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6 영상 제작에 대하여.
CS1.6 영상 제작 csMTV 제작 방법
csdemo를 받으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데모의 일부 하이라이트를 bmp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입니다. avi 영상 제작 가능! 이 작업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콘솔에 "startmovie *** 25" 명령을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른 다음 "~" 키를 눌러 bmp 변환 프로세스를 시작하면 데모의 재생 속도가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변환 과정에서 이는 정상적인 현상이므로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명령의 ***는 bmp 파일 이름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startmovie 1 25"를 출력 명령으로 사용하면 "1"로 시작하는 많은 파일이 cs 디렉터리에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bmp 이미지 파일) . 25는 프레임 수를 나타내며, 이는 초당 25장의 사진을 생성하는 것으로 이해될 수도 있습니다. 숫자가 클수록 초당 더 많은 사진이 생성됩니다! 그렇다면 몇 개의 프레임을 사용해야 할까요? CS의 표준 속도는 25프레임이지만, 물론 30프레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향후 제작 과정에서 불필요한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초당 25프레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영상에 슬로우 모션 효과를 만들어야 하는 경우 프레임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프레임 수가 많을수록 avi 재생 속도는 느려지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용할 특정 프레임 수는 영화의 필요에 따라 제작자가 적절히 조정해야 합니다. 작업을 중지하려면 콘솔에서 뒤로를 누르거나 "endmovie"를 입력하세요! 그렇다면 avi를 만들 때 어떤 영상 해상도를 사용해야 할까요? 화질과 제어 파일 크기를 보장하려면 640*480의 해상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해상도로 제작된 영상 파일의 크기가 매우 다르기 때문에 작품 업로드 및 다운로드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조건부 제한을 적용하여 cser의 편의성도 제공합니다! 좋습니다. 오늘은 이 단계에 대한 이야기를 그만 두겠습니다. 이제 영화 제작에 관심이 있다면 이 기사를 따라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기사에서는 videomach를 사용하여 bmp를 avi 스트리밍 미디어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videomach
이전 장에서는 데모의 일부 하이라이트를 bmp 이미지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런 다음 videomach를 사용하여 avi 비디오 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맨 왼쪽에 있는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고 cs 디렉토리에서 bmp 파일을 선택합니다(Shift 키를 눌러 세 번째 사진부터 마지막 사진까지 선택할 수 있음).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추가하려는 음악 파일을 선택합니다( 음악 파일은 mp3 또는 wav 형식일 수 있음) 그런 다음 작은 디스크 아이콘을 선택하여 파일 이름과 인코딩을 설정합니다.
① "출력 파일"에서 "비디오 전용"을 클릭한 다음 " 이 "파일"에 비디오 쓰기 여기에서 저장 경로와 파일 이름을 선택합니다. (파일명의 접미사는 .avi 형식입니다.)
② 상단의 '동영상' 옵션을 선택하고 '자동'과 '원본 길이 유지'를 선택 해제하세요. "선택"에서 "25.00fps(pal)"을 선택합니다.
③"형식 옵션"을 클릭하여 인코딩 플러그인 선택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divx5.0.2 코덱"을 클릭한 다음 "구성" 옵션을 클릭하여 코딩 속도 설정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코딩 비트 속도"를 약 2500~4000으로 조정하세요. 다른 모든 항목에는 기본값을 사용하세요. 코딩 비트율 수치가 높을수록 이미지가 더 선명해지지만 생성된 avi 파일의 용량이 커지므로 재생 중 시청 효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4 상단 "오디오" 영역 , 음악 효과를 "16비트 스테레오(스테레오)"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설정은 기본값을 사용합니다. 마지막으로 "확인" 키를 눌러 초기 페이지로 돌아가서 "작은 삼각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비디오 합성을 수행합니다! 이렇게 하면 멋진 공연을 즐길 수 있어요! 강렬한 음악과 변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정말 즐겁습니다~! 그러나 이는 가장 기본적인 합성 작업일 뿐입니다. 음악이 장면과 전혀 일치하지 않고, 오프닝 자막이나 특수 효과가 없어 시청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다음 장에서는 Premiere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특수 효과와 자막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3장: Premiere
멋진 자막 제목이 없으면 완전한 MTV가 될 수 없습니다. 아래에서는 Premier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자막을 만드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프리미어 메인 페이지를 열고, "파일" 메뉴에서 "새로 만들기" → "제목" 옵션을 선택하면 바로 자막 편집 창이 나타납니다. 글꼴 색상 조정 후 "t" 버튼을 선택하고 원하는 단어를 입력하세요. 입력합니다.
마지막으로 파일을 저장하고 창을 닫으면 프리미어 자료 창에 자막이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그런 다음 자막 자료를 "타임라인"의 "video 1a" 비디오 트랙으로 드래그하고 마우스로 이 자료를 선택한 다음 오른쪽의 "효과 제어" 창에서 "모션 설정" 옵션을 클릭하고 "모션 설정"을 클릭합니다. " 편집 상자가 나타납니다. 자막 모션 속성을 편집 및 조정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alt" 키를 누른 채 눈금자를 앞뒤로 드래그하면 미리보기 모니터 창에서 움직이는 자막을 보실 수 있습니다!
VM에 비해 PR의 가장 큰 장점은 훌륭한 작품을 만들기 위해 빼놓을 수 없는 풍부한 특수효과와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 프리미어 메인 화면을 열면 각 레이아웃의 기능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재료 창"에서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가져오기" → "파일"을 선택하면 재료를 추가한 후 여기서 재료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료를 "비디오 1a" 또는 "비디오 1b" 비디오 트랙으로 드래그하면 미리보기 모니터 창에서 자료의 특정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음악을 추가하려면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자료 라이브러리에 음악을 추가하고 오디오 트랙으로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음악 출력 지점과 비디오 출력 지점은 제작자가 편집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편집하려는 자료를 마우스로 좌우로 가리킵니다. 오른쪽의 "전환" 상자에는 특수 효과 자료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비디오에 특수 효과를 추가하려면 선택한 특수 효과를 "타임라인"의 "전환" 특수 효과 응용 프로그램 트랙. 그러나 특수 효과를 생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1a 비주얼 트랙과 1b 비주얼 트랙의 자료 간의 중첩 시간에 따라 달라진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중첩 시간이 길수록 특수 효과도 더 오래 걸립니다. 원본 자료에서 불필요한 장면을 잘라내고 싶다면 "타임라인" 창의 "잘라내기" 아이콘을 사용하여 편집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먼저 자를 제거하려는 샷 부분의 시작 부분으로 자를 이동한 다음 왼쪽의 "잘라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지 않는 부분과 원하는 부분을 분리한 다음 분리된 부분에 마우스를 맞추는 것입니다. 재료로 이동하여 오른쪽 버튼을 눌러 "자르기"를 선택하세요! 결국 avi를 생성하는 단계만 수행하면 비교적 완성도 높은 동영상이 완성됩니다! 작업은 매우 간단합니다: "파일" → "타임라인 내보내기" → "영화" → "설정" → "저장"! 설정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이 하나 있습니다. "키프레임 및 렌더링"에서 "필드"를 "필드 없음"으로 선택하세요! 이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면 생성된 비디오가 이빨처럼 강해져서 영화를 보는 즐거움이 크게 감소됩니다!
나만의 cs mtv 만드는 방법
사실 cs mtv를 직접 만드는 과정은 어렵지 않습니다. 기계가 충분히 빠르면 제가 언급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30분이면 간단한 CS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CS의 완벽한 성능을 avi 또는 기타 비디오 형식 파일로 완전히 변환하여 멋진 순간을 모든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먼저
/csgps_com_download/other/demo_v2.2c.zip에서 일부 스크립트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이 파일로. 나만의 CS 무비를 만드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준비:
다운로드한 압축 패키지를 x:/sierra/half-life/cstike/ 디렉터리에 추출합니다(cs의 상용 버전은 x:/counter -strike/cstrike입니다) / 디렉터리)
다음으로 cstrike 디렉터리에 1.cfg라는 새 cfg 파일을 만들고 여기에 exec deco_record.cfg를 추가해야 합니다.
//-- stuff
stuffcmds
console 1
다음으로 메모장을 사용하여 cstrike 디렉토리에 있는 config.cfg를 열어야 합니다: p>
bind f8 toggel_demo_1
bind f9 toggel_movie_1
(f8 및 f9가 다른 기능 키로 바인딩되지 않은 경우, 그렇다면 사용하지 않는 버튼 두 개를 변경하면 됩니다.)
위 작업을 완료한 후 언제든지 f8을 눌러 데모 녹음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Demo1.dem이라는 파일입니다. 이 파일은 cstrike 디렉터리에 저장됩니다. f9의 목적은 bmp 파일을 생성하는 것이므로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설명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데모를 녹음하는 것입니다.
CS MTV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CS 데모가 있어야 합니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데모 녹음 버튼(f8)을 누르면 데모 녹음이 시작됩니다. 녹음을 끝내고 싶을 때 해당 버튼을 다시 누르시면 됩니다. (또는 콘솔에 Record 데모1/stop 데모를 입력하세요.)
두 번째 단계는 데모를 재생하고 데모를 bmp 파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데모를 bmp 파일로 변환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먼저 데모의 해상도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bmp는 많은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cs 설치 디스크에 상당히 많은 하드 드라이브 공간이 필요합니다. Geekplay를 사용하여 데모의 해상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videomach_dl.html
vidiomach라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세요.
다운로드 후 설치하세요. 실행 후 CDK를 요청하는 창이 나타납니다(13 3s, 작동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평가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vidiomach 패널에서 파일>열기를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많은 수의 bmp 파일이 있는 디렉토리를 찾아 해당 bmp 파일을 모두 선택하십시오. (첫 번째 항목을 클릭하고 Shift 키를 누른 채 마지막 항목을 클릭합니다.) 해당 파일은 패널 왼쪽 하단의 목록에 나타납니다. 아래로 내려가서 패널에서 파란색 디스크 같은 것을 찾으세요. 찾은 후(가운데 근처), 나타나는 새 창에서 파일 탭의 출력 옵션에서 비디오만 선택하세요. 비디오 파일 옵션에서 원하는 것을 지정하십시오. 생성된 동영상에 파일 이름을 지정하고 하단 열에서 원하는 비디오 형식을 선택하십시오(avi가 가장 좋습니다). 그런 다음 비디오 탭을 클릭하고 모든 확인 표시를 제거하십시오. 그런 다음 형식 열에서 형식 옵션을 클릭합니다. 들어가서 코덱을 선택하십시오. 나는 모든 사람에게 divx502 버전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 버전은 호환성이 뛰어나서 어떤 문제도 일으키지 않습니다. 다만, 손에 ftp 공간이 없어서 올릴 수 없으니 divx502가 없는 친구들은 직접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또는 다른 버전의 divx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디코더를 선택한 후
막대를 당겨 영화 품질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기본 780이 이미 매우 명확하다고 생각합니다. 결과 파일은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상황에 따라 선택하자. 다음은 OK를 끝까지 클릭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파란색 디스크 표시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 표시(재생)를 클릭하여 영화 제작을 시작합니다.
몇 가지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파일을 열 때 동일한 이름을 가진 파일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여러 데모의 하이라이트를 bmp 파일로 여러 번 분할한 후 한 번 열어서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주 잘 나왔습니다. 우리 스스로 몇 가지 조사를 하고 영화 특수 효과를 추가하면 프래그 오어 다이가 나올 것입니다. 헤헤.
모두가 곧 이 CBI 데모를 받고 국내 고전 CS 영화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