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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게임이 대작인가요?

드래곤 라이더의 전설' 은 PS 1 호스트의 마지막 대작으로 불린다. 그 참신한 전투 모델은 이 게임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이다. 캐릭터가 버튼을 눌러 적을 물리치고 연격 기술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함으로써 플레이어의 정복욕에 도전할 수 있게 한다. 이것은 또한 고전적인 QTE 게임이다.

하지만 이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이 게임의 가장 큰 홈포인트이기도 하다. 연타 기술이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어려움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중요한 전투에서 연타 기술은 적에 대한 피해와 용의 SP 축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많은 기술들이 키 차이로 인해 실효되어 단멸을 일으켜 많은 게이머들이 이 게임 때문에 분노하여 손을 끊게 하기 때문이다.

또한, 독특한 CTB 전투 시스템으로 인해 괴물이 한 번에 두 번 이상 공격하는 경우가 많지만, 주인공은 종종 방관만 하며, 각 전투 시간이 너무 길어지고, 그 중 한 차례의 보스전은 2 시간이 넘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리고 게임 자체의 지도와 미로도 대강대강 얼버무리고, 갈 길이 많지만, 어쩔 수 없이 가야 한다. 이 게임도 최종 판타지 시리즈만큼 성공적이지 못하다.

하지만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천천히 녹아들어 각 연격 기술의 수를 자세히 이해하고 익히는 데 적합하다. 복잡한 연격 기술을 할 때, 그 성취감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목적이다. 어떤 플레이어는 주인공의 공격 소리만 들으면 정확한 버튼을 누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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