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란 무엇인가요?

FLASH란 무엇인가

FLASH에는 세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1) FLASH는 원래 영어로 "플래시"를 의미합니다. 2)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컴퓨터 애니메이션 디자인 소프트웨어입니다. 위의 애니메이션 작품을 인터넷에서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로 제작한 경우. Flash는 대화형 벡터 멀티미디어 기술로, 그 전신은 인터넷에서 초기에 인기를 끌었던 벡터 애니메이션 플러그인인 Futureplash입니다. 나중에 Macromedia가 Future Splash를 인수한 후 Flash2로 이름이 바뀌었고 현재는 최신 flash4입니다. 현재 인터넷에는 수천 개의 Flash 사이트가 있으며 Macromedia의 전용 ShockRave 사이트와 같이 유명한 사이트는 모두 Shockwave Flash 및 Director를 사용합니다. 플래시는 점차 대화형 지식의 표준이자 미래 웹 페이지의 주요 주류가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Flash는 미국 MACROMEDIA사가 1999년 6월 출시한 뛰어난 웹 애니메이션 디자인 소프트웨어입니다. 음악, 음향 효과, 애니메이션 및 혁신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합하여 고품질 웹 페이지 동적 효과를 만들 수 있는 대화형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입니다.

FLASH를 사용하는 이유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HTML 언어의 기능은 매우 제한되어 있으며 사람들이 기대하는 상쾌한 동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디자인을 충족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다양한 A 스크립팅이 필요합니다. 언어는 역사적인 순간에 등장하여 웹 디자인을 더욱 다양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래밍은 특정 프로그래밍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항상 인기가 있는 것은 아니며 사람들은 간단하고 직관적이며 강력한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가 필요하며 Flash의 출현은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FLASH의 특징

1. 벡터 그래픽과 스트리밍 기술을 사용합니다. 비트맵 그래픽과 달리 벡터 그래픽은 그래픽 품질에 영향을 주지 않고 임의로 크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스트리밍 기술을 사용하면 애니메이션 재생과 다운로드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웹 시청자의 불안한 대기 분위기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2. 생성된 애니메이션(.swf) 파일은 키 프레임과 아이콘을 사용하여 매우 작습니다. 몇 K 바이트의 애니메이션 파일은 이미 웹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흥미로운 애니메이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웹 페이지를 더욱 생생하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고 정교하며 빠르게 다운로드되므로 웹 페이지를 여는 짧은 시간 내에 애니메이션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3. 음악, 애니메이션, 음향 효과 및 인터랙티브 방법을 통합하여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웹 애니메이션 디자인에 선호되는 도구로 Flash를 채택하고 있으며 멋진 애니메이션(영화) 효과를 많이 만들어냈습니다. 또한 Flash 4.0 버전은 이미 MP3 음악 형식을 지원하므로 음악과 함께 추가된 애니메이션 파일을 컴팩트한 크기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강력한 애니메이션 편집 기능을 사용하면 디자이너가 원하는 대로 고품질 애니메이션을 디자인할 수 있으며, ACTION 및 FS COMMAND를 통해 Flash에 더 많은 디자인 자유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가장 널리 사용되는 웹 디자인 도구인 Dreamweaver는 웹 페이지의 어느 위치에나 직접 삽입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플래시는 서서히 웹 애니메이션의 표준이자 새로운 기술 발전 방향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렇게 희귀한 디자인 도구를 접하고 무엇을 기다리고 계시나요? 서둘러서 Flash의 대열에 합류하세요!

플래시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세 가지 기본 기능은 그래픽 그리기 및 편집, 애니메이션 트윈 및 마스킹을 포함하여 전체 플래시 애니메이션 디자인 지식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하고 기본입니다. 이는 밀접하게 연결된 세 가지 논리적 기능이며, 이 세 가지 기능은 플래시가 탄생할 때부터 존재해 왔습니다.

그래픽 그리기 및 편집

그래픽 그리기 및 편집은 플래시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한 기본 기술일 뿐만 아니라 멀티미디어 제작을 위한 기본 기술이기도 합니다.

탄탄한 기본 기술이 있어야만 향후 학습과 제작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Flash Professional8을 사용하여 그래픽을 그리고 편집합니다. 이는 드로잉 과정에서 Flash 애니메이션 제작의 세 가지 기본 기술 중 첫 번째이며, 사용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래픽 요소를 구성하는 구성 요소는 Flash 애니메이션의 큰 기능이기도 합니다. Flash의 모든 그래픽은 모양으로 시작됩니다. 모양은 채우기와 획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전자는 모양 내부 부분이고 후자는 모양의 윤곽선입니다. 이 두 가지 구성 요소를 항상 염두에 둘 수 있다면 아름답고 복잡한 이미지를 보다 원활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Flash에는 다양한 그리기 모드에서 작동하는 다양한 그리기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창작물이 직사각형이나 타원과 같은 단순한 모양으로 시작하므로 이를 능숙하게 그리고, 모양을 수정하고, 채우기와 획을 적용하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Flash에서는 세 가지 그리기 모드를 제공하며, 이 모드에 따라 "스테이지"의 개체가 서로 상호 작용하고 편집할 수 있는 방법이 결정됩니다. 기본적으로 Flash에서는 병합 드로잉 모드를 사용하지만 객체 드로잉 모드를 활성화하거나 기본 직사각형 또는 기본 타원 도구를 사용하여 기본 드로잉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윈 애니메이션

트윈 애니메이션은 전체 플래시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핵심이자 플래시 애니메이션의 가장 큰 장점으로, 애니메이션 트위닝과 모양 트위닝의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Flash 애니메이션 디자인에서 중요한 것은 "트위닝된 애니메이션" 디자인을 배우는 것입니다. 비디오 클립 구성 요소와 그래픽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애니메이션을 만들 때 미묘한 차이가 있으므로 이러한 미묘한 차이점을 완전히 이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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