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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본 가장 충격적인 게임 장면은 무엇입니까?

영예훈장 20 10 야수의 배

줄거리가 시작되자 팀 전체가 헬리콥터에서 내리자마자 RPG 로켓의 공격을 받아 수동적인 기습이 터졌다.

끊임없이 다친 병사가 바닥에 누워 꼼짝할 수 없었다. 가능한 한 빨리 불필요한 사상자를 해결하기 위해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신속하게 B 구역을 점령해야 한다. 운동 도중 토파탄에 매복해 순식간에 폭파된 주인공의 눈앞이 몽롱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어렴풋한 가운데, 그는 자신이 팀원들에게 끌려갔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이것은 또한 매복 후의 광경이다.

계곡 옆에 적군이 자기 쪽으로 돌진하고, 적의 지원군이 끊이지 않고, 나머지 600 발의 총알이 모두 소진되었다! 계곡 뒤에는 낭떠러지가 있어서 물러설 길이 없다. 다행히 지원 헬리콥터가 제때에 도착해 이 곤경에서 벗어났다.

"명예 훈장 전사" 를 바짝 뒤쫓다

이 관문은 비교적 재미있다! 줄곧 차를 타고 쫓아가다.

주인공은 SUV 를 몰고 속도와 열정을 가지고 쫓아갈 것이다, 하하! 속도와 먼지가 필요한 조합이다 ~

추격하는 동안, 나는 거의 기차와 부딪칠 뻔했지만, 다행히 속도가 빨라서 요행으로 도망쳤다!

그동안 길을 건너는 것은 매우 좁아서 모퉁이에서 가장 낮은 속도로 주행해야 하며, 간격으로 닭 한 마리가 거울 앞에서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다. 하하 ~ 교통 체증에 직면하여 적들이 자신의 시야에서 도망가지 못하도록 자신의 길을 깨뜨릴 수밖에 없다!

노점에서 즉석에서 닭 날갯짓을 했다! 내 눈앞에 보이는 것은 잡동사니 더미와 무서운 닭 몇 마리가 날아다니는 것 ~

전지 1 메신저

이 관문의 결말은 여전히 매우 인상적이다. 전쟁이 끝나갈 무렵, 내 뒤에 이런 병사가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아쉽게도 나는 등 뒤에서 총을 맞았고, 나는 즉시 반응해 그 자리에서 그를 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결국 중하층의 치명상을 피하지 못했다! 재앙적인 승리 후, 자신도 안전한 곳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죽기 전에 신호탄 발사를 지켜보니 심리적으로는 기쁘고 안심이 된다 ~ 적어도 내가 보호해야 할 메신저는 안전하게 우주선으로 돌아갈 수 있다!

조명탄을 받으면 끊임없는 포탄이 하늘에서 자신의 방향으로 떨어진다.

이 전투에서, 그것은 확실히 사람들에게 비참한 결말을 가져다 주었고, 또한 전쟁에서 항상 이렇게 뜻대로 되지 않는 곳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 주었다. 설령 승리라도 치르는 대가는 매우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쟁터 1' 은 인간의 노력에 의지한다.

결국 보스는 전쟁 열차가 될 것이다. 이 기차에는 장거리 박격포와 단거리 기관총이 있는데, 주인공은 한 사람이다. 이 기차를 다룰 때, 우리는 박격포의 폭격을 피하기 위해 끊임없이 건물 사이를 뛰어다녀야 하며, 우리가 폭격에 접근하려면 기관총의 사격도 피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이 전차를 파괴하려면, 우리는 다른 길을 찾아야 한다!

가려지지 않은 곳에서 이 전차를 마주하면 승산이 없다. 금빛 탄환선이 내 생명을 의심할 때까지 계속 나를 향해 몰려오는 것을 볼 수 있다. 나는 심지어 건물 안에 숨어 있을 수도 없다!

박격포 폭격에 직면하여 건물 아래에 숨어 있어도 소용이 없다. 이런 석두 붕괴를 보면 박격포의 위력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다!

극히 어려운 상황에서 극복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사법이 다양하기 때문에, 결국 보스가 가져온 경험도 다르다 ~

배틀필드 1 최고 권위자

공전 검문소가 가장 자극적이다! 조작 비행기 촬영, 장면이 더욱 충격적이고 비행기 추락 장면이 더욱 놀랍다.

특히 이 우주선들을 파괴할 때 장면은 더욱 장관이다. 이 거대한 물체는 비행 속도가 매우 느리고 전투 능력이 매우 강하다!

적선에 올라 공수병 중의 고사포를 통제하면 뜻밖에 적을 소멸할 것이며, 셔틀 총알 한 발이 적기에 미치는 충격은 더욱 거세질 것이다!

고사포를 마지막 우주선에 겨누고 사격하면 공중에서 맹렬한 불꽃이 타오를 것이다! 이 붉은 하늘과 연기가 자욱한 선체는 시각적 경험에서 짜릿한 장면이다!

하지만 게임에서 가장 충격적인 장면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게임에서 가장 충격적인 장면이나 장면이 있다고 생각하는 곳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분명히 전지 3 리의 해전이다. 처음 봤을 때 갑판에 올라갔더니 참지 못하고 누웠다! 너무 장관이다. 그런 몰입감 있는 느낌은 정말 전쟁터에 나가 싸우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물론 전장 시리즈는 모두 괜찮다. 제 1 차 세계 대전 베르됭의 전투, 수비가 맹렬하여, 화면을 사이에 두고 있으면 모두 사람을 공포에 떨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전지1' 의 솜강 전투도! 너무 비극적이다. 전지 2, 댐 관문, F 18 곳에 코브라가 댐 밑부분을 가로지르는 파이프가 있어 두개내 고조를 떨게 한다!

하나: 사명 소환 4 쌍 저격 등급

COD 시리즈 중 가장 고전적인 게임 관문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COD4 의 마지막 이중 저격 관문을 떠올린다. 당시 젊은 프라이스는 옛 선장을 따라 적진에 잠입해 자카예프를 죽였다. 이 관문에서 플레이어는 FPS 사격 게임 역사상 가장 고전적인 다리 부분인 중지, 전진, 정지를 완성할 것이다.

둘째:' 사명소환 8' 에펠탑이 쓰러졌다.

FPS 게임 역사상 첫 랜드마크인 에펠탑의 붕괴는 많은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제 2 차 세계대전 동안 프랑스는 유럽 강국으로서 독일군의 훈련장이 되었다. 이 장면은' 사명소환' 에서 최초로 예언되었고, 실제로 프랑스도 테러 사건에 의해 침략당하고 있다.

셋: 천애악명칼 제 1 장

국산 게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잭 니피의 제 1 장 줄거리다. 개인적으로 잭 니피의 영혼이 제 1 장 줄거리에 집중된 것 같다. 제 1 장은 리듬이 명쾌하여 줄거리 추진과 캐릭터 발전 노선이 완벽하게 일치한다. 제 1 장 산재 된 CG 는 더욱 거대합니다. 예를 들어, 연남이 낭떠러지로 날아가면 전망이 천천히 추진되는 시는 질감이 넘친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글쎄, 이게 내 대답이야. 성황에 관한 어떤 게임을 아십니까? 메시지 토론을 환영합니다.

암살자 신조 2, 아지오 오빠와의 경기에 관한 부분

암살자 신조 시리즈에 대해 말하자면, 어쩔 수 없이 암살자 신조 2 를 말해야 한다. 나는 내가 세르지오와 그의 형과의 경기를 통제하여 지붕으로 올라갔을 때를 기억한다. 음악이 울리자 나는 피렌체의 달빛 아래 있는 것처럼 주위의 경치를 바라보았다. 그때 나는 아직 젊었기 때문이다. 이런 풍경은 이미 매우 충격적이다. 게임에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이 있을 수 있습니까? 비록 암살자 신조 시리즈는 지금 항상 신작을 갱신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세르지오의 3 부작 (암살자 신조 2, 암살자 신조 형제회의 암살자 신조 천계) 이다.

어둠의 영혼 1 회색 호수

어둠의 영혼 1 중회호의 연기력은 정말 충격적이다. 큰 나무 구멍을 지나 나는 끝없는 회색 호수에 도착했다. 호수에는 셀 수 없이 많은 고목이 하늘로 직통해 보잘것없는 느낌이 든다.

고대 두루마리 5 스카이라인

저는 고권 5 리의 눈 내리는 장면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 BGM 과 함께 있으면 정말 아름답습니다. 특히 제가 세상의 목구멍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고 있을 때, 제가 여기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둠의 영혼 3 게일의 보스 전투

게일 할아버지는 어둠의 영혼 3 중 가장 힘든 보스라고 할 수 있다. 당시 장면은 매우 컸다. 게다가, BGM 은 당시 게일에게 매우 충격적이었다. BGM 의 1 단계 서늘하고 비장한 뒤 서늘한 비장에서 격정에 이르기까지. 이름을 모르는 두 망령은 반드시 승부를 결정해야 한다.

마음에 드는 주의점, 감사합니다! (진심이 아니더라도)

충격적인 게임 장면은 종종 인상적이며, 나는 그 경기 게임에 나오는 멋진 장면을 더 좋아한다. 어렸을 때 카트놀이를 좋아했어요. 당시 그 선수들의 극단적인 표류가 충격적이었다고 생각했다. 운전자들은 1 위를 차지하기 위해 같은 트랙에서 최고 속도를 추구하며 스프레이, 펄럭임, 쌍스프레이, 펄럭이는 동작까지 분 단위로 정확했다. 그때 이런 조작을 보고 나는 매우 놀랐다.

나중에 리그 오브 레전드 사랑에 빠졌고, 경기 생방송 시청에 열중했다. 저도 인터넷에서 프로 선수들의 다양한 놀라운 조작을 찾아봅니다. 예를 들어, 파커의' 호잉 순간' 은 그가 보여준 극한 조작과 쌍방의 피비린내 나는 순간으로 관객들을 극도로 긴장시키고 흥분시킬 수 있었다. 하물며 파커는 세계 1 위의 호잉 강도였다!

요새의 밤' 을 열거나 관련 생중계를 볼 때마다 게임 속 대신의 손속도와 구조에 깊은 충격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결승전마다 신들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용감히 싸우는 것을 보고 나를 현혹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결승전, 결승전, 결승전, 결승전, 결승전, 결승전, 결승전) 이런 결승전은 결코 충격적인 볼거리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며, 충격의 정도는 각종 경기 경기에 지지 않을 것이다.

한 번은 대신이 결승에 진출하자마자 세 사람의 팀을 만났던 기억이 납니다. 다행히도, 위대한 신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대신은 그들 뒤에 숨어서 토치카를 지었다. 그는 돌격소총 한 자루를 꺼내 그 중 한 명을 조준했다. 몇 발의 총을 연속해서 그는 적 한 명을 소멸시켰다. 다른 두 사람은 곧 대신을 찾아 제자리에 토치카를 짓고 반격을 준비했다. 나는 위대한 신이 비탈길을 짓고 스퍼트를 시작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가장 높은 곳으로 뛰어올라 산탄총 한 자루를 꺼내서 떨어지는 과정에서 신속하게 적에게 접근했다. 이렇게 가까운 거리에서 대신의 손에 든 산탄총은 정당한 위력을 발휘하여 상대를 쉽게 해결했다.

빠른 건설의 효율성 덕분에,' 보루의 밤' 의 모든 라운드는 결국 고층 건물이 우뚝 솟아 있는 느낌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 안의 장면 건물은 끊임없이 건설되고 파괴되어 각종 폭탄, 수류탄, 로켓탄이 도처에서 폭격을 당했다. 게다가 대신들의 기지까지 더해져 전체 전투 장면이 매우 충격적이었다.

또 한 번, 당시 결승전에는 초소권이 하나밖에 없었고, 마지막 두 생존자만이 1 등을 쟁탈했다. 이전의 격전은 이미 4 개 팀을 연속 탈락시켰다. 현장은 플레이어가 지은 벙커 잔해로 가득 차서 무기 소품들이 잇달아 땅에 떨어졌다. 그 중 하나는 끊임없이 로켓으로 주변의 벙커를 폭격하며 구석에 숨어 있는 큰 신을 찾으려고 시도하고 있다. 토치카가 파괴되면서 두 사람은 마침내 만났다.

쌍방은 끊임없이 상대방을 향해 사격을 하며, 벙커를 만들어 상대방의 총알을 막아냈다. 이 순간, 겨루는 것은 자신의 손속도이다. 점점 대신은 미처 피하지 못하고 돌아서서 돌아가기 시작했다. 상대방이 계속 추격하다. 결국 몇 발도 뛰지 않고 대신이 미리 배치한 리모컨 폭탄에 맞아 죽었다. 쌍방의 이 투지는 정말 나를 놀라게 했다.

돌이켜보면 카트달리기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 보루의 밤까지 충격적인 장면이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게임이 점점 더 자유로워지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남는 공간이 점점 커지고 있다. 예전에는 쉬지 않고 달리는 활주로로 속도의 극치를 추구했다. 나중에 소환 협곡에서 백변단 경기를 했다. 지금까지 우리는 초대형 지도에 자유경기를 자유롭게 구축할 수 있게 되었고, 게임 장면의 충격은 질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경기, 자유경기, 자유경기, 자유경기, 자유경기, 자유경기, 자유경기) 참,' 보루의 밤' 의 국복이 오늘 온라인상에 올랐다. 시험에 합격하여 게임의 충격적인 장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작성자: C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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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이 화질, 이 예술가, 이 빛, 이 소재, 쯧쯧쯧! 이 종이처럼 화려한 총! 나는 매우 놀랐다!

이 모든 것이 내 대뇌피질을 깊이 자극했고, 내 눈은 이미 이 아름답고 다채로운 게임 세계에 낙인찍혔다. 경외심과 흥분으로 게임을 열 때마다 나의 rtx2080 비디오 카드는 귀를 찌르는 음을 낸다. 나는 이 게임이 내 컴퓨터의 마지막 성능을 압박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이 모든 성능의 모든 희생이 현실 세계라는 것을 안다!

비노 사촌 언니의 기경, 거물급 스타들이 직접 잡은 액션 시스템!

WOW60 오프닝 애니메이션, 그해 처음 봤을 때, 나는 털이 곧고 피가 끓었다.

COD4 의 핵폭발 장면에서 주인공은 천천히 죽음을 향해 기어갔다. COD8 잠수함 폐쇄, 미사일 비행, 항모 침몰의 마지막 장면.

선검 1 대결말, 통관 후 30 분 동안 컴퓨터 타요.

SC2 자유의 날개 전투에서 정신은 혼합원을 수호했다. 당시 인간과 벌레족은 이미 멸망했고, 정신력은 결국 무수한 혼합원에 삼켜졌다.

조조의 기묘한 모험: 천국의 눈의 끝

천안' 의 마지막 장면은 매우 충격적이어서 모든 조 셰프가 감동을 받았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일부 왕도 만화는 중요한 인물들이 각성한 직후에 죽게 하여 승화 작품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게 한다. 그러나 이런 승화는 결말이 완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며 독자의 마음속에 아쉬움을 남길 운명이다. 이런 아쉬움에 대해 독자들은 자신의 상상이나 해피엔딩의 팬 작품들을 통해서만 털어놓을 수 있는 경우가 많다.

조조' 의 저자인 황목비여언은 자신이 감독하고 시나리오 작가인 게임' 천안' 에서 공식 해피엔딩을 만들었다. 쿠죠 죠타로' 플래티넘 스타-천안 초월' 의 능력을 통해 현실을 다시 만들어 화정원, 아부도, 기이한 생존을 가능하게 했다. 지도부는 아무도 죽지 않았다.

완벽한 조 셰프로서 통관할 때 이 장면을 보니 내 눈은 정말 젖었다. 왜냐하면 수많은 조 셰프가 꿈꿔왔던 장면이기 때문이다. 이런 결말은 그 이상의 완벽을 가져다 줄 수 있다. Polunarev 는 더 이상 혼자' 화살' 의 행방을 찾지 않을 것이며, 암흑파괴 신의 손에 비참하게 죽지 않을 것이다. 신태랑은 아내와 딸을 버리지 않을 만큼 실력이 충분하기 때문에 석해의 비극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단 몇 초 만에 결말 장면은 조의 요리사의 무한한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수많은 아름다운 생각들이 생겨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황목은 독자의 마음을 너무 잘 안다. 그는 이것이 조 셰프에게 가장 충격적인 장면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FF 10 오프닝 CG.

전신 1, 제 1 보스, 바다뱀 쉬드라.

비행기 전쟁 f 결과 거신 무선지도 총

나는 은월성에 처음 들어온 것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입구의 큰 조각상이 나를 놀라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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