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ac 콘솔 명령 바인딩 전체 모음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콘솔을 통해 다양한 명령을 입력할 수 있으며, 명령을 사용하면 게임을 더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많은 명령이 있으며, 많은 친구들이 그 명령을 모두 알고 싶어합니다. 다음으로 Deep Space Gaowan은 Isaac의 바인딩 및 고백 콘솔 지침 전체 모음을 제공합니다. 관심 있는 친구들은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콘솔 명령 전체 목록
업적
업적을 잠금 해제하는 데 사용되는 명령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업적 [업적 번호] ( 예를 들어 업적 1번을 잠금 해제하려면 업적 1을 입력하세요.)
업적 *(이 아카이브에 있는 모든 업적을 한 번에 잠금 해제)
매우 권장하지 않습니다. 한 게임에서 이 명령을 사용하여 잠금을 해제하려면 자신의 손으로 달성한 성과가 게임의 재미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도전
게임에서 도전에 들어갈 때 사용됩니다. 명령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challenge [챌린지 번호] (예를 들어 챌린지 34ultra hard를 입력하려면 챌린지 34를 입력하세요.
이 명령으로 입력한 챌린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현재 게임 시드로 이 명령을 입력할 때마다 시드가 변경되며, 나머지는 아카이브 인터페이스에서 챌린지를 입력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clear
현재 콘솔에 입력된 명령 기록을 지웁니다.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clear(예: 콘솔에 기타 명령을 많이 입력했습니다.) 상황이 불편해 보인다면 이 명령을 사용하여 지울 수 있습니다. )
이 명령은 실제로 기록을 지우지는 않지만 표시하지는 않습니다. 콘솔에서 ↑를 눌러 이전 명령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clearcache
게임 캐시를 지우는 데 사용되며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clearcache
게임이 더 부드러워질 수 있나요? 말도 안 돼요
clearseeds
열린 부활절 달걀 시드를 지우는 데 사용됩니다. 명령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clearseeds
참고: 이 명령은 현재 부활절 달걀 시드를 재설정하지 않습니다. 게임을 연 후 업적을 잠금 해제할 수 없는 이스터 에그 시드를 제거하면 게임이 잠금 해제 가능해집니다.
콤보
다양한 소품 풀에서 소품을 추출하는 데 사용되며 명령 형식입니다. :
콤보 [소품 풀 수].[드로우 수량] (예를 들어 데빌룸 소품 풀에서 4개의 소품을 뽑고 싶다면 콤보 3.4를 입력하세요.
개수 각 소품 풀 콘솔에 콤보를 입력하여 볼 수 있습니다.
복사
첫 번째 n 명령어를 복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명령어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복사 [하단부터 처음에 복사할 명령어 개수] (예를 들어 마지막이 A이고, 마지막에서 두 번째가 B라면, copy 2를 입력해서 B, A를 순서대로 복사합니다)
콘솔에서 Ctrl +V를 누르면 복사한 명령어를 붙여넣고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costumetest
캐릭터 소품의 모습을 표현하는데 사용됩니다. 명령어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costumetest [제공량]
이 명령으로 제공되는 외형은 무작위입니다. 외형을 획득한 후 캐릭터는 해당 소품을 가져온 후의 모습으로 변경됩니다. 예를 들어, 무작위로 불과 유황을 얻으면 검은색으로 변하고 뿔이 두 개 자라게 됩니다.) 단, 외형을 획득한 후에는 소품과 해당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덮어쓰지만 중복됩니다.
일반 게임 내 소품과 이 명령을 통해 얻은 모든 소품의 모양을 삭제하려면 의상 테스트 0을 입력하세요(엄마의 검과 성창은 특수 개체이므로 제외).
저주
저주를 주는 데 사용되었을 수도 있지만 이제는 잘못된 명령입니다.
커스를 입력하면 게임 내 모든 명령이 표시되지만 이 명령을 통해서는 효과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컷신
게임 내 엔딩 애니메이션을 재생하는 데 사용됩니다. 게임에 들어가는 애니메이션(아이작과 그의 어머니가 작은 집에 혼자 산다는 내용입니다), 명령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컷신 [애니메이션 번호]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재생 중에 건너뛰고 재생 애니메이션이 끝나지 않습니다. 원래 게임이 일시 중지되었다가 재생 후 다시 시작됩니다.
디버그
디버깅에 사용되는 명령은 11가지 유형으로 구분되며 각각 특정 기능을 갖습니다. , 다음과 같습니다.
디버그 1: 모든 엔터티의 위치를 표시합니다(엔티티 아래에 +를 그립니다)
디버그 2: 셀을 표시합니다(그 후 게임은 노란색 격자로 나뉩니다). 오프닝)
p>
디버그 3: 무적(개봉 후 패배해도 체력을 잃지 않음)
디버그 4: 매우 높은 공격(개봉 후 공격 포인트 +40, 승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즉, 두유를 먹으면 지연 1과 공격 40을 의미합니다.)
디버그 5: 현재 방 번호 표시(화면 하단에 표시됨)
디버그 6: 잘못된 명령, 아직까지 그 효과를 아는 사람 없음
디버그 7: 데미지를 표시합니다. 개봉 후, 자신이나 적의 피 손실 여부(적의 부상당한 피)에 관계없이 데미지 값이 나타납니다. 데미지는 1.00, 적의 부상당한 피는 1 등)
디버그 8: 활성 무제한 충전(일회성 활성에는 유효하지 않음)
디버그 9: 매우 높음 행운, 개봉 후 행운 +40
디버그 10: 모든 적을 즉시 처치하십시오(다양한 몬스터 및 범프를 포함하여 현재 방에 있는 모든 적과 보스를 직접 처치하십시오. 모두 즉시 죽습니다. 양의 경우 제외) 일시 중지된 애니메이션 버그를 트리거할 본문이 있으면 명령을 끈 후에만 죽습니다)
디버그 11: 셀 번호 표시(디버그 2와 유사)
같은 명령을 다시 입력하세요 닫기
계란
사용 후 현재 아카이브의 모든 셀이 즉시 잠금 해제됩니다. 부활절 달걀 시드, 명령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란 p>
잠금 해제 후 선택 인터페이스에서 Q를 눌러 이스터 에그 씨앗을 열 수 있습니다.
giveitem
제어 플랫폼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캐릭터 소품, 액세서리, 알약 또는 카드.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giveitem [소품/액세서리 이름] (소품/액세서리 전용) (전체 이름을 입력하지 않으면 기본 관련 항목이 먼저 지정됩니다) (동일한 이름은 소품에 액세서리보다 우선순위가 높음) p>
giveitem c[항목 번호] (c는 소품을 의미하며 t(액세서리), k(카드), p(알약)으로 변경 가능)
위 명령에서 giveitem은 g입니다. 이 명령은 축약할 수 있는 유일한 명령입니다.
ps. g *(모든 항목 제공)를 입력하면 이스터 에그가 나타납니다. 하려는 건가요?
그리드스폰
돌 등 장애물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며, 존재해서는 안 되는 트랩도어(하층에 진입 시)가 거미줄로 변합니다
goto
다양한 방으로 이동하는데 사용되며, 특별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일반실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특별실: goto [객실 유형 중 하나]. 이 유형의 지형] (예를 들어 소품 2개를 가지고 보물 상자 방으로 가고 싶다면 goto s.treet.xx를 입력하세요. (몇 개인지 잊어버렸습니다.))
일반 방: goto d .[방번호]
이 명령을 통해 입장한 방은 지도에 표시되지 않고 지시를 수행한 방으로 돌아갑니다.
악마의 방, 보물 상자 방 등에서 이 명령을 통해 본 소품은 이 유형의 방에 다시 나타나지 않습니다.
listcollectibles
현재 보유하고 있는 소품을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형식:
listcollectibles
활성 소품을 포함하여 버려진 소품 제외
macro
다소 불분명한 명령, 다음을 입력하세요. 그런 다음 변수에 대한 일련의 명령이 실행됩니다. 명령어 형식은
macro [변수명] (예를 들어 매크로 mom을 입력하면 명령어가 실행됩니다: stage 6 (6층으로 이동), g Bible (성경을 드려요), g k5(황제 카드 부여), 디버그 3(무적), 디버그 4(초고 데미지)
의미를 알 수 없는 지시가 있습니다...
playsfx
게임 내 오디오 파일을 재생하는 데 사용되며 명령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playsfx [오디오 번호](예를 들어,playsfx 1을 입력하면 큰 버섯을 얻는 사운드 효과가 재생됩니다)
reloadshaders
새로 고침 게임의 현재 화면 그림자에는 캐시를 지우는 것과 유사한 뚜렷한 현상이 없습니다. 명령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reloadshaders
remove
축약할 수 있는 유일한 명령(약어는 r) bis(다른 하나는 giveitem), 형식은 giveitem과 동일합니다. giveitem을 Remove로, g를 r로 바꾸세요.
반복
이전 명령어를 n번 반복하는 데 사용되며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repeat [반복 횟수](예를 들어 g를 반복하려는 경우) brimstone을 100번 입력하고 g brimstone을 입력한 후 100을 반복 입력)
reseed
이 레이어를 교체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 후 이 씨앗의 이 레이어는 동일한 레이어로 대체됩니다. 명령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reseed
같은 의미는 알 수 없습니다
p>restart
다시 시작하는 데 사용되며 이는 R을 길게 누르는 것과 같습니다. 명령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restart
seed p>
는 시드를 보고 입력하는 데 사용됩니다.
명령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seed(시드 보기)
seed XXXX XXXX(시드 입력)(모두 대문자여야 하며, 사이에 공백을 추가해야 합니다.) 네 번째 및 다섯 번째 단어)
시드를 잃기 위해 esc와 선택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것이 여전히 더 쉽습니다(
spawn
는 항목을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Spawn은 게임에 나타날 수 있는 모든 것(이상한 것, 피, 돈, 불, 눈물, 폭탄, 열쇠, 베이스가 있는 소품, 액세서리, 카드) 및 그리드 스폰(돌, 지하실, 트랩 도어, 거미줄, TNT) 생성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명령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spawn [레벨 1 분류].[2차 범주].[2차 범주](예를 들어 지상에 마다오를 생성하려면 스폰 5.100.114를 입력하고 빨간색을 생성하려면 스폰 5.100.114를 입력합니다. heart, generate 5.10.1을 입력하고 다른 것을 생성하려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또는: [엔티티 이름] 생성(예를 들어 귀여운 사망 스탬프를 생성하려는 경우) ,spawn 5.monstro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매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령으로, 명령의 특정 하위 구분을 직접 탐색할 수 있습니다.
단계
사용되는 숨겨진 13층을 포함하여 지정된 층으로 이동합니다. 명령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테이지 [층 수].[현재 층의 변형] (예를 들어 일반층으로 가고 싶다면 2층, 상처난 자궁 1층으로 가고 싶다면 7.2단계, 숨겨진 13층으로 가고 싶다면 9단계로 들어가세요. 13)
사용하기 쉬움 +1
시간
이 게임의 현재 게임 시간을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명령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time
(화면에서 시간을 보면 어떨까요?
재입고 명령 숨기기
이 명령은 콘솔에는 표시되지 않지만, 상점 소품을 새로 고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상점에서 롤 기계를 폭파하는 것과 동일). 명령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restock
아마도 삭제하고 나중에 잊어버리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가입하셨나요? 얼마 전에 발견했습니다.
위는 게임 Isaac's Binding and Repentance의 콘솔 명령 모음입니다. 플레이어는 콘솔에 위 명령을 입력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Deep Space에서 더 많은 게임 전략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