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해본 어떤 무협 온라인 게임이 가장 특색이 있니?
두 번째' 역수한'. 역수행주' 는 무협 대사인 윈라이언의 고전 소설' 4 대 명고양이 역수행주' 를 각색한 것이다. 캐릭터 포지셔닝이 다양해진 북송 말년에 피비린내 나는 야락, 내력이 마음대로 하는 수법 체험, 강호의 자유투쟁 게임, 강호의 원한, 궁정 분쟁, 갱단 원수, 감정갈등, 각종 사회상황 등 북송의 생활경관을 다루고 있다.
세 번째 천애악명도, 천애악명도는 텐센트 북극광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무협 소재의 3D 대형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역할 놀이 컴퓨터 클라이언트 게임이다. 2065438 년 7 월 0 1 일 중국 대륙에서 정식으로 개봉해 천애악명도를 각색했다. 게임에는 풍부한 사교 시스템이 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스승을 모시고, 갱단에 가입하고, 갱단 멤버들과 함께 임무 활동에 참여하고, 연맹과 동맹에 가입하며, 서로 다른 진영 간의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제 4 부' 천선'. 천선온라인 게임은 2007 년 내부부터 지금까지 12 년여를 지났다. 국산 판타지 선협풍은 신선현환풍이 한창이었을 때 내놓은 것으로, 지금도 밋밋한 자유 모드에 속한다. 대부분 해본 노게이머들이며, 다른 선협 스타일의 온라인 게임과는 확연히 다른 게이머 집단을 가지고 있다.
다섯 번째' 용팔지' 입니다. 용팔지' 는 무협 온라인 게임 대작이다. 소후가 회사를 유람하는 데 3 년 동안 자주 개발되었다. 우수한 미술 제작, 인간적인 기능 디자인, 충실한 원작 줄거리 복제, 새롭고 풍부한 기술체계, 친밀한 희귀 동물, 갱단체계 등 참신하고 다양한 놀이점을 갖추고 있다. 게이머를 위한 조화되고 완벽한 가상 무협 커뮤니티 세계를 만들어 멋진 게임 경험을 선사했다.
제 6 부' 천하 3'. 이미지든 절차든, 항상 국내 온라인 게임 애호가들이 개발하고, 참여하는 게이머들은 대부분 중국 대륙과 대만, 홍콩, 독일, 싱가포르, 캐나다, 미국 등지의 중국인들이 진정한 중국인의 온라인 게임이다. 전체 게임의 분위기와 배경은 중국의 문화와 중국의 무협 소설 세계이다.
제 7 부' 구음진경'. 구음진경' 은 달팽이가 개발한 대형 MMORPG 컴퓨터 클라이언트 게임이다. 20 12 년 8 월 8 일 공개 공시, 파일 삭제 안 함. 게임은 중국의 무술 문화를 배경으로 중국 무술의 핵심 요소인 신기한 무술, 아름답고 장관인 고대를 보여준다.
제 8 부' 천녀유혼'. 새로운 귀신 이야기의 유령은 인터넷게임 산하 레호 스튜디오에서 만든 역할 놀이 컴퓨터 클라이언트 게임이다. 게임은 원래 새로운 귀신 이야기의 귀신으로 명명되었는데, 나중에는 새로운 귀신 이야기의 귀신 2 로 바뀌었다. 2065438+2005 년 9 월 새 귀신 이야기의 귀신으로 명명되었다. 게임의 주선은 네와 닝의 사랑 이야기이다. 플레이어는 줄거리 임무를 통해 사랑 이야기를 차근차근 느낄 수 있고, 행인으로서 란약사의 숨결을 느끼고, 소간, 연적하, 할머니와 얼굴을 맞대고 접촉할 수도 있다.
제 9 부' 선검기협전'' 선검기협전' 은 주로 중국 정통의 고대 신화, 역사전설에서 취재해 오랜 전통문화와 각기 특색 있는 민간문화를 바탕으로 구축되었다. 그 중에서도 다양한 사건과 인물이 우리 자신의 도덕관념과 철학사상을 반영하고 있다. 이것은 중국의 기묘한 세계관에 대한 순수한 경험이다.
제 10 부' 무쌍 당나라'. 대당오쌍' 은 온라인 게임 개발의 MMORPG 핸드투어로 20 17- 1.5 플랫폼 전체 공시 발표입니다. 게임은 수나라 말기 당초의 역사를 주제로 게임에서 6 대 유파, 6 대 직업 선택, 다양한 복사 활동, 대량의 PVP 게임을 선보이며 모바일 엔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열혈강호
만화 귀여운 무협 온라인 게임
무협' 이라고 하면 국내 게이머들은 이미 낯설지 않다. 김용 영웅전',' 검협연연' 등과 같은 무협 게임은 국내에서 이미 플레이어에게 알려지고 받아들여졌다. 무협 문화는 동양의 문화이고 강호도 중국 게이머들이 잘 아는 무협 세계다. 그래서 무협 게임은 중국 게이머 자신의 여행이다.
놀자.
그동안 무협 온라인 게임의 이야기나 영웅은 무공을 수련하여 피의 원수를 갚는 이야기를 하고, 결국에는 적의 손을 칼 밑에 두었다. 아니면 무림을 구하기 위해, 악마와 무림 패권을 쟁취하기 위해 피를 흘리며 싸우는 등등. 대부분의 무협 온라인 게임 스타일도 어둡고 피비린내 나는 경향이 있다. -응? [2]?
정교하고 섬세한 게임 화면
2004 년 이후 점점 더 많은 3D 온라인 게임이 중국에 진출했다.
3D 의 좋고 나쁨은 온라인 게임의 시각 기술이 시대를 뛰어넘는다는 것을 상징한다. 극한의 화면, 아름다운 장면, 화려한 특수 효과, 부드러운 동작만이 강력한 엔진이 3D 효과를 낼 수 있는 게임을 만들 수 있다.
열혈강호' 는 이 점에서 매우 좋다. 게임은 차세대 3D RPG 엔진을 사용하여 신선하고 아름다운 강호 세계를 만든다. 이 강호에는 운무가 감돌고 있는 높은 산, 울창한 초원, 악인이 출몰하는 벌목장, 야수가 횡행하는 폐허, 하늘에 떠가는 뜬구름이 있다. 각종 자연광 효과, 음향 효과, 풍효가 뛰어나다.
유머러스하고 생동감 있는 게임 요소
만화의 큰 영향력과 유머러스한 무협의 편안한 사유로. 열혈강호는 많은 엄숙한 무협 게임 앞에서 좀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가볍고 유머러스할 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패션이다. 예를 들어 새로 만든 캐릭터는 각기 다른 위치에서 다양한 동작을 보여주고, 나무에 앉아 있는 캐릭터는 원하는 눈빛으로 플레이어가 자신을 선택하거나 다리를 흔들거나 졸는 것을 지켜본다. 또한, 게임 중에 수시로 번쩍이는 패션 기호의 표정, 캐릭터가 어색할 때 머리에 떨어지는 거대한 땀방울과 같은 표정은 게임 중에 친근하고 느긋함을 느끼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각종 물품과 설비
게임에는 대량의 물품과 장비가 있어 게임의 강화석과 합성석을 통해 장비를 강화하고 합성할 수 있어 물품과 장비에 수많은 변화가 생겼다. 그리고 필요에 따라 다른 플레이어와 교환하거나 매매할 수도 있다.
정사 두 파의 격렬한 대항
게임 속의 전쟁 시스템은 매우 방대하다. 만화 배경에 긴밀하게 의존하기 때문에 정사 두 파의 투쟁은 쌍방의 힘 비교에서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게임에서 권력전, 분야전, 공성전, 문파전의 네 가지 전쟁 모델로 발전했다. 권력 전쟁은 정사 두 파가 시비를 가리지 않는 전쟁이다. 역전은 소문파 간의 역쟁에 속한다. 한 교파가 한 지역을 차지할 때, 그 지역의 경제권력은 그 교파의 선수들의 손에 달려 있다. 공성전' 은 확대된 야전에 속하며 더 넓은 지역을 점령하는 전투이다. 상품 가격을 결정하는 경제제도 외에도 조세 규칙 체계에도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문파전' 게임에서 가장 큰 전쟁은 게임 대립 쌍방인 진영 사이의 만인 대전이다. 전투의 즐거움을 즐기고 게임의 모든 경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게임 전체의 전쟁 시스템이다. 소설과 영화의' 강호 통일' 이 게임에 등장한다.
이것은 우리의 일상적인 사고를 뛰어넘는 무협 게임이다. 소림 무당 아미 등 유명 문파가 없었다면, 이 강호도 더 이상 김용 고룡이 쓴 영웅강호가 아니다. 정욕이 우리의 일상적인 사고를 초월한 소년이 강호의 주인공이 되었고, 강호도 정파와 사악한 파벌의 투쟁이 되었다. 정파에도 심보가 예측할 수 없는 음험한 배역이 있고, 사파에도 현재 정의로운 언사가 있는 충신이 있다. 전통적인 게임을 뒤엎어라!
천애악명칼은 정교하고 섬세한 화질로 유명하다. 게임상가에는 갖가지 고풍스러운 의상들이 각기 특색이 있어 생동감이 있다. 강호는 천애온칼이라고 부른다.
게임 운영이 여러 해 동안 진행되면서 게임 내용도 성숙해졌기 때문에 클래식 무협 스타일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놓치지 말아야 한다.
서문
2008 년 게임 테스트가 시작되자마자 나는 계속 간헐적으로 놀았다. 주변 친구들이 왜 이 게임에 관심이 없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매우 집착한다.
나는 슈멘에 대해 느낌이 있다. 지금 일할 시간이 없어도 나는 항상 퇴근하고 집에 가서 생방송을 본다. 또 다른 기회가 있다면, 나는 다른 세계로 돌아가서 수영하고 싶다.
강호의 생존' 은 국내 최초의 무협이 닭을 먹고 헤엄치는 것으로 우레이 게임이 개발했다.
게임은 UE4 엔진을 채택하여 자연경관, 동작 표현, 신체 충돌 등에서 매우 사실적이다.
게임 기능
무술격투: 순식간에 변하고, 손짓과 획이 강함을 대신한다 [4]
내부 힘 비교: 좁은 길에서 만나 용감한 사람이 이긴다.
모집 철거: 숨을 죽이고 전방위적으로 반격을 막는다.
차량 경공: 승마 운전, 도마뱀붙이가 벽에서 수영하고 사다리를 오르다.
각종 무기: 칼, 창, 막대기, 다트, 자갈.
사복무협: 굵게, 실력으로 강호를 이기다.
몽환서유 (본명 몽환서유 2, 현재 몽환서유컴퓨터판으로 이름 변경) 는 중국넷이사에서 개발한 역할놀이로 온라인 게임으로 2003 년 6 월 5438+2 월 65438+8 월 공식 공개됐다. 이 게임은 장훼의 유명한 소설' 서유기' 의 이야기를 각색한 것이다. 플레이어는 선인, 사람, 마법 3 대 문파 아래 18 문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게임 세계에서 낮과 밤의 교대, 사계절 교체, 대지환생을 느낄 수 있으며, 모든 선령요괴와 함께 잔을 들어 작은 파트너들과 함께 3 계 위기에 대처할 수 있다.
새로운 레인저 기사의 사랑
천애악명칼은 공방 이후 줄곧 무료로 얼굴을 찡그리는 역할을 해 왔다. 화면이 아름답고, 기술과 특수 효과가 모두 멋지다. 많은 1V 1 3V3 또는 대규모 연대전을 하는 것이 재미있다. 게임에서 많은 친구들을 아는 것은 놀 만한 가치가 있다.
당무쌍, 넷이서 첫 전투수투어, 바로 한 글자: 건조! 싸움은 너를 토하게 하고, 손에 쥐가 나게 할 것이다!
당나라의 세계에서 너는 원한과 적의를 느낄 수 있다. 게임에서 한 사람의 실력은 강하지 않고, 한 도우미의 실력은 강하다. 매일 각종 연대 전단전이 너의 피를 끓게 한다! !
확실히 구음진경이다.
구음진경은 갱단 시스템, 사본 시스템, 전통을 바탕으로 모험체계와 NPC 친선체계를 혁신한 전통적인 무협 문화의 정수를 스며들었다고 할 수 있다. 무협강호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포인트이기도 하다. 장무와 웨이샤오바오는 처음에는 시장의 일반인이었지만, 자신의 모험에 힘입어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구음진경의 모험 시스템은 너에게 이런 조건을 제공한다. 모험을 통해 절세의 성과를 얻거나 무림대신이 될 수 있는 큰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등급관념을 폐지한 후 구음진경의 강약은 플레이어의 무공내공의 높낮이로 판단된다. 내공과 모식의 진급에는 어느 정도의 수련점이 필요하다. 수련포인트는 경험전환을 통해 경험을 얻는 방식은 플레이어가 각종 강호와 문파 임무에 참여해야 한다. 무술정탐, 무공순수, 무공다서, 강호발관, 강호금지지 등. , 뿐만 아니라 무협강호에 대한 플레이어의 대입감을 크게 높였다. 한편, 단체훈련, 무술, 점술, 구걸, 납치, 포수, 심지어 체스서화 등 중국 문화 특유의 표현도 각기 다른 방식으로 녹아들어 플레이어에게 진정한 게임 느낌과 신기한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구윤경' 의 매력을 직접 느끼고 싶다면, 함께 게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 독창적인 리얼 무협 세계를 믿으면 진정한 무협 매력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