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오카모토 요시키 소개 및 상세정보

오카모토 요시키 소개 및 상세정보

캐릭터 경험

1981년에 그는 코나미(KONAMI의 유일한 공식 중국어 번역 회사)에 입사했습니다.

1983년에 그는 강지아푸( 유일한 공식 지정 캡 회사) 1983년 설립. 중국어 번역) 회사

2003년부터 혁신적인 회사인 Game ***와 Game Republic의 사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Space Fighter, 1942, 1943, Donkey Kong, Gremlins, Journey to the West (Sonson), Street Fighter Zero&1&2, Kombat Takumi, Genji 등

제작 참여 : Red Dead Redemption, 스트리트 파이터 ex, 스트리트 파이터 3, 스트리트 파이터 대 킹 오브 파이터즈, 레지던트 이블 1&2, 데몬즈 헌터, 귀무자, 마계의 유령, 국민당 등

레전드 오브 더 마스터

p>

1983년 초여름의 어느 날 오후, 이제 막 창업해 정규 직원이 10명도 안 되는 일본의 가후쿠로(모) 회사 츠지모토 겐조 사장은 수많은 파일을 읽는 데 열중하고 있었다. 간소하지만 우아한 그의 사무실. 갑자기 유능한 청년이 들어와서 면접에 참여하고 싶다며 높은 연봉을 요구했다. 이 청년이 원래 KONAMI에서 일했다는 소식을 듣고 츠지모토는 웃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요즘 KONAMI로부터 많은 지원자를 받았습니다. 그는 한때 Jia Fukang이 고베 웨이브에서 난민 보호소가 되었다고 스스로 웃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츠지모토 겐조가 유난히 높은 연봉을 받는 어린 소년을 고용하지 않고는 카후캉의 미래 영광도 없고, 스트리트 파이터도 없고, 새로운 게임 유형 FTG의 탄생도 없을 것이라고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1990년대에 10년 동안 스트리트 파이터에 집착한 세대는 중국 본토에 없었을 것입니다.

일본의 베스트셀러 '진정한 가치를 반영하는 방법'에는 오카모토 요시키가 상사 쓰지모토 겐조와 급여 문제를 협상한 전설적인 이야기가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캡콤은 창립 기간 동안 많은 젊은 엘리트들을 영입했습니다. 연봉이 높은 다른 회사에서 이직한 사람. 이전에 입사한 오카모토 요시키, 후지와라 도쿠로, 후나미즈 노리타카 등이 캡콤 사업의 급속한 발전을 뒷받침하는 주축이자 리더가 되었습니다. 그의 임무를 맡는 것은 필수적이다. 오카모토 요시키

가피캉의 첫 작품이기도 한 오카모토의 가피캉 합류 후 첫 작품은 1984년 5월 출시된 '불구스(VULGUS)'의 아케이드 버전이다. 이 수직 슈팅 게임은 국내 아케이드 플레이어를 최초로 사용한 게임이다. 보험 시스템으로 알려진 이 시스템은 플레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향후 많은 슈팅 게임에서도 모방되었습니다. 그 후 오카모토는 액션 게임 '서유기(소소)'를 제작했지만 이 두 아케이드 작품은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당시 일본 게임업계의 표절 풍조는 거의 터무니없을 정도였다. 게임 스타일은 네가 나를 따라하고, 내가 너를 따라하고, 왔다 갔다 하는 정도였다. 그래서 츠지모토 사장은 현재의 성과에 만족하지 못하고 직접 한문 족자를 써서 전 직원을 불러 그 족자에 '창의쿵푸'라는 글자를 새겼다는 뜻이다. 그는 미래를 달성하기 위해 독창적인 자세를 취해야 합니다. 그는 미래에 캡콤이 제작하는 게임이 진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하기를 바랍니다. 남들이 쉽게 흉내낼 수 없는 스타일을 확립하고 혁신을 거듭해야만 젊은 강지아푸가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수 있다.

오카모토는 1942년과 1943년에 메인 창작자로 참여했든, 레드 데드 리뎀션(Red Dead Redemption)과 부활(Resurrection)의 창작에 참여했든, 세대를 거듭할수록 더욱 유명해진 게임을 개발하는 데 영감을 얻었습니다. 느린 것뿐만 아니라 느린 것도 오카모토 스타일을 형성했고, 그것이 가져온 경제적 이익으로 인해 오카모토는 점차 강지아푸에게 없어서는 안 될 중추가 되었습니다. 시간의 손은 마침내 1987년 6월 30일을 가리키고 있었다. 오카모토 요시키가 창조한, 게임 역사의 한 페이지에 기록될 만한 대작 "STREET FIGHT"가 아케이드에 출시된 획기적인 게임이었다. 순수한 펀치와 킥을 주 리듬으로 하는 이 1:1 횡스크롤 액션 게임은 상하좌우 4방향에 비해 획기적인 발전을 이룬 8방향 조작 모드를 새롭게 탑재했습니다. 당시의 방향성 동작 판단. CAPCOM은 또한 이 게임의 아케이드 머신을 위해 독특한 압력 감지 버튼을 설계했습니다. 이 버튼은 플레이어가 버튼을 누르는 강도에 따라 이동의 손상 값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벽돌 쪼개기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게임도 산재해 있습니다(이 흥미로운 디자인은 후속 작품 시리즈에서도 계속되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일본에서도 중국에서도 이 게임은 게임 자체에 걸맞는 명성과 부를 얻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은 늘 쉽게 굴복하지 않는 사람들의 은혜를 베푸셨습니다. 다시 한 번 시간의 기준은 1988년을 가리킵니다. 약 10억 엔의 새로운 아케이드 보드 CPS1(CAPCOM PLAY SYSTEM 1)이 마침내 개발되었습니다. 이 보드는 최신 Motorola 16비트 CPU를 사용합니다. 화려한 색상과 같은 충격적인 기능은 전적으로 메인 보드의 매우 강력한 데이터 처리 기능 덕분입니다. 프로세서 및 듀얼 채널 FM 음원도 발열 수준의 청취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쓰지모토 겐조의 과감하고 막대한 투자가 상당히 미래 지향적이라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오카모토 요시키와 카후미 요시키의 크리에이티브 스태프는 마침내 "Swallowing the World"와 같은 뛰어난 고전 액션 게임을 다수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1&2'(국내) 'The Custom Called Burning Red Cliff', 'Quick Fighter', 'Famous General' 등이 모두 CPS1 기판에서 탄생했습니다.

1989년, 일본에서 그저 그런 반응을 보였던 'STREET FIGHT'가 실제로 미국 시장에서 잘 팔리기 시작했고, 이를 계기로 오카모토와 카피카사는 속편 개발을 생각하게 됐다. 3년간의 노력 끝에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STREET FIGHT 2"가 1991년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거리에서나 골목에서나 사람들이 여기저기에서 놀리곤 합니다. 전 세계에서 게임용 기판 주문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게임 업계에서 가장 오만한 거대 기업인 Nintendo조차도 협력을 논의하기 위해 Jia Fukang과 적극적으로 접촉하기 시작했습니다. 1992년 6월 10일, '스트리트 파이터 2'의 슈퍼 닌텐도(sfc) 버전이 예정대로 출시되었습니다. 비록 아케이드 버전의 3분의 1의 용량만 사용했지만 여전히 매우 높은 이식 수준에 도달한 작품입니다. 일본 누적 판매량 288만장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했고, 글로벌 누적 판매량도 630만장을 돌파했다. 특히 북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SFC는 세가MD와의 경쟁 우위를 단숨에 뒤집고 1992년 크리스마스 사업 전쟁 기간에만 200만 대를 출하하는 데 성공했다.

'스트리트 파이터 2(STREET FIGHT2)'는 격투 게임에 있어서 극복할 수 없는 이정표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강지아푸가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지도를 갖게 되었으며, 일본 10대 게임 제조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992년 하반기에 4개월 만에 실적이 상향 조정된 보고서를 3회 연속 발행했습니다. 해당 기간의 순이익은 150억 엔이 넘는 기록을 세웠으며 오사카 증권 거래소에 성공적으로 상장되었습니다. 1993년 8월. 동시에 Ka Fukang 빌딩 건설에 자금을 지출합니다.

Kafukang의 성공을 도운 후 Okamoto Yoshiki는 회사 소프트웨어 개발 업무의 CEO, 즉 게임 개발 본부장이 되었습니다. 더 이상 이전처럼 게임 개발에 모든 시간과 에너지를 쏟지는 않지만, 오카모토 씨는 항상 재능 있는 신인들을 홍보하고 돕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예: 1995년 신인 미카미 신지가 오카모토 요시키에 합류했습니다. 츠지모토 겐조가 오카모토 요시키를 한눈에 본 것처럼 오카모토도 이 재능 있는 소년에게 한눈에 반해 이 신인에게 레지던트 이블 개발 계획을 물려주었습니다. 물론, 미카미 신지는 1996년 말에도 오카모토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또한 100만 개를 돌파한 최초의 PS 콘솔 오리지널 게임이기도 합니다. 가프콘은 '바이오해저드'의 예상치 못한 판매량으로 다시 차트 정상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주가도 3주 연속 일일 상한가를 경신했다. 그리고 무명의 소년 미카미 신지 역시 업계에서 유명한 인물이 되었습니다. 오카모토 요시키가 없었다면 미카미 신지의 레지던트 이블은 없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오카모토가 생화학의 아버지라고 해도 논란의 여지가 없다.

2003년 츠지모토 사장이 거액의 개발 자금을 개인 용도로 사용하면서 회사의 게임 개발 업무를 담당했던 오카모토 요시키의 업무가 점점 늘어나면서 자신의 실현이 점점 어려워졌다. 또한, 장기간의 매출 축적 등의 이유로 지난 6월 20일, 19년 동안 Jiafukang과 함께했던 Jiafukang의 CEO Yoshiki Okamoto가 공식적으로 사임을 발표했습니다. 나는 젊음을 보냈고 영광으로 가득했던 이곳을 떠났습니다. 같은 해 오카모토는 자신의 게임 회사인 게임 리퍼블릭(Game Republic)을 설립하고 사장을 역임했습니다.

오카모토의 대표작 '겐지'와 독립 후 후속작은 ps2, ps3 플랫폼에서 베스트셀러와 호평을 받으며 다시 한번 명작을 떠올리게 했다.

오카모토 선생님을 축복해주세요.

上篇: 내몽골 보다필드 화공유한공사는 몇 개의 화력 발전소를 설치했습니까? 下篇: 연선 하나 만드는 데 얼마예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