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신 영화 온라인 휴대폰 버전.
이 가사는 많은 젊은이들이 생활에서 어쩔 수 없는 것을 정확하게 반영하며, 동시에 그들의 몸에 있는 통병인 현실을 도피하는 습관을 드러낸다.
한창고독에 만족하지 않고 기본임금만 버는 비참한 현실, 많은 젊은이들이 창업, 독서, 공부 등 가족이 늙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열정적으로 횡점에 들어가' 횡점 공연' 을 했다.
많은 사람들의 인식에서, 그룹 공연은 하층 근로자보다 우월하고 전도가 있다. 출근 퇴근할 때는 카드를 찍지 않아도 되고, 지도자의 안색을 보지 않아도 잘생긴 미녀에게 접근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유명 감독이 마음에 들면 연봉천만 원의 일선 스타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직장 군거동물 종사자의 신분을 씻고 인생의 절정에 오를 수 있다.
저장 () 성 김화시 동양 () 시 횡점 () 에 위치한 횡점 () 영화 도시는 5A 급 영화산업 실험지역으로 20 만 회의 단체 공연의 꿈의 도시이다. 바로 미국 잡지가' 중국 할리우드' 로 선정한 이 스타 공장으로, 금을 파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의연하게 뛰어들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그러나 현실은 어떤 곳에는 강호 싸움이 있고, 어떤 곳에는 등급이 있다는 것이다. 28 원칙은 대부분의 분야에 적용되며, 단체 공연도 예외는 아니다.
횡점의 군연은 20 만 회가 넘는 것으로 집계됐다. 결국 소수의 단체 공연만 눈에 띄어 신세대 화단 소생이 될 것이다. 99% 이상이 평생 밝은 앞날을 가질 수 없다. 무명 18 선 배우라도.
앞을 내다보면 횡점의 군연 현황은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한가한 사람의 천국, 홀아비의 세계, 미치광이의 천국.
1. 한가한 천국: 야심이 너무 커서 정확한 현실인식이 부족하다.
횡점 그룹 성과의 실제 급여는 얼마입니까? 문외한들이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횡점에서 5 년을 보낸 내부자는 신뢰성이 매우 높다.
횡점에서 5 년 동안 떠돌아다니는 한 배우가 이 그룹 공연의 실제 수입을 밝혀 20 18 월 수입이 3000 원 미만이라고 밝혔다.
규정에 따르면 단체공연 8 시간 가격은 70 원으로 1 시간을 넘을 때마다 10 원을 더한다. 202 1, 전염병의 영향이 70 에서 90 으로 증가했습니다. 하루에 12 시간, 한 달에 30 일을 일한다고 가정하면 일반단 공연의 월수입은 130*30=3900 원밖에 되지 않는다.
2 만명의 단체공연 실제 수요에 비해 20 만명의 거액이 심각한 공급 과잉이고 임금이 심각하게 낮아진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심지어 때로는 똑똑한 사람으로서 월급이 가축보다 높지 않을 때도 있다.
한 행인을 인터뷰할 때 기자는 한 군연에게 물었다. "당신은 하루에 얼마를 버나요?" "
"90 원입니다."
"저 당나귀는?"
"500 원!"
2 1 세기의 가장 웃긴 농담, 건장한 산 사람이 당나귀 한 마리보다 적은 돈을 번다.
무해하고 우아하며, 매우 모욕적이다.
그런데 굴욕을 당한 이상, 왜 많은 사람들이 이 집세를 겨우 먹고 살 수 있는 직업을 떠나려 하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당신이 공장에서 종업원, 보안, 배송, 조립 라인으로 일해도 단체 공연보다 더 전도가 있지 않나요?
또 다른 인터뷰에서, 20 대 초반의 한 산둥 젊은이가 이미 횡점 한 단에서 6 년 동안 공연을 했다. 그는 어떤 돈도 저축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그의 월수입은 때때로 집세를 내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는 집에서 라면을 먹으며 촬영을 하지 않았다. 기자는 그에게 왜 직업을 바꾸지 않느냐고 물었다. 그의 대답은 다른 일이 너무 피곤하거나 단체 공연에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감독이 보기만 하면 그는 하늘을 날 수 있다.
스타가 되기를 꿈꾸다
일반 그룹 공연에는 학력과 기술이 필요 없고, 이삿짐도구처럼 왔다갔다하거나, 뛰어다니거나, 땅바닥에 누워서 꼼짝도 하지 않으면 된다. 감독은 촬영이 끝날 때까지 모든 공구자들에게 자신의 자리로 돌아가라고 명령했다.
이런 일은 대량의 체력소비, 뇌 연소, 복잡한 사회관계, 성과지표의 스트레스가 필요하지 않다. 최종 결과는 사람이 점점 게을러져서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 생활에 적응할 수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현실을 잘 볼 수 없었고, 감독에게 발탁되어 갑자기 주인이 되는 꿈속에서 깨어나고 싶지 않았다.
수입이 부족해도 많은 떠돌이들은 생존 전략을 바꾸지 않고, 잠을 자고, 다리 구멍을 자고, 쓰레기를 줍고, 하루에 한 끼만 먹고, 전화를 하지 않고, 인터넷을 하지 않는 등 지출을 더 필사적으로 삭감할 뿐이다. 이것은 정말' 누운 사람' 의 엘리트 수준이다.
2. 홀아비의 세계: 배우자를 선택하는 관념의 착오로 남녀가 차라리 독신으로 늙어가는 것을 선호한다.
횡점군 공연의 대부분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연극학교와 영화학교 졸업생이 아니라 학력과 배경이 없는 젊은이들이다. 그들은 단지 외모가 출중하고 몸매가 좋아서 평범한 일을 하는 것은 자멸과 다름없다고 생각하여 단체 공연의 페달을 고수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횡점에는 미혼의 미녀가 많다고 들었는데, 많은 독신 남자들이 소식을 듣고, 이 기회를 빌어 저렴한 비용으로 미녀를 되찾으려 하고, 먼저 부모의 손자를 안고 창업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았지만, 모두 뜻대로 되지 않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횡점에는 확실히 미인이 많다. 18 ~ 9 세에도 청춘이 넘쳐난다. 하지만 집을 살 돈이 없어 다리 밑에서 잠을 자고 죽기를 기다리는 백수들만 볼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남자가 하늘을 잘 보이더라도, 여자는 사랑의 뇌에 현혹되어 결혼할 때 바로 정신을 차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남녀명언) 결혼은 가능합니다. 당신은 아이를 키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많은 남자들이' 진정한 사랑은 얻기 어렵다',' 남녀평등',' 여자는 독립해야 한다' 로 여자를 세뇌시키고, 여자가 그녀와 결혼하게 한다. 사실 그들 자신의 조건이 허름해서 무대에 오를 수 없을 뿐이다. 진정한 사랑이라면, 그들은 어떻게 차마 여자아이가 너와 함께 고통을 당하게 할 수 있을까?
그럼 횡점 걸그룹은 어떤 남자를 좋아해요? 동그라미 밖에서 돈과 지위가 있는 양질의 남자.
20 세의 많은 여학생들은 학교에 가고 싶지도 않고, 진지한 직업을 찾아 경험을 쌓고 싶지도 않다. 미모를 통해 유명 배우와 감독의 사랑을 받고 운명을 바꾸는 꿈이다.
이런 여학생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자신의 이상적인 배우자에게 다가갈 것이다. 무언의 규칙을 받아들이든, 자진적으로 문을 보내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결혼 확률이 높으면 보통 남자의 구애에 더 신경을 쓰지 않는다.
횡점 남자는 저렴한 비용으로 미녀와 결혼하여 아이를 낳으려 하지만, 여자는 결코 같은 계층의 남자에게 눈을 돌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는 본래 마음을 명월보다 비교하고 싶었지만, 명월이 도랑을 비추었다.
남녀가 배우자를 고르는 관념이 빗나간 결과 적혼남녀의 수가 많고 접촉 기회가 많았지만 곳곳에 홀아비가 널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3. 미치광이의 천국: 한 번은 성불, 한 번은 요괴가 된다.
어떤 사람들은 끈기가 승리라고 말한다. 그러나, 견지는 때때로 승리와 성공을 가져오는 것이 아니라 패배한다.
게으름과 홀아비보다 더 무서운 것은, 어떤 사람들은 횡점에서 이미 미쳐가고, 이상과 현실의 차이를 분간할 수 없고, 백일몽으로 자신을 즐겁게 하며, 완전히 자신의 판타지 세계에 살고 있다는 것이다.
저소득 현실의 잔혹함과 이상적인 성공은 출세하고, 현실의 외로움과 이상적인 사랑은 산소와 같이 많은 떠돌아다니는 사람들의 엄청난 심리적 격차를 빚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행히도, 그들은 더 나은 퇴로를 선택할 수 없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의 정신은 큰 타격을 받아 체호프의 글에서 소심하고 괴팍한 리코프가 되었다.
또 연극에 너무 깊이 들어가면 심리적으로 비정상이 될 수 있다. 많은 그룹 공연은 가능한 한 빨리 유명해지기를 갈망한다. 배역을 받은 후 그들은 가능한 한 빨리 배역에 들어가도록 강요했다. 그들은 감독에게 파냈지만 결과는 여전히 좋지 않았다. 그래서 그들은 미친 소용돌이에 빠져 빠져나갈 수 없었다. 그들은 의사의 치료가 있어야만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
횡점에서 일하는 한 네티즌은 그가 횡점에서 촬영을 해서 정신질환을 앓는 경우는 드물지 않다고 밝혔다. 그는 혼잣말을 하고, 왔다갔다하며,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지 않고, 정상적인 사교능력이 없다. 이런 표류는 미친 사람처럼 항상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다.
오늘날,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젊은이들이 같은 꿈을 안고 횡점에 들어섰다. 횡점은 마치 거대한 금광과 같아서, 온 천하의 사람들을 황금에 열광하게 한다.
모든 사람이 횡점에서 눈에 띄는 것은 아니다. 어떤 사람은 한 편의 연극으로 신예가 될 수 있고, 어떤 사람은 시련을 겪으면서도 모든 사람에게 알려지지 못한다. 열심히 노력하여 스타가 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명성에는 천지지리인의 여러 가지 장점이 필요하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현실에 안주하기로 선택했고, 그들의 미래는 매우 걱정스럽다. 그들은 꿈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비현실적인 스타꿈을 지키며, 다음 적절한 기회를 기다리며 현재의 상황을 바꿀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사람은 자신의 흥미를 가지고 있다. 현실에 안주할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생계 수단을 찾을 것인지, 자신을 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원래 장소가 막다른 골목이라면, 왜 도로의 방향을 바꾸지 않고 자신에게 더 적합한 발전 경로를 찾으려고 노력하지 않습니까?
평지에 머물지 말고, 자신을 횡점에 묻지도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