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전사에게 스킬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레벨 17-30에서 몬스터와 싸울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카테고리: 게임 gt; 온라인 게임
분석:
"메이플스토리"에서 전사에게 포인트를 추가하는 새로운 방법
저자: Rouchang Xia Gu 편집자: Dayu'er, 2005년 4월 15일, 9:45
먼저 총격전이라는 직업에 대한 나의 사랑을 표현하겠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내 추가는
1턴, 61포인트, 5회복 - 10개 강화 - 최대 강도 - 전체 그룹 - 나머지 6포인트는 개인 취향에 따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턴에 총 정확도 121점 - Rapid Spear 12 - Spear Ultimate 30 - Spear Accuracy Full - Rapid Spear 6 - Extreme Defense
Defense 3 - Holy Fire 30(First Spear You) 먼저 쏠 것인지, 창을 궁극기로 연습할지, 창을 궁극기로 연습할지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빠른 총과 빠른 창을 교체할 수 있으며 모두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
크로스건을 좋아하기 때문에 결국 건배틀이라고 부르죠. 이렇게 추가하면 건이 더 많이 사용됩니다.)
풀 드래곤은 3턴에 151점입니다. 포효/풀건 콤보/드래곤 희생. 풀/풀 드래곤 블러드/풀 비교할 수 없는 창/에너지 붕괴 11
(각 스킬에 몇 포인트를 추가할지에 대해서만 이야기합니다. 순서는 다음에 의해서만 결정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오랫동안 동행할 신부님이 계십니다.
연습을 했으니 일단 포효부터 해보세요.
이제 원리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방어구는 방어력 40, 체력 20 미만, 나중에는 수천까지 추가할 수 있어 정말 쓸모가 없습니다. 그래서 방어력을 원하지 않는 것처럼 방어력도 121을 원하지 않습니다. 정말 부자가 된 기분이에요~ 그래서 창과 창으로 연습을 해보자고 생각했어요. 1. 이렇게 연습하는 창과 창 기술이 대단해요. p> 2. 2턴째에는 스킬 포인트를 모두 활용하세요. 1포인트와 20포인트의 유지 시간이 다릅니다. 이렇게 퀵건은 2분, 퀵스피어는 1분이 걸립니다. /p>
3. 3턴 콤보는 찌르기, 독보적인 공격은 창 공격, 창은 최저 공격이다. /p>
4. 3레벨에서는 콤보와 독보적인 스킬을 모두 연습할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 보면 보스인 늑대인간에게 마법 방어력을 추가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 체력이 1000점이고 방어력이 10점이라면 유용할까요? 혈점 10점과 절대적으로 강력한 공격 스킬 중 어느 것을 원하시나요? 물론 이걸 추가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남은 스킬을 모두 추가하기 위해 천천히.. 그래서 에너지붕괴로 어느 정도 절충을 했습니다~ 11포인트에서 몬스터를 3번 때리면 성공률은 93.6입니다.
5. 포효, 드래곤 블러드, 희생, 이런 공격 증가 스킬은 총잡이로서 가장 자랑스러운 부분인데, 그중 하나도 놓칠 수 없습니다.
6. 궁극적인 질문은 많은 분들이 제기하셨던~눈사람과 싸울 때입니다. 궁극기는 많은 눈사람을 당황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 당시 궁극기는 더 이상 여러분의 통제하에 있지 않습니다. 저는 여전히 많은 전사들이 골치를 앓고 있는 문제를 완전히 해결했다고 믿습니다. ? 그냥 무기만 바꾸세요~
물론, 무기 세트를 준비해야 하지만, 이는 더 높은 레벨에 도달했을 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미리 먹어두세요~ 실패는 아니겠죠. 전사로서 무기를 준비하려면 여분의 돈이 있어야 합니다~
많이 읽고 생각해낸 가장 완벽한 총 전사 추가입니다. 내 동료들이 더 나은 아이디어를 환영한다고 생각합니까?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영감을 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 글을 쓰게 되었고, 또한 전문 지식이 있는 분이 나에게도 조금이나마 영감을 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을 씁니다. 또 이번 추가의 가장 큰 장점은 총과 창 모두 최고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는 점이며, 포인트가 충분히 활용되어 상대적으로 방어 스킬을 추가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좋은 사제 파트너가 있다는 것은 총격전에서 큰 축복이군요 ㅎㅎ~)
~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세요~ 이런 추가 사항이 총격전에서 더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더 잘 추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p>
------인간의 이해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나는 이제 이전의 실수 중 일부를 깨달았습니다---
나는 당신을 바로잡기 위해 왔습니다~ 다음은 수정.
총 콤보가 가득 차면 세 마리의 몬스터를 각각 세 번씩 공격하는데, 매번 공격력이 170%이므로 몬스터 한 마리의 희생량이 350%보다 높다. 그러므로 희생을 더할 필요가 없습니다. 에너지 붕괴 지점을 채우기 위해 조금 더. "지금은 모두들 에너지 붕괴가 쓸모없다고 말하지만, 앞으로 다시 개정될 보스들에게는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 순전히 주관적인 추측일 뿐 근거는 없습니다. . . "희생이 없으면 더 많은 것이 있을 것이다." 2회전 고속총을 사용하면 창을 빠르게 보충할 수 있어 사용하기도 편리합니다. . . .
마지막 수정 수정
첫 번째 수정
지난번에는 희생이 없다고 제안했습니다. 왜냐하면 그 공격은 총 콤보의 세 가지 공격을 합친 것만큼 강력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친구의 조언과 약간의 고려 끝에. 희생은 여전히 대형 몬스터와 싸울 때 무시할 수 없는 역할을 해야 한다. 일부 몬스터는 방어력이 매우 높습니다. 총으로 연속으로 때리면 1이 3개 나올 수도 있는데, 이때 공격력을 350% 희생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따라서 그래도 제가 처음 제안한 방법대로 3턴 스킬 포인트를 할당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희생이 가득 차야 하며 에너지 붕괴로 인해 11포인트가 추가됩니다.
두 번째 수정
궁극적이고 빠른 추가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갖게 되었습니다.
궁극기를 추가하는 것은 레벨링에 있어서 정말 큰 이점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 하지만 빠르게 하는 것이 더 편리하고 자연스럽게 시간도 오래 걸립니다. 그래서 궁극기를 30~40%로 높이고 거의 충분하다고 생각해서 추가를 중단했습니다. . 나머지 포인트는 빠른 속도로 이동합니다. 궁극기를 추가하지 않고는 81레벨을 달성할 자신이 없습니다. . 그런데 너무 많이 추가하다보니 빠른 시간이 너무 짧다는 느낌이 들어서 타협했어요~
결국 어떻게 포인트를 추가하든 본인의 특성과 취향에 따라 포인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자신만의 추가 항목을 찾아보세요. . 감사합니다~~
ps. 볼륨 추가하니까 머리가 커지네요. . 추가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 . 더 좋은 방법이 있는 사람은 나에게 말해야 한다. . . . 아아 사실 제가 등록량을 늘리는데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돈이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