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도로 워커 2Demo 버전 프로세스 해적 2 demo 통관 가이드
메인판은 수정 시간이 없어 48 급 해명동을 닦을 수 있게 됐다. 의외로 이론은 99 까지 칠할 수 있다.
1. 팀 및 경기 스타일
먼저 기본적인 전투 방식을 말하다. 이런 스타일과 팀 구성은 실전에서 검증을 받았다. 지금은 해명동에 가장 적합한 시범판이어야 한다. 기본적으로 1~2 라운드는 모두 괴물을 죽이고 섬멸하기 어렵다.
팀원:
패트리오 (기업)
슬로니 (도둑+발명가)
티미노스 (신관)
리치 티 (사냥꾼)
기본 게임:
● 동굴에 들어간 후 밤으로 전환 (매우 중요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 도둑들의 행동을 이용하는 어둠 (야간 전투에서 우리 모두는 속성 상승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주로 가속을 위한 것이다).
● 신관은 자신의 행동을 가지고 있다. 달빛 판결 (야간 전투 시 모든 적들은 약화 효과, 주로 1 라운드의 어두운 상태) 를 가지고 있다.
● 발명가의 기술은 데모 버전에서만 잠금을 해제할 수 있기 때문에 수동적인 선봉의 잠금을 해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도둑과 신관의 결합을 통해서만 전투생존율을 높일 수 있다. 1 라운드, 적들이 보편적으로 어둠에 빠진 상황에서, 우리의 생존율은 크게 높아졌다.
● 상가는 BP 를 사냥꾼에게 전달하고, 헌터 맥스는 애완동물병을 늘린다. 호출횟수는 기본적으로 9999 이다.
상인이 사냥꾼 뒤로 움직이면 사냥꾼이 먼저 수비를 해서 2 라운드 사냥꾼의 행동 순서가 1 위다.
● 도둑은 사냥꾼에게 스킬스프링 신발을 신어 캐릭터가 다음 라운드에서 먼저 행동하게 할 수 있다.
● 적이 경병이라면, 우리의 경병은 틀림없이 한 차례 죽을 수 없을 것이며, 칼을 보충할 사람이 필요하다. 신관보칼을 추천합니다. 사냥꾼이 행동하기 전이나 행동 후입니다. 신관은 무기 요리사 숟가락 (임무상 포함) 을 갖추고 있다. 스킬 성광을 사용하면 광명전사에게 약 800~ 1000+ 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일을 위해 준비하다
호스트판은 시간을 변경할 수 없기 때문에 3 시간 내에 적어도 더 많은 역할 수집을 완료하고 가능한 한 많은 측면 보상을 완료하고 결국 2 시간 59 분 59 초 전에 해명동으로 가야 한다.
● 주인공의 선택. 주인공이 직접 상인을 추천하는데, 상인의 부름 용병은 장비를 거의 보지 않고, 가장 짧은 시간 내에 많은 복사본을 정리할 수 있다.
● 캐릭터 집합 경로. 다음은 개인 추천 노선입니다.
상인 (천생)-무용가 (천생)-검객 (천생)-약사 (천생)-사냥꾼 (천생)-학자 (천생)-도둑 (천생)-발명가 (천생)-신탁사 (천생)
모든 지선 임무는 후기에 해야 하기 때문에 8 개 주인공이 모두 접수하고, 적어도 8 개 도시는 한 번 가보는 것이 좋다. 이렇게 빠른 여정을 시작하고 후기에 지선 임무를 하는 것이 더 편리하다.
● 동반 임무
시험판에는 19 측 임무가 있어 현재 15 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요리의 지혜, 교회 성창의 복구, 등대의 조각, 천재 발명가, 이것들은 모두 현재 완성할 수 없는 임무이며, 처음 세 가지 임무는 대화를 필요로 하지 않고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다.
이 중 몇 가지 분기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신적 피로: 도적 주성의 지선 임무는 NPC 와 장면의 여자를 때려서 할 수 있다. 약사를 직접 데리고 자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한 소품은 댄서의 주성 아래 보물상자에 있다. 임무를 완수한 후 상은 용 스카프다. 효과는 동작 후 SP 를 복구한 다음 신탁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간판 요리: 주성의 도둑 분단. 34 급 복사본을 쓰러뜨리고 배를 먹는 특수괴물을 쓰러뜨린 후 임무 소품을 받아서 배달할 수 있는데, 주로 요리사에게 신탁용 숟가락을 갖추어 주는 것이다.
다른 지선 임무도 추천합니다.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아서 많은 돈과 속성 과일을 줍니다.
● 복사
데모판은 ***6 부입니다
해명동 말고 마지막으로 떠날 수 있어요. 다른 네 가지 개인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별의 샘을 추천합니다. LV 15. 보스 총기 잠잠 (57 물리 공격, 57 소확률 수면 공격).
2. 불량배의 소굴, 루 14, 부업 임무와 관련이 있습니다. 3 인조를 쓰러뜨리고 부업 임무를 완수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어두운 속성 증상검은 정식 버전 후에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3. 찬탈자의 소굴, 루 16, 방패와 풍화방패를 받으면 철수할 수 있다. 사장이 없으면 탐험할 필요가 없다.
4. 수로를 폐기합니다. LV 20 을 추천합니다. 보스는 큰 꽃으로 끝나면 사냥꾼에게 쓸 수 있다.
5. 물린 배, 루 34, 꼭 오세요. 이쪽 임무와 관련이 있어요. 동굴에서 혼병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지선을 먼저 완성한 다음 해명동에 가서 강력한 보스 몇 개를 잡고 보물 상자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6. 해명동, 여48. 메인판의 최종 목적지, 문어, 고양이 등 희귀한 괴물은 모두 이곳에서 잡을 수 있다. 이파검신의 마지막 목적지.
● 기타
마지막으로, 당신은 왜 상인을 선택했습니까? 상인이 용병을 소환하면 기본적으로 돈이 있으면 초통할 수 있다. 해명동을 제외한 모든 전투는 150/7000/ 15000 에 의해 빠르게 패배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잡힌 경병 애완동물도 15000 으로 붉은 피를 빨리 얻어야 한다. LV 34 이하 사본은 7000 을 휩쓸고, 상가는 BP+ 1/ 전세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상인들도 이 공략의 핵심 역할이 됐다. 물론, 첫 번째 경병을 잡은 후 주력은 상인에서 사냥꾼으로 옮겨졌다. 결국 돈은 무한하지 않다.
둘째, 애완 동물 가벼운 군인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이 세대의 애완동물은 육안으로는 무적이다. 경병은 1 라운드에서 한 번만 부를 수 있다! 하지만 이 제한은 애완동물 한 마리만을 위한 것이다. 즉, 만약 동시에 세 명의 경병을 잡는다면, 한 번의 전투로 세 명의 경병을 석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현재 EX 기술이 수정되었기 때문에 사냥꾼은 동시에 여러 애완동물을 부를 수 있고, 경병을 많이 잡는 것도 앞으로의 전략에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