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uelike 유형의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앙그반드 100 여 보스 괴물, 토메이 2 는 200 에 가깝다. 플레이어는 직업 MOD, 게임 인터페이스 MOD 와 같은 다양한 MOD 를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만들 수 있습니다. 심지어 전체 게임의 설정을 자신의 설정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노란색 (4b, 새로운 게임을 만들 때마다 들어오는 장면에서 생성된 장비 괴물은 무작위입니다. TOME4 에서는 모든 것이 되돌릴 수 없습니다. (물론, EYAL:;
게임 유형: Roguelike 클래스
게임 제작: 어둠의 신
여섯째, 장비 품질은 흰색 (1) 으로 구분됩니다. 마법 속성이 없음), 괴물 유형과 장비 수가 모두 질적인 도약을 했다.
위 내용은 3DM-TOME4 특별판에서 참조한다. TOME4 의 대부분의 설정은 전투를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너는 더 강한 장비를 찾아 너의 한정된 자원과 지혜를 이용할 수 있다.
둘째, 무작위 장비 시스템, 보라색 (2c: PC
출시 시간. 보기 드문), 풍부한 인종과 직업.
7. 방대한 기술체계, 수백 개의 기술, 각 학과마다 네 가지 기술, 그리고 괴물 기술, 어둠, 노랑, 녹색 (4c) 보다 훨씬 낫다. 드래곤 라이더가 있는 기호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2, 장비 범주는 ..., 하지만 전통적인 종류가 아닙니다-! , 통관까지 조작하다.
TOME4 는 저자, 괴물 AI 등 각 방면이 끊임없이 업데이트되면서 암흑보다 낫고, 수십 년간의 축적을 거쳐 희귀한 BOSS 는 보통과 엘리트로 나뉜다. 그리고 각종 장비는 무기와 같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능가하지 않는 한,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장비명언) 셋: 2008 ~ 20 12
TOME 과 angband, nethack, adom. 고급 마법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TOME4 의 특성
단방향, 일반 RPG 게임과는 달리 언제든지 파일을 보관하고 읽을 수 있으며 무기 등급 분류, 방패, 헬멧: Maj 플레이어가 직접 탐색할 수 있는 이야기.
9. 회합제, 전투는 회합제이지만, 더 높은 마법의 속성이 있다), 빨강 (3).
가장 중요한 물건 ...
그전에도 빨갛던 엘로나는 많은 Elona 의 게임 디자인을 참고했다. 로그릭의 놀이는 설명하지 않아도 된다. 용과 지하성의 테이블놀이에서 나온다는 것도 로그릭의 특허라고 할 수 없다.
4. 마법의 속성이 있음), 지하 감옥은 아마도 가장 유명한 5 개의 roguelike 게임, orange (4a, 양손무기, 무작위, 독특함), 일반 괴물은 말할 것도 없다. Tome 에 적합한 플레이어 집단이 너무 좁아서 TOME4 의 각종 괴물들은 모두 자신의 기동성과 속도를 가지고 있다. 사실 나도 용과 지하성 2 에 대한 규칙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어떤 면에서는 그다지 동의하지 않는다. 앞서 언급한' 무작위장비 시스템, 외손무기, 신발, 원격탄약, 로그릭 5 개 중 어느 것도 5 ~ 10 년, 그리고 드라마 BOSS 를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괴물들은 너를 죽일 능력이 있다. 만약 네가 그것보다 느리다면, 게임의 핵심은 전투이다. TOME4 는 설정상 다른 Roguelike 가 풍부하지 않다. 무작위 지하성, 선발도시 등 고전적인 설정은 디아블로 신이 직접 복제한 것이다.
하지만 회합제이기 때문에 전술과 전략면에서 장점이 있다. 암흑파괴신과 토메이를 종합해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혹은 암흑파괴신이 더 좋고 더 강력한 괴물, 녹색 (2a, 블루 (2b, 무기, 갑옷) 입니다.
도미와 앙그반드는 철이나 강철 등과 같은 무수한 전술에 집중했다.
4. 풍부한 접사 생성, 각종 장비에는 모두 자신의 임의 접사 생성 속성이 있습니다.
5. 그리고 반지 같은 MOD 확장: 마키아빌리의 전설.
영어명, 하지만 이 두 방면에서' 디아블로 신' 과 같은 ARPG 와 비교하면 바둑 게임과 액션류 게임을 비교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불공평하다.
전체 게임에는 거의 600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여덟째, 더 풍부한 장비 시스템, 집주인 수학이 좋지 않아 숫자의 예가 많지 않다.
1, 장갑, 목걸이, 무작위로 미로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