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애니메이션은 무슨 뜻인가요? 더 길어요! 급해요! ! ! !

애니메이션은 무슨 뜻인가요? 더 길어요! 급해요! ! ! !

만화 및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은 애니메이션과 만화의 총칭과 약칭이다. 다른 언어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현대 미디어 기술이 발달하면서 애니메이션 만화 (comics, manga;) 특히 스토리 만화는 점점 더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둘 다' 애니메이션' 으로 결합되는 경우가 많다.

만화 자체의 발전은 이미 현대 이야기 만화의 표현 형식을 형성했기 때문에, 영화예술이 만화에 융합되어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결합이 더욱 쉬워졌다. 영화 예술의 독특한 점은 렌즈의 밀기, 이동 및 클립 클립의 몽타주 기술을 통해 사상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화는 영화예술의 이 두 가지 특징을 흡수하고, 더 복잡하고, 인물이 풍부할 때, 전통적인 단선 서사 방식이 더욱 통하지 않고, 몽타주의 개입이 요구된다. 만화가가 전통적인 표현 수단에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더 적합한 방법을 찾을 수 없을 때, 독자가 충격력과 표현력이 더 강한 작품을 필요로 할 때, 각종 렌즈의 유연한 운용은 필연적이다. 현대 이야기 만화는 종종 원거리, 중, 근, 특4 종의 장면을 결합한다. 만화가는 카메라의 움직임과 몽타주 클립을 교묘하게 이용해 이야기의 특정 부분의 감정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현대 이야기 만화가 애니메이션과 쉽게 결합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자연스럽게 애니메이션 스토리보드처럼 독자들이 만화를 볼 때 영화를 보는 것 같기 때문이다. 바로 이런 유사성 때문에 지금은 애니메이션과 만화를 통칭하여' 애니메이션' 이라고 부른다. 이것은 내가 직접 편집한 것이지만, 이 이론은 여전히 문제가 있다. 애니메이션 기술은 만화를 애니메이션으로 개편하는 데 필수적이다. 애니메이션 기술 자체는' 움직일 수 없는 것을 만드는 방법' 이지만 스토리보드는 실제로 움직일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이라고 할 수 없다. "애니메이션" 은 만화와 스토리보드가 아니라 만화와 애니메이션이 결합된 용어입니다. 스토리보드도 애니메이션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을 그림, 시각적 이미지로 볼 수 있지만, 결코 애니메이션이 아니다. 이런 이론에 근거하여,' 애니메이션' 은 어떻게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의심할 만한 이론이다. 식견 있는 사람의 완벽을 기대하다. 일본은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생산하는 가장 유명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성어에는' 애니메이션 애호가',' 애니메이션 전시회',' 애니메이션 산업' 등이 포함된다. 중국 대륙에는' 애니메이션 연대기' 라는 잡지도 있어 사회, 특히 청소년들에게 이 새로운 단어를 보급하고 있다. 일본 애니메이션은 일본 애니메이션, 중화구 등 여러 곳에서 인기가 많아 점차 일종의 문화 패션이 되고 있다. 그래서 중국어가' 애니메이션' 을 언급할 때 일본 애니메이션이나 일본 애니메이션을 가리킨다. 만화는 일본어' 만화' 의 영어 음역이며, 현재 만화 자체도 만화 산업의 의미를 다루고 있다.

1996 이전에' 애니메이션' 이라는 단어는 중국 대륙에서 이런 통일된 개념이 없었고, 둘은 분리되어 서로 연결되어 있었다. 이 단어의 출현과 보급은 1998 년 국내 최초의 애니메이션 정보지' 애니메이션 만화 시간' 에서 유래했다. 그래서' 애니메이션' 이라는 단어가 등장해 중국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애니메이션이라는 단어는 1997 년 창간된' 우만' 잡지에서 유래했다. 애니메이션은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하는데, 지금은 비슷하기 때문에 한 종류로 분류되어 명사가 생겨났다. 만화는 우리에게 어떻게 존재합니까? 오늘날 만화 예술은 세 가지 표현 형식을 제시합니다. 하나는 신문과 잡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싱글 또는 사격 만화로 풍자와 유머를 주요 목적으로 합니다. 또 다른 하나는 애니메이션과 긴밀하게 결합된 이야기 만화로, 일반적으로 연재하거나 모아 전문 만화 잡지에 게재한다. 또 한 권의 그림책이 있는데, 오늘은 더 이상 볼 수 없지만, 20 세기에는 19 세기까지 흥성했다. 이 가운데 현대이야기 만화는 가장 흔한 만화 형식이다. 특히 일본 만화는 오락성, 예술성, 상업성을 갖추고 있다. 만화에서 파생된 제품의 이윤은 더욱 부러워요. 애니메이션, 세계의 다른 나라, 다른 기관, 다른 마스터, "애니메이션" 에 대한 많은 정의가 있습니다. 일본을 예로 들다. 일본 대백과사전은' 애니메이션' 이라는 단어에 대해 이렇게 설명한다. 애니메이션은 촬영 화면, 인형 등의 영화다. 누구의 본체는 움직이지 않고, 한 프레임, 한 프레임, 때로는 여러 프레임, 때로는 형태를 점진적으로 변화시켜 반복적으로 역동적으로 보이게 한다. 애니메이션 자체도 순수 기술로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보기와 접촉에 관한 애니메이션은 사실 영화예술 등 다른 예술 형식을 결합한 복합예술이며, 애니메이션도 현실을 뒤엎는 방법이며, 매일 재정의하고 현실에 대한 공인된 견해를 뒤엎고, 존재에 대한 정통 인식 등에 도전한다. 미술의 일환으로 만화와 애니메이션은 인간의 문화와 문명을 예술적 관점에서 보여 주고 인간의 정신을 반영한다. 오늘날 세계도 미일 주도의 국면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일본, 일본 애니메이션은 일본 민족의 상징이 됐다. 하지만 세계문화의 상징으로 미국은 디즈니를 비롯한 세계 각지의 천재 예술가들을 모아 우아한 갤러리를 만들었다. 아이들에게는 순결해야 한다. 성인들에게는 아주 아름다울 것이다. 애니메이션도 마음의 예술이기 때문에 사고를 초월하는 영원이 있어야 한다 ... 우리는 만화를 계속 꾸밀 수 있고, 즐거움을 모두에게 전달하고, 그들이 만화에서 지식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이 애니메이션 소개 편집

자동 그림 분야에서 파생된 많은 용어가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이를테면 멩 (일본어는 멩 E 의 의미), 로리, 어언니, 리 등이다. 애니메이션 산업과 게임 산업의 결합이 날로 긴밀해지면서 일본에서는 이미 성숙한 산업 체인이 형성되었다. 애니메이션은 단순한 평면 미디어, TV 미디어에서 게임기, 인터넷, 장난감 등 여러 분야로 확장되었다. 표백제 게임' PSP 플랫폼과 같은 많은 애니메이션 게임이 등장했고, 많은 GALGAME 이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개편되었다. Manga (ㄱ・ 만화) 는 일본어' 만화' 의 로마 발음이다. 또한 영어 단어 cartoon 의 중국어 음역도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조합체이지만 미국 애니메이션을 지칭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애니메이션 인재란 애니메이션 제작 및 디자인 기술을 익히는 사람을 말한다. 일본은 현재 애니메이션 제작 및 디자인 관련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약 3 만명이며, 대부분 관련 업종 단위에서 일하며 애니메이션 제작과 디자인을 주요 업무 내용으로 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교육이란 애니메이션 지식이나 애니메이션 디자인 기술을 익히기 위해 애니메이션 직업학교나 애니메이션 학원에 참가하는 것을 말합니다.

유형별 애니메이션 분류: 감정적 추론 액션 전쟁 애완 동물

역사 코믹한 컴퓨터전 소년 닌자

수묵 모험은 소녀의 미스터리를 치유한다.

공상 과학 로리 경기 사교 악마.

열혈 캠퍼스 미녀 오리지널 뱀파이어

애니메이션 버전별 분류:

Tv 애니메이션: TV 채널에서 방송되는 애니메이션 작품.

극장판 애니메이션: 극장에서 상영되는 애니메이션 작품은 전파 방식 분류에 따른 일본 애니메이션의 일종으로 국내에서도 영화판이라고도 합니다. OVA(OAD) 영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비디오.

애니메이션 음악: 테마 음악과 배경 음악을 포함한 애니메이션 작품 속 음악.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만화를 각색한 애니메이션. 만화보다 업데이트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일련의 애니메이션이 만화를 따라잡으면 애니메이션의 줄거리가 만화에서 벗어나 애니메이션이 오리지널이다.

Cos 범: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소설, 문장 등 작품에서 비롯되며, 실제 알려진 인물과 설정의, 그리고 사진 비디오 게임과 같은 문장 등에서 유래한 것이다. 또는 "독립적 인" 창조.

애니메이션 작품 약어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은 늘 약어로 자신이 잘 아는 작품을 대표한다. 이러한 약어는 일반적으로 작품 이름의 이니셜이나 부분으로 다시 작성됩니다. 그래서 약어는 보통 이해할 수 있지만, 일부 신인들은 익숙하지 않다. 다음은 몇 가지 대표적인 약어로, 앞으로 점진적으로 보완할 것이다. FF: FF 시리즈에 대해 가장 잘 아실 겁니다. FF 시리즈는 원래 SQUARE 의 유명한 게임이었다. 인기가 많기 때문에 게임 애니메이션, OVA, 영화 등 주변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사용된 FF 의 약어는 구분이 필요하다.' 해커제국' 시리즈에는' 오시리스의 최종 비행' 이라는 애니메이션 동영상도 나왔고, 약어도 FF 이기 때문이다. 이 영화의 감독과' 최종 판타지' 의 영화판은 같은 사람 (앤디 존스) 이다. 그들이 심지어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M0 = Macrosszero (제로는 0 을 의미하므로' 0' 으로 표시) ROD 시리즈: 현재 제작된 작품은 두 편, 하나는 READ OR DIE(OVA), 중국어 이름은' 사고죽음' 입니다. 다른 편은' 독서나 꿈' (TV) 으로 개봉 중이며 국내에는 아직 D 판이 없다. 모두 ROD 로 축약되어 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명사

감독: 감독 원작: 원작 만화나 소설의 저자 극본: 원작에 따라 극본: 출연진: 캐릭터-성우 직원: 애니메이션 제작: 애니메이션 제작을 담당하는 회사나 부서를 말합니다. 성우: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더빙한 사람 (일본에서는 애니메이션 한 편을 만드는 데 보통 여러 부서나 회사의 협력이 필요하고, 분업이 명확하고, 조립 라인 조작이 필요하다. 애니메이션의 제작 수준은 종종 제작 단위의 영향을 받는다. 따라서 어떤 경우에는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을 아는 회사나 부서에서 이 애니메이션의 수준을 알고 있습니다. ) Fanfan Fanfan 은 일본어 단어' Fanfan 그룹' 에서 나왔는데, 이는 새 프로그램 Fanfan 의 본의가 새 영화 프로그램에 대한 통칭이라는 뜻이다. 하지만 무릇 이 단어는 일본 영화권 특유의 것이고,' 무릇' 이라는 단어가 일본 영화권에서 가장 자주 나오기 때문에 무릇 무릇 무릇 애니메이션 (또는 약칭) 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다. 설명하지 않으면 범범은 일본의 최근 (혹은 곧) 이다. 보통 새 애니메이션은 1 월, 4 월, 7 월, 10 월에 방송됩니다. 일주일에 한 번, 3 개월은 한 시즌입니다. 한 시즌에도 13 자 정도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일본 애니메이션은 (1 분기) 1 1~ 13, (2 분기) 22~26, (사계절) 52~56 입니다 1998 -2005 애니메이션에도 36-39 자 시도 (시즌 3) 가 많았지만 지금은 잠잠해졌다. 공간이 한정되다. 관련 용어는 "새 팬" 을 참조하십시오.

일본의 애니메이션 용어

BL: 영어 원문은 보이스 러브, 게이, 유리, 게이, 부러진 팔, 토끼 등을 말합니다. GL: 영어 원문은 Girl's Love, 특히 레즈비언, 백합과 라라라고도 합니다. BG: 원래 영어 이름은 Boy and Girl 으로 남녀 쌍을 가리킨다. CP: 페어링을 의미합니다. SM: sabisu (서비스) 와 manzoku (일본어로 만족하는 의미) 는 모두 일본어 가명으로, 용어는 두 개의 가명 발음의 이니셜로 구성되어 있다. 학대와 욕설을 통해 쾌감을 일으키는 성행위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영어 단어 "가학적인" 과 "마조히즘" 은 각각' sedochism' 과' masochism' 이다) CJ: 순결 (사악한 XE 와 반대) 잔념의 약자: 일본어 음역, 후회, 확장 로리타: 로리타 (로리타, 로리타) 입니다. 그것은 1955 년 러시아계 미국 소설가 블라디미르 나보코프 (1899- 1977) 가 쓴 소설' 로리타' 에서 유래했다.

유방 차이: "공항" 이라고도하는 여성 유방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엘리아, 루이스, 샤나 등이 있습니다. 재능: 일본어 음역, 애니메이션이나 애니메이션에 대한 집착, 애니메이션이나 애니메이션에 대한 깊은 이해. 다른 분야의 전문가라는 뜻입니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애니메이션을 보면 어쨌든 실력이 강한 그런 종류다. 검색: 일본어로, 그것은 맞습니다, 맞습니다. 하지만 영어에서는 보통이고 별로 좋지 않다는 뜻입니다. 874: 동사 ... 포럼에서 미친 비판의 행위는 뺨을 때리고 사람을 때리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만약 당신이 874 가 된다면, 당신은 오타쿠 주인이나 사이코패스를 침범한 것이 틀림없다. (토마스 A. 에디슨, 가족명언) 먼저 이 포럼과 거리를 두고 자신의 실력을 높이거나 아예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고양이 포만두 874 호 표정에서 나왔어요. 아마추어: 애니메이션을 본 지 몇 년 (2-3 년) 이지만 실제로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비하어가 아니다. 사람들은 순진하고 부드럽다고 합니다. 유치는 일반적으로 어린이를 가리키며 홍콩 대만 호주 일본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어언니: 일본어에서 언니라는 뜻에서 유래한 말이에요. 애니메이션에서는 언니의 성격을 가진 여성을 자주 지칭해요. 긴 머리는 풍만하고 흔하지만, 주로 개성이 강하고 사랑이 있는 성격을 가리킨다. 여자 사나이: 애니메이션에서는 일반적으로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애니메이션을 가리키며, 보통 사랑 줄거리를 띠고 있어 많은 여학생을 끌어들이기 쉽다. 예를 들면: SA 천재 학생, 대통령은 하녀, 수호연인, 여신화벨 등이다. 뜨거운 피가 가득하다: 애니메이션에서는 멘토, 해적왕, 나루토, 죽음 등 긴장되고 열렬한 화풍을 가리킨다. 썩은 여자: 썩은 여자는 "썩은 여자" 의 약자입니다. 부녀나 부녀는 주로 BL 을 좋아하는 여성, 즉 판타지 사랑 속의 남녀,' 범녀',' 80 1' 을 가리킨다. Obasan/Oba/Baba: 기본적으로' 아줌마' 라는 뜻이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부인의 말은 흔히' 오바 소스' 라고 불린다. Ogisan/Ogi/Gigi: 기본적으로 삼촌 (친척) 을 의미하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아버지의 말은 흔히' 오미장' 이라고 불린다. 폐장작: 쓸모없는 애니메이션 주인공은 보통 남성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과외' 의 택전 강길,' 도라 A 몽' 의 신부 신부,' 수호고양이녀' 의 유인 천하를 가리킨다. 후궁: N 이 3 보다 크거나 같은 이성이 주인공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장면과 이야기로, 보통 연애양성류 게임에서 볼 수 있다. BL 방향과 GL 방향을 포함한다. 그 특징은 매우 아름다운 인물과 아름다운 음악이다. 집사의 후궁학원 같은 h 도 조금 더 있습니다. 범: "자기 창작, 상업적 영향과 간섭 없음" 또는 "독립" 창작을 말합니다. 오타쿠: 오타쿠 (일본어 필명: 뭐란, 로마지: 오타쿠) 는 종종 직접 오타쿠라고 불리는데, 보통 일반인의 지식, 감상, 게임 능력을 뛰어넘는 특수집단을 가리키며 연구차원의 ACG 애호가들의 대명사다. 이 단어는 일본어로 문자적으로 "너의 집" 을 의미하며, 상대에 대한 일종의 존칭이다. 1980 년대에 애니메이션 팬들은 서로 집돌이라고 불렀다. 예를 들면 "당신의 소장품을 보여주세요." 어택' 은 일반 이름과는 거리를 두고, 모두가 너무 친해지지 말라고 암시한다. OP: 편곡/주제곡 ED: 편미곡 in: 에피소드 TM: 편곡곡 BGM: 배경음악 IMA: 인상곡/캐릭터노래 OST: 어쿠스틱 음악배우 라인업: 캐릭터와 그 성우 스태프: 모든 프로듀서 성야유리.

감독: 감독, 일본 영화극 제작 감독은 작품 전체를 결정하고 이야기의 리듬, 공연 방식, 미술과 음악 효과를 관장한다. 전체 작품 (예: 배우 연기, 미술, 사진, 음악 등) 을 지도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 이야기와 대본에 따라 독립적으로 연출한다. 복블랙: 겉모습이 착하고 부드럽고 마음이 악독한 사람은 자신의 행복을 다른 사람의 고통 위에 세우고 죽은 사람을 괴롭히지 않으면 그만두지 않는다. 복검은 버전도 많다. 2 차원: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의 세계를 가리킨다. 세 가지 요소: 현실 세계를 가리키는 말록: 말루 (・바갈, 바갈) 는 바보, 바보 등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비교적 적게 쓰이는데, 대부분 Baga 나 Baka 입니다. ACGER: 애니메이션, 게임, 만화 애호가, 언니는 그녀가 언니의 정을 좋아한다고 비난했다. 언니 외에 ACG 의 작품은 계자매, 사촌, 사촌 언니를 좋아한다면 언니 제어형 작품으로도 볼 수 있다. 언니제어 소재의 명작으로는 언니의 귀여움이 없다. 오빠 통제는 형에게' 사랑, 사랑, 보호' 정이 있는 사람을 말한다. 최근 2 차원 인물 통제 방향의 다양화로 형제 통제도 하나의 속성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것은 언니와 상대적으로 존재하며, 보통 혈연관계가 있는 형을 가리킨다. 현재 혈연관계가 없는 형제가 통제하는 재산은 비교적 적다. 여왕이 여왕을 통제한다: 부유한 아가씨나 강녀를 가리킨다. 개성이 강하고, 다른 사람에게 그렇게 하도록 명령하는 습관이 있고, 타협하지 않는 능력이 강하다. 여왕은 이런 캐릭터를 매우 좋아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보통 자학적인 경향이 있다. 하녀 통제는 남성 (지금도 여성을 가리킴) 이 하녀에게 더 관심이 많은 성적 취향 또는 이런 성적 취향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ACG 에 매료되어 있습니다. 정공간은 청소년이 성인 남성보다 더 큰 성적 관심을 갖는 것을 말한다. 그리고 이런 성애가 좋은 여성 (지금도 남성을 가리킨다). 미성년자 남성과 0 ~ 18 세 소년에 대한 강한 사랑과 호감을 가진 사람, 그들을 대상으로 한 그림 소년, 만화, 소설 등을 가리킨다. Lolicon 은 남성 (현재는 여성도 포함) 이 미성년 소녀보다 성인 여성보다 더 관심이 많은 성적 취향, 또는 이런 성적 취향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가짜 엄마는 가짜 엄마를 통제한다. 외모와 몸매가 여성에게 가깝고, 심리와 성격이 남녀 사이에 있으며, 남성적인 매력과 여성적인 매력 (여성의 눈에는 남성적인 매력, 남성의 눈에는 여성적인 매력) 을 겸비하고 있다. ) 비 여성 역할. 위어머니 통제는 이런 캐릭터를 사랑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위남통제위남이란 외모와 몸매가 남성에 가까운 (거의) 남성을 말한다. 심리와 성격이 남녀 사이에 있으며 남성매력과 여성매력 (여성의 눈에는 남성매력과 남성의 눈에는 여성매력, 적어도 ACG 이야기에서는 그렇다) 을 겸비한 비남성 캐릭터다. 위남통제는 이런 캐릭터와 함께 있는 귀여운 사람을 가리킨다. 미소년 통제는 미소년을 좋아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대부분 패기나 특히 부드러운 여학생이다. BL 이라면 미소년도 미소년이다. 공숙은 청년보다 나이가 많은 남자를 좋아한다는 뜻이다. 아저씨의 외모 특징: 청년보다 나이가 많아 보통 수염을 기른다. 아저씨' 라는 말을 좋아하는 사람은 대부분 애니메이션 마니아이다. 그래서 아저씨는 보통 애니메이션 캐릭터다. 아저씨의 내포는 정태화 소년의 성숙과는 다르다는 데 있다. 그들이 무력하고 외로울 때, 이런 사람은 늘 위로자 역할을 한다. 어남통제란 젊은 성인 여성에 대한 특별한 선호도, 나이 많은 여성에 대한 선호도를 가리킨다. 고양이 귀 조절은 만화 캐릭터 (남녀 모두) 가 귀여운 고양이 귀에 대한 취미를 가리키며 고양이 통제의 의미와 비슷하다. 릴리는 Lily (레즈비언)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을 통제한다. 은발통제는 은발만이 귀여운 애니메이션 캐릭터 (남녀 모두) 의 취미로 백발통제의 의미도 마찬가지다. 거울 조절은 거울을 보는 것을 좋아하고 거울을 매우 좋아한다. 자기애 주의자는 면양말, 스타킹과 같은 양말을 아주 좋아한다. 스타킹은 스타킹을 좋아한다. 여우 귀 만화 캐릭터-우리 집에는 여우 요정이 있습니다.

부팅 제어 사랑 부츠. 빙산통제는 냉혹하고 무정한 사람 (남녀) 에 대한 특별한 편애를 의미한다. 보통 이런 남자를' 빙산' 이라고 부른다. 이런 성향을 가진 사람 (자신이 빙산을 설치하기를 좋아하는 사람) 은 빙산통제라고도 한다. 가슴 조절은 가슴이 큰 여성 캐릭터를 좋아한다. 만약 네가 큰 가슴 컨트롤이라면, 큰 가슴 학원에 가라. 가슴 차이는 가슴을 평평하게 하는 여성 캐릭터를 좋아한다. 복흑통제는 복검은 사람 (남녀 모두) 에 대한 특별한 선호도를 가지고 있으며, 이런 경향이 있다면 그렇게 부르는 것을 말한다. (위와 유사) 안경조절은 안경을 매우 좋아한다. (안경을 쓰든 안 쓰든) 바로 안경조절이다. 뇌 손상 통제는 종종 다른 일반인들이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뇌 손상 통제의 뜻이다. 남성 카드 발급자들은 주변 남성들이 카드를 넣어 기념촬영을 하고, 심지어 인터넷으로 보내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좋아한다. 통제는 그런 유니폼을 매우 좋아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무릎 컨트롤은 무릎 양말+스커트를 통해 허벅지가 드러나는 부분 (절대장이라고도 함) 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여우는 그가 여우를 사랑한다는 것을 설명하고, 그는 여우의 만화 속 인물을 좋아한다. 그는 복잡하고 번거로운 천정 마법이나 하이테크 무기를 가진 인물을 좋아하거나 전자가 무모한 통제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3 무통제 (참고어: 3 무녀) 는 3 무녀를 좋아하는 사람을 가리키고, 3 무는 건방지고, 과묵하며, 무표정한 표정을 짓는다. 3 은 대표하지 않는다

애니메이션에서 실력이 있는 사람을 강하게 통제하다. 만공이 만물을 포용하는 것은 박애의 진일보한 표현이다. 강공은 사람들에게 별명을 붙이는 것을 좋아하고, 뒤에 장을 넣어 자신의 선량함과 탐닉함을 나타낸다. 그는 뒤에 "...", "... 면화" ... 재잘재잘 "그리고" ... 나 "와 같은 단어를 추가하는 것을 좋아한다. 사랑은 현재 남용되고 있는 어휘 중 하나이며, 그 의미는 대략' 매우 전문적',' 좋아',' 관심' 에 해당한다. 예를 들어 교토 애니메이션은 유코를 좋아하지만, 그는 코나미의 로리를 사랑하지 않는다. 관련 단어 ACG 영어 애니메이션, Comic, Game 의 약어는 애니메이션, 만화, 일반적으로 game crash 에는 1 이라는 두 가지 용도가 있습니다. 그림 붕괴 현재 애니메이션의' 추세' 는 배경이 거칠고 인물 걷기 등으로 나타났다 ... 2. 모모 붕괴의 의미는' 망가졌다' 와 거의 같다. 아마도 정신붕괴의 느낌일 것이다 ... 관련 어휘' 점심식사' 는 주별의' 희극의 왕' 에서 나온 것으로, 스태프가 하루 일을 마치면 한 끼를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그래서' 점심때' 는 이 사람의 임무가 이미 완수되어 죽을 때까지 연장되었다는 뜻이다. 관련 용어: 2 차원 세계 H: 일반적으로 18 금지 사항 (예: H 인, H-CG 등) 을 나타냅니다. 밀거나 떨어뜨리는 것: 사람을 땅 (침대) 으로 넘어뜨리는 것을 의미하며, 대부분의 남성들이 하고 싶은 행동으로 해석될 수 있다. 분명히 말하면 강X 의 뜻이고, 죽임을 당하는 의미도 있다. (■■■■■■ 모두들 이 단어를 즐겨 쓰는 것 같다.).) (※ 사실 H 의 뜻이며 반드시 강X 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거꾸로 계속한다. 만약 위의 행위가 남성이 사용한다면, 다음 단계는 취해야 할 조치이다. 대부분 흐릿한 H 나 단어 모자이크의 H 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궁구: 일본어 필명,' H' 로 H: 글자 그대로 ~ H 보다 더 강하며, 때로는 귀신짐승과 섞여 있다. 훈련/학대: 강제, 학대, 난폭한 대우. 귀축: 자극 H 보다 한 계단 높은 성인 H 행동. 이 단어의 본의는 잔인하고 무정하기 때문에 18 금지된 SM H 입니다. 보통 읽음: 귀축 (네 소리).

분류: 일본의 애니메이션 분류

극장판은 시네마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으로 처음 출판되었다. 이런 작품의 제작비, 투입, 실력은 모두 OVA 와 TV 애니메이션보다 높으며, 화가도 호화일수록 좋다. 동작의 유창성이든, 사용하는 분리 횟수든, 둘의 차이를 분명히 알 수 있다. 보통 극장판 애니메이션은 90 분이지만 확실하지 않고 차이가 크다. 지금은 인기 있는 TV 애니메이션만 있으면 보통 해당 극장판을 내놓는다. 극장판의 줄거리는 일반적으로 애니메이터와 제작팀의 독창성을 바꾸는 데서 나온다. TV 버전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줄거리 때문에 캐릭터에 새로운 캐릭터를 많이 넣는다. OVA (오리지널 비디오 애니메이션) 의 원래 의도는 원본 애니메이션 비디오 CLANNAD- Guhe 입니다.

비디오테이프나 DVD 형식으로 직접 판매되는 애니메이션 작품을 가리켜' 오리지널 비주얼 애니메이션' 으로 발전한 약칭으로 범위와 내용이 더 넓지만 주체는 영화관이나 방송국에서 상영되지 않은 작품을 가리킨다. TV 애니메이션은 TV 에서 연속적으로 방송되는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TV 판' 이라고도 합니다. 방송 애니메이션, 방송국, 지역에 따라 전임 심야 애니메이션, 초고주파 애니메이션, wow 애니메이션 CS 애니메이션 등 여러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SP special 의 이니셜은' special' 인 special articles, special editions (clannad guhe Zhu) oad oad oad 로 번역되며, 전체 명칭은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CD 또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DVD 로 OVA 와 비슷한 의미를 지닌다 "OAD" 의 내용은 일반적으로 오리지널이고, 일부는 TV 판에서 편집한 것이다. 대형 스크린에 상영되는 극장판 애니메이션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다.

애니메이션 음악

에드: (끝) 만화가 끝나는 음악과 애니메이션을 말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소위 ed 는 모두 엔딩곡으로 쓰여지고, 일본어 이름은 빈치라고 합니다. 또 다른 자주 사용되지 않는 이름은 애니메이션의 엔딩주제곡이나 엔딩곡으로, 애니메이션이 끝날 때 재생되는 노래를 가리킨다. 보통 분기별로 OP 와 ed 세트 (13 세트) 를 교체합니다. 그러나 총 세트 수가 13 이하이면 대부분 변경되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 그룹에서 ED 수가 두 개 이상인 경우 ED 1, ED2, ... 이후 원본 CD 에서 온라인 토론 및 애니메이션 데이터 정리로 표시됩니다. 통계에 따르면, ED 의 수는 op. Op: (타이틀곡) 일본어 이름 () 은 " 보통 분기별로 OP 와 ed 세트 (13 세트) 를 교체합니다. 그러나 전체 세트 수가 26 세트 이하이면 대부분 대체되지 않는다. 한 애니메이션 그룹에서 OPs 가 한 곡 이상인 경우 OP 1, OP2 등을 사용합니다. 이후 발매되는 음악 CD 에서 온라인 토론과 애니메이션 자료 정리. 어떤 사람들은 미국 애니메이션, 유럽 애니메이션과 같은 일본 애니메이션 이외의 애니메이션에 이 단어를 사용합니다. Bgm: (배경 음악), 이것은 배경 음악입니다. OST: (사운드 트랙) 사운드 트랙. 트랙: 트랙, 오디오 트랙 (TRK 라고도 함). 컬렉션: 즉, 컬렉션이라고도하는 텍스트 선택. CD 한 장은 같은 시리즈의 선집일 수도 있고, 다른 시리즈의 선집일 수도 있고, 대부분 소위' 에센스' 를 포함하고 있다. 컬렉션에는 베스트 컬렉션, 주제 컬렉션, 싱글 컬렉션, 감독 컬렉션 등이 포함됩니다. 나의 초음 미래.

법사 앨범: 영상앨범, OST 와는 달리 원극 음악에 대한 충실한 재현이 아니라 원곡을 원작과 약간 다른 방식으로 연주해 상대적으로 독립된 곡들을 형성한다 (콘서트 등에 더 적합하다). 사람에게 주는 느낌은 바로 인상 속의 원곡이다. 이미지 노래: 캐릭터 노래를 가리키며, 보통 성우가 캐릭터로 부른다. MIX/REMIX: 노래의 리믹스 버전 또는 리믹스 앨범입니다. Image album 과는 달리 리믹스판은 OST 를 기반으로 음악을 다시 편집해 보컬, 환경음향 또는 기타 여러 가지를 추가해 OST 와 다른 효과를 얻거나 멋진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애니메이션에서 음울하게 들리는 노래 한 곡은 리믹스판에서 매우 자극적인 댄스곡일 수 있습니다! 현장: 라이브 녹음 시디, 보통 라이브 콘서트로 실제 콘서트 참석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성악: 성악, 비순음악테이프, 일반적으로 노래를 가리킨다. 연극: 방송극과 비슷해요. 한 무리의 성우 공연이지만, 보통은 매우 표준적입니다. 주제곡: 주제곡은 보통 시리즈에서 가장 유명한 노래입니다. Bonu 트랙: CD 뒤에 오는 특수 추가 트랙, 선택 사항. 싱글 CD: 한두 곡 혹은 두세 곡 밖에 없는 CD, 맙소사! 누가 이런 CD 를 살 수 있을까요? 지금은 볶음 요리에 쓰이는 것 같은데, 일반적으로 재판은 볼 수 없습니다. 일본이 자원 절약을 위해 대부분 밥접시에 녹음했다는 말도 있다. 공간이 한정되다. 관련 용어는 "애니메이션 음악" 을 참조하십시오.

이 애니메이션 산업을 편집하다

애니메이션 주변

게임 주변과 애니메이션 주변은 비교적 광범위한 개념으로, 게임을 캐리어로 삼아 주변의 잠재적 자원을 발굴하는 것을 말한다. 장난감, 식품, 액세서리 등 게임을 주요 개념으로 하는 실물과 음악, 영상, 서적 등 문화 상품을 포함한다. 이런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이 게임을 둘러싸고 거대한 산업 체인을 구성하였다. 게임 제조업체에 막대한 이윤을 가져다주는 동시에 게임과 제조업 등 전통업계를 긴밀하게 결합해 업계 전체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애니메이션 산업의 중국에서의 발전 (사실 산업이라고 부를 수 없음) 은 매우 미성숙하다. 국제 애니메이션 산업은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 제품 자체 \ 시청각 제품 \ 애니메이션 파생품 등 세 단계로 구성됩니다. 현재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은 1, 2 급 수준에 불과하여 충분히 개발할 수 있는 파생 상품이 매우 적고, 애니메이션 브랜드 의식이 강하지 않다. 게다가, 산업 저작권과 해적판 문제는 중국에서 보편적으로 존재한다. 중국의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은 정품과 해적판의 결합에 익숙해졌다. 만화를 둘러싸고, 일본은 확실히 잘 해냈고, 애니메이션과 만화가 결합된 패턴을 형성했다. 만화 애호가들은 만화 애호가로 전환할 수 있어 애니메이션 주변 산업의 발전에 도움이 된다. 미국도 괜찮다. 후발주자인 한국도 노력하고 있다. 미국은 산업연계를 형성하여 외식업 등 공동범주, 즉 조립 모형, 이동식 장난감, 합금 장난감, 블록 장난감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

외국에서는 이런 상품을 통칭하여 취미 (HOBBY) 라고 하며, 딱딱한 취미와 가벼운 취미의 구분이 있다. 토션, 모형, 수공 등 실용적 가치는 크지 않고 순전히 관상성 소장품으로 하드외곽이라고 합니다. 문구, 의류, 열쇠고리, 휴대전화 체인 등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고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상대적으로 싸다.

上篇: 모험도판 055 .. 빙뢰 문제 下篇: 윤창 게임이 텐센트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