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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스, 포옹, 소규모 수업 계획

교사로서 당신은 일반적으로 수업 계획을 작성해야 하는데, 이는 수업 준비에서 교실 수업으로 전환하는 데 있어 핵심 포인트입니다. 와서 수업 계획이 어떻게 작성되는지 참고하세요! 다음은 따뜻한 포옹과 포옹을 위해 세심하게 정리한 소규모 수업 계획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읽어주세요. 키스하고 포옹하기 소규모 수업 계획 1

활동 목표:

1. 이야기를 이해하고 포옹이 사람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가져다준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2. 좋은 친구들을 안아주고 배려하는 말을 할 수 있다.

3. 교사 및 동료들과 친밀한 포옹을 나누는 기쁨을 경험해 보세요.

4. 아이들이 질문에 적극적으로 대답하고 말하기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5. 모든 사람 앞에서 대담하게 말하는 습관을 기르고 중국어를 배우세요.

활동 준비:

코스웨어 교육 활동 과정:

1. 작은 동물 포옹 게임을 모방하여 아이들의 기존 포옹 경험을 동원합니다.

——"작은 동물에 대해 알아보고 안아보자!"

——"행복하세요?"

——"당신은 행복합니까?" ”

2. 코스웨어를 플레이하고, 이야기를 즐기고, 상황을 만들고, 아이들이 포옹의 기쁨을 적극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1. 엄마, 아빠, 선생님이 두두를 안고 있는 상황을 통해 아이들의 삶 속 포옹 경험을 추출하고, 포옹이 주는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꼬마곰 두두의 포옹을 보자!”

1) 두두를 안아주는 엄마——“두두가 일어나자 엄마는 무엇을 했나요?” p> p>

——"엄마가 안아줬어? 언제?"

요약: 엄마는 우리를 너무 사랑해요!

2) 아빠가 안아주는 두두 - "아빠가 안아줬나요?"

- "어떻게?"

요약: 아빠의 포옹은 매우 강력합니다.

3) 선생님이 안아주신 두두 - "선생님이 안아주셨나요? 기분이 어떤가요?"

요약: 포옹은 우리를 행복하고 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2. 좋은 친구 '미미'와 '왕왕'을 포옹하는 두두를 통해 아이들에게 포옹의 기쁨을 경험하도록 지도합니다.

1) 미미를 안아주는 두두 - 위로 - "두두가 왜 미미를 안아줘야 할까요?"

- "좋은 친구는 슬퍼서 위로가 필요해요. 안아주면 돼요. ”

——“두두가 뭐라고 했어?”

——“ 따라해보자!”

 2) 왕왕을 안아주는 두두 - 축하해요 - "왕왕은 울지 않았는데 두두는 왜 안아줬나?"

- "좋은 친구들이 성공하는구나, 우리도 포옹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두두가 뭐라고 했어요?"

"왕왕 축하해요!"

3. 플레이 '허그 어그' 게임은 아이들이 친구들과 선생님을 껴안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여기 친구도 있나요?"

——"안아줄 좋은 친구도 찾자!"

IV. '두두 포옹' 이야기 상황에서 아이들은 포옹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도록 격려됩니다.

——"행복한 하루가 끝났습니다, 두두가 선생님을 크게 안아 주었습니다, 안녕 선생님!"

——"두두는 빨리 집으로 달려가서 아빠를 크게 안아주고 엄마.”

——“아빠, 엄마, 친구들을 안아주면 우리도 더욱 행복해질 것입니다! 우리 부모님도 더 많이 안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교육 반영:

이번 행사는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활동 전, 아이들에게 편안하고 자유로운 활동 분위기를 조성하여 아이들이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쉽게 운동하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활동을 하는 동안 아이들은 적극적으로 교사의 질문에 보다 완전한 언어로 대답하고 또래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키스, 따뜻한 포옹, 소규모 수업 계획 2

활동 목표

1. 이야기를 이해하고 포옹이 사람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가져다 준다는 것을 안다.

2. 좋은 친구들을 안아주고 배려하는 말을 할 수 있다.

3. 교사 및 동료들과 친밀한 포옹을 나누는 기쁨을 경험해 보세요.

4. 협력 정신을 강화하고 경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합니다.

5. 어린이들이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게임이 주는 행복을 경험하도록 격려합니다.

요점과 어려움

요점 : 이야기를 이해하고, 좋은 친구를 안아주고, 포옹의 기쁨을 경험해보세요.

난이도: 포옹이 사람들에게 행복과 사랑을 가져다줄 수 있고 배려하는 말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활동 준비

코스웨어 교육, 음악 "안아줄 친구 찾기" 등

활동 과정

(1) 손가락 운율 게임: 아이들의 포옹 경험 동원

교사: 엄지 형제, 둘째 엄지 형제, 종구루, 넷째 엄지 형제 내 남동생과 다섯째 딸아, 애인을 손에 들고 공연장으로 오세요!

당신의 사랑은 누구인가요?

누가 당신을 안아줬나요?

(2) 코스웨어를 플레이하고, 이야기를 감상하고, 상황을 만들고, 아이들이 포옹의 즐거움을 적극적으로 경험하도록 지도합니다

1. 스토리를 통해 두두베어를 안고 있는 부모와 교사의 상황을 이해하고, 아이들이 인생의 포옹 경험을 회상하도록 지도하고, 포옹이 주는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선생님: 새로운 친구 두두를 만나서 두두 포옹의 행복을 나눠요.

(1) 엄마가 집에 계실 때 누가 안아주셨나요?

요약: 아빠, 엄마, 할아버지, 할머니가 우리를 사랑하는데, 언제? 그들은 우리를 매우 따뜻하게 안아줍니다.

(2) 선생님이 두두곰을 안아 주셨어요. 선생님이 안아 주셨죠? 요약: 포옹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나요?

(3) 두두가 좋은 친구를 안아주고, 좋은 친구를 안아주는 장면을 통해 아이들이 다른 사람을 안아주는 기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세요.

(4) 두두는 가슴을 껴안는다.

선생님: 두두는 왜 미미를 안아주나요?

좋은 친구가 슬퍼서 위로가 필요할 때, 우리는 그 친구를 안아주며 위로할 수 있습니다. 두두가 뭐라고 했는지 따라해 볼까요!

(2) 두두가 왕왕을 안고 축하했어요

선생님: 왕왕은 울지 않았어요, 두두 왜 안아줬어요? 좋은 친구가 성공하면 우리는 그 친구를 안아주고 축하의 마음을 표현할 수도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요약: 포옹은 당신이 아끼는 사람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주어질 수 있습니다. 포옹은 우리를 행복하고 따뜻하며 행복하고 즐겁게 만듭니다.

(3) 아이들이 또래와 선생님을 포옹하는 기쁨을 경험할 수 있도록 "Hug a Hug" 음악 게임을 해보세요.

선생님: 여기 친구가 없나요? 친구에게도 안아주세요!

게임 진행 방법을 설명하세요. 아이들은 음악 게임에 맞춰 노래를 부릅니다. "안아주세요" 노래의 처음 두 줄을 부르면 모두가 이를 찾아야 합니다. 포옹하기 좋은 친구: 노래가 ""누군가를 안아줄까?"에 이르면 모두가 지정된 사람을 포옹합니다.

(4) 두두가 포옹하는 이야기 상황에서 아이들이 포옹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도록 자극

선생님: 행복한 하루가 지나고 두두가 선생님께 크게 포옹을 했고, 안녕 선생님!

두두는 빨리 집으로 달려가서 부모님을 꼭 안아드리고 싶었어요.

활동 확장:

우리가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함께 가서 포옹을 보내자.

성찰 교육:

새로운 커리큘럼의 개념은 모든 어린이가 원본을 바탕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활동을 하면서 이러한 개념을 확고히 파악하였고, 긍정적이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게임 형태의 학습 내용을 아이들이 쉽게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수업 분위기도 매우 활발했고, 연설도 매우 긍정적이어서 계획한 활동 목표를 잘 달성했습니다. 서로 키스하고 포옹하는 소규모 수업 계획 3

활동 목표

1. 이야기 속 다양한 포옹이 가져오는 행복, 기쁨 등의 감정을 이해하고, 주도적으로 다른 사람을 포옹할 수 있습니다.

2. 게임을 통해 교사, 동료, 가족과 친밀한 포옹의 즐거움을 더욱 경험할 수 있습니다.

활동의 중요 포인트와 어려운 포인트

포인트: 다양한 상황에서 포옹이 어떻게 사람들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지 알아보세요.

난이도: 포옹으로 인한 감정적 경험을 경험하기 위해 다양한 상황을 만듭니다.

활동 준비

1. 다양한 상황에서 포옹 영상을 녹화하세요.

2. "빅허그" 언어CD.

3. '키스 앤 허그' 교육 자료.

4. 수업 전에 각 어린이를 안아주세요.

활동 과정

(1) 포옹이 가져다주는 감정을 떠올려보세요.

1. 당신과 나는 지금 무엇을 했나요? 기분이 어때요?

2. 곰두두도 많이 안아줬어요. 누가 안아줄지 들어볼까요?

(2) 교육 자료를 사용하여 이야기의 첫 번째 단락을 감상합니다(다른 사람의 포옹을 받음).

1. 질문: 두두를 안아준 사람은 누구인가요? 두두는 어떤 기분인가요?

요약: 우리는 모두에게 포옹을 받을 때 매우 행복하고 즐거운 기분을 느낀다고 합니다.

2. 인생 경험을 되돌아보고 이야기해 보세요.

질문: 어린이 여러분, 누구의 포옹을 받아보셨나요? (즉석에서 묻는 학부모들의 질문: 언제 아이들을 안아본 적이 있나요?)

3. 선생님과 아이들이 서로 껴안고 있는 사진을 감상해보세요.

선생님: 유치원에서도 선생님이 꼭 안아주신 적이 언제였나요? 한 번 보자.

선생님: 두두가 포옹을 너무 많이 받았는데, 두두가 다른 사람들에게도 포옹을 해줄까요? (계속 이야기 읽기)

(3) 교육 자료를 사용하여 이야기의 두 번째 문단을 감상합니다(다른 사람에게 포옹하기).

1. 질문: 두두는 누구를 포옹했나요? 그들은 어떻게 느끼는가?

요약: 다른 사람을 포옹하는 것도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4. 인생 경험을 되돌아보고 이야기해 보세요.

선생님: 다른 사람을 안아줄래요? 누구에게 줄 것인가? 왜?

요약: 아이가 기분이 좋지 않을 때 안아주면 아이가 행복해집니다.

(4) "Hug a Hug" 게임을 플레이하고 포옹이 가져다주는 기쁨을 경험해 보세요(가벼운 음악 연주).

마음을 달래주는 음악을 틀어주고, 마음을 달래주는 음악과 함께 아이들에게 좋은 친구들과 서로 포옹하도록 안내합니다.

1. 파트너를 안아주세요.

2. 선생님을 안아주세요.

3. 가족을 안아주세요.

(5) 엄마, 아빠에게 함께 말하세요: 엄마, 아빠, 감사합니다.

활동 확장: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또래를 안아주고 삶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포옹을 사용하는 데 익숙해지도록 지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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