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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버설 사진 시대, 우리는 어떻게 새로운 이미지를 창조해야 할까요?

Cao Mengwen

늦봄, 칠레의 6세 소녀 Pascuala는 할머니 집 수영장에서 오후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인 프란시스카 레예스(Francisca Reyes)는 그녀의 젖은 머리를 묶어서 분홍색과 노란색 드레스를 입히고 집으로 데려가려고 했지만 두 그림 사이에 그녀는 생각에 잠겨 잠시 멈춰 서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누드 여성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 어머니는 태양에 둘러싸인 딸의 작은 몸을 바라보며 이 순간이 신비롭다고 느껴 휴대폰을 꺼내 셔터를 눌렀다. 몇 달 후, 이번 "Subtle Summer"는 90여 개국에서 제출된 150,000장의 사진 중에서 눈에 띄게 되었습니다. Francisca Reyes는 Huawei의 "New Image Contest"의 종합 챔피언이 되었으며 모든 우승자들과 함께 미화 20,000달러의 창작 기금을 받았습니다. 또한 "Huawei 새로운 이미징 개발 계획"에 참여하여 장기적으로 Huawei와 협력하는 사진작가가 되십시오.

IPPA 등 모바일 사진 공모전에서 인물, 풍경, 동물 등의 카테고리를 돌파한 화웨이의 '뉴 이미지 콘테스트'는 참신하고 사람 친화적인 테마 설정으로 7개 주제(@everyone, 셀카)로 구성됐다. 그리고 자화상, 지리적 위치, 내가 현장에 있다, 구공게, 타임라인, 안녕하세요, 인생!) 등은 우리가 거의 매일 하는 행위인 휴대폰 사진의 특성을 밀접하게 따르고 있습니다. 7가지 테마를 실제적인 방식으로 번역하고 싶다면 일어나서 웨이보 게시하기, 셀카 찍기, 인터넷 유명 매장 방문하기, 거리에서 긴급 상황 보기, 짧은 동영상 게시 등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게시할 사진 9장을 수집하세요. 이 모든 것이 당신의 삶입니다. 모든 면에서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내년에는 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당선작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화려한 기술보다는 일상에 대한 세심한 관찰과 기발한 생각이 담겨 있음을 알 수 있다.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은 끊임없이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휴대폰 사진은 점차 우리 비전의 연장선이 되어가고 있으며, 새로운 영상 문화를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휴대폰 사진은 기존 중장비의 한계를 뛰어넘어, 나이와 성별, 언제, 어디서, 누구와 함께 있든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사진 촬영 방식이다. 이것이 소위 '새로운 '이미지' 문화이다.

휴대전화 사진의 민주화는 창작뿐만 아니라 공유에도 반영된다. 올해 9월 타임지는 브라질 사진작가 루이사 드르(Luisa D?rr)를 고용해 미국 전역을 여행하며 과감히 선두에 선 여성 46명의 사진을 촬영하는 'FIRSTS' 프로젝트를 발표했는데, 그 중 12명이 잡지 표지에 등장했습니다. Luisa는 여행 내내 스마트폰만 사용했습니다. 그녀가 발견된 플랫폼은 그녀가 직접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이었고, 그녀의 사진은 모두 휴대폰으로 촬영됐다. 우리의 위챗, 웨이보 등 소셜 네트워크는 우리가 직접 큐레이팅한 모바일 갤러리로, 국경을 넘고, 문화를 넘고, 계급을 넘고, 초대를 생략하고, 매일 새로운 전시회를 열고 있습니다.

화웨이는 이러한 추세를 보고 이 경쟁을 활용하여 용감하게 새로운 것을 시도했습니다. 신인 그룹으로, 우승자는 12개국 출신이고, 막내는 1999년생이다. 시각적 콘텐츠는 휴대전화의 덜 방해적인 특성을 활용하고 생활에 더욱 관련성을 갖도록 하는 새로운 것입니다. 심사 방식도 새로운데, 전문 심사위원과 젊은 사진작가가 결합해 다양한 의견이 통합된다. 새로운 소통방식, 온라인 작품 실시간 전시, ICP 오프라인 전시공간 결합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 외에도 영혼을 감동시키는 이야기가 있는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이미지를 만드는 우리의 본래 의도인 마음이 따뜻해지는 오래된 것도 보았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사진 작업이 단순화되면 보다 혁신적인 영혼도 해방됩니다. 화웨이 뉴 이미지 대회 종합 우승자: 프란시스카 레예스

사진 기술이 상대적으로 접근 가능해지면 가장 큰 과제는 '새로운 이미지'의 경계를 탐색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프란시스카는 미학의 함양을 중시하는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뉴욕에서 대학원 미술 공부를 마친 후 오랫동안 주된 직업은 그림이었고, 그녀의 사진에도 전통 회화의 아름다움이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이미지'의 교차점에 서서 우리는 덜 가본 길을 택하고 미학적 가능성을 넓힐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유명 사진작가 벤 로위(Ben Lowy)는 이르면 2012년부터 스마트 카메라 힙스타매틱(Hipstamatic)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전쟁터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지난해 그는 휴대전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미국 대선 캠페인 사진을 만화화하고 '댓글 섹션(The Comment Section)'이라는 책을 냈다. " " 책.

올 겨울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그림을 말하다: 예술가들 사이의 카메라-폰 대화'라는 전시가 열린다. 12명의 예술가가 짝을 이뤄 5년 동안 모바일 사진과 영상 채팅을 펼쳤다. 큐레이터 미아 파인만(Mia Fineman)은 모바일 사진이 어떻게 사진을 변화시켰는지, 이미지에 일기와 실시간 친밀감을 부여하고 심지어 말보다 더 자유로운 언어가 되었는지 관찰합니다. 그렇다면 '새로운 이미징'을 논의할 때 전통적인 사진의 미학을 계속 이어가야 할까요, 아니면 휴대폰 사진 언어의 특성을 탐구해야 할까요? 화웨이는 이러한 이미징 길에서 계속 대담한 시도를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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