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반은 무엇을 배우나요?
레고 mindstorms 프로그래밍 수업은 현재 비교적 유행하는 과학 기술 취미 수업이다. 아이들에게는 학령기에 적합한 콘텐츠를 선택하면 아이를 즐겁게 하고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어린이 프로그래밍 교육은 프로그래밍 게임 계몽, 시각화 그래픽 프로그래밍 등을 통해 학생들의 컴퓨팅 사고와 혁신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 과정이다. 일반적으로 6- 18 세 아동의 가장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교육 형식은 온라인 오프라인 모드를 결합한 과외 교육입니다.
쉬운 학습 과정에 따라 어린이 프로그래밍 교육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스크래치나 스크래치와 같은 그래픽 프로그래밍 교육으로, 주로 흥미를 키우고 사고를 단련하는 것이 재미있다. 여기에서 자신만의 애니메이션, 이야기, 음악,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사실 블록을 쌓는 것만큼 간단하다.
또 로봇 프로그래밍도 있다. 로봇을 만들어 프로그램을 실행해 움직이게 하고, 아이의 손재주를 키우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Python, C++ 등의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를 기반으로 한 컴퓨터 프로그래밍 교육입니다. 목표는 종종 정보학 올림픽/리그, 로봇 대회, 기술 혁신 대회 등 기술 브랜드 대회에 참가하는 것이다.
또는 후속 전문 학습 및 직업 기술의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여기서는 프로그래밍 원리를 익히고 코드 조작을 할 수 있어 수학 기초, 영어 기초, 논리적 사고를 가진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충칭은 초등학교 단계에서 체험을 위주로 게임화 교육과 프로젝트화 교육을 통해 블록 프로그래밍 도구의 사용을 강조할 것을 요구한다.
객체, 모듈, 제어, 실행 등의 개념과 기능에 대한 직관적인 조작 경험을 통해 프로그래밍 아이디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중학교는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를 도구로 사용하여 기본 프로그램 구조를 설계하고 구현함으로써 실제 문제 해결을 알고리즘 사상과 연결시킨다.
고등학교 프로그래밍 언어의 기초를 파악하고,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간단한 알고리즘을 구현하고, 실제 문제를 해결합니다. 인공지능의 전형적인 사례에 대한 분석을 통해 지능형 정보 처리의 엄청난 발전과 응용 가능성, 그리고 정보 사회에서 인공지능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