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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of Duty 17 Death Arcade 모드의 게임플레이 아이디어 공유

아케이드 오브 데스 모드는 블랙 옵스 시리즈의 클래식 모드입니다. 콜 오브 듀티 17에서 아케이드 오브 데스 모드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Call of Duty 17 Death 아케이드 모드 플레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Call of Duty 17 Death 아케이드 모드 플레이 방법

준비 조건:

이 컵은 최소한 5~10시간의 플레이와 능숙한 게임 조작 후에 상사가 직접 운반할 수 있다고 느끼고 연습할 의지가 없는 학생은 여기에서 포기할 수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높은 라운드에서 팀에 의해 파괴되지 않을 확률이 95%인지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구체적인 난이도는 실제 작업에 따라 다르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능숙하게 번개를 발사하고 무적 시간을 잘 활용하는 것이 거점 방어의 핵심이 될 것입니다. 이 가이드는 또한 레벨을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공격 가능한 위치와 버그를 제공하지만 프로세스를 단계별로 진행하는 방법은 알려주지 않습니다. Wilderness 및 Gate of Destiny를 플레이하는 방법과 같은 프로세스는 직접 탐색하거나 비디오를 시청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모드는 이미 가장 까다로운 해결책이므로 정신적으로 진지하게 연구할 준비를 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메커니즘:

게임 1에는 팀의 전투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1. 오프닝 애니메이션의 무적 시간

오프닝 애니메이션을 건너뛰지 않으면 플레이어의 신체는 게임에 들어가 무해한 상태가 됩니다. 특정 무적 시간은 실버백이 보트를 흔들고 치약을 짜기 시작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이 3인 전략은 이 메커니즘을 사용하지 않으며 무적 플레이어가 무적을 취소하면 거의 보장되어 좀비에게 둘러싸여 생명을 잃게 됩니다.

2. 녹색과 노란색 원의 무적 시간

사망 후 환생하면 캐릭터의 발 밑에 녹색 원이 나타나 플레이어가 무적 시간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상태의 플레이어는 BOSS와 야생 몬스터 리스폰 지점을 제외한 모든 몬스터를 직접 처치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원이 깜박이면 무적 시간이 곧 사라진다는 의미이므로 플레이어는 위험을 신중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핵폭탄과 번개를 방출한 후에도 무적이 부여됩니다.

3. 생명 부여

생명을 부여한 후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많은 버프 보너스를 받게 되며 대부분은 무작위입니다. 가장 일반적이고 유용한 것은 장갑을 얻은 플레이어가 스스로 회전하여 좀비를 즉시 죽일 수 있는 장갑입니다. (그래서 주인을 희생하고 장갑 대신 목숨을 내놓는 암울한 방법도 있는데...) 중요한 점은 확률은 매우 높지만, 버프가 100% 나타날 확률은 없다는 것입니다. 장갑.

4. 탄약 보충

번개 또는 핵폭탄 수가 0에 도달하면 다음 레벨로 들어가면 무료로 탄약이 보충됩니다. 따라서 핵폭탄이나 번개를 가진 플레이어는 포위되었을 때 인색해서는 안 됩니다. 특히 탈출할 수 없는 콘솔 플레이어에게는 실력보다 생명이 더 중요할 것입니다.

5. 중간에 참여하세요

이 게임의 가장 중요한 메커니즘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아케이드 모드의 플레이어는 중간에 다시 참여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플레이어는 생명 3개, 번개 2개, 핵폭탄을 갖게 됩니다. 호스트 플레이어는 종료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바로 종료됩니다. 호스트가 한 명뿐인 방은 일시 중지할 수 있지만, 누군가 방에 들어오면 일시 중지가 취소됩니다. 세 사람은 네트워크 환경이 좋아야 한다. 지연은 끔찍하지 않지만 전진하거나 후퇴할 때 오류 보고는 치명적이다. 호스트는 친구 가입 설정을 동시에 공개로 수정해야 합니다. 참고로 전투 상황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운명의 돌을 획득한 플레이어는 퇴장 후 스킬이 저장되지 않으므로, 퇴장할 수 없는 유일한 호스트가 유용한 운명의 돌을 획득할 수 있다면 게임의 난이도가 높아질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6. 1인칭

이때 게임에는 거의 모든 능력이 어느 정도 강화됩니다. 더 많은 공격을 견딜 수 있고 빠르게 혈액을 재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달릴 수도 있고 더 높은 발사 속도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1인칭 달리기 기능을 사용하여 좀비를 피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합류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3인 vs. 4인:

4인 팀이 화력 우위를 갖고 있지만 가장 큰 문제는 바로 게임방에 입장할 수 없다는 점이다. 게임 서버에 방이 꽉 찼다는 표시가 지연될 수 있지만, 3인용 방에는 항상 한 명의 플레이어가 빠르게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는 PS5를 사용하고 있는데, 초를 세어보면 10초 안에 방에 들어가고 나올 수 있습니다. 집주인 이외의 사람들은 로딩 시간을 개선하기 위해 빠르게 참여할 수 있는 PS5 또는 PC 플레이어를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PS4의 25~30초 로딩 시간은 방에 있는 플레이어의 생존 난이도를 크게 높입니다. 4인 그룹은 컷신의 무적 시간을 이용해 그룹이 파괴되지 않도록 할 수도 있지만, 3인 그룹은 직접 전진과 후퇴를 한 뒤 핵폭탄으로 해당 지역을 클리어해 압박을 해소할 수도 있다. 균형적으로는 개인적으로 3인 그룹을 추천합니다.

편집: @lord0520의 팁에 따르면 PS4는 게임 내 초대를 사용하여 Activision 친구 방 전체 표시 문제를 우회하여 게임 난이도를 더욱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실버백 이모가 모션을 취합니다.

각 레벨이 끝날 때마다 달리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실버백 이모가 당신을 공격합니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이모가 오면 공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때 그녀를 공격하는 것은 최종 레벨의 BOSS의 혈액량과 관련이 있습니다. 개인 테스트에서는 모든 레벨에서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여 이모를 출력한 후 보스가 체력이 70~80% 남은 상태로 마지막 전투 직후 사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론적으로는 레벨 64 직전에 BOSS를 죽이는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이를 확인해야 합니다.

와일드니스 맵

와일드니스는 신규 유저에게 매우 불리한 곳이므로 플레이어가 직접 맵, 던전, 운명의 문 등을 탐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레벨 5에서는 황무지 개발 기간 동안 게임 요소를 통해 열쇠, 핵폭탄, 생명 등 중요한 재료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사망 후에는 다시 입장할 수 없습니다. 재입장한 플레이어에게는 검은색 화면만 표시됩니다. 따라서 광야에서는 일행이 전멸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안정을 추구하는 팀은 후방에 한 명을 두고 직접 포탈로 돌진하여 퇴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벨 4 이후 첫 번째 황야에서는 포탈을 통해 바로 나갈 수 있습니다. 다만, 36레벨 이후 광야에서는 늑대인간 보스를 물리쳐야 운명의 문에 들어갈 수 있고, 60레벨 이후 광야에서도 해골왕을 물리쳐야 문을 열 수 있다. 따라서 36, 60 이전에는 팀 전체가 체력을 보충한 후 다음 레벨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레벨 아이디어

레벨 1~20 아이디어

각 레벨 이후에 핵폭탄과 번개의 수가 보충될 수 있으므로 처음 20레벨은 쉽게 그리고 직접 교대로 솔루션을 핵무기로 공격하십시오. 이때, 레벨 클리어 가능성이 있는 팀은 진입이나 퇴장이 거의 없는 상태여야 합니다.

레벨 13 지도에서 사용 가능한 차단 위치:

이 두 원 안에 서 있으면 기름 통과 투척 무기를 제외하고는 일반 좀비의 공격을 받지 않습니다. 누워서 테스트해 보세요. 1인칭에서는 벽에 붙어서 진입하기가 더 쉽습니다. 레벨을 클리어한 후 조이스틱을 가볍게 밀어서 위치를 고정하는 것을 몇 번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30~40레벨의 것

역시 예전처럼 스킬을 잘 활용하는 것이 필요하지만, 이제는 횟수와 데미지가 대폭 늘어났습니다. 가장 빠르게 입장하고 퇴장하는 플레이어가 핵폭탄을 출력하기 위해 전진 및 후퇴 작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2와 협력하여 전진 및 후퇴할 수 있으며, 이때 부담이 없어야 합니다.

레벨 41-45

혈액 풀 난이도가 시작되며 이 과정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 되어야 합니다. 이때 모든 플레이어는 미트볼과 피 묻은 남자들에게 둘러싸여 있지 않도록 맵 측면에 모여야 합니다. 이때 플레이어는 포위되기 전에 핵폭탄을 투하한 후 즉시 제거해야 하며 나머지 두 명은 . 핵폭탄과 집주인의 비상 핵폭탄을 사용하여 생명을 구합니다. 플레이어 1이 입장한 후 플레이어 2는 핵폭탄을 투하한 후 즉시 전진하고 후퇴합니다. 이 맵에서 생존하기 위해 단계를 반복하면 호스트는 팀이 파괴되지 않도록 기술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이 끝나면 두 선수는 능숙한 조화로 전진과 후퇴를 할 수 있어야 한다.

레벨 46~60

이러한 레벨은 비교적 단순하며 구체적인 작업은 혈액 풀과 유사하지만 내결함성 비율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방어할 수 있는 여러 위치가 제공됩니다. 번개를 사용하여 적을 제거하세요. 기본적으로 어려움은 없습니다.

레벨 49 맵 위치

봉에 올라가면 맨 위에는 두 사람, 맨 아래에는 한 사람이 설 수 있습니다.

가드 포인트 53

이 위치에서는 3명이서 비교적 쉽게 포인트를 지킬 수 있으며, 번개와 핵폭탄을 잘 활용하면 쉽게 레벨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가드 포인트 57

이 위치는 대포알에 맞지 않는 것을 보장하고 기술을 잘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차량을 타고 최대한 물 속으로 운전해 들어가려고 노력한다면, 지도에 갇히더라도 집단 파괴의 위험은 없을 것입니다.

레벨 60 황야

이 레벨에서는 안정적인 해결책을 찾기 위해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소유자의 생명이 3개 미만이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지도를 밀어야 합니다. 마침내 스켈레톤 퀸을 물리치고 생명이 0이 된 플레이어 2는 3인 그룹의 경우 그룹 파괴의 가능성이 없으며 검은 화면으로 전진 및 후퇴하여 레벨 61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클리어해야 할 보스가 있기 때문에 레벨 61부터 두 명의 플레이어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레벨 61~64

플레이 방식은 같지만 피 웅덩이처럼 미친듯이 전진과 후퇴를 번갈아가며 해야 합니다. 64레벨 이후 BOSS 전투에 대한 이론은 65레벨이다. 이때 BOSS의 실제 혈액량은 알 수 없기 때문에 BOSS를 공격하기 전에 모든 멤버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때 집주인은 해당 지역을 클리어하기 위해 많은 수의 핵폭탄을 축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전 프로세스에서 충분히 사용했다면 BOSS 전투는 매우 짧을 것입니다. 따라서 BOSS가 사망하고 팀이 고르지 못한 경우 플레이어는 트로피를 놓칠 수 있습니다.

차량 무적 버그(낮은 확률)

많은 플레이어들이 차량이 맵 외부에서 스폰되면 일정 확률로 회색 화면이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차량에서 내리면 지도로 다시 순간이동되어 손상 없는 상태로 들어갑니다. 이 버그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차량실에 들어갈 때 왼쪽 하단 장갑을 잡는 것입니다.

이때, 자세히 보면 방어구가 살짝 매달려 있거나 거푸집을 통해 착용된 것처럼 보입니다. 다른 플레이어도 맵에서 거푸집을 통해 착용을 시도하거나 아래 보호 울타리를 열 수 있습니다. 카드 그림을 트리거합니다. 회색 화면에서 한 사람만 멈춘다면 레벨 클리어를 축하합니다.

우리는 성공한 적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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