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차원의 유래

2 차원의 유래는 다음과 같다. < P >' 2 차원' 은 1979 년 일본에서 처음 발원한다. (당시 동영의 마법소녀 7 작' 꽃요정' 은 공식 애니메이션, 게임, 만화가 전 세계에 발매됐다.) 게다가 이후 일본 경기 침체로 이어졌다. 사람들은 보편적으로 비관적으로 과거의 아름다운 시대를 그리워하기 시작했고, 현실 세계의 곤혹스러움에서 벗어나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경소설로 만든 허구의 세계를 넘길 수 있기를 바랐다. < P > 넓은 의미로 각종 가상 세계의 만화,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관련 핵심 제품 및 파생 제품은 모두 2 차원 범주로 분류될 수 있으며, 3 차원 공간의 실제 세계와 구별되며, 그 중 캐릭터는 모두 영상으로 실제 사람이 연기하는 영화드라마와는 다르다. 그것은 제재가 광범위하여 역사, 스포츠, 탐험 등이 모두 흔하다. < P > 시청자가 늘어나면서 젊은이들은 만화, 게임의 수동적 수용에 만족하지 않고 이런 스타일, 이런 요소로 표현하기 시작했다. 2 차원 애호가들의 집단이 커지면서 2 차원 관련 경제문화 활동이 잦아지면서 2 차원 문화는 점차 한 대중의 은밀한 카니발 구석에서 확산되어 사회생활의 모든 측면에 스며들고 있다.

기본 개념

"차원" 은 차원과 독립 공간을 의미합니다. "2 차원" 은 원래 "2 차원 표준" 즉 길이와 폭을 포함하는 2 차원 공간을 의미합니다. 이 용어는 기하학 분야의 용어로, 나중에 일본의 만화,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사이에 밀접한 문화 상호 침투와 산업 상호 작용이 존재하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종종 MAG, 즉 Manga, Anime, Game 의 이니셜이라고 불린다. < P > 중국어에서는 일반적으로 ACG 라고 불리는데, 이는 Animation, Comic, Game 의 이니셜이다. 애호가들은 이 몇 가지 매체들이 창조한 2 차원 세계를 지칭하는 데 사용된다. 따라서 "2 차원" 은 종종 ACGN 이라고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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