
남자 단체전 : 3명
여자 단체전 : 4명
남자 단체전은 보통 세계탁구 남자단체선수권대회(Swaythlin)의 규정을 사용한다. 컵) 게임 방법. 5개 중 최고(싱글 5개). 한 팀은 3명의 선수로 구성되며, 경기 시작 전 양팀의 주장이 홈팀(ABC)과 원정팀(XYZ)을 추첨합니다.
게임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게임: A(주력) 대 X(보조 주력), 두 번째 게임 B( 보조 주력) 대 Y(메인 플레이어), 세 번째 게임: C(3번) 대 Z(3번), 네 번째 게임: A 대 Y, 다섯 번째 게임: B 대 X.
여자단체전은 일반적으로 세계탁구여자단체선수권(코빌론컵)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각 단위당 4명의 선수를 등록해 각 대회에 양측이 2명을 선택할 수 있다. 단식에 참가할 선수를 선택하고, 4명의 선수 중 2명을 선택하여 짝을 이루어 세 번째 복식 경기에 참가합니다.
대회는 5전3승제(각 게임도 3전3승제)를 채택하며, 3승을 먼저 이기는 사람이 승자가 된다. 경기 시작 전 양측은 추첨을 통해 홈팀과 원정팀을 선택한다. 홈 팀의 단식 선수 2명은 A와 B로 지정되고, 원정 팀의 단식 선수 2명은 X와 Y로 지정됩니다. 5개 게임의 순서는 ①A vs.
남자 단체전과 여자 단체전의 경기 방식은 때때로 서로 바뀔 수 있다. 예를 들어 남자 단체 경기는 세계 탁구 여자 단체전의 경기 방식을 채택하거나, 여자 단체 경기는 다음과 같은 경기 방식을 채택한다. 세계탁구 남자단체선수권대회.
추가 정보:
탁구 대회의 일반적인 방식은 크게 싱글 라운드 로빈(Single Round Robin)과 녹아웃(Knockout) 두 가지 방식으로 나누어집니다. 이 두 가지 방식을 합치면 혼합 방식이라고 합니다. . 대회 방식의 선택은 대회 목적, 장소, 참가 팀 수(인원), 기타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싱글 라운드 로빈(Single Round Robin)은 팀이나 선수가 번갈아 가며 플레이하는 라운드 로빈 대회입니다.
싱글 라운드 로빈 방식의 장점은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팀이나 선수에게 출전 기회를 주고, 참가 팀이나 선수의 순위를 보다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이다. 단점은 경기수가 많고, 경기시간이 길고, 장소와 장비가 많이 필요하다는 점이다. 따라서 단일 라운드로빈 대회에 참가하는 팀이나 사람의 수가 너무 많으면 안 된다. 라운드 로빈 방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에서는 대회에 참가하는 팀(또는 개인)이 정해진 순서에 따라 경쟁하게 되며, 승자는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고, 패자는 챔피언이 될 때까지 탈락하게 됩니다. 단호한.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의 장점은 상대적으로 게임 수가 적기 때문에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플레이어가 경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단점은 이 방법이 덜 합리적이고 불완전하며 기회주의적이라는 점입니다. 실제 적용에 앞서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몇 가지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정규 탁구 단체전은 몇 명까지 경기할 수 있는가 2
3인 탁구 단체 경기 규칙
(1) 탁구 단체 경기 규칙의 일반적인 형태
탁구 탁구 단체 경기 규칙의 형태는 세계선수권 탁구 단체 경기 규칙을 채택한 5경기 3선승제(5단식) 방식으로 한 팀은 3명의 선수로 나누어 구성된다. 홈팀과 원정팀의 3명의 선수는 각각 A, B, C라는 코드명을 갖고 있으며, 원정팀의 3명의 선수는 각각 x, Y, z라는 코드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쟁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A—X
2. B—Y
3. C—Z
4 . A —Y
5. B —
1. A—X
2. B—Y
3. 더블
4. A—Y
5. R — 혼합 형식의 조합입니다.
단체전의 각 게임은 일반적으로 5전 2선승제 방식을 채택하며, 개인전은 7전 2선승제 또는 5전 2선승제 방식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각 게임은 11점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단체전이나 개인전을 막론하고, 한 경기에서는 11점을 먼저 획득한 사람이 승자가 되며, 동점이 10점을 얻은 후 2점을 더 먼저 획득한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탁구 팀 경기 규칙에는 절차 규칙, 일반 규칙 및 채점이 포함됩니다.
(1) 시간 체계
탁구 단체 경기 규칙에는 라운드와 필드가 있으며, 각각 고유한 시간 규정이 있습니다.
① 한 게임에서는 10번의 무승부 후 먼저 11점을 더 획득한 팀이 승리합니다.
② 경기는 구성됩니다. 홀수 라운드 중. 게임은 연속적으로 진행되어야 하지만, 게임 사이에 모든 선수는 2분 이내의 휴식 시간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2) 1점 득점
탁구 단체 경기 규정에 따르면 리저브가 주어지는 라운드를 제외하고 선수는 1점을 득점하게 된다. 다음 상황:
①상대 선수가 정당하게 서브하지 못한 경우
②상대 선수가 정당하게 반격하지 못한 경우
③터치한 선수가 서브하거나 반격한 후 그러나 상대 선수가 공을 치기 전에 공이 네트 장치 이외의 것에 닿은 경우
④ 공이 상대 선수를 지나친 후 자기 코트에 닿지 않고 자신의 엔드 라인을 넘어간 경우
p>
⑤ 상대를 블로킹하는 행위
상대가 해당 조건에 맞지 않는 라켓 표면으로 공을 치는 행위; /p>
8상대 선수나 그가 입고 있는 물건을 움직이세요. 테이블을 움직이게 하는 모든 것
9상대 선수나 그가 입고 있는 물건을 네트 장치에 닿게 설치하세요. p> ⑩ 상대 선수가 라켓을 잡지 않고 손으로 경기 표면에 닿은 경우
⑩ 연속 복식 중 상대 선수가 잘못된 순서로 공을 치는 경우
⑩ 로테이션 서비스 방식을 로테이션으로 시행하는 경우, 서브를 받은 선수 또는 그의 복식 파트너는 서브를 받은 후 1안타를 포함해 13A의 정당한 반격을 완료한다.
② 경기 사이의 시간은 J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③ 매 경기마다 6점마다 또는 결정적인 경기에서 위치를 변경할 때; 땀을 닦아내기 위한 짧은 시간.
(4) 타임아웃
(5) 서브와 리시브 서브의 순서와 위치의 오류
순서와 위치의 오류에 관한 규칙
① 주문 주심은 서브 또는 리시브 순서가 잘못되었음을 발견한 경우 즉시 경기를 중단하고 서브 또는 리시브를 해야 할 선수가 서브 또는 리시브를 해야 한다. 경기 시작 시 정해진 순서와 코트의 점수에 따라 복식에서 서브를 받은 경우, 오류가 발생한 경우 해당 라운드에서 먼저 서브권을 가진 쪽이 정한 순서에 따라 정정해야 합니다.
② 위치 심판이 선수들의 위치를 교환해야 한다고 판단한 경우, 교환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즉시 경기를 중단하고 규정에 따라 선수를 시정해야 합니다. 대회 시작 시 정한 순서에 따라 필드 점수를 정확하게 정한 후 대회를 계속 진행합니다.
③ 채점은 어떠한 경우에도 오류가 발견되기 전의 모든 점수는 유효합니다.
(6) 직위 제공, 수령 및 교환 순서
직위 제공, 수령 및 교환 순서에 관한 규칙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① 추첨을 통해 서브, 리시브 서브를 선택하며, 추첨을 통해 이쪽과 저쪽의 파워가 결정됩니다. 승자는 서브를 먼저 받거나 서브를 먼저 받거나 서브를 먼저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②선택 한쪽 선수가 서브를 먼저 선택하거나 서브를 먼저 받거나 서비스를 먼저 선택하면 상대편 선수가 다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③ 교체 후; 2점, 서브를 받는 쪽이 서버가 되는 식으로 게임이 끝날 때까지, 또는 양쪽의 점수가 0점이 될 때까지, 또는 이때 로테이션 서비스 방식이 시행된다. 서브와 리시브는 변경되지 않지만 각 플레이어는 차례대로 서브하고 공을 분배합니다.
④ 복식 경기의 첫 번째 게임에서는 먼저 서브하는 팀이 첫 번째 서버를 결정합니다. 먼저 서브를 받는 팀이 첫 번째 리시버를 결정합니다. 후속 게임에서는 첫 번째 서버가 결정된 후 첫 번째 리시버는 이전 게임에서 그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플레이어가 되어야 합니다.
⑤복식에서는 서브가 바뀔 때마다 그 앞에 있는 플레이어가 됩니다. 리시브 플레이어가 서버가 되고, 이전 서버의 파트너가 리시브 플레이어가 됩니다.
6첫 번째 게임에서 먼저 서브를 하는 쪽이 서브를 먼저 받습니다. 코트의 첫 경기. 복식 결정 게임에서 한 쪽이 먼저 5점을 획득하면 리시브 측이 리시브와 서브의 순서를 바꿔야 합니다. 7. 첫 번째 포지션 게임에서는 특정 포지션에서 경쟁하는 쪽이 첫 번째 위치를 차지합니다. 한 라운드는 다른 위치로 전환되어야 합니다. 탁구 단체전 경기 규정에 따르면 결승전에서는 한 쪽이 먼저 5점을 얻었을 때 두 팀이 위치를 바꿔야 한다.
(7) 서브 방식의 순환
①탁구 단체전 경기 규정에서는 15분 후에도 첫 경기가 끝나지 않으면 양팀 모두 J9점 이상을 획득한 것으로 본다. 이때 또는 그 이전에 양 플레이어의 요청에 따라 대체 서비스 방법이 구현됩니다. 제한 시간이 만료되고 공이 여전히 플레이 중인 경우, 심판은 즉시 플레이를 중단해야 합니다. 라운드가 중단된 서버가 서브를 하고 게임은 계속됩니다. 제한 시간이 종료되고 공이 경기 중이 아닌 경우 이전 라운드에서 받은 선수가 공을 서브해야 하며 경기는 계속됩니다.
② 라운드가 끝난 후 각 선수는 차례대로 진행됩니다.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볼 1점을 서브합니다. 리시브측이 13번의 적법한 반격을 하게 되면 서브측은 1점을 잃게 됩니다.
③탁구팀 경기규칙에서는 로테이션 서비스 방식을 시행하거나 첫 번째 경기가 10분간 진행된 경우; , 게임의 나머지 라운드에서는 회전 서비스 방법을 구현해야 합니다. 정규 탁구 단체전 출전 인원수 3
탁구 단식 경기 규칙
1. 대회 시스템 : 본 대회는 녹아웃 라운드를 실시하며 승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개의 예선 라운드(각 라운드에 11개)의 공)로 결정되며, 준결승과 결승전은 3세트 베스트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2. 조 추첨 규칙: 대회의 첫 번째 라운드는 그룹으로 나누어 한 사람이 부전승을 거두면 바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됩니다.
1라운드가 끝난 후 1라운드의 승자는 다시 추첨을 통해 숫자에 따라 추첨을 통해 승자는 순조롭게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며, 부전승자는 직접 진출하게 된다.
3. 서브권과 방향 선택: 게임 시작 전 양 팀이 서브권을 추측하거나 서브권을 받는 사람이 서브권을 받습니다. 코트를 선택할 수 있는 권리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정해져 있습니다.
p>
4. 서비스 시스템: 각 게임마다 5개의 볼을 교환하는 시스템입니다. 플레이어는 5개의 공만 서브한 후 공 권리가 즉시 교환되며, 이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각 게임에서 11점을 먼저 획득한 플레이어가 승자가 되며, 동점이 10점이 되면 2점을 더 먼저 획득한 플레이어가 승자가 됩니다. 10레벨 동점 이후에는 양측이 교대로 서브를 진행하며, 각 플레이어는 한 번에 1개의 공만 서브합니다.
5. 꼼꼼한 벌칙
1. 서브 시 탁구공은 놓는 순간부터 유효하다. 2. 서브 시에는 공을 막지 말고 공을 쳐야 한다.
3. 서브할 때 탁구공은 먼저 서버의 테이블에 닿은 다음 리시버의 테이블에 닿아야 합니다.
4. 서브 시 탁구공이 네트에 닿아 리시브 측 테이블에 떨어진 경우 서브는 무효이며 양쪽 모두 득점이 되지 않습니다. .공은 다시 서브해야 합니다.
5. 서브 시 탁구공이 먼저 서버의 테이블에 닿았으며 탁구공이 리시브 측 테이블 모서리에 닿지 않은 경우.
6. 경기 중 탁구공이 네트에 닿으면 유효한 공입니다.
7. 경기 중 탁구공이 랙에 닿아 데드볼이 되어 상대가 1점을 얻는 경우
8. 경기 중 탁구공이 네트에 두 번 닿는 경우 연속으로(네트에 닿은 후 탁구대 위로 떨어지지 않고 다시 네트에 닿는 경우) 데드볼이 되어 상대가 1점을 얻는다.
9. - 게임 중 박수를 치는 손이 테이블에 닿으면 상대가 1점을 얻고 대결이 종료됩니다.
10. 게임 중 상대가 테이블을 움직이기 위해 온몸으로 테이블을 터치하는 경우; 공을 잡기 전에 상대방이 1점을 획득하면 대결이 종료됩니다.
6. 게임 규칙의 최종 해석은 탁구 경기 심판팀에 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