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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크래프트의 방어 가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들어와주세요.

하하, 이 질문에 답해드리겠습니다

질문 1: 용기사가 비행용과 싸울 때 먼저 공격을 절반으로 줄인 다음 뺍니다. 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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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공격 포인트가 20인 용 기병의 경우 A 비행 드래곤의 체력은 원래 10입니다. 비행 드래곤이 방어 레벨을 업그레이드하면 드래곤 기병 A의 체력은 10입니다. 체력은 9입니다.

pvz와 자주 싸울 때 광신자를 사용하여 완전 방어로 코끼리를 물리칠 때 이 질문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질문 2: 의 계산 공식 비룡의 방출은 항상 9 3 1 모드로, 즉 두 번째 사격은 첫 번째 타격의 1/3이다

상대 유닛의 방어력이 1 등의 값을 갖고 있다면 비룡의 첫 번째 공격은 공격력이 8만 적용되고, 두 번째 공격은 8/3, 세 번째 공격은 8/9가 됩니다.

그러므로 비룡의 공격은 방어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성간 데미지 계산은 소수점 한 자리까지 정확하기 때문에

질문 3:

HT의 번개 데미지는 고정되어 있어 고정된 데미지 수로 계산됩니다. 초당 1.08B 이후에는 번개의 최대 피해량이 112이며,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그래서 번개는 Z의 알(방어력 10)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질문 4:

한국프로리그 통계에 따르면 가장 쓸모없는 유닛은 P스카우트이며, 등장 확률은 기본적으로 0이다. 물론 아직 등장 경험치는 있지만 다른 유닛에 비해 등장률이 많이 낮다. 단위

여왕의 출현율이 낮다고 하면 동의할 수도 있겠지만, 그건 여왕이 사용하기 너무 어렵기 때문일 뿐입니다

하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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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경우 질럿의 공격력은 16인데 2점씩 나누어서 2번 공격, 즉 , 1회 공격의 공격력은 8이므로, 상대의 방어력에 의해 광신자의 공격력이 감소한다면, 매 공격 횟수만큼 광신자의 공격력이 감소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3번의 공격을 가진 광신자의 경우, 공격은 16 6=22, 2로 나눈 값, 즉 각 공격은 11입니다.

코끼리의 전체 방어력은 6이고, 코끼리를 공격하는 광신자의 공격력은 (11-6)*입니다. 2= ​​피 10

그래서 이유를 모르면 미친 사람이 코끼리를 때릴 때 왜 그렇게 쓰레기인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공식은 비룡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절반으로 감소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이 광신도의 원리를 이해한다면 이 문제는 해결될 것이라고 합니다

하하, 저도 1998년부터 베테랑 선수로 스타크래프트에 대한 애정이 깊습니다. 친구들과 VS 전투에 자주 가곤 합니다. 이전에 대표를 업데이트한 적이 있어서 속성에 대한 세부 사항은 비교적 잘 알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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