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장후란 무엇인가요? 세상에는 어떤 불만과 불만이 있습니까? 무술종파와 무술전문가들을 모두 알려주세요.

장후란 무엇인가요? 세상에는 어떤 불만과 불만이 있습니까? 무술종파와 무술전문가들을 모두 알려주세요.

강호는 환상의 세계이다

소위 강호는 중국적 특성을 지닌 것으로 강호의 사랑 이야기, 강호의 자존심과 충성심, 그리고 Jianghu 여행의 세부 사항은 잊혀지지 않으며, 소설 속 고전 이야기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Legend와 같은 Jianghu 게임이 중국에서 인기를 끄는 것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

서로 돕는 것보다 강과 호수를 보는 것이 낫다

사람이 있는 곳에 강과 호수가 있다

'강과 호수'라는 말이 있다. 호수"는 "장자 장"에서 유래했습니다. 봄이 마르고 물고기가 같은 곳에 있습니다. 땅, 우리는 젖고 젖어 강과 호수에서 서로를 잊는 것이 좋습니다

강과 호수는 무엇인가요? 사람이 곧 세상입니다. 강호(江湖)란? 원한은 세상이다. Jianghu는 아름답습니다. 늦은 밤 거리에서 혼자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검을 흔들고 바람처럼 시원합니다. Jianghu는 무력하며 멘토와 사랑하는 사람이 모래에 피를 흘리는 것을 지켜보며 10 동안 만 벽을 마주 할 수 있습니다. 복수를 위한 몇 년. 장후입니다. 경기장에서는 연인과 검을 결합하고 "Swordsman"이라는 노래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자신의 뛰어난 지능을 활용하여 전설적인 비밀을 찾아내고 비교할 수 없는 무술을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제자를 모집하고 존경받는 스승이 되기 위해 산을 시작하세요. 또한 자신만의 검을 만들고, 열 걸음 만에 한 사람을 죽이고, 수천 마일 동안 흔적도 남기지 않고, 전설적인 고독한 검객이 될 수도 있습니다. 거의 혹독한 조건을 완료하면 Feng Qingyang, Zhang Sanfeng, Bodhidharma, Wang Chongyang, Yang Guo와 같은 전설적인 인물을 숭배하고 부러워하는 무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강호'라는 용어는 장자가 처음 제안한 '장자대사장'에서 유래됐다. 강과 호수에서는 서로를 잊는 것이 낫다."

원래 뜻은 샘물이 마른 뒤, 두 마리의 물고기가 제때 떠나지 못하고 땅 위의 작은 웅덩이에 갇혀 서로를 적실 수 없다는 뜻이다. 서로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 입 거품. 이때 두 물고기는 서로를 알지 못한 채 강과 호수에서 자유로웠던 전생을 기억했다.

그러던 고롱은 살인자 안시산의 입을 통해 무술서에서 “강호 사람들은 스스로를 도울 수 없다”고 말했는데, 이는 지금까지 강호라는 제목이 충격적인 발언이 됐다. 더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인다는 것은 더 깊고 넓은 의미를 갖습니다. 결국 강호의 제목을 요약한 사람은 구롱 씨였습니다. 사람이 있는 곳은 어디든 강호입니다. 말했듯이 추이하크 버전의 '검객 2'가 생각나는데, 그 잊을 수 없는 수묵풍경과 청순한 작품이 '사람이 있는 한 원한도 있을 것이다'가 무거워졌기 때문이다.

장자를 돌아보면, 그는 늘 우화의 형식을 사용해 소중하다고 할 수 있는 신비한 진실을 설명해왔다. 시냇물과 바다가 아닌 강과 호수는 더 이상 담을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물이 콸콸 흐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수정처럼 맑고, 바다가 너무 거대하고, 격렬하고, 무섭기 때문에 우리는 도저히 참을 수 없습니다. 우리 마음 속에는 경외감을 불러일으키고 위압감을 주는 단 한 가지가 있습니다. 강과 호수만이 진정으로 예술적 개념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강은 하천만큼 길고, 복잡한 물 환경은 진흙과 모래가 섞여 있으며 바다만큼 깊습니다. 무한한 생명. 인간의 슬픔은 세상에 있습니다.

'강호'의 어원

——진평원의 '문인과 기사의 영원한 꿈'부터 강호 문화의 첫 번째 고전인 '장자'까지

Zhang Yuanshan

두 페이지를 넘기지 않으면 현대 본토 학자들의 작품을 읽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비판할 기사를 써야 할 경우를 대비해 부정적인 내용을 많이 표시할 것입니다. 증거를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거죠. 그러나 천평원 선생님의 『문인과 기사의 영원한 꿈』은 앉은 자리에서 읽었을 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평가도 많이 했습니다. 기사는 왜 칼을 써야 하는지, 기사의 뼈는 왜 향기로운지 등 이 책에는 많은 의미가 담겨 있다. "'산림'은 연기와 불 냄새가 덜하고, '장호'는 피 냄새가 더 난다" 등 재치 있는 문장도 많다. 실제로 기사에게 속한 것은 '강호'일 뿐이다.", "중국 문인의 이상적인 삶의 영역은 젊은 편객 - 중년 유랑자 - 노유랑이라는 공식으로 표현될 수 있다." 이 책에는 크고 작은 당혹감이 하나 있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강호'라고 불러야 하는데 '강호'의 실제 어원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 책의 일곱 번째 장 '검객과 자랑스러운 강호'는 이렇게 시작한다. "무협소설을 이야기할 때 '강호'를 빼놓을 수 없다...'강호 '는 'Xia Ke'에 속합니다."'; 또는 반면에 "Xia Ke"는 "Jianghu"에만 살 수 있습니다. 이 거의 상식적인 판단은 실제로 심오한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사람들은 "Xia Ke"가 아닌 이유를 거의 탐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함께할 수 없다." 그리고 '강호'라는 단어의 어원을 살펴보았다.

진핑위안(Chen Pingyuan)의 '강호'에 대한 해석은 다음과 같다. 이 피상적인 해석은 그가 진나라 이후의 가장 초기의 "역사 기록"의 출처를 발견했다는 것입니다: "역사 기록·화지 전기"에는 판리가 '평선을 타고 강과 호수에 떴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는 분명히 알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江湖'의 어원이 될 수 없어 스스로 부인했다. 어디에서 끝날지 모르고 다섯 호수 위를 떠다니는 가벼운 배.

'"

'江湖'라는 단어의 어원을 찾지 못하여 Chen Pingyuan의 다음 설명은 요점을 놓쳤습니다. "Fan Li의 냉담함 때문에 후대에 이야기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江湖'는 어쩌면 지리적인 의미에서 더 이상 삼강오호가 아닐지도 모릅니다. 고시의 시 "천지장에서는 말과 강과 호수를 낳고", 두보의 시 "손님을 보내고 싶다" 강과 호수는 해와 달을 지탱한다", 두무의 시 "강과 호수 아래로" 가게에서 술을 들고, 추야오(Chu Yao) - 가느다란 손바닥, 손바닥에 빛', 그 안에 '장호'가 있다 황실, 즉 은둔자와 서민들이 살아가는 '인간계'와 반대되는 존재라는 암묵적인 의미를 지닌다. "강호"의 문화적 의미는 판중옌(Fan Zhongyan)의 다음 유명한 문장에서 가장 분명하게 표현됩니다. 절에 높은 곳에 살면 그 사람들을 걱정하고, 강과 호수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왕을 걱정합니다. . "[1]

'강호'라는 말의 어원이 아닌 서한(西汉)의 '사기(史記)'에서(비록 춘추후기 판리에 관한 것이지만), 800년 후 당나라 시인 고고(Gao Gao)의 시, 두보(Du Fu), 두무(Du Mu)의 "장호(jiang-hu)"라는 단어로 넘어가고, 이어서 판중옌(Fan Zhongyan)의 북송의 "장과 호수"에 관한 유명한 말로 넘어갑니다. 300년이 지난 후, 천년이 넘는 시간이 지났지만, 진평원은 여전히 ​​'강과 호수' 어원의 진정한 의미를 찾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잘못된 방향을 찾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모든 기본 문화 개념은 전진(前秦) 고전에서 그 근원을 찾아야 한다. 이것이 전진(前秦) 시대를 학계의 기본 상식이 되어야 한다. 축시대는 포스트축시대의 모든 문화적 요소를 제공했다는 것이다.

방향을 잘못 찾았으니 정말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조용히 제쳐둘 수밖에 없었다. "江湖"의 어원에 대한 의문과 "검객강호"의 원래 제목으로 돌아가서: ""사기"는 기사 전기인데 '江湖'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았다...당나라 사람들은 한때 다시 기사를 기사로 간주한 것은 무술의 세계에 자리잡은 점에서 놀라운 일이며, 이는 기본적으로 무협소설 발전의 초석을 마련한 것이다. ...당나라 영웅소설에는 '강호'라는 단어가 등장하는데, '강호'는 기사 활동의 배경으로 활용됐다. "〔2-" 여기서부터 20세기 신무협소설과 진용의 소설 『검객』까지 쭉 이어진다. 『강호』의 어원이 불분명하기 때문에 진핑위안이 독자에게 주었다. '江湖'라는 단어가 당대 영웅소설에만 정식으로 등장한다는 착각이다. 고유명칭으로는 장호(長湖)와 동정호(洞庭湖)라는 단어가 있고, 일반적으로는 삼강오호(三河五湖)라는 단어가 있다. 두 고유명사를 따로 해석한 후에는 '장'도 '호'도 아닙니다. 단순히 '강호'를 추가한 것은 중국 문화에서 '삼강', '다섯 호수'라는 이름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는 특별한 이름이며, "Jiang"과 "Hu"라는 단어는 단지 두 단어일 뿐이므로 단독으로 단어로 사용할 수 없으며, 더 중요한 것은 고유명사의 특별한 의미입니다.江湖는 결코 당나라 영웅소설부터 현대무술소설까지의 단어를 뒤섞은 것이 아니라, 당나라 이전의 진나라 시대부터 존재했던 것, 바로 강호문화이다. 사회는 독재 조정의 사찰 정치에 반대했다. 따라서 '하과'가 먼저 나온 것이 아니라 '강호'가 먼저 나온 것이 아니라 '강호'가 먼저 나온 것이다. Xia Ke". 이 단어의 실제 어원은 중국 유교에서 공식적인 고전으로 인정한 적이 없는 중국 문화의 첫 번째 고전인 "장자"에서 유래했기 때문입니다. "13경" "" 및 모든 사전에는 -진경에는 '江湖'라는 단어가 나오지 않지만, 국내외 학자들이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에는 말하기가 쉽지 않다.

'장자' 전체에 '강湖'라는 단어가 7번이나 나오는데, 중국어로 가장 먼저 나온 '江湖-'의 순서는 다음과 같다. ,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큰 병이 강과 호수에 떠 다니는 것 같은데 박이 담지 못할까 걱정 되시나요? - ( "내장·소요유 1 호")

봄이 마르면 물고기는 땅에 있고 물은 젖습니다. 강과 호수에서 서로를 잊는 것보다 강과 호수에서 서로를 잊는 것이 낫습니다. '내장: 여섯 번째 거장')

새를 키우는 사람은 깊은 숲에 살고, 제단과 땅에서 헤엄치고, 강과 호수에 떠야 한다. 재진술은 "Wai Pian·Da Sheng No. 19"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Fu Fenghu Wenbao는 산과 숲에 살고 동굴에 웅크 리고 낮에는 조용합니다. 배고픔과 목마름이 막연하더라도 먹을 것을 찾아 강과 호수를 돌아다녀야 하지만 무리한 행동의 위험성도 면제되지는 않는다. ). 》)

위의 5개 항목(약어 2개) 중 어느 것이 '장후'의 원본인가요?

장자와 한비 그들은 서로 맞대응하고 불손한 두 명의 전진 사상가였습니다. 비록 한비는 장자가 죽은 지 몇 년 후에 태어났지만, 두 사람의 위대한 천재는 중국에서 가장 큰 두 세력을 만들어냈습니다. 중국 2천년 역사: 장자가 세계를 지배하고, 한비가 사찰정치를 지배했다. --- 그런데 사찰과 반대되는 말인 '강호'도 '대박' 설화에서 유래했다. 장자 내평·소요유 1호'. 강호(江湖)라는 말은 “강호에서는 서로 잊는 것이 낫다”는 말의 어원으로 여겨지는데, 이는 “장자 내피안·대사여섯째”에서 유래한 것이다. -두 '江湖'는 비슷한 의미를 갖고 있지만, 결국 후대에 더 어울리는 첫 번째 '江湖'입니다.

〔3〕 제가 『우화전』에서 인용문을 두 개만 인용한 이유는 『장자』의 내장은 장자가 직접 지은 것이고, 외장은 장자의 원고와 청문을 토대로 제자들이 편찬하고 편찬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의 제자들에 의해 기타 장이 재전송되었습니다. Zhuangmen의 대학원생들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더욱이 첫 번째 항목만 사람(혜택과 베푸는 것)에 대해 직접적으로 말하는 반면, 마지막 4개(반복되는 항목 2개 포함)는 사물(물고기, 새, 여우, 표범)을 사용하여 사람을 설명합니다. 그래서 첫 번째가 가장 먼저 나타나는 것이 '江湖'라는 단어의 진정한 어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국 강호(江湖) 통천교의 지도자인 장자(莊子)는 '강호'라는 단어에 대한 지적재산권을 소유하고 있음이 틀림없다.

첸 핑위안(Chen Pingyuan)은 "'강호'의 문화적 의미는 판중옌(Fan Zhongyan)의 유명한 말에서 가장 분명하게 표현된다: 사찰 높은 곳에 살면 걱정하게 될 것이다." 사람들이 강과 호수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통치자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실제로 그는 외경을 참된 경전으로 여깁니다.

'악양루 이야기'에 나오는 판중옌의 말이 '사찰'과 '강과 호수'에 대한 가장 유명한 격언이지만, '강과 호수'의 어원이 아닐 수 없다. 그러나 Fan Zhongyan의 유교적 입장은 그가 "江湖"의 문화적 의미를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을 더욱 불가능하게 만들고, "江湖-"의 진정한 문화적 의미를 분명히 왜곡하고 변조할 것입니다.

유교 사찰이 추구하는 정치적 인격은 황제와 목동에게 충성하는 '신사'이고, 도교 세계가 추구하는 문화적 인격은 왕자를 내려다보는 '진짜 남자'이다. "jianghu"의 문화적 의미는 Fan Zhongyan의 유교와 단순히 양립할 수 없으므로 Fan Zhongyan의 "jianghu"에 대한 설명은 전혀 근거가 없습니다. 판중옌이 묘사한 '강과 호수'는 문화 중국의 실제 강과 호수가 아니라 정치적 중국의 유사 강과 호수가 제거하려는 정치적 중국의 유사 강과 호수이다. 문화 중국의 호수. “세상에서 멀어지면 왕을 걱정하게 된다.” 좌절로 인해 일시적으로 세상에 머물게 된 진정한 유자들의 겸손한 정치적 성격을 드러낼 뿐, 그 속에 살고 있는 진정한 도가들의 모습을 드러내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세상 속에서 행복하고, 세상 속에서 자랑스럽게 우뚝 선 위대한 문화인.

황제에게 받아들여지지 않거나, 황제의 총애를 받지 못해 일시적으로 세상에 살고 있더라도 “식사 때마다 황제의 은혜를 결코 잊지 않는” 유자들은 그렇지 않다. 진정한 도교인들은 기껏해야 가짜 도교이기 때문에 항상 이익을 얻으려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도가는 "왕이 강과 호수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걱정할 수 없지만" "천자는 신하를 가질 수 없고, 왕자는 친구를 가질 수 없다"("장자·잡장·랑왕 28") , “오직 주님과 천지의 영이 통하시나 만물에 교만하지 아니하시니라”(“장자·잡장·천하33-”).

'강호'에 대한 새로운 해석: 현대에 있어서 '강호'라는 단어는 결코 좁은 의미를 표현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현대인들이 강호(江湖)라고 하면 흔히 명계의 질서를 뜻한다.

저승에 속한다는 것은 세상에서 피를 흘리는 것을 의미한다. 소설이나 영화에서 그려지는 지하세계의 영웅들은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강호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하려면 '언더월드'와 '언더월드2'를 시청하는 것을 추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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