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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를 쓰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人"의 전통적인 문자는 여전히 "人"입니다.

전통적인 변형: 秂魜人仌朲亻死任仒乆prison込い任s罖λ /, ぺべи/丶ん

人, 중국어 명사, 발음 rén, 그림문자. 절할 줄 알고 겸손한 곧은 동물을 상징합니다. 사람이 절할 수 있는 이유는 개인의 힘이 부족하고 다른 사람과 협력해야 하는 필요성을 마음속으로 생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늘과 땅의 자연이 가장 귀하다. 사람은 수평적인 삶보다 수직적인 삶을 살기 때문에 윗팔과 아래 정강이처럼 보입니다.

리윤은 “사람은 천지의 덕, 음양의 인연, 귀신과 신의 만남, 오행의 우아함”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사람은 천지의 심장이요 오행의 끝이라 음식과 맛과 소리와 색으로 말미암아 태어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새, 짐승, 바퀴벌레, 나무는 모두 하늘과 땅에서 태어났다는 이론에 따르면, 그것들은 하늘과 땅의 심장이 될 수 없고 오직 인간만이 하늘과 땅의 심장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늘과 땅의 생명은 지극히 귀하다. 천지의 마음은 하늘과 땅이 화합할 수 있는 사람을 말하고, 열매의 마음은 구기자나무를 재생시켜 열매를 맺을 수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그들은 모두 작지만 몸 전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의례서"

헤링본 뼈문의 진화:

인용: Ding Zaixian과 Ding Lei, "동이문화와 산둥·뼈문의 해석" 19장 중국문학역사출판사 2012년 2월 2일자.

위의 '人' 글자는 갑골문, 청동문, 죽간, 비단문의 몇 가지 예이다. 이 단어들은 모두 인간 자세의 옆으로 향한 상태를 나타내는 그림 문자입니다.

'웹페이지-한자 다기능 문자 데이터베이스'에서 '人'이라는 단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다.

원래 의미에 대한 설명

에서 개요: 고대 한자 "인(人)" "코끼리 남자가 양손을 옆으로 눕힌 채 서 있습니다. 본래 뜻은 '절을 잘 할 줄 알고 겸손한 곧은 동물'이다.

사람이 절할 수 있는 이유는 개인의 힘이 부족하고 다른 사람과 협력해야 한다는 점을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일본인들은 중국어를 배운 적이 있고 항상 이 한자가 전달하는 지혜를 물려받았기 때문에 절하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한자 '야마토'는 두 사람을 뜻하지만 차이점이 있다. 전자는 몸과 근육의 힘을 추구하고, 체력과 힘을 옹호하는 것이다. 후자는 두뇌의 힘을 존경합니다.

자세한 설명: '인간'은 인간을 의미하고, '수문': "인간, 천지의 가장 고귀한 본성. 이 진[zhòu] 문자는 팔과 정강이의 모양과 같습니다. 모든 인간의 속성은 모두 인간을 따른다. "전국시대에는 사람에게 장식으로 점을 붙이기도 하고, 점을 가로선으로 연장하는 경우가 많으며, [é]는 "千"자 모양이므로 "人"과 "千"은 같은 글자의 구별입니다. "천"을 참조하십시오.

갑골문자의 원래 의미는 'Collection' 22626: 'Beat ten people'로, 10명을 죽인다는 뜻이다.

'컬렉션' 20328: '유이런'은 은왕이 자신을 부르는 이름이다.

동문의 원래 의미는 Yihou Weigui [cè guī] : "서민", 즉 서민입니다.

Huanzi Meng Jianghu: "사람", Qihou Bo [bó]: "사람의 사람".

"저우 의례. 지역 공무원. "Da Situ": "국토의 지도와 국가 건국을 담당한 사람들의 수."

"좌주안(Zuo Zhuan). "항공 9년": "선비들은 가르치기 경쟁했고, 서민들은 농사일에 열심히 일했다."

대우정: "나는 한 사람이다". 황제가 자칭한 갑골문 '나는 한 사람이다'와 동일하다.

"시. 다야. "Xiawu": "Meizi [zī]는 한 사람입니다.", Mao Hengzhuan: "한 사람이 황제입니다."

"Guoyu. 저우 유. "Jin Hui Gong의 내부 역사에는 후손이 없어야 합니다.": "남은 사람은 유죄입니다." Wei Zhao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황제가 남은 사람이라고 주장했습니다."

"Bai Hutong." "호변": "세상이 워낙 넓으니 사해 안에는 모든 성인의 귀가 하나다."

'군주'는 군주이다.

중산왕정(忠山王丁): "장기인류(主)".

'렌첸'은 목사를 뜻한다.

중산왕정: "목사에게 합당한 것은 지혜(지식)이다."

"순자. '왕바': '주인은 불의하고 신하는 불성실하다.'

'인가'는 서주나라 사회의 최하위 육체노동자를 일컫는 말로 '리'라고도 불린다. "라는 말은 하급 서민의 신분이라고 합니다.

귀순은 “나는 열 가족이 있고 수백 명이 있다”고 말했다.

대우정은 “수천 오십 명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사람'을 뜻하는 단위어로도 사용됩니다.

[동게]귀 : "푸(포로)백십사명", 즉 114명이 포로로 잡혔다는 뜻이다.

"상수. "타이 맹세": "나는 반항적인 목사 10명을 갖고 있습니다."

거짓 해석을 통해

그 사람을 나라 이름인 '야만인'이라고 잘못 부르기도 한다. "영어" 2524: "Wang Zheng(정복) Renfang". "Renfang"은 Dongyi 사람들의 모든 국가를 가리키는 "Yifang"을 의미합니다.

'컬렉션' 37852개 : (B)하이,왕(부)...올 봄부터...(가을)까지 나오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 같은데? 왕구가 말했다: 지. 12월에는 阘[gòu]와 Yiyi만이 9명의 제사를 지냅니다.

'시체'로도 흔히 쓰인다. 갑골문의 '인'과 '시체'의 글자는 모양이 같고 모양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시체'로 오인될 수 있다.

"Oracle Bone Inscriptions": Chen Bingxin: Zhou Jinwen 및 이후 고전에서 "시체"와 "yi"라는 단어는 소리의 변화입니다. "인간"과 "시체"는 일상의 판단 버튼으로, 진짜 지방은 반전된다. '인간'과 '야만인'은 서로에 대한 두 가지 비유인데, 진짜 살찐 건 반전이다. 그러므로 고대에는 이족이라고 불렸으며 적개심이 전혀 없었습니다.

청동 비문에는 휴일을 '연도'라고도 표시합니다.

Fu Renfu 匜: "Fu Renfu Zha (작곡) Lu 匜 [yí], 만 명이 사용합니다."

'만 명이 사용합니다'는 청동 관용어 '만년 사용'은 아버지가 만 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황도대를 주조했다는 뜻이다.

"인"은 "년"의 소리 기호이므로 "인"은 "니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이 이론은 장 타이옌의 "니앙리의 고대 소리가 진흙으로 돌아간다"(양)는 이론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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