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클라우드 게임이 정말 미래 게임의 방향일까요? 엑스박스 사장이 너에게 알려줄 것이다.

클라우드 게임이 정말 미래 게임의 방향일까요? 엑스박스 사장이 너에게 알려줄 것이다.

최근 Xbox 사장 필 스판세는 Game Informer 와의 인터뷰에서 클라우드 게임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그는 클라우드 게임의 주된 목적은 편리함을 추구하는 것이고, 현지 놀이는 여전히 가장 좋은 놀이라고 생각한다.

스펜서 (Spance) 는 Xbox 팀 구성원과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에 대해 토론했다. 팀은 이 지연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여전히 부족한 점이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스펜서 (Spancer) 는 xCloud 와 같은 클라우드 게임 기술이 플레이어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인정했다.

-응? 솔직히 말해서, 가장 좋은 놀이는 현지에서 하는 것이다. -응? 그가 말하길? 클라우드 게임은 편리한 기술이다. 당신이 호스트를 떠나 게임을 하고 싶을 때 이것이 당신의 선택입니다. -응?

실제로 클라우드 게임의 출현은 어떤 경우에는 플레이어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그러나 그 문제가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영화나 음악과는 달리 클라우드 게임은 대량의 빠른 데이터 전송이 필요하다. 이제 우리는 이러한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기술의 빠른 발전을 기대할 수 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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