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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셀 성간 해적 직업을 어떻게 일치시킬 수 있나요?

Pixel Star Pirates 게임에서는 다양한 직업에 따라 역할 배치가 다릅니다.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최고의 효과를 얻기 위해 직업을 일치시키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커리어 매칭 가이드, 아래 Deep Sky Gamer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픽셀 스타 해적 커리어 매칭:

전체 데미지 증가가 최고의 보조 속성이며, 다른 1은 없습니다.

1.01에서는 더블 버스트, 로켓 발사기 공격 속도, 데미지 감소가 모두 삭제되었습니다. 이전 루틴은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주류 출력 루틴 중 일부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탱크 우유는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

1 고속 로켓 발사기 마런: 로켓 발사기의 발사 속도가 1.5에서 0.5로 직접 줄어들었기 때문에 로켓 발사기의 출력은 시가 되었지만 여전히 로켓 발사기의 상태를 가장 높은 DPH 무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현재 로켓 발사기 제작 방법은 여전히 ​​주요 민첩성과 보조 속도이며, 그 다음에는 전체 손상/마지막 발사 손상 또는 전체 손상이 있는 높은 탄창입니다.

2소총 이중 충돌 감지: 이번에는 이중 범죄 속성이 대폭 감소되었으며, 폭발률과 폭발 데미지가 매우 축적되기 어렵습니다. lz의 감지는 지능이 190이지만, 폭발률은 27이며, 폭발 데미지는 더욱 끔찍하다. 하지만 친구는 듀얼 버스트를 플레이할 여지가 아직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빌드 방법은 주요 민첩성과 보조 지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보조 속성은 폭발 피해/탄창 용량/사격 피해 순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전체 데미지. 기본적으로 차이는 없습니다.(폭발 데미지 때문에), 돌격소총 M4 등을 사용하는 경우 헬멧의 치명타 레벨 보너스가 300 정도 증가하므로 너무 조심하지 마십시오. 300 치명타 레벨의 폭발 속도는 정찰 탐지기의 폭발 속도를 가진 13 지능 액세서리만큼 좋지 않습니다.

3 개틀링건 마런: 남들이 약하니까 이쪽이 강하다. 이 빌드에는 발사 속도 보너스 마룬 액세서리, 주요 민첩성 및 보조 속도가 포함되어 있으며 장비의 주요 속성은 민첩성이며 보조 속성에는 사격 손상, 총 손상 및 탄창 용량이 포함됩니다. 가능하면 재장전을 약간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속도.

위의 세 가지는 현재 dPS 테이블의 첫 번째 후보입니다. 현재 요소 흐름, 에너지 무기 흐름 및 특수 무기 흐름의 조합은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테스트된 다른 빌드 방법의 출력은 위의 3분만큼 좋지 않습니다. 더 일반적인 것은 이중 휘두르는 SMG 충전을 사용하는 마런과 고속 쌍검 마런( 1초에 최대 14.6개의 칼을 쌓았고, 폭발도 일으켰다. 그러나 쓸모 없음), 레일 건, 드론 엔지니어링 등. 이러한 고속 무기의 dph가 너무 낮기 때문에 특수 효과로 인한 피해는 입니다. 역시 낮고, 데미지도 위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버전 1.0: 먼저 말씀드리자면 현재 티바그룹에 중국어 패치가 있지만 90% 번역된 기계번역 제품이며 수동수정 부분은 5%를 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대부분의 내용이 잘못 번역되어 많은 플레이어가 속성 보너스 내용에 대해 잘못 이해하고 있습니다. 라인은 적중률을 기준으로 같은 레벨의 적군으로 환산했을 때의 적중률)이므로 완벽한 중국어 버전이 나올 때까지는 하지 않겠습니다. 모두가 중국어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 탱크

탱크 직업은 주로 다양한 액세서리에 따라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1) 충전 쉴드 액세서리가 있는 쉴드 탱크(고정됨을 의미함) 피해 흡수 속성은 주 속성을 신체에 추가해 혈액량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보조 속성은 힘이나 속도에 추가할 수 있는데, 가장 무거운 갑옷에 힘을 더할 수 있으며, 그리고 장비는 높은 방어력과 속성 데미지 감소 장비를 장착해야 합니다;

(2) 블로킹 탱크, 쉴드와 블로킹 액세서리를 장착하고 주요 속성은 속도이며 블로킹 확률은 90 이상입니다. .2차 속성은 체력이며, 체력은 블로킹 양을 증가시킵니다.

(3) 회피 속성 액세서리, 주요 민첩성 및 힘과 체력의 2차 속성을 갖춘 회피 탱크입니다.

탱크의 주요 임무는 출력보다는 몬스터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무기 DPS와 HP는 도발 스킬의 CDR을 높이기 위해 지능에 소비될 수 있습니다. 조롱의 CD이면 충분합니다.

우유 2개

우유 2개는 좀 더 캐주얼하게 액세서리를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주요 속성은 지능이며, 보조 속성 중첩 속도는 치유 속도나 체력을 증가시킵니다. 생존성을 높여줍니다.

주로 스킬과 도구의 CD를 줄이기 위해 CDR 장비를 착용하세요. 메인 속성의 첫 번째 줄에는 치유 능력(치유력)을 지닌 일종의 의상이 있습니다. 매우 큽니다. hp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근접 무기를 가져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몬스터 가까이에 서 있으면 쉽게 죽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우유는 한정된 8석 중 하나를 차지하기 때문에 수출하지 않으면 큰 손실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다. 우유의 장신구와 속성은 정찰이나 마상처럼 큰 피해량 증가를 가져오지 않기 때문에, 마법 무기에 오렌지와 다이아몬드 장비를 장착하더라도 우유의 생산량은 우유의 생산량만큼 높지 않을 것이다. 우유가 혈액을 안전하게 증가시킬 수 있도록 지능과 CDR을 갖춘 장거리 무기를 무기로 선택하십시오.

3 정찰

(1) 이중 폭력 저격수 흐름

이중 폭력 저격수 마스터는 민첩성과 지능을 갖추고 있으며 적중할 수 있을 만큼 민첩성이 필요합니다. 같은 레벨의 몬스터는 지능과 치명타율을 쌓기 위해 남은 포인트가 최대한 높아야 하며, 치명타율을 극대화하려면 적중률과 치명타율 보너스가 있어야 합니다. 적중률, 치명타 피해량, 이중 치명타 속성, 의상, 액세서리, 무기, 머리에는 모두 폭발 피해 속성이 있는 장비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평균 이상의 저격수는 폭발 속도 75와 폭발 피해 4000 수준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많은 high-dph 에너지 무기와 특수 무기는 치명타가 없고 치명타 데미지 보너스를 받지 못하므로, high-dph 총알 무기를 무기로 선택하십시오.

(2) 이중 폭발 로켓 발사기 스타일

정찰 직업이 로켓 발사기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없기 때문에 lz가 권장하지 않는 스타일입니다. 속성 중첩 방식은 듀얼 크리티컬 스나이퍼 스타일과 동일하며, 재장전 빈도를 줄이기 위해 장비에 탄창 용량 부착물을 장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데미지 증가 스트림

데미지 증가 부속 액세서리(데미지 비율)를 사용하면 초당 1발의 데미지만 강화되므로 비율을 선택해 보세요. 총알 1발보다 약간 적은 발사 가능 dph/초가 가장 높은 무기.

다른 무기에도 정찰 기능을 장착할 수 있지만 더블 버스트만큼 성능이 좋지 않기 때문에 여기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해병대 4명

마런에는 다양한 조합이 있습니다

(1) 고속 로켓 발사기 흐름

메인 파일은 민첩하고 부수는 속도이며 보장된 적중률은 90이며 모든 힘을 다해 속도 속성을 쌓습니다. 속도가 특정 값에 도달하면 재장전 속도는 거의 0이 됩니다(게임 내 데이터는 부동 소수점 숫자이며, 0에 가까워지면 N/A로 표시됩니다. 민첩성과 속도 스택이 기준에 도달한 후 지능을 쌓아 폭발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마런의 폭발률은 쌓기가 어렵고 높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30에 도달하면).

장비에 속도 속성이 우선 적용되어야 하며, 나중에 일정 폭발률이 있으면 폭발 피해량 장비를 선택하세요. 폭발률이 너무 낮으면 피해 증가 장비를 선택하세요. 장비(원소 피해 속성 또는 범위 피해 등)

두 가지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약한 것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A. 선택 액세서리는 재장전 시간(재장전 시간을 줄이는 것)이어야 합니다. -XX) 그리고 장비에는 탄창 용량을 늘리는 속성이 있다고 들었는데 어떤 사람들은 탄창을 최대 64발까지 쌓아서 빠르게 발사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나중에 더 강력하다고 합니다. 유형: B. 재장전 시간이 감소된 옵션 액세서리(재장전 시간 -XX) 또는 단발 데미지가 증가하는 액세서리. 무기 탄창은 1이어야 합니다. 동시에, 추가 탄창이 있을 수 없습니다. 본체 용량 속성의 경우 마지막 발사 데미지 XX(XX 마지막 발사 데미지)가 붙은 로켓 발사기가 필요하므로, 모든 발사가 마지막 발사가 되며, 각 발사의 총 데미지가 씩 증가합니다. 1.XX배의 피해를 입습니다.

기술 중 마룬의 폭발성 집속탄 효과를 클릭하면 1번의 폭발로 소형 폭탄 6개가 폭발합니다.

(2) 쌍검 마룬

이 장르는 민첩성과 속도가 매우 높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접 데미지 증가는 주로 장비 증가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조 손은 매우 높기 때문에 무기 사용 원칙은 주 손의 dph를 최대한 높이고 두 번째 느린 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힘 속성은 근접 데미지 증가량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이 근접 데미지 증가는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아서 민첩성 힘으로 근접 마런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시도해 보세요

(3) 양손 마런

양손 마런의 주요 출력 방식은 스킬 1이 공격력 400, 민첩성과 속도가 표준에 도달하고, 고율 무기를 사용해 보세요

또한 민첩성과 속도를 높여주는 고율 개틀링 건 액세서리를 조합하여 플레이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재장전 시간이 너무 길면 약물을 복용하게 됩니다. .

엔지니어 5명

(1) 터렛 흐름

보통 팀 장비를 가진 사람들에게 적합하지만 각 터렛을 수동으로 배치해야 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지만, 포탑 출력 메인 파일의 지능으로 인해 생존율과 생존율이 훨씬 높으며, 포탑은 캐릭터의 연사 속도와 이중 점사 보너스를 활용하지 않습니다.

(2) 드론 흐름

강력한 파티 솔로 빌드에 적합합니다. 드론이 자동으로 생성될수록 드론의 데미지를 높이는 것이 주요 보너스입니다. 캐릭터의 발사 속도나 더블 버스트 보너스가 필요하지만 캐릭터의 히트 비용이 드는 것 같습니다.

(3) 제어 흐름

드물게 사용되는 빌드로, 무기 방해기 액세서리, CD를 사용하는 지능 감소 도구 스택은 총기를 사용하는 적에게만 효과적입니다. 총기를 막고 한동안 사용할 수 없게 만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엔지니어들이 날 수 있고 빠르다고 보고 로켓 발사기를 휴대하게 해준다고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엔지니어의 어떤 액세서리도 로켓 발사기 같은 무기의 효율성을 높여주지는 않는다는 것입니다. 권장되지 않습니다.

버그

(1) 현재 버전의 캐릭터 데이터는 모두 99레벨 내에서 정상입니다. 캐릭터가 100레벨에 도달하면 지능으로 인한 치명타율 보너스가 모두 클리어됩니다. 0으로 변경하면 속도로 인한 재장전 시간 증가가 N/A가 될 수 있습니다.

레벨 100 이후에도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지만, 상점에서 장비를 구매하면 다양한 레벨의 장비에 데이터 오버플로가 발생합니다. 장비가 동시에 존재하며, 장비를 표시한 후 캐릭터의 원래 속성이 -500 치명타율일 수도 있고, 플러스 600 치명타율일 수도 있으며, 데이터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공식 포럼의 버그 영역에 이 버그를 게시했습니다. ce나 기타 수정 도구에 의한 수정으로 인한 것이 아닙니다(현재 50시간 이상 플레이하고 레벨 100에 도달했음을 증명했습니다). 공식 패치가 수정되길 기다리고 있으니 거의 100레벨이군요. 학생들 주의하세요

(2) 첫 번째 게임에서는 보스와 싸우지 않고 가장 먼저 5개의 석비가 있는 행성에 1회 직접 입장합니다. 해당 기술은 "미탐사 지역에 병력을 보낼 수 있는 기술(부분공간 터널링)"을 지적한 뒤, 해당 행성을 클릭하면 오른쪽에 추가 착륙 지점이 나타나며, 해당 지점을 클릭해 로그인하면 이동할 수 있다. 최종보스와 직접 대결하게 됩니다. 보스를 죽인 후에는 우주선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저장하고 메인 메뉴로 돌아갈 수만 있습니다. 그러면 게임에 들어갈 때 빅 보스와 직접 마주하게 됩니다. 이 루프를 종료하려면 다른 사람의 게임 룸에 들어가야 합니다. 메인 메뉴에서 한 번(그래서 크래커는 이것을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버그)

(3) 게임 저장이 아무 이유 없이 사라지고 사라진 저장의 대부분은 클라우드 저장입니다

( 4) 멀티플레이어 게임 중에는 행성 패널이 정지됩니다.

(5) 아이콘 텍스트가 겹쳐서 게임을 종료한 후 다시 들어가시면 됩니다.

위 콘텐츠는 Pixel Privateers의 전문적인 매칭에 대한 튜토리얼입니다. 초보 플레이어는 빨리 시도해보세요!

Pixel Privateers PC 중국어 버전 v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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