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라는 이름은 단지 게임이 러시아에서 유래되었기 때문에 붙여진 것인가요?
테트리스라는 이름은 이 게임이 러시아에서 유래했다는 데서 유래됐다. 이름에 해당하는 중국어가 없기 때문에 테트리스로 번역됐다.
테트리스(Tetris)는 러시아인 알렉세이 파지트노프(Alexei Pajitnov)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테트리스의 러시아 이름은 Тетрис?입니다. 이름은 '4'를 의미하는 그리스어 tetra에서 유래되었으며 이 게임의 저자는 테니스를 매우 좋아했습니다. , 그래서 그는 두 단어를 하나로 결합하고 이름을 Tetris(러시아어 Тетрис)로 지정했습니다. 이 이름은 해당하는 한자가 없는 단어들의 조합으로, 음역도 별로 좋지 않고 퍼지기도 어려워서 중국에서 테트리스로 직접 번역한 것이 테트리스라는 이름의 유래이다.
테트리스라는 게임은 구소련의 과학자 알렉세이 파지트노프가 개발한 교육용 소프트웨어로, 이후 여러 게임회사에 라이선스를 부여한 게임이다. 는 저작권 문제가 없기 때문에 여러 게임사에서 이 게임을 대량으로 출시하였고(각사마다 버전은 다르지만 기본 원칙은 동일함) 이 게임이 널리 보급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테트리스를 시작하는 것은 매우 쉽지만 조작 기술과 배치 기술을 익히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작은 사각형으로 구성된 다양한 모양의 블록이 화면 상단에서 계속 떨어지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블록의 방향과 위치를 조정하여 하단에 완전한 하나 또는 여러 블록을 표시합니다. 블록이 모이면 가로바가 사라지고 포인트가 쌓이며, 제거되지 않은 타일이 화면 상단에 쌓이면 게임이 실패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