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에 관한 인터넷 고전 어록
1, 저는 성대한 4 년 동안 온라인 게임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성대한 유일한 업무입니다. 성대한 주영업무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하지만 제 컴퓨터에는 온라인 게임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 P >-당준은 온라인 게임을 하지 않는 유일한 온라인 게임 사장이라고 자칭한다.
2, 성대함은 온라인 게임을 한 번도 하지 않았지만 온라인 게임회사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부동산 회사도 부동산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지만 부동산 사장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당준은 새로운 일에 대한 자신감이 충분하다.
3.' 랴오닝녀' 사건의 배후에 있는 검은 손이 그 배후에 있는 검은 손의 완전하고 진실하며 구체적인 신분을 확인하기에 충분하다는 증거가 있다면, 구유망은 1 만원을 입증인에게 수여할 것이다.
4, 녹색, 레저, 건강한 온라인 게임을 강력하게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다음 목표입니다. 업종협회는 회원단위에 대해 게임의 내용, 제재에서 지도와 관리를 강화하고, 미성년자 플레이어의 심신 건강을 중시하며, 싸우는 제재, 피비린내, 폭력적인 색채가 강한 게임에 대한 추가 제한 정책을 채택할 예정이다. < P >-상하이는 국내 최초의 온라인 게임 업계 표준을 내놓을 예정이며, 그 핵심 내용은 위와 같다. 보아하니 조화는 계속될 것 같다.
5, 잘 모르시겠지만, 좋은 온라인 게임은 1 년에 1 억을 벌 수 있습니다! < P >-'분투' 시나리오 작가 석강이 최근' 분투' 를 온라인 게임으로 개편하겠다고 밝힌 이유는 위와 같다.
6, 솔직히 말해서, 맥도날드를 4 ~ 5 년 동안 계속 먹었다면 햄버거와 콜라를 충분히 먹었다면, 때로는 양질의 스테이크에 좋은 와인 한 잔을 더하는 것이 좋을 때가 있다. < P >-'반지왕 올' 의 프로듀서 고다거가 워크래프트와 자신의 게임을 비교한 것은 워크래프트가 미국식 패스트푸드에 불과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7, 완공일은 출시 시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 P >-폭설 수석 부사장인 롭 파도 (Rob Pardo) 가 디아블로 3 의 출시일에 대해 이렇게 답했다.
8, 워크래프트 사람들이 와서 이 작품을 더럽히지 마라! < P >-디아블로 3 은 디아블로 1 이후 고딕식 화풍을 바꾸었고, 해외 사충게이머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영향 때문에 화를 냈다.
9, 폭설은 게임 개발 방면에서 월등히 앞서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친애 하는 블리자드, 나를 용 서 하십시오. < P >-'방사선 3' 의 제작이사 Ashley Cheng 은 암흑 3 을 본 뒤 폭설을 비판한 자신의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1, 부채는 제로입니다. 제가 자도 좀 착실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어떤 은행이 당신에게 돈을 갚으러 오지 않을 것입니다. < P >-사옥주는 1 년 전 겪은 고통이 여전히 눈에 선하다는 것을 인정했다.
11, 지도 1 장 몇 개 이상, 임무 1 개 NN 번, 1 등급 N 긴 상승, 게임 1 개 왕복! < P >-플레이어는 현재 국산 게임의 순순함을 놀린다.
12, 중국 게이머들은 연습급을 좋아하기 때문에 한국인들은 중국인에게 연습급 게임을 하고, 국내도 달갑지 않다. 연습급이잖아. 경험치를 천문학적 숫자로 설정해라. 연습해라! 플레이어는 "어떻게 연습급 게임을 할 수 있을까?" 라고 욕설을 퍼부었다. 당신들은 돼지입니까? " 온라인 게임에 관한 인터넷
1, 나는 성대한 4 년 동안 온라인 게임을 해본 적이 없다. 성대한 유일한 업무, 성대한 주영업무는 온라인 게임이지만, 내 컴퓨터에는 온라인 게임이 한 번도 설치되어 있지 않다. < P > < P >-당준은 온라인 게임을 하지 않는 유일한 온라인 게임 사장이라고 자칭했다. < P >
2, 성대함은 온라인 게임을 절대 하지 않지만 온라인 게임 회사로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었다. 부동산 회사도 부동산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지만 부동산 사장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당준은 새로운 직업에 대한 자신감이 충분하다.
3,' 랴오닝녀' 사건의 배후에 있는 검은 손이 그 배후의 흑수의 완전하고 진실하며 구체적인 신분을 확인하기에 충분하다는 증거가 있다면, 구유망은 1 만원을 입증인에게 수여할 것이다.
-오랫동안 노여워했다.
4, 녹색, 레저, 건강한 온라인 게임을 강력하게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다음 목표입니다. 업종협회는 회원단위에 대해 게임의 내용, 제재에서 지도와 관리를 강화하고, 미성년자 플레이어의 심신 건강을 중시하며, 싸우는 제재, 피비린내, 폭력적인 색채가 강한 게임에 대한 추가 제한 정책을 채택할 예정이다. < P > < P >-상하이는 국내 최초의 온라인 게임 업계 표준을 내놓을 예정이며, 그 핵심 내용은 위와 같다. 보아하니 조화는 계속될 것 같다.
5, 여러분은 모릅니다. 좋은 온라인 게임은 1 년에 1 억을 벌 수 있습니다! < P > < P >-'분투' 시나리오 작가 석강이 최근' 분투' 를 온라인 게임으로 개편하겠다고 밝힌 이유는 위와 같다.
6, 솔직히 말해서, 맥도날드를 4 ~ 5 년 동안 연속으로 먹었다면 햄버거와 콜라를 충분히 먹었다면, 때로는 양질의 스테이크에 좋은 와인 한 잔을 더하는 것이 좋을 때가 있다. < P > < P >-'반지왕 올' 의 프로듀서 고다거가 워크래프트와 자신의 게임을 비교한 것은 워크래프트가 미국식 패스트푸드에 불과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7, 모두 알다시피 완공일은 출시 시기입니다.
-폭설 담당 부사장인 롭 파도 (Rob Pardo) 가 다크 3 의 출시일에 대해 이렇게 답했다.
8, 워크래프트 무리가 와서 이 작품을 더럽히지 마라! < P > < P >-디아블로 3 은 디아블로 1 이후 고딕 화풍을 고쳤고, 해외 사충게이머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영향으로 화를 냈다.
9, 폭설은 게임 개발 방면에서 월등히 앞서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친애 하는 블리자드, 나를 용 서 하십시오. < P > < P >-'방사선 3' 의 제작이사 Ashley Cheng 은 암흑 3 을 본 뒤 폭설을 비판한 자신의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1, 부채는 입니다. 잠을 자도 좀 착실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어떤 은행이 당신에게 돈을 갚으러 오지 않을 것입니다.
-사옥주는 1 년 전 겪었던 고통이 여전히 눈에 선하다는 것을 인정했다.
11, 지도 1 장 몇 개 이상, 임무 1 개 NN 번, 1 등급 N 긴 상승, 게임 1 개 앞뒤로 변경! < P > < P >-플레이어는 현재 국산 게임의 순순함을 놀린다.
12, 중국 게이머들은 연습급을 좋아하기 때문에 한국인들은 중국인에게 연습급 게임을 하고, 국내도 달갑지 않다. 연습급이잖아. 경험치를 천문학적 숫자로 설정해라. 연습해라! 플레이어는 "어떻게 연습급 게임을 할 수 있을까?" 라고 욕설을 퍼부었다. 당신들은 돼지입니까? " < P > 온라인 게임의 그런 일들 네트워크
1, 구성은 소주주로 현재 더 많은 것을 공개하기가 쉽지 않다. < P > < P >-한국 T3 상장계획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진효웨이는 구성이 T3 의 적은 주식만 소유하고 있어 상장과 같은 큰일에 대해서는 더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2, 제가 폭설인이라면, 여기 댓글을 본 후 단 한 가지 소감만 있을 수 있습니다. 중국 게이머들이 시중을 들기가 너무 어려워요! < P > < P >-무요왕의 분노의 최신 스크린 샷이 공개돼 한 게이머가 많은 사람들의 댓글에 감개무량했다.
3, 인터넷 채팅멍함
-3 일 국가 애도일 중 플레이어 행동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게임을 떠나는 날 4% 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4,' 게임' 을 기대하며 돈을 버는 것보다 길에서 병을 주워 파는 것이 낫다. 적어도 환경을 보호할 수 있다. < P > < P >-점점 더 많은 게임이' 게임 월급' 이라는 속셈을 내지만, 게이머들은 게임을 할 때 돈을 벌 수 있을지에 대해 잘 알고 있다.
5, 넷이서 Q1 재보 순이익이 11% 하락한 정뢰는 "2xx 년 1 분기에 넷이서 뛰어난 실적을 거둔 것에 만족한다. 이에 만족한다" 고 말했다. 우리는' 천하 2' 게임의 현재 개발 진전에도 매우 만족한다. 우리는 이 게임이
-용감한 소년이여, 어서 기적을 만들어라. < P >
6, 기쁘게도 지난 4 월 청두일해정천디지털엔터테인먼트유한회사에 전략투자를 했습니다. 이 회사의 강력한 R&D 능력과 미래잠재력은 완벽한 시공간의 가장 위대한 파트너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 P > < P >-지우봉이 완벽한 시공재산보 회의에서 한 발언은 그의 집 공장 원고처럼 화려하고 역시 상행효였다.
7, 온라인 게임의 표지는 가상세계의 사형 선고와 맞먹는다. 플레이어가 한 번 잘못해서 영구 표지에 대한 과격한 행위이므로 완전한 제재 기준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 < P > < P >-한국공정거래위원회가 온라인 게임 사용에 대한 처벌 조례를 발표한다. 그 이유는 위와 같다.
8, 여러분 중 누구라도 보상을 원하시면 직접 찾아오시면 됩니다. 문자 주세요. 재해 지역 사람들의 전화번호를 드리겠습니다. 전화해서 직접 찾아오시면 됩니다.
-국가 애도의 날, 전국 게임은 3 일 동안 휴복했다. 한 게이머가 운영자에게 정복 배상을 요구하자 공식 직원들은 애도일 3 일간의 수입을 재해 지역에 기부했다고 대답했다.
9, 어떤 게임도 플러그인 없이 하는 것이 가장 재미있고, 플러그인도 있는 것은 재미없다. 물론 다른 사람이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더 재미없다. < P > < P >-플레이어 리뷰 플러그인
1,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립대 연구팀이 게임 행동 조사에 대해 조사한 결과, 게임 디자인이 평범하게 되면 자주 놀면 창의력을 해칠 수 있다는 결론이 나왔다. < P > < P >-봐라, 쓰레기 게임은 너의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너의 IQ 를 다치게 한다.
11, 강자이를 주왕과 사랑하게 하는 게 낫겠다. < P > < P >-'봉신목록 2' < P > 인터넷 영감에 관한 고전 어록
1, 담배는 폐에 좋지 않다. 커피는 위에 좋지 않다. 사랑은 심장에 좋지 않다.
2, 잠에서 깨어나면 격세, 양미간, 그리움이 다 물들었다. 비바람과 비바람을 겸비하며, 나는 붉은 먼지를 가로질러 창해를 건너고, 일생의 부드러운 정으로 양안의 꽃이 피기를 기다리며, 3 세의 먼지 인연을 맺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걷다가 흩어지고 추억이 싱겁다. 보고 보니 피곤하고 별빛도 어둡다. 들어 봐, 일어나 불평하기 시작했다. 뒤돌아보니 네가 없어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갑자기 나는 혼란스러웠다.
4, 예전에는 폐를 파고 어떻게 하면 당신을 더 행복하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해서 늘 자신을 억울하게 했습니다. 그럼, 이제 나는 떠나기로 선택했고, 손을 놓고 더 이상 너를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내가 기다리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더 이상 다른 사람을 기다릴 수 없기 때문이다.
5, 깊은 사랑, 자기도 모르게, 이 마음을 향한 한 번의 사랑을 위해, 나는 이미 기다림과 아들이 늙어가는 긴 길을 밟기 시작했고, 기한이 없는 이 집념의 마음을 산봉우리를 사이에 두고 세월을 관통하는 창량발산 넘길 수 있는 소리를 부르며, 담배
6, 불을 구하지 않았다
7, 사랑은 은행에 돈을 저축하는 것과 같다. 상대방의 장점을 감상할 수 있다. 마치 수입을 보충하는 것과 같다. 상대방의 결점을 용인하는 것은 지출을 절제하는 것이다. 영원한 사랑이란 홍안부터 백발까지, 꽃이 피는 것에서 꽃잔까지 사랑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8, 아름다운 시간에 직면하지만 때로는 신경 쓰지 않는다. 하루 종일 공기도 맑지 않은 방에서 커튼을 열고 보니 희미한 빛도 나에게 위적을 가져다 줄 수 있었다. 비록 따뜻하지는 않았지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풀리지 않는 봄은 겨울의 한란한 소리와도 같고, 옷은 꽉 싸여 있고,
9, 손바닥도 이른바 온도를 잠글 수 없다.
1, 네가 내 마음 속에 들어갈 수 있다면, 너는 반드시 눈물을 흘릴 것이다. 거기는 모두 네가 준 슬픔이기 때문이다.
11, 그 비 오는 밤, 우리가 손을 잡고 동행했던 길을 혼자 걸으면 더 이상 행복한 느낌을 찾을 수 없고, 유쾌한 웃음소리도 없고, 사랑도 없고, 그 바람의 조소와 비의 울음소리
12, 꿈속에서 나는 그녀를 보았고, 나는 울어서 온 사람이 바닥에 엎드렸다
13, 여전히 혼자 산책하는 것을 좋아하고, 혼자 별하늘을 바라보며 계속 회상하며, 여전히 혼자 슬퍼서 혼자 눈물을 흘리고 있다.
14, 자신이 슬퍼서 눈물을 흘릴 때, 자신의 눈물을 닦을 사람을 찾고 싶지만, 아무리 해도
15 를 찾을 수 없다. 세상이 너에게 등을 돌리면 슬퍼하지 마라. 그는 너에게 더 아름다운 포옹을 준비하고 있다. 언젠가는 모든 일이 순조롭지 못할 수도 있고, 하루 종일 먹구름이 가득할 수도 있지만, 실망하지 마라. 환장은 가장 아름다운 평범함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6, 심연에서 고공으로 나아가다가 더 깊은 지옥에 떨어졌을 때 자신을 생매장하고 싶다. 이 복잡한 세상을 피하고 이 일대의 슬픔을 피하다.
17, 생각지도 못했는데, 겨우 3 년, 3 년 후에는 이미 낯선 사람이 되었다. 과거의 기쁨과 슬픔은 지금은 이미 어떤 단어로 형용해야 할지 모르겠다.
18, 사랑은 한 쌍의 낯선 사람을 커플로, 또 한 쌍의 커플을 낯선 사람으로 바꾸는 게임이다.
19, 절대 잊지 말고 마음
2, 행복할 때 나를 생각하고 괴로울 때 너와 나를 기억해라. 얼마나 따뜻한 말인가, 다만, 네가 내 귓가에 이렇게 가볍게 하소연할 수 있겠니? 나는 네가 벌써 잊었다고 생각한다.
21, 얼마나 따뜻한 말인가, 5, 하늘, 너무 파랗고, 내가 너를 잊은 것처럼 철저하다.
22, 여기저기 핑계를 찾는 대신, 내가 사랑하지 않는다고 직접 말하는 것이 낫다.
23, 밤이 이미 깊었고, 비가 아직 내리고 있어, 고려하지 않고, 멈출 필요도 없다. 그것은 단지 자연의 법칙에 따라 자신의 역할을 하고, 자신의 세계에서 자신이 해야 할 일을 하고 있을 뿐이다. 오늘 밤 잠을 자지 못하는 것은 아마도 너무 많은 걱정이 있어서 자신의 마음을 억제할 수 없기 때문일 것이다.
24, 소리 없는 포옹은 불행한 마음에 천언만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