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악당
14 위: 전자세계전. 이 1982 의 영화는 한 컴퓨터 엔지니어가 자신의 게임을 도둑맞은 후 호스트로 잠입한 이야기를 다룬다. 그러나 잠입한 후, 그는 자신이 가상 세계에 갇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는 반드시 현실 세계로 돌아가는 길을 찾아야 했다. 20 10 의 속작' 창: 세계전쟁' 은 또 다른 이야기, 약간의 바이오전자 기술을 다룬다.
13 위: 귀신이 난 기계. 이 영화는 1993 에서 온 것으로, 한 점원이 실제로 연쇄살인자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는 동료 컴퓨터의 명단에 있는 사람을 하나씩 죽였다. 그리고 한 번의 충돌로 그는 맞아 죽고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사악한 자기력 진동 스캐너가 그의 영혼을 컴퓨터로 전송함으로써 그에게 더 많은 힘을 주었다.
12 위: 죽음의 소환사. 이 198 1 의 사교는 여전히 우리에게 경고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이 영화는 사회에 버림받은 사람이 컴퓨터를 통해 악마를 소환하고 주문을 퍼뜨리는 법을 배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11 위: 초연해커. 20 14 의 이 영화는 인공지능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렸다. 과학자 윌과 그의 아내는 의식을 컴퓨터에 업로드하는 방법을 발견했다. 위독한 윌의 의식이 컴퓨터 네트워크에 들어갔을 때, 그는 자신이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10 위: 나, 로봇. 이 영화의 논리는 아시모프의 로봇 3 법칙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 중에서도 윌 스미스가 연기하는 탐정은 인공지능을 신뢰하지 않았고, 결국 인공지능 V.I.K.I 가 인류를 멸절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들은 모두 로봇의 3 대 법칙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9 위: 과일 하드 캔디. 2005 년 이 영화는 14 세 소녀가 지능이 높은 범죄를 저질렀고 32 세 소아 성애 사진작가 제프에게 보복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8 위: 생존 게임. 2006 년 영화로 한 무리의 젊은이들이 공포온라인 게임에 빠진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들이 맡은 역할이 죽었을 때, 진정한 플레이어는 실제로 죽음을 위해 태어났다. 나머지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빨리 공략을 받아 공포의' 혈낭자' 에 맞서 피비린내 나는 저주로 가득 찬 이 게임에서 이기고 살아남아야 한다.
7 위: 사이버 공황. 이 영화는 집을 나서지 못하는 프로그래머 안젤라가 위험에 처했을 때 교체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안젤라는 이 모든 것이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다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컴퓨터 전문가로서 그녀는 자신의 명성을 씻기로 결심했다. 더 중요한 것은 소프트웨어가 범죄 집단의 손에 넘어갈 수 없다는 것이다 ...
6 위: 귀신 회로. 이 영화는 200 1 의 일본 영화를 각색한 것이다. 자살한 친구가 사양에게 내심감각에서 온 메일을 보내면서 종말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경고하자, 내심감각의 낯설음이 순식간에 그 주위의 모든 친구들에게 번진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무심코 열리는' 명계 주파수' 는 이메일, 휴대폰, 노트북 등 무선 장치를 통해 전 세계에 빠르게 퍼지며 명계의 악마에게 죽임을 당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5 위: 마종. 영화' 1977' 은 딘 공츠의 소설을 각색해 한 여자가 컴퓨터에 의해 추적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리고 그녀는 과학자 남편이 디자인한 가족 안전 시스템인 Proteus IV 에 의해 집에 수감되었고, 그녀는 임신했다.
4 위: 육세동. 이것은 또한 게임에 관한 영화이다. 그 중 한 소년이 게임에서 다른 사람을 죽였는데, 결국 현실 세계의 실상이 되었다!
3 위: citizenfour. 에드워드 스노든에 대한 이 다큐멘터리는' 맏형' 에 대한 두려움을 우리에게 성공적으로 가져왔다. 스노든의 이전 폭로에 따르면, 국가안보국은 우리 모두를 감시하고 있다.
2 위: 살인 사이트. 이 2002 년 영화는 연쇄 살인 이야기를 다룬다. 피해자들은 모두 48 시간 이내에 한 사이트에 로그인했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형사 마이크 라일리는 위험을 무릅쓰고 직접 이 사이트에 상륙해야 했다.
1 위: 생화학 위기. 이 영화는 우리에게 피비린내 나는 좀비 살해 장면을 보여 주었지만, 이 영화의 가장 큰 악당은 소녀의 이미지를 지닌 인공지능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