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회사 핸드페인팅 포스터 - 핸드페인팅 포스터 디자인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회사 핸드페인팅 포스터 - 핸드페인팅 포스터 디자인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팝 포스터 핸드 페인팅 방법

POP 제작

POP 광고를 제작하는 방법과 방법은 다양하며, 제작할 수 있는 재료도 셀 수 없이 많습니다. 그 중 핸드페인팅 POP는 가장 유연합니다. 핸드페인팅 POP 제작의 기본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관심을 끌기 쉽다. 3. 읽기 쉽다. 한눈에 매력을 알 수 있습니다. 4. 미학적입니다. 5. 통일감과 조화로움이 있습니다. 6. 효율적입니다.

1. 다양한 도구:

도구의 선택과 적용은 매우 중요합니다. 좋고 적합한 도구를 선택하면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는 효과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붙여넣기 도구를 사용하면 스프레이 접착제를 사용하여 대면적 및 대용량 붙여넣기 작업을 처리할 수 있으며 이는 양면 스티커나 접착제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입니다. 다양한 도구가 어떻게 자신의 특성을 발휘하게 할 것인지는 사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또 한 가지 주목해야 할 점은 전시 도구입니다. 완성된 작품이 전시 도구의 도움으로 표시되지 않거나 전시 효과가 좋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작품이라도 헛수고가 됩니다.

그리거나 글을 쓰는 데 사용되는 재료와 도구는 다양하며, 각각 고유한 표현 기법과 효과가 있습니다. 그 중 마커펜은 익히기 쉽고 쓰기 편리해서 POP 펜으로 알려져 있으며, 플랫 펜은 끝이 부드러워 다양한 POP 스타일을 다양한 스타일로 쓸 수 있어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다양한 펜 도구

잘라내기 도구

측정 도구

붙여넣기 도구

2. POP 작성 방법 배우기 글꼴에 관해서는 기존의 쓰기 방식은 버려야 합니다. POP의 주요 매력은 명확하고 간결하며 강력한 글꼴이므로 글꼴을 화려하게 변경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가격 POP의 경우 글을 쓰는 사람이 다르기 때문에 글꼴에 큰 차이가 없어야 합니다. 이는 POP 글꼴의 무결성에 대한 요구 사항이기도 하며 개인화 글꼴에 중점을 두지 않습니다. 제품에 따라 글꼴이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으며 이는 제품의 특정 판매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므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POP 포스터와 POP 포스터에서는 가독성을 극대화하고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혁신적이고 개인화된 이미지와 글꼴이 필요합니다. 컬러 활용에 있어서도 온갖 컬러를 다 사용하기보다는 깔끔함을 추구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한 페이지에 4가지 이상의 색상이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POP를 만들 때 가장 중요한 가격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이야말로 소비자의 입장에서 문제를 보아야 하는 것이 최고의 POP이다.

POP 글꼴 사용.

3. POP 작성 시 주의할 점:

1. 작성 시에는 제품명 전체를 기재하고 사양을 명시해야 합니다.

2. 가격을 작성할 때 소수점 앞뒤 숫자의 눈에 띄는 크기에 주의하세요.

3. 가격 인하 정도를 반영할 수 있도록 원래 가격과 현재 가격을 표시해 주세요.

4. 원칙적으로 하나의 POP에는 2개 이상의 제품이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5. 일반적으로 빨간색, 파란색, 검정색의 세 가지 색상만 사용합니다.

손으로 그린 ​​POP - 제목 작성 방법

제목 단어 작성 방법

1. 단어 그룹의 최종 구조의 무결성을 추구합니다. 일반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의 제목 텍스트에 나오는 단어는 많지 않습니다. 약간 더 많은 텍스트 제목의 경우 글꼴 모양이 너무 많이 변하지 않아야 하며, 가독성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글꼴의 크기와 간격은 최대한 일관되어야 합니다. 제목에 3~5개 단어 미만의 몇 단어만 있는 경우 자신의 디자인 요구에 따라 글꼴 모양이나 단어 그룹을 크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때 전체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전체 제목 단어 그룹의 구조도 전체 문자 집합의 균형이 있습니다.

2. 펜의 특성에 맞게 변경하세요. 일반적으로 제목 단어는 두꺼운 글꼴로 디자인되며, 제목 단어를 쓸 수 있는 펜은 플랫 펜이든, 둥근 펜, 브러시 또는 두꺼운 글꼴 POP 광고 펜은 팁 모양과 특성이 매우 다릅니다. 따라서 펜 자체의 특성을 익히고 글꼴을 변경하고 글꼴을 아름답게 하는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는 방법은 펜의 숙련도에 따라 다릅니다. . 반복적으로 연습하고 리듬감 있는 조화를 고려하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3. 단어의 개성을 그려보세요. 사람마다 성격이 다르고, 같은 제품이라도 모양, 색상, 질감이 다르므로 제품을 접할 때에도 성격이 다릅니다. 신중하게 고려한 후 성격에 따라 개인화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화장품 카운터의 핸드페인팅 POP의 경우 제목에 좀 더 여성스럽고 슬림한 글꼴을 사용할 수 있고, 가전 업계의 경우 TV, 에어컨의 경우 좀 더 두껍고 남성적인 글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차가운 외관의 냉장고. 고풍스러운 장식의 찻집인데 문체가 너무 현대적이라면 잘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요. 따라서 글을 쓰기 전에는 제품의 성격과 종류를 먼저 고려하고 저장해 우아함, 참신함, 부드러움, 단단함, 묵직함, 가벼움, 모던함, 클래식함 등 글꼴의 성격을 판단해야 합니다.

4. 추가 효과: 글꼴 위 또는 옆에 일부 보조선을 추가하면 3차원, 중첩, 그림자 및 블록 효과가 생성되므로 자멸을 방지하려면 다음 두 가지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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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에는 단어 수가 많아 불필요한 효과를 추가해서는 안 됩니다.

·색상은 가식적이거나 이상하여 읽기 어려워서는 안 됩니다. 관대하고 신선한 미학을 유지하십시오.

글씨를 쓴 후

가로획을 먼저 씁니다.

세로획을 추가한 후 획이 겹치는 부분이 어두운 부분입니다.

가로 획 잡는 방법

세로 획 잡는 방법

플랫 디자인을 사용하여 플랫 펜으로 글꼴 그리기

먼저 원하는 것을 작성하세요 작성하려면 연필을 사용하여 문자를 그리세요.

1. 글꼴의 획은 균등하게 분포되어야 하며 모양은 최대한 정사각형이어야 합니다. .

두 몸체의 스트로크를 최대한 연결해 보세요.

3. 단어는 간결해야 제목 전체가 진실성을 지닌 단어 그룹이 됩니다.

손으로 그린 ​​POP - 포스터 제작

포스터의 원문인 'POST'는 원래 '기둥에 게시하다'의 'POST'를 각색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포스터". 디자인 용어에 있어서 "포스터"와 "빌드"는 "광고 포스터 매체의 평면적 형태" 또는 "게재된 대규모 인쇄 광고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POP 광고는 Piontofpurchaseadvertising의 약어로 중국어로 "구매 시점 광고"로 번역됩니다. 상품을 구매하는 장소에 진열되는 모든 광고물을 POP 광고라고 합니다. 그 목적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매장 안으로 들어가도록 유도하여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것입니다. POP는 소비자의 관점을 강조하며 고객 편의의 관점에서 디자인된 광고입니다. 성공적인 POP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결정적인 효과가 있으며, 이는 광고 활동의 끝이자 판매촉진의 출발점입니다.

포스터 게시 위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개의 포스터를 한 곳에 게시해 감동을 더할 수 있다. 포스터는 붙이기 쉬울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전시할 수 있고 반복적으로 어필하여 반복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POP는 매장에 진열되어야 한다는 점이 포스터와 가장 큰 차이점이다. 비록 제한된 장소에 있지만 표현의 폭은 무한하다.

이런 형태의 광고는 마트에만 국한되지 않고 백화점, 서점, 음식점, 패스트푸드점, 패션매장 등 어디에서나 흔히 볼 수 있는 모습이다. . 이는 정교한 인쇄나 막대한 제작 비용이 필요하지 않으며 때로는 제조업체가 의도적으로 제작한 장식용 POP보다 손으로 직접 그린 단순한 POP 광고가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핸드페인팅 POP의 임무:

1. 일러스트레이션, 카피라이팅, 컬러 등을 활용하여 제품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촉진하고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높인다.

2. 제품의 특징과 재질 등에 대한 설명 등 제품의 브랜드, 가치, 특징, 내용, 재질 등을 전달합니다.

3. 소비자가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제품 사용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4. 뛰어난 카피라이팅과 서면 디자인으로 사람들에게 제품의 품질을 상기시킵니다. 우수제품.

5. 상품 및 판매장소 등에 대한 안내 및 표시

6. 매장의 이미지를 보여주며 쇼핑분위기를 조성해보세요.

7. 매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계절감을 표현해보세요.

8. SP(매장 프로모션) 활동과 연계하여 제품 시연이나 공연 시 활용해 공연의 효과와 분위기를 높여보세요.

9. 높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의 매력은 특가 판매 시 과장된 가격 대비 성능을 보이는 등 액션 구매를 촉진합니다.

POP의 효과적인 마킹 위치:

1. 대략 눈 높이에서 위치를 명확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2. 마크의 위치는 제품의 전체적인 아름다움을 손상시키거나 제품의 리프팅을 방해해서는 안됩니다.

3. 표시된 위치와 홍보되는 제품은 쉽게 식별할 수 있는 위치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4. 천장의 공간과 보, 기둥의 위치를 ​​효과적으로 활용한다.

5. 손으로 그린 ​​POP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의 사각지대를 되살리세요.

손으로 그린 ​​POP - 설명문 작성

설명문 작성 방법

중국어 글꼴 디자인은 글꼴을 매끄럽고 통일되게 만들어야 합니다. 미의 원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기본획 외에도 적절한 변화를 주어 규칙적이고 규칙적으로 작성해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글꼴의 각 부분의 구조와 부수 배치를 완전히 이해하는 것입니다. 점과 획이 일치하고 간격이 균등하여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글꼴이 될 수 있습니다.

한자는 정사각형 글꼴로, 하나의 글꼴이 차례로 배열되어 구성되며 세로 또는 가로로 배열될 수 있습니다. 세로로 배열하면 읽는 방향은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가로로 배열하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읽습니다. 두 가지 방향이 다르기 때문에 전체 연속 텍스트가 있을 때 독자는 읽는 방향이 불명확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의 불리한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배열 시 읽는 방향을 먼저 결정해야 하며 줄 사이의 간격을 확보하거나 텍스트를 편평화하거나 늘려 줄 사이의 시각적 효과를 형성하여 표시해야 합니다. 읽기 쉬운 효과를 얻기 위해 연속 텍스트의 읽기 방향을 지정합니다.

줄 사이에 얼마만큼의 너비를 남겨야 하는지에 관해 따라야 할 절대적인 표준은 없습니다. 글꼴 유형, 두께, 크기 및 변형과 같이 변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여러 가지 실제 요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각 줄에 사용된 단어 수(길이), 사본의 성격 및 텍스트의 길이. 이러한 요소는 모두 상호작용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인쇄된 글꼴을 제작할 때는 일반적으로 반자(반자)에서 한 문자 위치 사이가 읽기 가장 쉽습니다. 손으로 그린 ​​글꼴은 글꼴이 크기 때문에 각 줄의 단어 수가 또한 더 짧으며 줄은 일반적으로 3/4자에서 1/4자가 가장 실용적입니다. 때로는 독자가 순서대로 읽기 쉽도록 하기 위해 텍스트도 "움직이는 선"과 "이행선"을 염두에 두고 배열되어야 합니다.

손으로 그리는 POP 미세 문자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펜은 두꺼운 모양의 시그니처 펜과 둥근 모양의 이국적인 펜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더 많은 설명 텍스트를 그릴 때 사용됩니다. , 다음 두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연필을 사용하여 밑줄을 먼저 그린 다음 단어를 그려서 깔끔하고 아름답게 만듭니다.

·단순한 느낌을 주기 위해 단어 사이에 거리를 너무 두지 않아야 합니다.

손으로 그린 ​​POP 광고의 설명문은 가로로 배열할 경우 일반적으로 "좌우 단어 사이에 공백이 없고, 상단과 하단에 공백이 없다"는 원칙에 따라 설명됩니다.

손으로 그리는 POP - 배열 및 구성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손으로 그리는 POP 배열 및 구성:

원칙:

1. 관심을 끌기 쉽다

2. 설명하기 쉽다

3. 핵심 사항과 요구사항을 한눈에 알 수 있다

4. >

5. 개성 넘치는 손그림 포스터 디자인의 특징은?

1.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세요

손그림으로 완성되는 손그림 POP 포스터 디자인 특수 POP 펜 소재를 사용하여 소모품이 적고 비용이 저렴하며 제작이 빠르고 시간이 절약되며 이동성과 유연성이 뛰어납니다. 소비자의 잠재적 구매 욕구를 자극합니다. 제조업체는 자사의 회사나 제품을 광범위하게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주요 통신 매체를 사용해왔지만, 때로는 소비자가 매장에 들어갈 때 다른 통신 매체의 광고 내용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현장에서는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사용하여 전시합니다. .소비자의 잠재의식을 불러일으키고, 제품을 기억하며, 구매행동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2. 영업사원을 대체할 수 있다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는 슈퍼마켓이나 매장에서 소비자가 마주할 때 '조용한 영업사원', '가장 충성스러운 영업사원'이라는 평판을 갖고 있다. 구매할 제품이 많을 때에는 손으로 그린 ​​매력적인 POP 포스터를 제품 주변에 충실하고 지속적으로 배치하여 소비자에게 제품 정보를 충실하고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소비자의 구매 충동을 자극합니다.

3. 풍부함

친화성

과 친밀감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친밀감을 발산합니다. 표현된 인쇄물. 그것의 친화력은 소비자의 잠재적인 구매 욕구를 가장 잘 자극하고 소비자의 충동을 자극하며 운영자에게 비즈니스 기회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대비되는 색상, 유연한 형태, 유머러스하고 과장된 패턴, 핸드페인팅 POP 포스터의 정확하고 생생한 언어는 강력한 판매 분위기를 조성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며 소비를 유도하여 구매 충동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4. 기업 이미지 제고

사업 운영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면서 기업은 제품의 가시성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제품 홍보에도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기업 이미지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 및 기타 광고 마찬가지로 영업 환경에서도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고 향상시켜 소비자와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포스터 디자인의 특징에 대해 Qingteng 편집자가 여기서 공유하겠습니다. 페이지 레이아웃, 웹사이트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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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페인팅 포스터 디자인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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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손으로 그린 ​​매장 포스터(POP 광고)"에 대한 배경 지식

"POP"은 광고 및 홍보의 한 형태로 영어의 약어입니다. "Point_f_urchase". 영어로 "POP"의 원래 의미는 POS(Point of Sale) 광고입니다. 중국어로는 "In-Store Poster" 또는 "In-Store Advertising"이라고 합니다. 제작 방법은 "기계 인쇄" 또는 인쇄(통칭)로 나뉩니다. 기계 인쇄)" 및 "손으로 그리는(손으로 그린 ​​것으로 지칭함)"입니다. 그중에서도 손으로 그린 ​​매장 내 포스터는 가장 개인화되고 흥미롭고 널리 사용되는 포스터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을 '손으로 그린 ​​매장 포스터'라고 부르는데, 업계 종사자들은 전문직이든 아니든 간에 'POP'이라고 부르는 데 익숙합니다. 여기서는 저 자신을 대신하여 엄숙히 호소합니다. 중국어 이름, 즉 "손으로 그린 ​​​​포스터"또는 "손으로 그린"이라고 부르는 "손으로 그린 ​​​​매장 포스터"를 사용해보십시오. 중국어의 표현력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기 때문이죠. 물론 표현의 단순화를 위해 "POP"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하지만 공식적인 상황에서는 개인적으로 중국어 명명 사용을 옹호합니다.

현대적인 '손으로 그린 ​​매장 포스터'가 미국, 일본, 그리고 대만에 처음 등장했다는 사실을 많은 관련 소개에서 알 수 있습니다. 대만에 소개되었을 때 '손으로 그린' 광고와 홍보의 매력이 마음껏 발휘되었습니다. 그 이유를 살펴보면, 이는 아마도 한자의 특성과 고대 중국의 예술적 개념이 이러한 현대적 표현양식에 융합된 결과일 것이다. 중국 본토에 '수화'가 도입된 시기는 간단히 말해서 개혁개방 이후라고 단정하기는 어렵다.

현대적 의미의 '핸드페인팅'은 1990년대 후반에 등장했어야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위의 내용은 현대의 '손으로 그린 ​​매장 포스터'의 '협소한 의미'에서 나온 것이다. "넓은" 의미에서 "손으로 그린 ​​매장 내 포스터"는 고대부터 존재해 왔지만 이제는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2. '손으로 그린 ​​매장 포스터' 개발 현황

'손으로 그린 ​​매장 포스터'란 아마도 이론적인 소개가 많을 것 같은데요. 이를 위해. 여기서는 실제 전투에서 겪은 경험을 정리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손으로 그린 ​​매장 포스터'('손으로 그린'이라고도 함)는 광고의 한 형태입니다. "직접 말하면 손으로 쓴 광고입니다." 손으로 그린 ​​그림은 대부분의 경우 대체할 수 없습니다. 이는 핸드 페인팅이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기 때문입니다. 1. 가장 낮은 장비 요구 사항, 2. 가장 높은 즉시성, 3. 가장 낮은 생산 비용, 4. 비교할 수 없는 인간화. 어떤 사람들은 손그림에는 한계가 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 한계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핸드페인팅의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핸드페인팅에는 일정한 적용 범위가 있으며, 그 범위 내에서는 다른 제작 방법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누군가가 손그림을 적용할 수 없는 범위 안에 넣어야 한다고 주장한다면 그는 분명히 "손그림에는 한계가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런 점에서 우리는 모든 것에 대한 평가는 상대적이며 절대적일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오늘 제가 가장 많이 보는 손그림 포스터는 두 종류예요. 전자는 전문 또는 아마추어 예술가들이 쇼핑몰이나 슈퍼마켓에서 마커 펜을 사용하여 코팅지에 손으로 그린 ​​포스터입니다.

후자 유형은 길 양쪽에 있는 여러 상점에서 볼 수 있는데, 일부 핸드 페인팅 애호가나 핸드 페인팅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홍보 목적으로 돈을 절약하고 싶어 일반적으로 빨간색 광고에 담근 붓을 사용합니다. 아주 얇은 그림을 그리는 데 사용되는 색입니다. 값싼 노란 종이에 쓰여요.

전자 카테고리에는 전문 아티스트가 거의 없습니다. 다른 예술가들 대부분은 임시로 소집되어 숫자를 보충했거나 그냥 아르바이트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즉, 전문적인 손으로 그리는 예술가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많은 기업이 자격을 갖춘 전문 또는 아마추어 아티스트를 고용하고 싶어하지만 항상 찾는 것이 어렵습니다. 3년 넘게 집 밖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 이것이 저의 가장 깊은 소감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사업가들이 자주 찾아와서 내가 전업 예술가가 되기를 바라곤 한다. 내가 거절한 후에는 다른 사람을 소개해 달라는 것이다. 이 교과서는 전문 손그림 작가의 심각한 부족과 평균 수준의 아마추어 손그림 작가의 심각한 부족 현상이 있다는 사실을 토대로 편찬되었습니다. 이 교재가 대다수의 매니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후자 유형은 비전문적인 이유, 제한된 생산 수준 및 도구로 인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모든 상인들에게 좋은 의도로 조언하고 싶습니다. 많은 손으로 그린 ​​광고는 생산 수준이 매우 낮습니다. 문 앞에 게시된 이러한 광고는 때로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매장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 중 상당수의 가맹점이 이를 인지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는 비용을 증가시키고 빈번한 교체에 도움이 되지 않는 "기계 광고"를 사용합니다. 그 중에는 핸드페인팅에 관심이 있고 관련 기술을 배우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어디서 조언을 구해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도 계십니다. 서점이나 온라인에 관련 서적과 자료가 있지만 대부분은 너무 전문적이어서 일반 초보자, 특히 기본적인 기술이 없는 사람이 연습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열광적인 사람들은 전문적인 손으로 그리는 예술가가 되기를 원하지 않고 단지 일반적인 응용 수준을 갖고 일상적인 비즈니스 홍보 요구를 충족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러므로 그 전문 서적은 그들에게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따라서 오늘날 일반 수준의 실용적인 핸드 드로잉 기술을 홍보하는 시장이 가장 넓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아는 예술, 광고 관련 전공이 있는 대학은 모두 '핸드페인팅' 관련 강좌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러나 심각한 결함이 있습니다. 첫째, 현대의 손으로 그리는 코치가 거의 없습니다. 요즘 소위 손그림 선생님들은 대개 그 시대에 예술적인 서예와 서예를 쓸 수 있었던 선생님들일 뿐입니다.

붓서예

그가 가르치는 내용은 현대 핸드페인팅의 현재 발전 상황과 전혀 동떨어져 있다. 다양한 대학에서도 이러한 과정에 대해 형식적입니다. 이는 또한 대다수의 대학이 이에 대해 충분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현상과 현실 사이에는 분명하고 강한 대조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이것이 이 교과서를 편찬한 나의 본래 의도이기도 하다. 대다수의 팬들의 인정을 감히 기대하지는 않지만 업계를 위해 어느 정도 노력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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