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이라는 용어가 무엇인가요?
T: 큰 피해를 견딜 수 있는 탱크 갑옷, 높은 혈액량, 높은 체력을 갖춘 영웅을 말합니다.
DPS: 초당 피해, 구체적으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p>
캐리 : 시대의 핵심은 장비를 축적하는데 많은 돈이 필요하며, 영웅의 힘이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p>
p>
Gank: GangbangKill의 약어입니다. 게임에서 흔히 사용되는 전술은 두 영웅이 나란히 서서 적 영웅을 기습 공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측면 공격과 포위에는 일반적으로 더 많은 타격과 더 적은 타격이 필요합니다. 사람을 잡는다
스턴: 스턴 효과가 있는 스킬의 총칭으로, 상대의 연속 캐스팅 및 시전 동작을 방해하는 스킬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솔로: 사람들이 늘어선 줄을 의미합니다. 병사 열에 홀로 서서 적과 맞서는 영웅에게 두 라인보다 경험치가 높고 업그레이드 속도가 훨씬 빠릅니다.
Aoe: 효과 범위가 확장됩니다. 범위 효과 스킬
라스트 히트 : 혈액량이 많은 미니언에게 결정타를 가하는 스킬을 말하며, 미니언을 공격하여 얻는 골드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KS : 킬 스틸(Kill Steal)의 약자로 적 영웅에게 낮은 데미지를 가해 얻는 특수 데미지와 킬 횟수를 의미하지만 실제로는 대부분의 데미지를 가한다. 영웅은 팀 동료에 의해 발생하며, 머리 잡기라고도 합니다.
볼 라인: 양쪽 군인의 전투 라인 위치를 나타냅니다.
카운터 라인: 자신의 전투 라인을 나타냅니다. 영웅과 적 영웅의 라인 근처 대결
라인 제어: 마스터가 스킬과 최후의 공격을 사용하여 원하는 위치에 라인을 유지합니다.
라인 푸시: 스킬을 사용하거나 높은 공격을 사용합니다. 적군을 빠르게 제거하고 이끌어 아군 병사가 적의 방어탑을 위협하거나 파괴
군인 클리어 : 스킬이나 높은 공격력을 사용하여 적군을 빠르게 파괴하여 돈을 획득하는 것, 영어로 Farm Farming이라고도 합니다
침묵: 이동하여 물리 공격 및 스킬 사용 가능
감금: 이동 및 스킬 사용하여 물리 공격 수행 가능
스턴: 이동 및 공격 및 사용 가능 스킬
소환사 스킬 : 영웅 컨트롤러(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한 스킬은 영웅 사용과 관련이 없습니다.
스킬 : 영웅*** 영웅 전용 패시브 스킬이 5개 있습니다. ; 일반 영웅 스킬 4개와 Q, W, E, R의 처음 3개 스킬에 해당하는 시전 키 4개는 5레벨 높고, R 키의 궁극기 스킬은 3레벨 높습니다.)
공격 거리: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스킬이 아직 대상에게 사용 중일 때 거리는 일반적으로 스킬 아이콘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표시됩니다. ;스킬 사용 시 화면에 시전 거리 표시가 나타납니다.
범위: 일부 스킬은 동시에 여러 대상에 영향을 미치며 이를 달성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스킬에 영향을 미칠 영역, 원형 범위 효과 및 유형을 알려주는 범위 효과 표시기가 있는 스킬이 너무 많습니다. 원형 영역 스킬은 일반적으로 고정된 거리에서 시전됩니다. 또 다른 유형의 범위 효과는 원뿔 범위입니다. 일반적으로 영웅은 범위의 시작점에서 시전됩니다.
소비 : 대부분의 스킬은 고유의 고정 비용과 소모가 있으며, 일부 영웅은 특수 소비가 있으며, 스킬을 사용하려면 영웅의 속성이 소비를 뒷받침할 만큼 충분해야 합니다. 주문은 소비되지 않습니다.
쿨링 시간: 스킬은 일정 기간 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다시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부 스킬은 몇 초 미만의 매우 짧은 재사용 시간을 갖습니다. 스킬은 다시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몇 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스킬은 대상에게 다양한 효과를 미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소개하겠습니다.
특수 효과: 특수 효과 게임 스킬, 획득, 주문 및 소품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는 다양한 유형의 특수 효과가 있으므로 이를 이해하는 것이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에 필수입니다.
방어구: 보호 방어구는 유닛이 받는 물리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일부 스킬, 소품 및 몬스터 버프는 유닛의 방어력을 증가시키거나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공격 속도: 공격 속도는 유닛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소품에는 유닛의 공격 속도를 높이거나 낮추는 능력이 있습니다.
데미지: 유닛이 대상을 공격하고 대상의 HP를 감소시킵니다. 일부 스킬은 유닛에 직접적인 피해를 줍니다. 유닛이 받는 피해를 늘리거나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공포: 공포 효과는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대상이 통제력을 잃고 무작위로 달릴 수 있게 만듭니다.
돈: 게임 중에 영웅은 다음과 같은 공격에 의해 죽습니다.
유닛은 계속해서 돈을 축적합니다. 일부 아이템, 스킬 및 재능을 사용하면 영웅이 더 빨리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잡기: 잡기 효과를 사용하여 유닛을 유닛 옆으로 끌어당깁니다.
치유: 치유 효과 중 일부는 즉시 적용되지만 일부 기술과 아이템은 일정 시간 동안 계속해서 체력을 회복합니다.
무적: 무적 효과는 유닛을 보호하고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되도록 합니다.
밀쳐내기 효과는 유닛을 반대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밀쳐내기 효과.
생명 훔치기: 생명 훔치기 효과로 인해 영웅이 피해 비율을 눌러 공격하게 되며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복원: 회복 효과로 인해 유닛의 체력 및/또는 마나가 회복됩니다. 더 빠르게.
부활: 부활 효과는 죽은 영웅을 부활시키지만 사망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p>
침묵: 침묵 효과는 유닛이 스킬을 사용하거나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게 합니다. 주문
감속: 감속 효과는 유닛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스텔스: 스텔스 효과는 적 유닛이 보이지 않는 한 볼 수 없게 만듭니다. 스텔스를 감지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기절: 기절 효과를 사용하면 짧은 시간 동안 유닛이 이동하거나 기술과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적인 안내와 주문 시전이 취소됩니다.
강: 내부 지도는 강이라고 불리는 두 개의 도로로 나뉩니다.
외부 타워: 강에서 세어 본 두 번째 타워
타워: 강에서 세어 본 두 번째 타워
내부 타워 : 강 시작 강 시작에서 세 번째 타워
슈퍼 솔저 : 공격력 190의 병사를 슈퍼 솔져라고 합니다
병영 : 만약 부수면 병영이라는 슈퍼군인 건물이 나타납니다
기지 : 부수세요 승리나 패배로 이어지는 건물을 기지라고 합니다
메인 타워 : 체력을 회복하는 2개의 건물 기지 옆에 있는 타워를 메인 타워라고 합니다.
가드 타워: 상점에 있는 999 공격 타워를 가드 타워라고 합니다.
와일드 몬스터: 적극적으로 공격하는 유닛을 와일드 몬스터라고 합니다.
라인 매칭 : 양측의 영웅들이 대결하는 것을 라인 매칭이라고 합니다
혼합 라인 : 억압당하는 경험을 혼선이라고 합니다
위쪽 도로: 왼쪽 도로를 위쪽 도로라고 합니다.
도로: 사이에 있는 도로를 도로라고 합니다.
아래쪽 길: 오른쪽 도로를 위쪽 도로라고 합니다. 아래쪽 길
굵은 선: 군인들이 로드 콜 라인을 통과합니다
룬: 소환사가 영웅의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룬을 구매합니다(같은 영웅은 같은 룬을 사용합니다)
잔디: 맵의 주요 도로쪽에 있는 잔디입니다. 잔디 유닛은 잔디 밖의 적을 볼 수 없습니다.
물리 공격: 일반 공격을 물리 공격이라고 합니다. p>
마법 공격: 스킬 공격은 영어로 스펠 데미지(spell Damage)라고 하며 줄여서 AP로 표기합니다.
갑옷: 물리 방어력은 물리 공격으로 인한 데미지를 감소시킵니다.
마법 저항력: 마법 방어력은 스킬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CD: 스킬 냉각 시간, 스킬이 다시 발동되기까지 걸리는 시간 CD 스킬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BUFF: 특정 야생 몬스터를 처치하여 획득 버프는 일정 시간 동안 지속되다가 사라집니다. BUFF를 동시에 유지하고 적을 죽이면 BUFF 버프를 얻습니다.
False Eyes: 센트리 가드가 투명해지고 주변을 표시합니다. 지역
트루 아이(True Eye): 참 보는 눈(Eye of True Seeing)은 주변 지역을 눈에 보이지 않게 표시하고 투명화를 감지합니다.
슈퍼 솔저(Super Soldier): 자신의 병영이 파괴되면 적은 초고압을 지닌 슈퍼 군인을 배출합니다. 자신의 막사를 재건하면 적의 슈퍼군인 생산이 중단됩니다.
사망 공지: 영웅이 사망하면 사망 공지를 확인하여 피해량과 피해 출처를 기록하세요.
ULT: 궁극기 기술을 위한 R 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