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4 Dead 1의 무기 문제에 대해
저도 우연히 보고 있어요.
주전투 총기
초기 총기
(1) 소음 기관단총
총기 이름: MAC- 10
단발 위력: 25
사고 피해 위력: 0/1/2/12(쉬움/보통/고급/전문가의 4가지 난이도에 해당)
범위 조정 값: 0.84 (이 값이 1이면 사거리가 증가해도 총기의 위력이 감소하지 않는다는 의미)
탄창 용량(총알 운반 용량): 50(700)
발사 속도: 16발/초
재장전 시간: 2.35초
게임 시작 시 사용할 수 있는 연속 발사 총기는 연사 속도가 빠르고 화력이 낮습니다. 그리고 충분한 탄약.
일반 감염자를 죽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웅크리기 + 헤드샷 폭발입니다. 다양한 특수 감염자에 의해 팀원이 무기력해지거나 땅에 쓰러지는 경우, 기관단총 플레이어는 화면의 지시에 따라 가능한 한 빨리 특수 감염자를 사살해야 합니다. 다양한 특수감염자들에 맞서 싸우기 위해서는 탄약을 자주 장전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재장전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재장전하는 동안 사람을 밀어낼 수 있으며, 이는 백병전 전투에서 더 많이 사용되어야 합니다.
MAC-10의 근접 데미지 출력은 후기 M4 및 SCAR-L보다 강력합니다. 전투 중후반에 탄약이 부족하다면 MAC-10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기관단총
총 이름: IMI Uzi
단발 위력: 20
사고 피해 위력: 0 /1 /2/9
사거리 조정 값: 0.84
탄창 용량(총알 운반 능력): 50(700)
발사 속도: 16발/per 초
재장전 시간: 2.35초
MAC-10과 성능이 비슷한 기관단총입니다. 우지의 단발은 위력은 떨어지지만 반동과 총알 분산이 전자보다 좋아 장거리 사격에 조금 유리하다.
전문가 모드에서는 탄약을 절약하는 방법이 과학입니다. 저자는 긴급상황을 제외하고는 연속사격을 남용해서는 안 된다고 권고한다. Xbox 360의 컨트롤러 위치는 마우스만큼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헤드샷 비율을 높이려면 공격 대신 방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십자선을 특정 높이에 고정하고 감염된 사람의 머리가 이 위치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촬영 전 높이; 감염자 몇 명이 돌파하면 밀어내고 다시 촬영하세요.
(3) 크롬 산탄총
총 이름: Remington 870
위력: 31x8(단일 발사체 위력 x 발사체 수)
아군 화력:
사거리 조정 값: 0.7
탄창 용량(총알 운반 능력): 8 (64)
사격 속도: 2발/초
재장전 시간: 0.473초/라운드
근접 총기, 특히 특수 감염자에게 효과적입니다. 샷건의 스플래시 범위가 넓어 일부러 헤드샷을 노릴 필요가 없습니다.
산탄총의 전투 스타일은 전투 무기와 유사합니다. 일반적인 강도의 소탕 전투를 처리하려면 앞으로 나아가서 사격하고, 뒤로 물러서 포탄을 철수하고 총을 장전하고, 앞으로 나아가서 사격>주기를 반복합니다.
빈 약실에 4종의 산탄총을 장전할 경우, 장전 완료 또는 중단 시 장전 동작이 추가됩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생존자들은 자주 재장전하거나 총알이 하나 남았을 때 재장전하는 좋은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4) 펌프 샷건
총 이름: Benelli M3
위력: 25x10
범위 조정 값: 0.7
탄창 용량(총알 운반 능력): 8(64)
발사 속도: 2발/초
재장전 시간: 0.473초/발
M3는 근접전에서는 강력하지만 장거리 정확도는 레밍턴 870만큼 좋지 않습니다.
감염파의 공세에 맞서 펌프액션 산탄총의 발사 간격이 골치 아프다.
전문가 난이도에서는 사격과 밀기의 리듬을 조절하여 피를 잃을 가능성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먼저 두 번 눌러 공격하는 감염자를 밀어낸 다음 공격하는 감염자를 겨냥하여 발사합니다. , 밀어내기의 쿨타임이 거의 끝나갑니다. 그리고 돌진하는 두 번째 감염자들을 밀어내고, 발사 > 하는 사이클을 계속합니다.
고급 총기
(1) 전투용 산탄총
총기 이름: Franchi SPAS-12
화력: 28x9
사거리 조정 값: 0.7
탄창 용량(총알 운반 능력): 10(100)
발사 속도: 6.66발/초
p>재장전 시간: 0.396초/발
반자동 산탄총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근접 무기이며 특히 감염 파동에 효과적입니다.
반자동 산탄총을 사용하고, 감염된 사람을 볼 때마다 발사하는 나쁜 습관에 빠지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산탄총 한 발로 여러 명의 감염자를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끝까지 발사하면 총알이 빨리 단단해집니다. 무차별 사격을 하지 않는 것에는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문가 난이도에서는 실수로 팀원을 죽일 확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문가 난이도에 있을 때 몇 차례 연속 슈팅 패배를 당했다. 감염파와 몇번의 백병전도 있었고, 작가의 산탄총은 멀리 있는 마녀와 사이렌차를 맞힐 정도로 운이 좋지 않아 정말 눈물이 나지 않게 되었다...
하자. 탄약 절약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또 다른 교훈은 권총을 자주 사용하는 것입니다. 반자동 산탄총으로 중거리에서 감염된 사람을 죽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가 이렇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거리에서는 권총이 더 잘할 수 있습니다. 반자동 산탄총의 탄약은 가장자리에 사용해야 합니다.
(2) 전술 산탄총
총기 이름: Benelli M1014(M4 Super 90이라고도 함)
위력: 23x11
사거리 조정 값: 0.7
탄창 용량(총알 운반 능력): 10(100)
발사 속도: 6.66발/초
장전 시간: 0.396초 /shot
M1014의 전체 데이터는 Spas-12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Spas-12가 장거리 사격 능력이 더 좋다는 것입니다.
저자의 마지막 샷건 경험은 자주 로드하는 것입니다. 샷건 시리즈는 탄창을 하나씩만 교체할 수 있는 완전 자동 총기와는 다릅니다. 10발을 장전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며, 산탄총의 탄창 용량도 작습니다. 플레이어가 전투 중에 탄창을 장전할 모든 기회를 활용하지 않으면 전투가 매우 수동적이 됩니다. 여유 시간이 있을 때마다 새로고침 버튼을 더 자주 눌러야 합니다. 백병전 상황에서는 푸시 버튼을 누르기 전에 재장전 타이밍을 변경할 수 있으며, 누른 후 발사 버튼을 켜서 재장전을 취소한 다음 사격할 수 있습니다.
(3) 전투 소총
총기 이름: FN SCAR-L
(게임 맵에는 MK17이라고 나와 있는데 SCAR-H이지만 3D 모델입니다. 실제로는 SCAR-L입니다. 아마도 저작권 문제 때문일 것입니다)
단발 위력: 44
사고 피해 위력: 0/1/4/21
범위 조정 값: 0.97
탄창 용량(총알 운반 능력): 60(420)
발사 속도: 9발/초
재장전 시간: 3.35초
돌격소총은 아마도 게임에서 가장 실용적인 무기일 것입니다. 풍부한 탄환과 높은 화력, 강력한 장거리 사격 능력을 갖추고 있어 결점이 없다고 할 수 있다.
게임 속 SCAR-L은 3발 버스트 모드만 지원하며, 각 총알은 44점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돌격소총 중 SCAR-L은 정확도가 가장 높고, 초당 피해량은 두 번째로 높습니다. SCAR-L의 고정밀 특성으로 인해 이동전에서 높은 사격 정확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SCAR-L의 유일한 단점은 3발 점사 모드로 탄약이 빨리 소모되고 재장전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감염된 한 사람에게 총알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생존자들은 권총을 더 자주 사용하는 것을 기억합니다.
(4)AK-47
총 이름: AK-47
단발 위력: 58
사고 피해 위력: 0 / 4/6/28
사거리 조정값: 0.97
탄창 용량(총알 운반 능력): 40(400)
발사 속도: 7.7발 / 초당
재장전 시간: 2.5초
공교롭게도 AK-47의 설계자는 L4D2 출시일 일주일 전에 90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공식 버전에서 생존자들은 "Gun King" Kalashnikov가 쏜 이 돌격 소총을 집을 수 있는 기회도 갖습니다.
AK-47의 단발 위력과 초당 피해량은 3개 총 중 가장 높다. 보통 난이도에서는 AK-47 총알 한 발로 일반 감염자를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고급 및 전문가 난이도에서는 두 발이 필요합니다. AK-47의 정확도는 낮지만 이 작은 결점은 쪼그리고 앉는 자세 + 연속 사격을 사용하면 극복할 수 있습니다. AK-47의 초능력은 탱크를 상대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장거리 사격 구간에서는 AK-47의 명중률 회복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생존자가 정말 천천히 천천히 사격할 인내심이 없다면 권총을 바꾸는 편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5) 돌격소총
총명: M16A2
(실제로 M16A2는 완전 자동 모드로 사격할 수 없습니다. 반면 SCAR 시리즈는 , 실제로는 반자동과 완전 자동 기어만 있습니다)
단발 위력: 33
사고 피해 위력: 0/1/3/16
사거리 조정 값: 0.97
탄창 용량(총알 운반 능력): 50(410)
발사 속도: 11.4발/초
재장전 시간: 2.35초
M16A2의 데미지 출력은 최하위지만, 높은 연사력과 좋은 정확도, 고용량 탄창 등의 장점을 갖고 있다. 강제로 3발을 발사해야 하는 SCAR-L이나 연속사격 정확도가 떨어지는 AK-47에 비하면 아무런 특징도 부족함도 없는 M16A2는 다양한 상황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앞으로 L4D2 Expert 난이도에 대한 최고의 전략 라인업을 구성하게 되면 M16A2 전체 라인업이 선택될 가능성이 있을까요?
(6) 저격총
총기 이름: H&K41/SG1
(두 번째 총이 HK41인지 G3/SG1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있습니다. 하나는 군대에 판매되고 다른 하나는 민간인에게 판매된다는 점을 제외하면 둘 사이에는 본질적인 차이가 없습니다.)
단발 위력: 90
아군 화력: 0/3/ 9/45
사거리 조정 값: 1
탄창 용량(총알 운반 능력): 30(210)
발사 속도: 4발/초
재장전 시간: 3.5초
저격총은 L4D2에서 가장 정확한 총기입니다. 이동 사격을 위해 저격 조준경을 여는 것도 좋은 전술적 선택입니다. 저격총은 클리어런스 효율이 높기 때문에 생존팀의 체류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고, 감염파와의 조우 횟수도 줄일 수 있다. 저격총은 거리와 난이도에 관계없이 일반 감염된 사람을 한 번에 죽일 수 있으므로 의도적으로 헤드샷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물론, 얼굴 사진을 추구하지 않는 것은 일반 감염자에게만 적용됩니다. 특수 감염된 사람에 대한 헤드샷에는 특정 피해 보너스가 있습니다.
(7)저격소총
총명: 루거 미니-14
단발 위력: 90
사고 피해 위력: 0 /3/9/45
사거리 조정 값: 1
탄창 용량(총알 운반 능력): 15(165)
발사 속도: 4발 /초
재장전 시간: 3.25초
Mini-14의 탄창 용량은 HK41에 비해 작지만 그 외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저격총에도 총알 관통 특성이 있습니다. 대규모 감염자들이 자신을 향해 달려드는 장면은 스나이퍼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면입니다. 이때 저격총 한 발로 감염된 사람들을 한 줄로 죽일 수 있는데, 이는 매우 효율적이고 탄약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8), 유탄 발사기
총 이름: M79
단발 위력: 400
탄창 용량(총알 운반량) : 1 (30)
발사 속도: 분당 16발
M79는 매우 강력한 소탕 무기이지만 불행히도 탄약을 많이 탑재하지 않습니다. M79는 한 번의 사격으로 감염된 파도 집단을 제거할 수 있어 필드 제어에 매우 적합합니다. 전투의 마지막 장에서 다른 총기는 감염 파동을 죽이기 위해 탄창이 가득 필요하지만 수류탄을 사용하면 한 발로 죽일 수 있습니다.
수류탄의 가장 큰 단점은 실수로 발사되기 쉽고 재장전 시간이 길다는 점이다. 수류탄 발사기는 일반적으로 캠페인 중간에 나타납니다. 마지막 챕터에서 수류탄을 사용하려면 생존자들은 끝까지 수류탄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보유자의 보조 무기 작동 및 수류탄 기술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습니다.
보조무기
권총
주포의 탄약을 절약해 주는 보조무기로, 길잡이 소탕에 적합하다. 플레이어가 전투 무기를 장착한 후에는 새 권총을 집을 때까지 권총을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의 HP 게이지가 비어 있으면 땅에 쓰러집니다. 이때 플레이어가 전투 무기를 장착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권총을 꺼내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권총/권총 쌍수 사용
총기 이름: SIG P226/SIG P226+Glock 17
단발 위력: 36
우발적 부상 위력: 0/1/3/17
사거리 조정: 0.75
탄창 용량(총알 운반 용량): 15 또는 30(무제한 탄약)
발사 속도(한손, 양손 사용): 5.71발/초, 11.42발/초
재장전 시간(한손, 양손 사용): 1.75초
P226은 게임의 초기 무기로, 높은 연사력과 무제한 탄약이 장점이다. 게임 시작 시 시계 17을 집어들 수 있으며 나중에는 양손 권총으로 변신합니다. 양손 사용 후 탄창 용량이 30발로 확장되며, 발사 속도가 소폭 증가됩니다. 이 권총은 쪼그리고 앉아 헤드샷을 쏘는 데 적합하며 일반적으로 탄약을 절약하기 위해 감염된 사람을 청소하는 데 사용됩니다. 장거리 포지셔닝은 산탄총, AK-47 및 M79 수류탄 총과 같은 무기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론적으로 양손권총의 30발 탄창은 가장 빠른 속도로 3초 안에 끝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극단적인 발사 속도에서 양손 권총의 초당 피해량은 돌격 소총 수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컨트롤러 버튼의 내구성에 대해 매우 확신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렇다면 초당 11발의 고속 연속사격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
플레이어가 P226을 들고 데저트 이글을 장착해야 할 동료가 떨어뜨린 P226을 주울 때 또는 전투 무기인 경우 자동으로 시계 17이 됩니다. 양손 권총으로 변합니다. 플레이어가 데저트 이글이나 전투 무기를 장착하고 있다면 지상에 있는 시계 17을 집으세요. P226이 되며, 하나 더 선택하면 양손무기가 됩니다.
매그넘 권총(멀린 권총으로도 번역됨)
총기 이름: 데저트 이글 .50구경
단발 위력: 80
아군 피해량: 0/2/8/38
사거리 조정 값: 0.75
탄창 용량(총알 운반 용량): 8(탄약 무제한)
발사 속도: 3.3발/초
재장전 시간: 1.75초
샌드 이글은 큰 반동과 높은 위력을 갖고 있어 일반 감염자들과 싸우기에는 충분합니다. 목표 몸. 강력한 단발 사격으로 원거리 사격과 근접 전투 모두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 매그넘건은 저격소총, 기관단총 등의 무기와 조합해 근접전의 단점을 보완하기에도 적합하다.
전투 무기
끝없이 늘어나는 감염자들의 군대에 맞서, 탄약이 제한된 총기는 결국 생존자들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전투 무기가 탄생했습니다. L4D2d의 전투 무기는 한 번의 명중으로 여러 명의 감염자를 쓰러뜨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특수 감염자를 한 번의 명중으로 죽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전투 무기에는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체테는 휘두르는 속도가 빠르지만 공격력이 낮고, 기타는 휘두르는 속도가 느리지만 상당한 참수율을 갖고 있으며, 불도끼는 속도와 위력을 모두 갖추고 있어 한 번에 마녀를 죽일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전투 무기는 보조 무기 슬롯을 차지합니다. 생존자가 전투 무기를 장착한 경우 권총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운된 상태 제외)
저자는 전문가 난이도를 돌파하기 위해 전투무기를 사용할 때 전진 후퇴 전투 방식을 채택했다. 한 걸음 앞으로 나가 칼을 휘두르고, 한 걸음 뒤로 물러나 거리를 만든 다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 칼을 휘두른다. 이 속도는 발사 도끼나 일렉트릭 기타와 같이 스윙 주파수가 낮고 범위가 넓은 무기에 적합합니다. 칼날 속도가 더 빠른 프라이팬이나 마체테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자주 물러날 필요가 없습니다.
근접전에서 감염자가 공격하는 것을 보면 즉시 후퇴+밀어내야 합니다. 감염자의 공격 동태를 관찰하는 것 외에도, 달려드는 감염자에게도 주의를 기울인다. 당신에게 다가오는 모든 감염된 사람이 당신 앞에 똑바로 서서 당신을 베도록 놔두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경우 그들은 당신의 옆구리나 심지어 당신의 등을 돌아다닐 것입니다. 결국, 싸우는 무기의 공격 판단 시간은 제한되어 있고, 옆으로 피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때 생존자들은 감염자가 있는 방향을 겨냥해 감염자를 밀어내는 것이 최선이다. 그런 다음 일정 거리 뒤로 물러났다가 전진 및 후퇴하는 전투 모드로 돌아갑니다.
(1) 소방 도끼
공격 간격: 1초
사거리: 넓음
특성: 절단된 사지, 위치 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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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지 절단 특성을 지닌 전투 무기는 감염된 사람의 사지를 절단하여 전투를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머리를 겨냥하고 칼을 휘두르면 목이 잘릴 확률이 높아진다. 전문가 난이도에서 플레이어는 한 번의 공격으로 특수 감염자를 죽이기 위해 목표를 특수 감염자의 머리로 조정해야 합니다.
L4D1을 플레이해본 플레이어라면 마녀가 일어설 때 머리를 조준하고 쏘면 일정 확률로 원히트 킬을 달성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겁니다. L4D2에서는 여러 전투 무기가 이 속성을 물려받았으며, 소방용 도끼도 그중 하나입니다.
(2) 일렉트릭 기타
공격 간격: 1초
공격 범위: 넓음
속성: 팔다리 절단, 넉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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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루의 검으로 참수율이 높고, 사거리가 길고, 면적이 넓은 장무기입니다. 다크 카니발 마지막 장의 전투 무대는 콘서트장인 만큼 선택할 수 있는 일렉트릭 기타의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3) 프라이팬
공격 간격: 0.75초
공격 범위: 작음
속성: 밀어내기
이 게임의 밀기 동작에는 쿨링 시간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여러 명의 감염자에 둘러싸여 있을 때 누군가를 밀면 밀쳐내기 성능이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넉백 특성을 지닌 프라이팬은 근접 전투의 첫 번째 선택이 되었습니다. 감염자가 전면과 후면에서 공격할 경우 프라이팬의 넉백 특성을 통해 팀의 피해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공격빈도 측면에서는 전투무기 중 프라이팬이 가장 좋은 것으로 꼽히지만, 아쉽게도 공격범위가 조금 짧다.
(4) 카타나
공격 간격: 0.8초
공격 범위: 중간
속성: 절단된 사지, 위치 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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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 Axe와 위치는 동일하지만 속도가 더 빠릅니다. 공격 범위는 소방 도끼와 프라이팬 사이입니다.
(5) 마체테
공격 간격: 0.8초
공격 범위: 중간
속성: 절단된 사지, 위치 킬러
p>
게임 초반에 습득 확률이 높은 전투 무기로, 공격 속도가 빠르고 사거리가 짧습니다.
(6) 경찰봉
공격 간격 : 0.7초
공격 범위 : 작음
속성 : 팔다리 절단, 반발
p>
방탄복에 감염된 사람은 사망 후 지휘봉을 떨어뜨릴 확률이 더 높습니다. 배턴은 공격 간격이 짧고 무기 속성이 많지만 아쉽게도 공격 판정이 매우 적습니다.
(7) 야구 방망이
공격 간격: 0.75초
공격 범위: 중간
속성: 절단된 사지
(8) 귀뚜라미 배트
공격 간격: 0.8초
공격 범위: 중간
속성: 적중 후퇴
( 10) 크로우바
공격 간격: 0.8초
공격 범위: 중
속성: 잘린 팔다리
(11)전기톱
p>공격 간격: 0.1초
공격 범위: 중
속성: 절단된 사지
전기톱의 성능은 완벽하지만 아쉽게도 연료 제한이 있으며 소진된 후에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전기톱은 매우 자주 공격하며 일정 수준의 Hard Rain에서 마녀 자매를 즉시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톱의 수명을 연장하려면 생존자들은 연료를 절약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백병전을 시작하기 전에 너무 일찍 전기톱으로 전환하지 마십시오. 또한, 엔진을 시동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전기톱을 전환할 때 리드 타임도 계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