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Wii 게임 콘솔은 어떻게 생겼나요? 사진이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Wii에 대한 사전 이해
Wii는 Nintendo가 2006년에 출시한 차세대 비디오 게임 콘솔입니다.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갖춘 혁신적인 핸들 외에도 이전 게임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C(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친숙한 이름: Overlord), MD 및 기타 고전 게임("Mario", "Contra", "Sonic" 등)을 포함한 게임 콘솔.
Wii 기본 정보
콘솔 이름 Wii
출판사 Nintendo/Nintendo
출시일: 미국에서는 2006년 11월 19일, 06 일본 12월 2일, 유럽 2006년 12월 7일
Wii 콘솔의 가격은 미국에서 US$249.99(약 RMB 1,980), 일본에서 25,000엔(약 RMB 1,700), 그리고 €249/입니다. 유럽에서는 £179(약 RMB 2,500/), 2670 RMB)
Wii 게임의 가격은 미국에서는 US$49.99~59.99, 일본에서는 US$4800~6800, 유럽에서는 US$49~59입니다. .
가상 게임 가격 FC: 500포인트/SFC: 800포인트/N64: 1000포인트(1000포인트 = 10달러)
1~4명 지원
표준 구성 Wii 호스트 × 1, 리모트 센서 컨트롤러 벨트 포함 × 1, Nunchuk 셔틀 핸들 × 1, Wii AC 어댑터 × 1, Wii AV 케이블 × 1, Wii 콘솔 × 1, Wii 콘솔 보조 금속판 × 1, Wii 센서 × 1, 센서 홀더 × 1, AA 알카라인 건전지 유럽 $39 유로
눈척 셔틀형 특수 핸들 US $19.99 일본 1800엔 유럽 $19 유로
클래식 컨트롤러 클래식 컨트롤러 미국 $19.99 일본 1800엔 유럽 $19유로
전원 어댑터 일본 3000엔
AV 케이블 일본 1000엔
S 단자 케이블 일본 2500엔
D 단자 케이블 일본 2500엔
컴포넌트 단자 케이블 일본 2500엔
SD 공식 메모리 카드(타 브랜드 사용 가능) 일본 3800엔(512MB)
LAN 커넥터 일본 2800엔
호스트 사양
CPU IBM Broadway
PowerPC 750CL 기반, 성능 향상 및 전력 소비 감소
90나노초 생산 과정
GPU ATI Hollywood
통합 3MB eDRAM
24MB 1T-SRAM 비디오 메모리 장착
표준 출력 480i 및 480p, 16:9 와이드 스크린 이미지에 해당
대역폭 3.9GB/s
90나노초 생산 공정
시스템 메모리 64MB GDDR3
대역폭 4GB/s
네트워크 프로토콜 IEEE 802.11B/G
NDS 연결을 위한 Nintendo의 사용자 정의 프로토콜
어댑터를 통한 유선 네트워크 연결 지원
Nintendo WiFi 연결 및 WiiConnect24 제공
Opera 브라우저 옵션
지원 미디어
외장 메모리 512M 내장 플래시 메모리
저장 가능 콘텐츠를 보관 및 다운로드하고 여기에서 직접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데이터 저장 가능
SD 카드를 통해 용량 확장 가능
광 디스크 드라이브는 12cm Wii 디스크 지원
8cm GameCube 디스크 지원
슬롯 로딩 광학 드라이브
Wii 디스크 용량 4.7GB(싱글 레이어) / 8.5GB(더블 레이어) )
외부 저장 장치 SD 카드
가상 호스트
시뮬레이션 다운로드 서비스 FC(NES) SFC(SNES) N64 MD PC-E
< 피>CDGameCube 시뮬레이션
호환 장치
최대 Wii 컨트롤러 연결 수 4
최대 GC 컨트롤러 연결 수 4
최대 GC 메모리 수 연결 수 2
USB2.0의 최대 연결 수 2
SD 카드 슬롯의 최대 연결 수 1
AV 출력 인터페이스의 최대 연결 수 1
센서 스틱 인터페이스의 최대 연결 수는 1입니다.
기타
Nintendo DS 게임의 평가판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에는 팬이 있습니다
다양한 국가의 게임 등급 시스템 지원*
전력 소모는 게임 실행 시 50W 미만, 대기 시 5W 미만입니다
제어 사양
모션 감지 제어 무선 컨트롤러
셔틀형 특수 핸들 아날로그 로커, 원격 연결 가능
최대 연결 수 4
TV로부터 5m 이내의 유효 거리
모션 센서 컨트롤러 버튼 표시(포인터)/모션 센서(모션 센서)/호스트 전원 스위치 키/A, B, 십자 키/ + 키, - 키, 홈/1, 2 키
셔틀형 전용 핸들 버튼 모션 센서/아날로그 조이스틱/C, Z 키
모션 센서 컨트롤러에는 진동 기능이 제공됩니다. /앰프/연결 주변 장치/플레이어 표시기
클래식 핸들 유선 제어 핸들
최대 연결 수 4
클래식 핸들 키 a, b, 십자 키/X , Y, L, R, ZR, ZL 키/ L, R 키, 아날로그 조이스틱/+ 키, - 키/선택, 홈, 시작 키
Connect24 관련 소개
소위 "Connect24"는 Nintendo 인터넷 연결 서비스가 제공하는 24시간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Nintendo는 야간 시간을 이용해 제품 정보, NDS 월간 게임 평가판, 게임 광고 등을 사용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아침에 일어나 Wii 콘솔에서 Nintendo가 보낸 정보를 확인한 다음 Wii에 다운로드한 데모를 NDS로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물론 Nintendo 게임 판매점에서도 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닌텐도가 출시할 예정인 '24시간 접속 서비스'는 Wii를 위해 특별히 제공되는 특별 다운로드 서비스로, Wii가 꺼진 후에도 매우 낮은 에너지 소비로 네트워크에 접속해 데이터를 수신할 수 있다는 것이 기본 원칙이다. 언제든지 개발자로부터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타 사토루 사장에 따르면, Wii는 일반적인 상황에서 50W 미만의 전력을 소비하며, "24시간 연결 상태"에서의 전력 소비는 약 5W에 불과하며 이는 소형 에너지 절약 전구와 맞먹는 수준입니다. 세대가 매우 낮고 팬을 실행할 필요가 없으므로 매우 조용합니다. 그래서 '커넥트24'는 편리한 에너지 절약, 친환경 서비스입니다.
원격 모션 센서 컨트롤러 소개
Wii의 원래 분리형 컨트롤러는 2개의 AA 알카라인 배터리만 필요합니다. -60시간의 배터리 수명.
두 가지 모션 감지 모드 별도 컨트롤러의 모션 감지 모드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하나는 작업자 손의 이동, 회전, 기울기 및 기타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는 센서입니다. 컴퓨터 마우스처럼 정밀한 포인팅과 조준이 가능한 공간 포착 장치입니다. 이 모드는 "정밀 조준 기능"이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정밀 조준 기능을 사용하면 2개의 AA 배터리의 작동 시간이 약 30시간이고, 일반 감지 기능을 사용하면 약 60시간에 달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에 포함된 메모리 공식 데이터에는 컨트롤러가 6KB의 메모리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고 언급되어 있지만 구체적인 기능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스피커와 결합하면 생각해볼 수 있는 것은 이 저장 기능이 특정 소리를 녹음해 반복해서 재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동기화 신호는 사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컨트롤러를 호스트에 연결하려면 먼저 호스트의 동기화 버튼(SYNCHRO)을 누른 다음 SYNCHRO를 찾아 눌러야 함을 확인합니다. Wii 컨트롤러 배터리 상자에 숨겨진 버튼. 또 다른 동기화 버튼은 호스트와 컨트롤러 사이의 동기화 신호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동시에 호스트는 각 컨트롤러에 독립적인 무선 ID 번호를 제공합니다. 공식적으로 발표된 또 다른 동기화 신호 확인 방법은 리모컨의 "1"과 "2" 버튼을 동시에 누르는 것입니다.
Wii 컨트롤러의 LED 표시등은 두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플레이어의 핸들이 현재 호스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가장 왼쪽 표시등 1번이 켜져 있습니다. 2P 플레이어에는 2번 표시등이 켜져 있습니다. 또 다른 기능은 핸들의 배터리 잔량을 표시하는 것입니다. 남은 전력이 75% 이상에 도달하면 시작 시 핸들에 있는 4개의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50%에서 75% 사이에 3개의 표시등이 깜박이면 전력이 25%에서 50% 미만인 것입니다. 25%보다 높으면 표시등이 하나만 깜박입니다.
간섭 방지 및 보정 형광등, 할로겐 램프와 같은 광원 장비는 물론 플라스틱, 거울 등 일부 외부 요인이 컨트롤러의 조준 정확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확인했습니다. 간섭을 제거하려면 핸들의 X 및 Y축 좌표를 확인하고 감지 막대를 사용하여 보정해야 합니다. 우리는 손잡이가 TV를 겨냥할 수 있다고 직관적으로 느낍니다. 실제로 이는 센서 막대와 손잡이 사이의 대화형 정보를 변환하여 TV로 전송함으로써 달성됩니다.
호스트의 다양한 부분 그림
슬롯 로딩 광학 드라이브
Wii는 디스크를 자동으로 빨아들이는 읽기 방식을 채택합니다. 입구에 살짝 접근하면 기기가 자동으로 디스크를 꺼냅니다. 홈 콘솔이 디스크 임베딩 방식을 채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 NGC 개방 방식에 비해 광학 드라이브를 더욱 직접적으로 보호합니다.
호스트 전면 구성
호스트 전면에 있는 버튼은 위에서 아래로 POWER 키, RESET 키, EJECT 팝업 키입니다. 가운데 슬롯은 SD 플래시 메모리 카드 전용 인터페이스입니다.
호스트 상단 구성
호스트 상단 슬롯은 NGC 컨트롤러 인터페이스 × 4, NGC 전용 메모리 카드 인터페이스 × 2입니다.
호스트 뒷면 구성
호스트 뒷면의 시설은 위에서 아래로 USB 고속 인터페이스 × 2, 방열 구멍, 제어 센서 인터페이스입니다. (빨간색), 출력 단자 케이블 인터페이스, 전원 공급 라인 인터페이스.
콘솔 전원 공급 장치
호스트와 동일한 색상 시스템은 PS3 및 Xbox360 전원 공급 장치와 비교하여 크기가 두 배 이상입니다.
컨트롤러 센서
는 조작자의 공간적 움직임을 감지하는 데 사용되며 TV '직접 위 또는 아래'에 배치해야 합니다. 막대의 길이는 약 20cm이며 양쪽 끝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각 측면에 센서가 있습니다.
WII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사진을 업로드할 수 없기 때문에 여기로 가서 보시면 됩니다. 매우 완성도가 높습니다/zt/l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