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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채신(문천왕)에 관한 질문

Huang Caishen과 Duowen Tianwang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황채신은 과거 보살이었으며 이미 오도십지(五道十地)를 성취했다고 합니다. 과거 석가모니 부처님께서 인도 중부 모타국 영구산(구봉산이라고도 함)에서 대반야경의 뜻을 설하실 때 사방에서 마귀들이 와서 방해하여 산이 무너졌습니다. 이때 황재신이 용감하게 나타나 그를 보호하였다. 법문을 들은 많은 스님들이 무사히 지내셨다. 나중에 석가모니 여래는 황재신에게 불교로 개종하여 모든 가난한 중생을 돕고 불교의 길을 따라 법의 위대한 수호자가 될 것을 요청했습니다. 황재신은 얼굴이 하나이고 팔이 두 개 있으며, 머리 장식에는 다섯 개의 불관이 있습니다. 키가 작고 배가 크고 팔이 튼튼합니다. 오른손에는 브라가 소원성취 보물을, 왼손에는 보물을 토하는 쥐를 쥐고 있습니다. 천상의 옷을 입은 푸른 연꽃과 노란 재물신은 북부부의 수장이며 모든 보물을 다스린다. 그러므로 황재신의 법을 수행하고 그 비주를 외우면 육계의 빈곤을 해소할 수 있다. 공덕, 수명, 지혜 및 기타 모든 것을 늘리십시오. 물질적, 정신적 혜택, 풍부한 재정 자원 및 빈곤으로부터의 자유. 그러나 수행자는 최고의 보리심을 갖고, 부지런히 보시하고, 선업을 쌓고, 절대로 탐욕스럽고 인색하지 않고 진실한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비샤몬(Bishamon) - 비샤몬(Bishamon)은 산스크리트어로 문자 그대로 '많은 청각의 왕'으로 번역됩니다. 석가모니의 설법을 들으러 자주 갔다고 해서 '도문(多文)'이라 불렸다. 그는 약샤(Yaksha), 락샤사(Rakshasa) 등을 이끌고 북쪽의 옥단악주(Yudan Yuezhou)를 지키게 했습니다. 그와 Jixiangtian은 형제 자매이며 인도 신화에서는 부를 축복하고 보호하는 선한 신이기도합니다. 또한 그는 도바 비샤몬왕(Douba Bishamon King)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도바는 고대 서부 지역의 국가입니다. 나중에 그는 팔검으로 오해되었고, 더욱이 팔검으로 오해되었습니다. 따라서 Tawentenwang은 일본의 신 장군이되어 국가를 지키고 적으로부터 퇴각을 거부했습니다.

비샤몬이라는 이름의 북방 왕은 녹색 옷을 입고 있으며, 오른손에는 보물우산(보물기라고도 함)을 들고 있고, 그 안에는 신성한 쥐인 은쥐를 들고 있습니다. 그의 왼손. "비샤몬"의 산스크리트어 음역은 "많은 청각"을 의미합니다. "많은 소식"은 전 세계에서 들려오는 축복과 미덕에 대한 비유입니다. 그는 수미산의 번영하는 산과 강에 살면서 귀한 우산을 들고 악마를 제압하고 모든 생명체의 재산을 보호합니다. 두문천왕(Duwen Tianwang)은 사천왕 중 한 명으로 수미산 북쪽의 수정암에 살고 있으며 북쪽 세계의 수호성인이다. 그는 큰 공덕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생명체의 부를 보호하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석가모니 부처님께서 열반에 출현하셨을 때, 미래에 법을 파괴하는 사견의 왕이 있을 때 사천왕에게 부처님을 보호해 달라고 당부하셨습니다. 이때 보천왕은 부처님 앞에 절을 하고 가족을 이끌고 북쪽의 불제자들을 보호하여 의로운 법이 세상에 오래 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두문왕은 황금색 옷을 입고 머리 하나와 팔 두 개를 갖고 있으며, 오른손에는 보물우산을 들고 있고, 왼손에는 각종 보물을 토해내는 쥐내뱉는 보물짐승을 들고 있다. 그는 땅에 누워있는 흰 사자 위에 앉아 머리에 왕관을 쓰고 귀중한 목걸이로 덮여 있습니다. 양 어깨에는 오른쪽에 태양이 있고 왼쪽에는 달이 있으며 수많은 보물의 보물을 상징합니다. , 그 사람의 것입니다. 그의 밑에는 팔방의 재물을 맡은 여덟 명의 부신이 있는데, 그들은 각각 명령을 듣고 돈이 부족한 불교 수행자들을 도와 가난을 면하게 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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