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의 구속력 있는 고백 1.7.5 버전 업데이트 내용 요약
이삭의 속박 고백이 오늘 1.7.5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업데이트된 내용을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업데이트된 이삭의 속박 회개 1.7.5의 요약을 살펴보겠습니다.
The Binding of Isaac 버전 1.7.5 업데이트 콘텐츠 요약
현지화
-이제 게임은 일본어, 스페인어, 독일어, 러시아어, 간체를 지원합니다. 중국인.
추가됨
- 3개의 새로운 소품이 추가되었습니다: "유리 눈알", "다래끼", "엄마의 반지".
- "제왕절개"(릴리스)는 이제 사용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창조 가방'(카인), '변환'(리라), 숨토리움(이브)의 전용 소품은 잠금 해제 후 모든 캐릭터가 찾을 수 있습니다.
- 생득권은 모든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선택 메뉴에 오염된 각 캐릭터에 대한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Eden에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블루맨의 똥 드롭은 미니맵(폭탄을 대체하는 맵)에 표시됩니다.
-각 캐릭터에 대한 새로운 시작 방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200개 이상의 방 레이아웃이 추가되었습니다.
시각적 변화
-이제 로스트의 체력을 볼 수 있습니다.
-성스러운 망토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플레이어의 체력 표시줄 옆에 나타납니다.
-리라의 텍스처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The Thing, Null, Begotten, Evil Twin, Clot, Blue Boil 및 Dukie의 텍스처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변환기"의 텍스처를 업데이트합니다.
-영묘 바닥에 있는 하트 가면 보스의 색상 톤을 업데이트했습니다(현재는 빨간색 사용).
-리 릴리스에 새로운 소품과 외형을 추가했습니다.
- 눈에 더 잘 보이도록 자궁 레이어의 색상 톤을 변경했습니다.
-다른 파리와 더 잘 어울리도록 "리틀 블루 맨의 유일한 친구"와 "뚱뚱한 파리"의 텍스처를 업데이트했습니다.
-Brimstone + 기술의 조합은 이제 Brimstone의 레이저와 비슷하게 더 크고 보기에도 좋습니다.
게임 변경
-AZ의 레이저 지속 시간은 더 짧아집니다. Fire and Brimstone
-AZ에서는 충전이 도중에 취소될 때 피를 토하는 대신 충전 시작 시 피를 토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 Li-AZ의 경우.
-Li-AZ의 혈액 기침에 맞은 적은 쉽게 부상을 입고 Li-AZ에 의해 사망합니다. 또한 혈액이 가득 차면 폭발합니다. .리 이브가 숨토리움을 사용하여 혈전을 수축시키면 혈전이 사라지지 않고 대신 이브의 혈전(슬라임)이 심장으로 변하여 그녀 옆에 떨어지게 됩니다. 처음에는 HP가 15이고 이후 천천히 1로 떨어집니다. (하트가 아닌 슬라임은 HP가 5입니다.
- 각 소품 베이스는 Lira용 소품 2개를 생성하며 각 형태는 하나를 취할 수 있습니다.
-Lira는 더 이상 암살자나 혈액 판매자로 인해 스스로 굴러가지 않습니다.
- 치명상으로 인해 Li-Eden이 스스로 굴러가지 않습니다.
-새로운 Li-Cain 시스템. 금화, 금약, 금전지, 리에덴의 똥을 사용하여 물건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p>-에덴의 합성 레시피가 이제 더욱 일관성(?)(공식 설명: 고품질 드랍이 됩니다.) 고급 소품으로 조합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일부 고정 레시피를 제외하고, 카인의 합성 레시피는 씨앗에 따라 달라지며 더 이상 고정되지 않습니다.
-만약 갈비뼈는 영혼이 집었을 때 충전되며 다음 번에 동시에 던져질 수 있습니다. 충전 공격(뼈를 던지는 공격)을 사용하세요.
- 합성 결과가 나오지 않은 경우 잠금 해제되면 케인의 가방은 이제 아침 식사(우유) 대신 무작위 아이템을 선택합니다.
-케인의 가방은 상점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을 사용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릴리스의 아기 캔이 가능합니다.
-리 제미니(리 제이콥)는 유령 상태에서 하트를 주울 수 있습니다.(하층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이 층은 아직 손실되어 있습니다.
-리샤오바이가 샤오홍에게 맞고 길을 잃으면 더 많은 무적 프레임을 얻습니다.
-리샤오바이가 샤오홍에게 맞으면 더 이상 길을 잃지 않습니다.
-Li Twin의 Xiao Hong은 더 이상 피해를 입지 않으며 플레이어의 눈물과 폭탄을 막지 않지만 적의 총알은 막을 수 있습니다.
-Xiaohong은 항상 플레이어를 향해 돌진하며 8방향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샤오홍은 달리지 않고 선수와 최소한의 거리를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샤오홍의 차지 데미지는 보스의 방어구를 무시합니다.
- 적이 없는 방에서 Sky Lock을 사용하면(Li Gemini가 주도권을 잡습니다) 즉시 Xiao Hong을 소환합니다.
- 잃어버린 장남의 권리와 그 안에 들어있는 분실물 목록이 수정되었습니다. (역겨운 마음은 더 이상 찾을 수 없지만, 성수는 찾을 수 있습니다.
- 상점 입금기 이제 폭탄을 맞고 나면 정말 폭발하게 됩니다. 입금 진행 상황은 유지되지만, 이번 라운드는 다시 나타나지 않습니다.
- 상점에 보충 기계(롤 기계)가 비정상적으로 나타납니다.
-로켓폭탄은 플레이어의 이동 방향에 따라 폭발합니다.
-닥터의 폭탄은 적을 통과할 때 접촉 피해를 입힙니다.
-닥터+ 로켓 폭탄 + 큰 눈. 두 번 폭발하는 돌진 로켓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세이버는 이제 기술과 기술에 연결됩니다.
- 이제 콩과 방귀가 적, 폭탄, 방울을 밀어냅니다.
- 목성에서 방귀의 양이 감소했습니다. 보스방 효과는 악마방 아이템을 획득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플레이어에게 하트 컨테이너만 있고 소울 하트가 없는 경우. , 플레이어는 레드 1개와 소울 2개를 소모하는 악마 거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수구의 백화로 인한 상실 상태는 이제 악마의 방을 무료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리대포가 자동으로 차감되지 않습니다.
-홀리 망토의 무적 프레임이 0.5초에서 1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두 번째.
-IBS는 이제 충전 공격으로, 충전 시 플레이어의 공격을 멈추지 않습니다.
-황금 스마일 폭탄의 폭발 빈도. 세눈뿔 전투가 감소합니다.
-베다니가 충전되지 않은 상태에서 철 곡괭이를 사용할 때마다 하나의 영혼 심장이 손실됩니다. 철 곡괭이는 돌을 파괴하며 폭탄처럼 협곡 1칸을 채울 것입니다.
- "'M"(Eden에서 잠금 해제된 동영상)은 철 곡괭이가 완전히 소진된 후에만 철 곡괭이를 굴립니다.
-사다리 위의 천사 상점의 고급 아이템 가격이 15에서 30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유황 불 보물과 블랙 서클 보물의 가격이 이제 1이 되었습니다.
- 이제 악마의 방에서 아이템을 판매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 빨간색과 파란색 고추가 나올 확률은 이제 최대 50%입니다(이 두 가지를 모두 가지고 있는 경우). 제한은 없을 것입니다.
-성심 제거 및 신성의 범위 증가(원래 발사체 속도 감소를 상쇄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제 변환기에는 3개의 형제 충전이 있습니다. .
-Inverted Hermit은 이제 Lucky Bag을 코인 7개로 변환합니다.
-챌린지 40에서 보물 상자 방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금 폭탄이 있으면 마더 폭탄이 자체적으로 소비되는 대신 금 폭탄을 소비할 수 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 크기가 백 드롭 벨트의 데미지와 범위에 영향을 줍니다.
-혈액형 강아지(Twenty-Five Aberdeen)는 더 이상 플레이어가 움직일 수 없을 때 플레이어를 공격하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하수구 거울은 더 이상 찢어짐 효과(예: 황산 또는 흙)로 파괴될 수 없습니다.
-천국의 자물쇠(제미니에서 활성화)는 검정색 배터리가 있으면 두 명의 적을 잠글 수 있습니다. 방에 적이 1명만 있을 경우 잠금 시간이 2배로 늘어납니다.
-챌린지 종료 시 트로피와 일반 게임 레벨 종료 시 큰 상자에는 예상치 못한 게임 종료를 방지하기 위한 쿨다운 시간이 적용됩니다.
-"POP!"(눈알) 눈은 8번의 충돌 후에 땅에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 레몬 가이튼(리베다니 현역)이 소품을 랜덤하게 선택하며, 동시에 현재 방 풀에서 소품을 선택할 확률은 25%입니다.
- 흰색 카드, 흰색 알약, 흰색 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재조정되었습니다.
-이제 설치된 폭탄이 뒤로 던져진 벨트와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 알약 봉지는 더 이상 알약이나 카드가 아닌 항목(예: 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Heartbreak"를 집어 들었을 때 더 이상 플레이어를 죽일 수 없습니다.
-상한 마음이 가득 차면 부활 아이템은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죽지 않도록 상한 마음을 하나 제거합니다.
-암흑 예술(리 유다 활성)의 일시적 데미지 보너스는 블랙 유다와 리 유다에게만 유효합니다.
-이제 어둠의 예술로 인한 데미지 보너스가 더 빠르게 감소하지만 어둠의 예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감소하지 않습니다.
-대식가는 이제 각 음식의 이동 속도를 0.03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식가 + 아침 식사(우유)는 이제 범위와 발사체 속도(원래는 범위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 Big Eater + Dessert는 이제 피해량과 발사체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 로스트의 부상 판정을 감소시켰습니다.
-Mark of Baphomet은 더 이상 Three-Eyed Horn Battle에서 돌을 떨어뜨려 무적 상태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 "확장 팩"(액세서리)은 더 이상 메트로놈(자동차) 및 D와 무한하게 연결되지 않습니다.
-메트로놈(자동차)은 더 이상 대체 또는 R 키를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메트로놈(자동차)은 이제 제네시스 또는 사망 증명서를 발동할 확률이 더 낮아졌습니다.
-챌린지 룸을 클리어하거나 그리드 모드에서 적의 파도를 클리어하면 아자젤의 분노가 가득 차게 됩니다.
-폭탄 파리는 이제 바닥에 따라 체력을 변경합니다.
- 일부 아이템의 아이템 품질(0-4) 균형을 재조정했습니다.
- 미덕의 서에서 엘프의 균형을 재조정했습니다.
-싱지의 방에 돌이 더 적게 포함되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 이제 자신을 복제하는 돌연변이 보스가 방에 입장한 후 추가 보상을 받게 되어 플레이어가 방에 입장할 때 문에 의해 사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핑크 케이지(5층 스티치 몬스터 보스)가 다른 보스들과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더 작아졌습니다.
-범피 스카이 레이저 공격은 이제 시간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제 Mama Bomb은 레벨 1에서 부러진 삽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 이제 쌍둥이 아기가 우정 목걸이(아기가 원 안에 있는 영상)와 올바르게 연결됩니다.
-몬스터 매뉴얼은 이제 쌍둥이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 제단(점토 쌀)은 이제 Vengeful Spirit(부상 시 Red Fire), Hungry Soul(적 사망 시 Red Soul) 및 Blood Type Puppy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어미의 팔찌를 이용해 우리에 갇힌 새를 들어올리고 던질 수 있습니다.
-이제 Super Fly는 일정량의 포격을 차단한 후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이제 트림 고양이의 눈은 매장 관리자가 그에게 얼마나 많은 돈을 주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아군 유닛을 치료하는 빨간색 적들은 이제 아군 유닛만 치료합니다. (매혹된 유닛은 다른 매혹된 유닛만 치료합니다.)
- 이제 모닝스타(적)는 다른 표정을 갖습니다.
-영묘 레벨은 잃어버린 저주(하수구 백화)가 있는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저주(하수백화) 해제 시 더 이상 배드 트립 및 생명 저하약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골드 하트는 이제 피해를 입거나 플레이어의 하트가 더 이상 채울 수 없을 때만 파괴됩니다.
- 하트 용기가 떨어질 때 불공정을 방지하기 위해 상한을 초과하는 하트 용기가 추적됩니다.
- 20/20은 Three Eyes 및 Four Eyes와 연결할 때 더 이상 추가 눈물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신 20/20은 세 눈과 네 눈으로 인한 공격 속도 감소를 취소합니다. (20/20이 여러 개인 경우 추가 20/20마다 추가 찢어짐이 제공됩니다.)
- 거대한 버섯은 이제 효과가 만료될 때 더 많은 무적 프레임을 제공합니다.
- 정신 족쇄는 이제 부활 후 더 많은 무적 프레임을 제공합니다.
-클레이 모델이 가져온 무작위 소품은 이제 씨앗의 영향을 받으며 방마다 고정됩니다.
- Abaddon은 눈송이 상자가 있는 경우 더 이상 플레이어를 죽이지 않습니다.
- Spelunky 헬멧과 해골은 이제 위에서 떨어지는 물체의 공격을 차단합니다.
- 동굴 탐험 헬멧은 이제 방 두 개 너머까지 볼 수 있습니다.
-디바인 오라 데미지가 1.05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티어매니아(수구)와 닥터의 비주얼이 이제 더 좋아졌습니다.
-Vis(불과 유황을 내뿜는 것)는 이제 이중 Vis(불과 유황을 내뿜는 것)가 될 수 있지만 Utero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 폭탄 파리는 세 번째 레벨 이전에 더 이상 빨간색 폭탄 파리로 변하지 않습니다.
-도플(아이작의 빨간색 복사본)은 이제 악마 쌍둥이로 변할 수 있습니다.
-닥터+큐트의 폐는 이제 폭발 시간이 더 짧아지고 무작위 탄막이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이제 슈퍼 투명화는 생성되는 하트 유형을 더욱 강력하게 지정합니다.
-Red Hide에는 이제 Angel 아이템 풀 대신 특수 아이템 풀이 있습니다.
-그리디 모드에서 신성한 왕관을 성샹으로 교체했습니다.
-탐욕 모드의 숨겨진 방인 암살자 방에는 이제 고기 조각 대신 실제 아이템 풀이 있습니다.
- 이제 흰 고양이 머리를 아이템 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파이로매니악의 무게와 희귀도는 이제 정상입니다.
- Lost를 플레이할 때 Balance Lens가 더 이상 Soul Heart를 드롭하지 않습니다.
-Devil Room의 Sacrificial Sting은 이제 페널티 없이 자율 피해로 계산됩니다.
-이제 반전된 별은 시작 항목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탑의 저주는 이제 혈액 기계와 악마의 아이에 의해 발동되지 않습니다(그러나 혈액 판매자는 여전히 적극적으로 발동합니다).
-잃어버린 저주(지도에서 제거됨)는 더 이상 도전 44에서 만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갇힐 수 있는 경우 비행 효과를 잃으면 일시적으로 플레이어에게 성경 효과(비행)가 부여됩니다.
- 이제 라자루스의 옷감을 사용할 때 리라 대신 리라가 리라로 재생성될 수 있습니다.
-십자가나 부러진 십자가를 들고 있을 때, 블루맨이 블루맨이 아닌 블루맨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 리 유다가 유다의 그림자를 갖게 되면 이제 검은 유다가 아닌 리 유다로 다시 태어납니다.
- 투겐, 피눈물(물공) 및 멩의 폐는 이제 세 눈 싸움 중에 극한 호를 덜 갖게 됩니다.
- 아빠의 메모(플롯 소품)는 더 이상 4점 방과 카운터 주사위(D-1)로 굴릴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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