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테스트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내부 테스트는 온라인 게임이나 소프트웨어에 대한 소규모 테스트를 의미합니다.
내부 테스트는 도구 소프트웨어의 '알파'와 동일합니다.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게임도 공개적으로 테스트하기 전에 내부 테스트를 거쳐야 합니다. 내부 테스트의 형태는 비공개 내부 테스트와 공개 내부 테스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비공개 베타 테스트는 소수의 플레이어만 게임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공개 내부 테스트는 플레이어가 게임에 등록하고 로그인하기만 하면 제한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Fengshenbang 3는 2010년에 내부 테스트를 시작했는데, 이는 공개 내부 테스트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파일이 삭제되므로 플레이어에게 내부 테스트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내부 테스트 단계에서 게임사는 공개 베타 이후 게임이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부 플레이어를 초대하여 게임 성능, 게임 디자인, 게임 밸런스, 게임 버그, 서버 부하 등에 대한 여러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내부 테스트와 공개 테스트의 차이점:
내부 테스트와 공개 테스트의 유일한 차이점은 범위의 차이입니다. 내부 테스트는 공개 테스트에 상대적이며 내부 테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제작사 및 관련 기획자들은 게임의 실행 성능, 게임의 문화적 배경, 게임 시스템과 관련된 문제들에 대해 기술적인 단계에서 포괄적인 테스트를 수행하며, 의상, 액션 등 단계가 매우 세부적입니다. , 게임 속 캐릭터의 언어.
공개 베타 테스트에는 전국 각지의 일부 사용자를 초대하여 클라이언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주로 초점을 맞추고 서버 성능을 테스트하며 프로그램 문제를 찾는 테스트에 참여합니다. 그래서 그 차이도 매우 크다.
게임 내 테스트에는 일반적으로 온라인 게임 회사에서 제한된 수의 게임 계정을 보내 일정 수의 사용자가 소프트웨어 사용 대열에 합류할 수 있도록 하고 사용을 통해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소프트웨어의 개선을 촉진하기 위해 사용 방법 및 기존 문제를 테스트 회사에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