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두율 문제에 대하여

일반적으로 CPU 인코딩을 권장합니다. 동일한 화질이 비디오 카드 인코딩보다 비트율을 절약합니다.

내 설정에 대해 말해 봐. 우선 광대역을 업로드하면 충분합니다.

게임 생중계가 CPU 를 잘 먹지 않으면 X264 로 인코딩하고 먹으면 비디오 카드로 인코딩합니다.

내 비디오 카드는 970 이기 때문에, 하는 게임은 비디오 카드를 잘 먹지 않기 때문에, 나는 비디오 카드 코드를 더 좋아한다.

먼저 비디오 카드 인코딩 설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비디오 카드 인코딩은 새 OBS 의 이전 버전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해상도 선택은 기본적으로 720P 와 1080P 의 두 가지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다른 것은 무의미하다.

720P 에서 3000 비트율은 25FPS, 3500 비트율은 30FPS 입니다. 1080P, 5000 비트율, 30FPS 모자이크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CPU 로 인코딩된 경우:

720P 2000 비트율 25FPS, 2500 비트율 30FPS. 1080P 4000 비트율 25FPS, 4500 비트율 30FPS 모자이크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화질과 부드러움을 추구해야 한다면 1080P 및 60FPS 의 6000+ 비트율은 8000+ 최고의 비트율입니다!

4M 이하의 광대역을 업로드하고 솔직히 720P 로 살아요! 최대 3500 의 비트율로 1080P 를 강행하면 관객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비트율이 부족한 경우 720P 는 1080P 보다 선명합니다. 강제 1080P 모바일 전체 화면 모자이크가 720P 보다 선명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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