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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경 전설, 로 손놀이 독침 기술, 공략.

선경 전설 ro 수호영원한 사랑 iOS 버전

v1..2

유형: 역할 연기

크기: 2MB

점수: 5.

플랫폼: <;

독침계점

1. 자질점 (3 개 선택 1 개 선호):

① 힘: 민첩성 =1:2

② 힘: 민첩성 = 1: 1

; 독침은 단검 무기이기 때문에 이 수동은 독침의 필수 신기 < P > 은닉: 1 시입니다. 어떤 자객의 필수 신기, 현재 모든 직업에서 유일한 은신 기능, 숨길 수 없는 자객, 자객? < P > 매복/잔영 (2 선 1 점 만점)

① 매복, PK 에 좋은 도움과 어떤 특수한 상황에 대한 통제 효과 제공 그리고 이동 속도도 우리를 위해 분초를 다투는 것은 매우 드문 속성이며, 숨겨진 일부 감속을 상쇄하고, 개인적으로 잔상을 추천하고, 솔로 도괴에 대한 생존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 P > 도독: 가득 찼을 때 무기독 속성을 몇 분 동안 부여하고, 백분율 물빠짐과 감소방지, 복구 방지 능력을 갖추고 있어 독침의 독극물의 주요 원천 중 하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극물, 독극물, 독극물, 독극물, 독극물, 독극물) 자객이 MVP 를 빼앗고 순간적인 단체 폭발 기술로서, 오황은 또한 현기증 통제를 트리거할 수 있으며,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필수 기술이다.

강화 코팅: 1 시. 무기는 더 많은 공격력을 얻고, 독침에 대한 높은 공격 속도에서 더 잘 활용될 수 있는 추가 공격과 적의 중독 시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PK 와 단괴에 모두 좋다. < P > 독극물 셰이더: 1 시나 5 시, 5 시를 추천합니다. 암살자 몇 안 되는 원격 기술. Pk 에서 상대를 때리면 약간의 열세가 있어 회복을 숨기고 싶다. 이때 또 한 개의 암기 1% 중독을 잃어버리고, 상대는 피를 흘릴 뿐만 아니라 어떤 회복도 할 수 없다. 건곤을 역전시킬 수 있다 솔질에서는 이 기술이 1% 중독되기 때문에 틈 등 수많은 괴괴가 튀어나오면 즉시 이 기술+바이러스 전파를 이용해 집단 중독을 더 빨리 트리거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다. 유럽황운과 같은 독극물이나 독칼의 발동을 기다리지 마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바이러스 전파: 1 점만 있으면 됩니다. 주동적인 상처는 높지 않지만 군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 목표 중 하나가 중독될 때, 다른 많은 목표들이 당신 근처에 있으며, 이 기술로 집단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 한 가지 이상한 점이 중독에 있어야 효과가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 1 시, 그것 때문에 생긴 톤 AOE 백분율 탈혈상해 (목표들의 피가 많을수록 더 많이 떨어지고, 후기의 무적 기능, 스팅스독에 필요한 1 시). < P > 뒤로 피신: 나머지 2 페이지 스킬포인트입니다. 이 기술을 얕보지 마라. 기피 후 추가된 몇 초의 회피 효과가 아니라 후퇴를 위한 큰 거리이다. 예를 들어 거석괴의 화석술, 장군 묘비의 붕괴술, PK 당시 기사의 돌침과 법사들의 특정 지역에 대한 AOE 기술은 모두 제때에 이 기술을 이용해 피하고 은신할 수 있다. 암살자의 신권 중 하나이며, 암살자가 융통성을 발휘할 수 있는 기술 (자객이 들어갈 수 있는 신기) 을 잘 활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객, 자객, 자객, 자객, 자객) < P > 고급 이전십자자객 기술 < P > 참수: 1 시. 적의 피가 잔인할 때 더 높은 상해를 초래할 수 있는 초살기능, 상해는 속되지 않고, 모 단체 BOSS 나 PK 등을 때리는 것은 모두 실용적이며, 추천 포인트가 가득 찼습니다.

치명적인 도포: 1 시. 자객 비율로 공격 능력을 높이는 데는 좋은 기간이 있어 일정 기간 동안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경험과 이해가 있는 게이머들이 모두 이 기술을 선택할 것으로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어두운 순간: 1 시. 바이러스가 퍼지는 군중독 이후 두 번째 AOE 기능 외에도 다른 부정적 효과를 더하면 심령진파는 지능을 발휘하지 않고 그 실력을 발휘할 수 없고 어둠을 지적하지도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숨은 강화: 5 시. 은닉이나 후퇴 회피를 사용한 후 몇 초 동안 은닉으로 강화되거나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은 여전히 유효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면: 숨겨야 그림자가 없는 이를 석방할 수 있고, 그 다음 몇 초 동안 나타나도 여전히 그림자가 없는 이를 방출할 수 있다. 매복 사용 후 모습을 숨기는 몇 초 안에 매복하는 현기증 효과는 여전히 함께 제공된다. 어둠의 순간에 맞춰서 여러분도 이해할 수 있죠? < P > 나머지 5 시, 심령진파, 암살자의 두 번째 장거리 기술을 주문할 수 있다. 이것은 플레이어들의 취향에 따라 분배할 수 있다. < P > 물론, 어두운 순간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마음을 더 좋아하고, 1 시 마음의 5 시 어두운 순간도 안 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보세요. 1 시 마음이라면 강화된 5 시를 숨기고 매복을 선택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모두 어두운 순간을 점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 P > 독침의 장단점 < P > 장점: 추가 방안 중 독침이 가장 민첩하다. 이것도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1. 다들 처음에 가시를 먼저 가시는 거죠? 그래서 독침을 계속 걷는 데 소모되는 경제는 폭침보다 적고, 전기 ~ 후기에는 속되지 않은 폭발과 생존력이 있다.

2. 더 높은 공격 속도로 독침이 일정 기간 동안 더 많은 칼을 칠 수 있는 쌍칼 연격과 도독 기술, 치명적인 도독 등을 통해 이러한 지속적인 기술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3. 더 높은 민첩성도 더 높은 회피율을 나타냈기 때문에 생존 방면에서도 3 대 암살자 중 최고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약간의 생존 능력이 있다고 말하는 것도 이치에 맞지 않는다.

4. 높은 공격 속도에서 독이나 독칼을 바르는 것에 대해 목표를 더 빠르게 하는 중독도 어느 정도 향상되었으며, 바이러스를 더 빨리 사용하여 잔군적을 전파할 수 있다.

5. 바이러스 전파에 있어서 방어를 무시하는 물빠짐일 뿐이다. 그래서 고급 균열과 등산탑에서 피가 두꺼울수록 피가 더 많이 빠진다. 그래서 독침이 중기 모래 균열과 등산탑 등 바이러스를 이용해 전파되는 상처가 이미 드러나기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어떤 법사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꼭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고, 꼭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고, 탑을 오르면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법사의 상처가 아무리 높아도 괴물들의 방어와 피의 두께 문제에 직면해야 한다. (2 회 연속 바이러스 전파로 때릴 수 있는 최고급 균열은 한 번도 죽지 않았고, 상처도 많이 부족하지 않다.)

6. 장비의 수요는 스톰 스팅보다 약간의 경제적 압력을 경감하고 장면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도 있다.

7. 암살자의 독은 보스에게 피를 공제할 수는 없지만 회복력을 억제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렇게 순식간에 움직이는 보스도 백타혈을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으니, 제때에 다시 찾으면 된다. < P > 의 열세: 독침의 열세는 분명 많은 사람들도 알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주류는 폭염이다.

1. 독침에게 독은 그 피해의 원천이다. 너무 파랗지는 않지만 독약을 먹을 수 있는 경제다. 평생 독칼을 쓸 수는 없지?

2. 위는 아직 약세의 근본이 아니다. 독성 속성이 어떤 속성에 손상을 입힐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제가 5 여 급일 때 피라미드 2F 의 활과 화살에 가서 독극물을 가득 바르고 독에 강화된 것을 기억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극물, 독극물) 결국 상처가 오히려 반으로 줄어든 것으로 드러났다. ㅋㅋㅋㅋㅋ 독이 없는 비율이 피를 흘리지 않았더라면, 그렇지 않았더라면. 활과 화살 같은 속성과 다른 속성들에 대한 괴괴가 줄어든 것 같다.

3. 단검이 작은 체형 괴물에게 피해를 주는 것은 1%, 중형 75%, 대형 5% (당시 돌맹이를 때리는 것은 힘겨운 나무였다) 인 것으로 알려졌다. 나는 이것이 쌍칼 (단검) 독침이 주류를 이룰 수 없는 이유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결국 주먹은 이것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4. 권날에도 독을 바르면 되잖아요. 권날을 장착한 독침이 있으면 되잖아요? 개인적으로, 같은 등급의 희귀도의 단검과 권날을 비교하면 단검의 공격이 더 높고, 권날의 역할은 폭침을 두 배로 늘리는 폭격률을 제공하는 것이다. 결국, 물건의 용도를 최대한 활용하고, 특별히 재능을 발휘하여, 기본적으로 운이 필요 없는 독침이 권날을 착용하게 하는 것은 매우 부적절합니다. 왜냐하면 권날의 폭격이 이렇게 낭비되기 때문입니다. 독침에게 권날의 가격 대비 성능은 단검보다 얼마나 높을까요? 그리고 제작이 더 비싸요.

5. 바이러스 전파는 군독할 수 있지만 적의 노란 혈조 이후에는 줄일 수 없다. 비록 백분율 감방위의 효과는 여전히 남아 있다. 그래서 후속 AOE 를 보완하기 위해 법사가 필요하다. < P > 요약 < P > 독침은 세 가지 암살자 중 더 나은 생존 능력과 통제력, 간단하고 난폭한 군상, 장비 경제를 가장 적게 먹는 데 있다. 하지만 소모품에 대한 수요는 어느 정도 있지만 많지는 않다. 하지만 부상에도 똑같이 지속적인 수출인 폭침이 높지 않아 두 번째 주류가 되는 것도 어쩔 수 없다. 꼭 스톰 스팅과 스팅커를 비교해야 한다면, 대후기를 보기에만 집중하지 말고, 결합해서 스팅과 스팅은 사실 막상막이라고 할 수 있다. 스팅커는 생각보다 그렇게 약하지 않다. 스팅커보다 적어도 은자보다 훨씬 낫다. 상대의 속성을 억제하는 괴이한 것을 단속하면 즐겁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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