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리그 오브 레전드에 관한 몇 가지 질문(2)

리그 오브 레전드에 관한 몇 가지 질문(2)

아, 또 당신이군요. 정말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쓰시네요

1. 아이스버드의 궁극기는 유도 스킬로 간주되어 대부분의 방해 스킬에 맞을 것입니다.. .그러나 도발과 공포는 방해할 수 없습니다.

2. 방어 타워에는 모든 관통이 유효하지 않으며 타워는 실제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3 두 공격은 별도로 계산됩니다. >

4. 전기칼의 특수 효과는 치명타를 발생시키며, 치명타도 무한히 증폭됩니다.

5. 투명 영웅에게 시계태엽공을 걸면 공이 나옵니다. 또한 투명해집니다

6. 순간 이동을 하면 대상이 무적 상태가 되어 클릭할 수 없습니다(타워는 무적 상태가 아닙니다).

예, 영웅적인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유닛은 원숭이가 보이지 않더라도

8. 아니요, 궁극기 자체가 추적됩니다

9. 소환사 스킬은 영웅이 움직일 필요가 없으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황폐화를 위해서는 영웅이 움직일 수 있어야 합니다.

10. 물론 그렇습니다.

11. 함께 사용하면 후퇴하고 Q가 있는 위치에서 해제됩니다.

12. 네... 판센이 쉔씨를 데리고 올 수 있어요. 아니오

13. (넉백되는 순간 누르지 않는 이상)

14. 예, 예 영상

15. 카터의 궁극기는 AoE로 간주되고, AoE로 간주됩니다. 풀밭에 풀려도 자신을 드러내지 않을 것입니다

上篇: Nintendo가 데이터를 0% 다운로드하고 있습니다. 下篇: Canon sx240을 컴퓨터 생방송 카메라로 사용할 수 있나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