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레이스는 무엇입니까
요약: 전자경기가 점차 수렁에서 벗어나 점차 사회 대중에게 알려지고 인정됨에 따라, 경쟁대회도 다시 빠르게 부상해 앞으로 나아가는 궤도에 올랐다. 당초' 전자경기올림픽' 으로 불렸던 WCG 는 2013 년 결원 이후 지금까지 기고를 회복하지 못했지만 더 많은 전문적인 단독과 그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레이스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리그 오브 레전드 S 시리즈, 도타 2 국제초청,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초청 등. 다음은 같이 알아보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전기 대회
1, 리그 오브 레전드 s 시리즈
리그 오브 레전드 s 시리즈 전체 명칭 리그 오브 레전드 글로벌 결승전은 리그 오브 레전드 각 대회 중 금량이 가장 높고 경기 강도가 가장 높으며 인지도가 가장 높은 경기로 리그 오브 레전드 최고 영예를 대표하며 트로피는' 소환' 이다 S 경기는 일반적으로 매년 9 월 -10 월에 시작되며 주먹게임 (Riotgames) 이 주최하며, 1 년에 한 번, 예선, 조별, 8 강전, 준결승, 결승전 5 단계를 포함해 개최국의 여러 도시를 순회하며 약 한 달 정도 지속된다. 참가자는 주먹이 인증한 전 세계 각 대회에서 결승전 출전 자격을 획득한 전대이며, 각 코너는 규모와 수준 (과거 대회 성적) 에 따라 결승전에서의 전대 정원을 결정하고, 글로벌 ***13 개 부문 (한국 LCK, 홍콩, 마카오, 대만 LMS, 유럽 LCS(LCS.EU),.
2, DOTA2 국제 초청 대회
DOTA2 국제 초청 대회 (TI) 는 리그 오브 레전드 s 시리즈 대회와 같은 기간에 창립된 글로벌 e 스포츠 행사로, 1 년에 한 번 ValveCorporation(V-society) 이 개최했다. 지금까지 TI 대회는 이미 8 회 개최에 성공했고, TI9 도 2019 년 중국 상해에 착륙할 것을 확인했다. TI 경기는 초청과 선발 두 가지 메커니즘을 취하고 있다. TI8 은 8 개의 직초청전대와 10 개의 각 구예선 예선 진급전대, 중국전대는 TI2, TI4, TI6 에서 우승했다. DOTA2 국제 초청전은 LOLS 경기와 동등한 인지도를 가진 글로벌 대회로, 높은 상금 액수가 항상 큰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TI7 의 총 상금은 24,688,095 달러로 리그 오브 레전드 S 경기의 상금액보다 훨씬 큽니다.
3, cs: go major
cs: go major 는 cs: go 프로젝트 전 세계 최고 수준, 최고 상여금, 최고 영예의 행사로, 이 두 대회와는 달리 한편 CS: Gomajor 는 TI 나 S 경기처럼 1 년에 한 번씩 고정되는 것이 아니라 관례에 따라 매년 2-3 회, 매년 1-3 월, 7-8 월, 10-11 월에 개최된다. 경기 참가전대는 지난 마조르의 성적에 따라' 레전드' 와' 도전자 그룹' 으로 나뉘며, 레전드는 지난 마조르 팀이 출전한 8 강 (2018 년 7 월 16 개) 으로 구성돼 도전자팀은 각 지역 미노가 미리 선정한 16 개 팀으로 8 개 팀을 결정짓고, 경기제는 조전과 토너먼트로 나뉜다
제 1 회 CS: Gomajor 는 2013 년 11 월 열린 드림호크 겨울대회로, 최근 2018 년 7 월 영국 런던에서 진행됐으며 총상금도 1,300,000 달러에 달했다.
4,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초청 대회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초청 대회 PUBGGlobalInvitational2018, PGI2018 은' 배틀그라운드' 이 공식 개최하는 제 1 회 글로벌 초청 대회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뜨겁다. PGI 는 블루동 당국이 전 세계 최초로 예선 선발로 선발된 팀이다. PUBG 는 유럽 북미 아시아 (중한일 제외), 중국, 한국, 일본, 라틴 아메리카, 호주를 포함한 최초의 진정한 세계 대회였다. 배틀그라운드 경기의 성숙과 안정과 함께 PGI 의 경기가 앞으로 잘 보완되고 발전할 것으로 믿는다.
5, 파수꾼리그
2016 년 여름,' 파수꾼의 선봉' 이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구자 폭설이' 파수선봉' 을 핵심으로 하는 레이스를 만들기 시작했다 OWL 은 세계 최초의 도시전대 단위의 대형 전기경쟁리그로' 파수꾼' 전자경기의 가장 높은 전당이다. 2018 년은 OWL 의 첫해다. 12 개 팀은 1 월 11 일부터 6 월까지 분투해 시즌 전, 정규전, 포스트시즌, 결승전, 결승전으로 나뉘며, 올스타 주말까지 포함돼 NBA 경기제와 많은 유사점을 갖고 있다. 1 시즌 우승자는 런던 화염전투기대, 대회 상금은 1,000 에 이른다
6, 블리자드 카니발
블리자드 카니발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매년 개최하는 연례 행사로' 워크래프트 월드','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가 주를 이루고 있다 그동안' 폭풍영웅',' 난로석 전설' 등 경기게임의 연기대회가 펼쳐지고, 또 파수꾼 월드컵의 최종 결승전도 이때 진행된다. 파수꾼 월드컵은 국가 단위 전력경쟁이다. 각 나라 팀은 국내 팬들의 투표를 통해 생겨났다. ***16 개 전대는 예선전과 순회 조별전을 통해 매년 11 월의 폭설 카니발을 결정짓는다.
7,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스 컵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스 컵 (IEM) 은 2006 년 인텔 독일과 ESL 이 공동 창립한 최초의 글로벌 규모 경쟁 엘리트 대회로 유럽을 기반으로 전 세계에서 다양한 e 스포츠 대회를 개최했다
8, ESWC 경쟁 월드컵
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경쟁 마케팅 회사인 Ligarena (법) 가 2003 년 프랑스에서 창립되어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한 인정과 지원을 받았다. ESWC (ESWC(e-SportsWorldCup) 는 세계 3 대 전자경기 중 하나로 매년 여름마다 50 여개국 수십만 명의 팬들이 프랑스로 여행한다.
9, CPL 경쟁 프로리그
1997 년 6 월 26 일 공식 출범한 이후 CPL 은 세계 최초의 컴퓨터 게임 대회를 게임 운동으로 하는 단체로 자리매김했고, CPL 은 이미 글로벌 e 스포츠의 선두주자였다.
CPL 은 1997 년 10 월부터 첫 공식 대회를 열었는데 당시 경기 종목은' 뇌신의 망치' 로 참석자가 300 명에 불과했고 2004 년까지 열린 CPL 여름선수권대회까지 참석자 수가 6000 명을 넘어섰다. 2004 년에 CPL 은 중국 경기 구역 설립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10, WCG 월드 게임 챌린지
WCG 는 세계 최초로 가장 규모가 큰 게임문화축제로' beyondthegame' 을 구호로 하고 있다. 2001 년 첫 WorldCyberGames 가 개막된 이래 WCG 주최측은 이를 글로벌 전자경기 올림픽 행사에 포지셔닝해 새로운 스포츠 형식의 개척자로 자리매김했다. 이런 바람이 불던 전자올림픽은 이미 8 회 연속 열렸고, 제 9 회 WCG 는 중국 청두에서 열리고 있다.
11, WCA
세계 e 스포츠 대회는 2014 년에 창립된 글로벌 e 스포츠 행사로 은천시 정부 은천 성지 국제게임 투자유한공사가 운영하는' 영웅의 경기장, 플레이어의 꿈' 이다 Hero'sArena, Player'sDreamland "라는 구호로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을 종목으로 국제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성숙한 대회 체계에 힘입어 경기 생태계를 둘러싸고 전자경기 대회, 전자경기 산업의 왕성한 발전을 촉진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