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 전장" 이 "화평정영" 로 개명된 후의 일련의 변화를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더 나빠질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은 1 년의 변화를 거쳐 게임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 우리의 오래된 플레이어의 기억이기도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습격자 샤오양입니다. 나는 너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선, 제거 방식은 다르다. 죽이고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하고, 양손으로 상자를 건네는 것이다. 막 바꾸었을 때 손을 흔드는 것이 어색하여 지금은 훨씬 빠르다. 당신이 주의하지 않을 때, 당신이 전장을 자극하여 적을 소멸할 때, 적들은 직접 상자가 되고, 평화의 엘리트는 상대를 물리친 후, 상대가 먼저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하고, 그의 머리에 소멸이라는 글자를 표시한 다음 양손으로 상자를 넘겨줍니다. 이런 탈락 방식은 사실 강한 생존 욕망으로 게임 연기의 출발점과 일치한다. 우정 1 위, 경쟁 2 위. 둘째, 살상 효과를 내기 전에 전장을 자극하여 적을 공격할 때 녹색 피를 방출한다. 이제 국가의 부름에 따르면, 화평정영 (WHO) 는 패배할 때 어떤 색깔의 액체도 뿌리지 않고, 단지 많은 살상 효과 (예: 과학 후광 등) 만 있을 뿐이다. 셋째, 게임에 신호 값이 추가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전쟁터에 혈단밖에 없었고, 혈단이 없으면 넌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지금 신호값은 너와 다르다. 신호값이 낮을수록 매를 맞을수록 더 고통스럽다. 넷째, 가장 중요한 변화는 감촉 촬영이다. 감촉 촬영에 대한 문제는 감촉이 너무 주관적이기 때문에 감히 논평할 수 없다. 어쩌면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어쨌든 두 게임의 슈팅 촉감은 다르다. 좋든 나쁘든 사람에 따라 다르다.
다섯째, 화평정영 (WHO) 는 충전 입구를 하나 더 추가했는데, 이는 이전에는 없던 자극전장이었고, 그런 다음 옷, 총, 피부를 많이 늘렸다. 충전도 지금까지 수천 원을 충전했다. 이것은 내가 들어왔을 때 본 그림이다.
안녕하세요, 저는 정입니다.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전장을 자극하다" 가 어떻게 "평화" 로 개명되었는지에 대한 나의 견해:
우선, 화평정영 플레이어, 노련한 선수로서, 나는 여전히 평화에 대한 감정이 있다. 내측할 때 전쟁터를 자극하라는 부름을 받았고, 나 혼자 전쟁터에 나갔던 기억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번 주에 나는 줄곧 놀고 있다.
예전에는 돈을 쓰지 않은 지 꽤 됐는데 지금은 특별하다. 텐센트는 어떻게 항상 그의 서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너는 어떻게 줄곧 그의 서버를 사용할 수 있니?
그래서 그는 여전히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 결국 그는 돈을 벌고 싶어한다, 그렇지?
어쨌든? 당신이 항상 이 서버를 좋아한다면.
그녀가 항상 평화를 좋아한다면, 그녀는 여전히 우리의 오래된 플레이어의 기억이 될 것이다.
이것이 제 생각입니다.
모두들 조속히 왕이라 불리기를 기원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자극 전장' 은 텐센트 광자 스튜디오의 닭잡이 여행이다. 지금은 S6 시즌인데, 정말 수영을 할 수 없는 플레이어에게 복지를 제공하고 복원도가 높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한다고 믿는다. 그런데 최근 앱스토어에서 검색하던 중 갑자기 닭먹기 게임' 화평정영' 이 나왔다. 처음에는 별로 생각하지 않았다. 스크린 샷 커버를 보는 것은 전장 화면을 자극하는 것과 비슷하다. 나는 그것이 표절 게임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제가 광자 아이콘을 보았을 때, 저는 믿습니다. 이것은 광자의 또 다른 작품입니다. 당시 전장을 자극하고 자극전장에 들어가서야 이것을 발견할 줄은 몰랐다 ...
놀이, 놀이? 처음에 나는 매우 혼란스러웠다. 어떤 게임 테스트가 끝났습니까? 게임은 이미 2 년 6 시즌을 테스트했다. 믿을 수 있어? 어차피 저는 믿습니다. 게임이 처음부터 배틀그라운드 (국제복은 돈을 받을 수 있어서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아요), 자극 테스트는 전혀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테스트가 끝난 후 오르가즘과 같았지만 일부 플레이어는 실망했지만 처음엔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우리 먼저 가보자. 일단 들어가면 끝이다 ...
맞아요.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충전' 이라는 단어를 보고 오르가즘이 지나면 거센 느낌이 들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사람들이 직접 퇴단이나 차평을 한다 (현재 차평률은 50%). 어쨌든, 나는 더 이상 놀지 않을 것이고, 나쁜 리뷰는 모두 주어진다. 닭을 먹는 게임은 돈을 받고 다른 사람의 숭배 (피부) 를 얻는 게임으로 바뀌었다. 뭐, csgo 가 돈 채우기 게임이라고 했잖아, 아니야! 그것은 신앙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리베이트를 받을 수 있다. 좋아, 본론으로 돌아가자. 먼저 국제복과 단유에 대해 말하지 않겠습니다. 먼저 대개하고 돈을 충당한다고 말하다. 감사가 통과하지 못한 것은 돈을 받는 시스템이 없기 때문이라고 한다. 나는 그 이치를 잘 이해하지 못해서 인터넷에서 말했다. (이것은 내가 인터넷에서 말한 것이다. 분명히 up 자신이 말한 것이 아니다.) 노마는 자신이 돈을 벌 수 없다고 느꼈고, 국왕도 충분히 벌지 못했다. 어차피 며칠이 지나면 1 억 (농담) 이고, 1 억은 작은 목표이다. 그래서 닭을 먹는 것에 화살을 겨누고 ... 끝났고, 전장을 자극하여' 돈이 가득 찬 엘리트' 가 되고, 전군은 공격을 멈췄다. 중국의 게임의 정수는' 지갑 내놓기', 어느 클럽의 뚱한 말 (물론 내가 좋아하는 csgo) 인 것 같다. 중국의 게임은 이윤을 중시한다. 부모님이 게임 충전을 허락하시거나 지갑이 넉넉하다면 텐센트 게임을 하는 것은 당신의 지갑에 다이어트 계획을 보고하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영양실조와 백구 징 (수정정, 빈) 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중국은 언제 많은 (없는) 온라인 핸드투어가 나타날까요? 자극적인 전쟁터를 예로 들다. 만약 당신이 플레이어의 감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지 않고, 플레이어의 문제를 고려하지 않고, 돈벌이에만 집중한다면, 나는 지금 없을 것이며, 앞으로도 없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자, 먼저 게임 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전장을 자극하는 것보다 전체 화면 변화가 크지 않다. 적을 공격하면 더 이상 피가 나지 않고 한 줄기 빛 (평화) 일 뿐이다. 어떤 신호 배터리가 있습니까? 별다른 하이라이트는 없지만 배틀그라운드 베끼는 것 같아요. 화평정영, 배틀그라운드, 하지만 악화 되지 않습니다 인식 하시기 바랍니다. 자극적인 전쟁터는 이익의 급류의 영향으로 이미 상업적인 분위기로 가득 찬 화평정영, 하지만 그 자극적인 전쟁터는 시종일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돌아와서 전쟁터를 자극하다.
총격전, 핸드투어, 지도 등 원래의 설정을 제외하고는 모두 달라졌다.
며칠 전 치킨 핸드투어가 본격적으로 화평정영 () 로 이름을 바꾼 것은 업데이트지만, 이 업데이트는 개명만큼 간단하지 않다. 총격전, 지도 등 기존 설정 외에 다른 방면이 달라졌기 때문이다. 이러한 변화들은 유리하고 폐단이 있다. 이 글의 저자는 모두에게 화평정영 개명이 전장을 자극하는 장단점을 실사해 주었다. 장점은 정말 강하지만, 이 결점은 발휘할 수 없다!
전장에서 화평정영 이름을 바꾸는 것을 자극하는 이점
먼저 장점을 말하다. 우선, 화평정영 진입 후 품질 광장을 보면 이전의 자극적인 전장과는 별반 다르지 않지만, 화평정영 장점은' 공군비' 라는 점이다. 그래서 품질 광장의 앞치마에는 다양한 J-10, 무직-10, 등이 있다. 탑승한 후에는 더 이상 단순한 비행기가 전장을 자극하는 것이 아니다. 20 번 길을 열고, 20 낙하산을 섬멸하고, 20 번 호위를 두 대 섬멸하고, 단순히 시각적으로 보면 우세는 정말 강하다. 플레이어에게 국가의 강함을 보여주기도 하고, 플레이어의 가슴속 열혈도 자극한다. 점프는 단지' 착지 상자' 가 아닌가? 나는 또 20 번 섬멸을 봐야 한다!
또 3 급 머리는 위장색을 더해 이전의 검은색만큼 단조롭지 않다. 풀숲 속에 자신을 숨기고 폭로를 피할 수 있는 기회를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장이 화평정영 개명 후의 단점을 자극하다.
많은 게이머들이 전쟁터를 자극하여 화평정영 이름을 바꾼 것에 대해 불만을 나타냈다. 위에서 언급 한 화평정영 이점. 다음은 화평정영 단점입니다.
첫째, 화평정영 세계관은 전쟁터를 자극하는 것과는 다르다. 모두 알고 있듯이 100 명이 전쟁터에서의 탈출을 자극하는 것은 간단하고 자극적이지만, 화평정영 쪽에 이르면 각국이 테러와의 전쟁에 대응하기 위해 완성한' 대테러 훈련' 이 된다. 게임에서 안전의식과 위험에 처했을 때의 응변능력을 단련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게임은 여전히 같은 게임이지만 세계관에 따라 놀면 느낌이 다르다.
둘째, 놀이의 변화. 전장 자극이 적을 때릴 때 출혈은 녹색이다. 지금은 화평정영 () 로 개명되어 적을 때릴 때 피를 흘리면 녹색빛이 난다. 이 설정은 처음에는 덜 피비린내 나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바뀌었다. 결국 그것은 지금 녹색으로 빛날 수 있고, 가득 차서 말을 듣지 않는다. 게다가 지금도 닭을 먹는다는 말은 없다. 5 위권에 들어가기만 하면 네가 이긴다. 이 게임을 끝내기 위해 "오늘 밤 행복" 을 부르자. 평화를 영합하는 엘리트 국가에 맞춰' 대테러 훈련' 이라는 세계관을 완성한 것 같지만, 게이머들이 하고 싶은 것은 즐거운' 대테러 훈련' 이 아니라 자극적인 닭잡이 여행이다. 기존 전장 놀이의 변화는 화평정영 최대 단판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 단판은 전혀 놀 수 없다.
전장의 화평정영 개명을 자극하는 장단점에 대한 실사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많은 게이머들은 크립톤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사실 게이머들은 이윤을 내기 위해 게임을 개발했다. 지속적인 적자는 텐센트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관건은 충전 통로가 개통되더라도 적어도 게임을 너무 크게 바꾸지 말라는 것이다. 여전히 많은 게이머들이 당초 자극했던 전장 설정을 위해 돈을 지불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떻게 생각하세요?
첫째, 제 생각에는 게임의 핵심과 기초층에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인물, 지도, 총기, 소재 등 핵심 콘텐츠 모델링, 효과. 많은 게이머들은 총기의 충격력이 다르다고 지적했다. 아마도 메인 게임을 여러 해 동안 해 동안 해 왔기 때문에, 그들은 휴대전화 게임의 충격 효과를 이해할 수 없었다. 게다가 그들은 자극적인 전쟁터에서 노는 것이 적어도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
둘째, 화평정영 처음 온라인에 올랐을 때의 터무니없는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출생도 (급유 특전사) 의 음성 힌트가 문자 내용을 바꾸었고, 음성선이 바뀌면 말할 필요도 없었다. 상자의 형성은 앞의 파도가 쉽게 오판되고 무섭다. 머리에 큰' 탈락' 이 있는 상대를 죽이는 것은 귀엽다. 원래 게임에 익숙하지 않았는데, 배터리를 받으러 가야 하는데, 전혀 바빠서 못 올 것 같아요. 상위 5 개는 이미 승리였다. 일리가 있다 해도 모두의 목적은 닭을 먹는 것이 아닌가? 물론, 나는 광자가 모든 것을 돌보지 않는 동작을 이해할 수 있다. 결국, "닭을 먹는 것" 은 재판을 받을 수 없다. 만약 변하지 않는다면, 정말 관련 부서 지도자의 IQ 를 중시하지 않겠죠? 다행히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처음 다섯 가지 힌트를 제외하고 이 버그들은 모두 잘렸다. 결국 오리지널이 가장 향기롭다.
셋째, 크립톤 골드 시스템. 저작권 번호를 얻는 것은 그것을 위한 것이 아니다. 당연히, 화평정영, 전쟁터를 자극하는 국제의류는 모두 없어서는 안 된다. 나는 양자의 심미 차이를 말할 수 없다. 좋아하는 사람은 자연히 좋아한다. 그러나 옷은 한 가지 장점이 더 있다. 탄탄한 플레이로 근신육박에서 옷만 기대면 팀원을 빠르게 식별할 수 있다.
게임의 어떤 변화도 불가피하게 일부 노게이머를 잃을 수 있지만, 동시에 더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를 추가할 수 있다. 우리가 그리워하는 것은 전쟁터의 자극이 아니라, 전쟁터의 자극 속에서 함께 즐겁게 이야기하고, 함께 용감하게 싸우고, 함께 싸우는 우정과 경험이다.
언로드율은 매우 높아질 것입니다.
사실 별로 다르지 않아요. 돈을 받지 않으면 놀 수 없는 것도 아니다. 가죽이라 보너스가 없어요.
전장을 자극하는 것은 텐센트 산하의 게임이다. 왜 화평정영 변경 해야 합니까?
그것은 사람들이 돈을 벌어야 하기 때문이다! 전장을 자극하기 위한 충전 채널이 없어 현실화가 어렵다. 텐센트가 너를 백에 머물게 할까? 텐센트 게임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물론 돈을 버는 것입니다.
전장을 자극하는 게임이 텐센트의 피를 계속 빨아들였다고 할 수도 있다. 초기에는 플레이어를 유치하고, 플레이어 수를 늘리고, 채널을 충전하기 위해서였다.
전쟁터의 플레이어 수가 많고, 서버가 많고, 유지 관리 비용이 높지만, 오랫동안 견지해 왔다.
사실, 화평정영 괜 찮 아 요. 그는 네가 금을 타러 가도록 강요하지 않았다. 금을 타지 않아도 시험을 통과하면 다른 사람이 자신의 피부를 핥고 다른 사람의 마사를 열 수 있다.
총피를 핥아서는 안 되고, 자기가 가지고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