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게임 돌파

앵무새 기우기

알 수 없는 회사의 아케이드 작품인데, 아케이드 로비에서 이 작품을 본 적이 있는데, 그래도 어려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처음에는 소질이 없는 녀석들이 까마귀의 보금자리를 망가뜨렸고, 까마귀는 그것을 쫓아가서 해명을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게임이 깊어짐에 따라 문제는 그렇게 간단하지 않은 것 같다 ....

이 게임 디자인의 멋진 점은 게임의 배경 화풍이 매우 선명하고, 대량의 강색 블록의 응용이 현란하다는 것이다. 심지어 뒤에 있는 몇 개의 패치워크 앱도 이 게임을 이상하게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관문도 시공간의 무질서를 보여 주려고 노력했고, 뒤에서 처음으로 우주로 달려가 별, 태양, 행성으로 달려가 게임을 탄복할 수밖에 없는 미공들의 색다른 독창성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시간명언)

게다가 게임 자체가 표준 크로스바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의 무기는 주먹이 아니라 영원히 버릴 수 없는 토마토인가? 그리고 점프하는 기능도 있어 기본 동작 키는 두 개밖에 없어 게임은 어렵지만 적의 병종은 풍부하고 일부는 웃긴다. 주로 각종 동물과 다른 괴물들을 포함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보스도 개성이 있는 녀석입니다. 마지막 관문은 하나 더 쳐야 하기 때문에 게임의 난이도는 여전히 작습니다. 게임 통관 후 해적판을 계속할 수 있는 좋은 애니메이션 게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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