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기업 이벤트 계획 템플릿
회사 행사 계획 템플릿 1
1. 조직 요소
행사 이름: 즐거운 스포츠 모임
활동시간 : 20xx년 8월 26일(예정) 활동장소 : 기숙사 농구장
활동규모 : 제작반을 A, B, C, D, E, F의 6개 블록으로 나누어 10명 이상 그룹당. (6개 그룹의 리더 및 멤버 명단 통계) 활동 대상 : 제작팀 전 직원
2. 간략한 과정
1. 소요 시간은 예상됨 인원 배치에 10분
2. 진행자의 연설은 5분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3. 리더의 연설은 3분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4. 게임 1: 캥거루 점프는 30분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5. 게임 2: 링보 웨이부(Lingbo Weibu)는 30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6. 게임 3: 드래곤볼 플레이는 20분 소요 예상
7. 게임 4: 레이더스 오브 로스트아크 30분 30분 예상
8. 5게임: 앵그리 벌룬 20분 예상
9. 6경기 : 백벌룬은 30분 소요 예상
10. 시상식 20분 소요 예상
3. 현장 레이아웃
게임 영역 : 게임의 주요 활동 영역
서비스 영역 : 참가자에게 휴식과 식수 제공
4. 구체적인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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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원은 정해져있습니다
사회자 : xxxxxx (주로 분위기를 조성하고 경기규칙을 설명하는 역할을 담당함)
심판 : xxx (주로 경기 지시 발령 및 경기 중 반칙 판정 등을 담당)
취재진 : xxx, xxx, xxx (주로 경기 전 참가자 준비 및 경기 타이밍 등을 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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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 : (첨부된 "참가자 목록" 참조) 정리가 필요합니다
물류 직원 : 청소 직원, 자재 구매자, 현장 기획자, 소품 준비 직원, 테이블 및 의자 복원 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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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최자 연설
(1) 스포츠 회의 개회식 연설
(2) 경기 규칙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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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대회는 포인트 시스템을 채택합니다. 각 게임은 대회 순위에 따라 해당 포인트를 부여받습니다. (1위부터 6위까지 대응점수 : 10, 8, 6, 4, 2, 0)
b 득점 상위 3개 팀이 우승, 준우승, 준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스포츠 회의. 단일 게임에서 1위를 차지한 팀원에게는 기념품이 배포됩니다.
3. 리더의 연설은 리더와 협의 후 결정됩니다
4. 1차전 : 캥거루점프
명칭 : 캥거루점프
소품 : 교복사양 4가방
참가단체 : A, B, C, D, E, F 6개조 (각 조당 10명씩 파견 참가)
장소 요구 사항: 표시 출발선과 활주로 라인, 활주로 라인은 길이 20미터, 너비 1.2x3=3.6미터입니다.
게임 규칙:
대회는 두 라운드로 나뉩니다. 1라운드는 A, B조로 구성됐고, C그룹이 참가했고, 2라운드는 D, E, F그룹이 참가했다. 10명으로 구성된 각 그룹은 두 팀으로 나누어 트랙 라인 양쪽 끝에 섭니다. 예를 들어, 그룹 A는 A1과 A2라는 두 그룹으로 나뉘며 각 그룹에는 5명이 서 있습니다. 경기 시작 전, A1의 첫 번째 팀원은 가방을 허리에 메고 심판의 명령을 듣고 A2 조로 전진한다. A2 조에 도달하면 가방이 그의 다리에서 떨어져서는 안 된다. 가방에서 내려오면 A2 팀의 선수가 가방을 착용하고 A1 조 쪽으로 이동하여 마지막 선수에게로 순환합니다.
대회 도중 넘어지면 스스로 일어나야 하지만, 가방은 항상 다리에 올려놓고 미끄러지면 다시 메야 계속할 수 있다. 게임. 경기 중 각 팀원은 각자의 길을 가야 하며 선을 넘을 수 없습니다. 나머지 5개 그룹도 마찬가지입니다.
게임 채점 규칙: 시간 체계.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한 팀이 개인전에서 승리합니다. 각 그룹이 게임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기록하고 대회 점수표에 따라 점수를 얻습니다.
5. 게임 2: 링보 웨이부
이름: 링보 웨이부
소품: 탁구공 6개(공에 1-6으로 표시됨), 테이블 6개 테니스 라켓 (1-6으로 표시) 참가그룹 : A, B, C, D, E, F 6개 그룹 (각 그룹 10명 참가)
현장 요구사항 : 출발선 표시 및 트랙 라인 표시 , 활주로 라인은 길이 20m, 폭 1.2x3=3.6m입니다(동일한 게임 장소가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그림 2 참조). 게임 규칙:
게임은 두 라운드로 나뉩니다: 첫 번째 라운드 A조, B조, C조가 참가했고, 2차 라운드에는 D조, E조, F조가 참가했습니다. 10명으로 구성된 각 그룹은 두 팀으로 나누어 트랙 라인 양쪽 끝에 섭니다. 예를 들어, 그룹 A는 A1과 A2라는 두 그룹으로 나뉘며 각 그룹에는 5명이 서 있습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 A1조의 첫 번째 선수가 라켓에 공을 올려놓고 심판의 지시를 듣고 출발지점부터 끝까지 출발하여 마지막에는 A2조의 첫 번째 선수에게 라켓과 공을 넘겨준다. . 가장 빠르게 달리려면 이 주기를 반복하세요. 한 그룹이 게임 챔피언이 됩니다.
전 과정에서 공이 땅에 떨어지면 현재 선수의 시작 위치부터 끝까지 공을 주워 달려야 한다.
게임 채점 규칙: 시간 체계.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한 팀이 개인전에서 승리합니다. 각 그룹이 게임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기록하고 대회 점수표에 따라 점수를 얻습니다.
6. 게임 3: 드래곤볼 플레이
이름: 드래곤볼 플레이
소품: 탁구공 6개(공에 1-6으로 표시됨), 물컵 11x3=33 (0-10으로 표시), 긴 테이블 3개, 주전자 1개
참여 그룹: A, B, C, D, E, F (각 그룹은 5명씩 참여하도록 보냅니다)
참여 그룹: p>
장소 요구 사항: 대회 공간은 3x2m이며, 3개의 테이블이 1m 간격으로 평행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11개의 물잔(0~10으로 표시)을 테이블 위에 일직선으로 놓습니다. 컵에 물이 채워져 있습니다.
게임 규칙:
대회는 2개의 라운드로 나누어집니다. 1라운드는 A, B, C 3개 그룹이 참가하고 2라운드는 D 3개 그룹이 참가합니다. , E, F. 각 그룹에는 5명이 참여합니다. 예를 들어 A조에서는 경기 시작 전 A1조의 첫 번째 선수가 테이블 한쪽 끝에 서서 심판의 지시를 듣고 1번부터 마지막 컵까지 탁구공을 불어 넣는다. 게임 시간은 20초이며, 20초에 공이 위치한 컵에 해당하는 점수를 획득합니다. 20초 이내에 마지막 컵까지 공을 날리면 처음부터 계속 플레이할 수 있다. 경기 도중에 선수가 컵 밖으로 공을 날리면 그 선수는 아웃됩니다. 경기 전 공이 있던 컵에 해당하는 점수가 차감됩니다. 두 번째 팀원이 릴레이를 진행합니다. 게임 채점 규칙: 포인트 시스템. 5명으로 구성된 각 그룹의 점수를 합산하여 총점을 얻은 그룹이 게임의 챔피언이 됩니다. 게임 순위를 기록하고 해당 게임에서 각 그룹이 획득한 포인트를 얻으세요.
7. 게임 4: Raiders of the Lost Ark
이름: Raiders of the Lost Ark
소품: 6x5=30개의 의자, 18개의 풍선
참가 그룹: A, B, C, D, E, F 6개 그룹(각 그룹은 6명 참가)
장소 요구 사항: 대회 장소 10x10미터. 대회는 ABCDEF의 6개 블록으로 나뉩니다. 각 놀이 공간에 의자 5개를 배치합니다.
게임 규칙:
대회는 한 라운드로 진행됩니다. 6개 그룹이 동시에 참가하고, 매번 2명이 파트너가 됩니다. 예를 들어, A조에서는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A조에서 A1, A2라는 두 명의 선수를 내보냅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서 있는 자세를 취하고 있다. A1이 눈을 가린 후 다른 팀원들은 A 구역의 의자 위치를 조정합니다. A2는 손에 큰 풍선을 들고 있습니다. 심판의 지시를 들은 후 A2는 구두 안내를 통해 A1이 의자 5개에 도달하여 앉도록 안내했습니다. 마지막으로 A2로 가세요. 풍선을 터뜨리면 그룹이 종료됩니다. 그룹 A의 다음 두 멤버가 준비되었습니다. 세 번째 풍선이 터지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게임 채점 규칙: 시간 제한 포인트 시스템. 가장 짧은 시간을 보낸 팀이 게임의 승자가 됩니다. 게임 순위를 기록하고 해당 게임에서 각 그룹이 획득한 포인트를 얻으세요.
8. 게임 5: Angry Balloon
이름: Angry Balloon
소품: 6x3x6=108개의 풍선, 끈으로 묶음
참가 그룹: A, B, C, D, E, F 6개 그룹(각 그룹은 3명씩 참가)
장소 요구 사항: 대회 장소 10x10미터. 대회지역은 ABCDEF 6개 구역으로 나누어지며, 이는 대회구역과 준비구역으로 구분됩니다. (대회는 게임의 4개 장소를 계속 사용합니다.)
게임 규칙:
대회는 한 라운드로 진행됩니다. 6개 그룹이 동시에 참가하여 한 그룹을 보냅니다. 매번 플레이어. 예를 들어 A조에서는 경기 시작 전 A조가 A1을 내보내고 팀원 몇 명이 힘을 합쳐 A1의 각 발에 풍선 3개를 묶어줬다. 심판의 지시를 들은 후, 각 조의 첫 번째 팀원 A1, B1, C1, D1, E1, F1이 경기장에 입장합니다. 참가자들은 서로의 풍선을 밟습니다. 풍선을 모두 발에 들고 있는 플레이어가 밖으로 나가려고 합니다. 그에 따라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게임 채점 규칙: 포인트 시스템. 게임은 3분 동안 진행되며, 각 팀원의 발에 달린 풍선의 총 개수를 계산하여 가장 많은 사람이 게임의 챔피언이 됩니다. 동점이면 각 팀에서 한 명의 선수가 연장전을 펼칩니다. 게임 순위를 기록하고 해당 게임에서 각 그룹이 획득한 포인트를 얻으세요.
9. 게임 6: 행운 공 운반
이름: 행운 공 운반
소품: 3x6=18개의 큰 풍선, 3개의 의자
참가조 : A, B, C, D, E, F 6개 조 (각 조별로 남자 3명, 여자 3명 참가)
장소 요구사항 : 출발선과 활주로선, 활주로 표시 라인의 길이는 10m, 너비는 1.2x3=3.6m(동일한 게임 장소 사용)
게임 규칙:
게임은 2개의 라운드로 나누어집니다. 첫 번째 라운드는 3개의 라운드로 구성됩니다. A, B, C조가 참가하며, 2차 라운드에는 D, E, F조가 참가하게 됩니다. 각 그룹에는 6명이 참여합니다. 예를 들어 A조에서는 경기가 시작되기 전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씩 두 명의 선수를 출발선에 세워놓고 공동으로 등으로 공을 잡는다. 끝점에 의자를 배치합니다. 심판의 지시를 듣고 출발점부터 결승선까지 출발해 결승선에 도달한 뒤 남학생들은 의자에 앉아 풍선을 무릎 위에 올려놓고, 여학생들은 앉아서 풍선을 터뜨리게 된다. 풍선이 터지는 소리를 듣고 출발선 반대편에 있는 두 번째 남녀 그룹이 럭키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체 과정에서 풍선에 손을 대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풍선이 떨어지거나 터지면 반칙으로 간주하여 주워야 하며, 팀원은 출발지점에서 결승선까지 다시 달려야 합니다.
게임 채점 규칙: 시간 제한 포인트 시스템. 가장 짧은 시간을 보낸 팀이 게임의 승자가 됩니다. 게임 순위를 기록하고 해당 게임에서 각 그룹이 획득한 포인트를 얻으세요.
10. 이벤트 종료
(1) 진행자는 대회 결과를 발표하고, 상위 3명에게 포인트와 함께 상금을 수여합니다. 개별 게임 챔피언에게 기념품이 배포됩니다. (2) 물류 직원이 현장 청소, 게임 소품 정리, 테이블과 의자 복원 등을 담당합니다.
5. 재료 구성
1. 게임 소품 통계
(1) 총 소품: 펌프 1개, 끈 2개, 가위 2개, 분필 상자 1개
(2) 게임 세션별 소품
a. 캥거루 점프: 동일한 사양의 천 가방 4개
b. 링보 마이크로스텝: 탁구 공 6개( 공에 1-6으로 표시됨), 탁구 라켓 6개
c. 드래곤볼 플레이: 탁구공 6개(공에 1-6으로 표시됨), 물컵 11x3=33개, 긴 테이블 사진 3개 , 물병 1개 d 레이더스 오브 더 로스트아크: 6x5 = 의자 30개, 풍선 18개 e 화난 풍선: 6x3x6 = 풍선 108개, 끈으로 묶인 f 등 행운 공: 3x6 = 큰 풍선 18개, 의자 3개
통계 : 균일한 크기의 가방 4개, 큰 풍선 18개, 작은 풍선 140개, 의자 30개, 테이블 3개, 물컵 33개, 탁구공 10개, 탁구 라켓 6개.
우승 : xxx, 준우승 : xxx, 3위 : xxx
개인전 우승 기념품 : 115+6+3+6=40 기념품
6. 활동 실행 카운트다운 워크시트
(맞춤형)
7. 활동에 필요한 양식
8. 조직 관리
안전 관리
청소 관리 비상 조치
회사 행사 기획 템플릿 2
1. 게임명 :
풍선을 밟으세요.
2. 게임 테마:
열정적으로 풍선을 밟고 개학 기념일을 행복하게 맞이하세요.
3. 게임 목적: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협력 기술을 향상하며 급우 간의 우정을 강화합니다.
4. 주최 :
대학생 연합
주관 : 대학 기율검사권리부
5. 게임 재료 :
풍선 500개, 밧줄 1다발, 펌프 3개, 테이블 2개, 의자 2개, 노트북 및 스테레오, 가위 2개.
6. 게임 규칙:
1. 10명이 큰 그룹으로 게임을 진행합니다. 각 사람은 3개의 공을 발에 묶고 두 명씩 작은 그룹을 형성합니다. 팀 구성원은 분리될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탈락됩니다.
2. 게임이 시작되면 모두 발을 이용해 상대방의 풍선을 터뜨리고, 자신의 풍선이 다른 사람에게 밟히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게임을 진행합니다.
3. 요구 사항은 손으로 풍선을 터뜨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룹의 두 사람 중 한 사람이 풍선이 없으면 풍선이 없는 사람이 터뜨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그룹 구성원의 풍선만 보호하고 다른 사람을 밟아서는 안 됩니다. 두 사람 모두 발에 더 이상 풍선이 없으면 더 이상 다른 사람의 풍선을 밟을 수 없습니다.
4. 게임은 지정된 구역 내에서만 진행 가능하며, 해당 구역을 벗어나는 인원은 탈락 처리됩니다.
5. 마지막에 발에 풍선이 가장 많이 달린 팀이 승리하며, 승리한 팀의 멤버들 각자에게 티켓이 지급됩니다. 동시에 풍선을 모두 밟은 첫 번째 그룹을 징벌하고 장기자랑을 펼칠 예정이다. (노래, 춤 등)
7. 인사 배치 :
이 게임에는 7명의 스태프가 있는데, 4명은 풍선 불기, 풍선 묶기를 담당하고, 1명은 게임 시간 동안 호스트 한 명은 게임 배경 음악 재생, 복권 발행, 게임 파울 기록을 담당합니다. 동시에 풍선 불기와 풍선 묶기에 참여하려면 많은 수의 자원봉사자가 필요합니다. 특정 인력 배치:
8. 특정 작업 현장 배치 및 예방조치:
1. 선택한 현장은 상대적으로 개방적이고 평평해야 하며 적절하게 큰 경계선이 그려져 있어야 합니다.
2. 풍선을 터뜨리고 풍선을 묶는 담당자는 활동 진행이 느려지지 않도록 속도가 빨라야 합니다.
3. 열정적인 하이뮤직 선택
9. 예산
규율검사권리부 20xx년 10월 20일
회사 활동 계획 템플릿 3
1. 후원부서 :
홍보부
2. 행사시간 :
20xx년 12월 8일 일요일 9:00~ 11:10
3. 활동 장소:
아이샨 플라자
4. 활동 비용 예산:
미정
5. 행사 조직위원회 명단:
케이: 행사 전반을 지휘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도라: 이벤트 조직 및 조정을 담당합니다. 이벤트에 필요한 상품 구매를 담당합니다.
각 부서 관리자 : 행사 진행 중 출입 인원 파악 및 각 부서 구성원의 안전을 담당합니다.
추신: 각 부서에서는 부서 직원이 사진을 찍어 월요일 11시 이전에 도라에게 사진을 보낼 수 있도록 주선합니다.
6. 활동 과정 :
(임산부는 자신의 신체 상태에 따라 등산 활동 참여 여부를 결정합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모두가 하단에서 활동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9시 아이산광장 집결
9시 10분 아이산광장 도착. 각 부서 매니저들이 인원수를 세고 워밍업 준비를 시작합니다. 산에 오르기 전. (근육과 뼈, 특히 발목과 무릎 관절을 움직여 등반 준비를 하세요.)
9시 15분부터 등반을 시작하세요.
하강은 9시 50분에 시작됩니다. 하강 중에는 달리기와 싸움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안전 제일.
10시 20분 산기슭 광장에 모여 외발기차 달리기, 집단줄넘기 등 인터랙티브 게임을 준비한다.
11:10 야마시타 과장이 인원수를 세고 무사히 돌아왔습니다.
상호작용: 그룹 줄넘기 대회:
도구: 각 부서는 8명으로 구성되며 3개 그룹으로 나누어 참여, 2명이 줄넘기(남성 전용), 6명 줄 건너뛰기
규칙: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며 긴 줄을 잡고 한 방향으로 흔들면서 다른 팀원들이 일렬로 서서 흔들리는 줄을 향해 달려간다. 첫 번째 로프 셰이커 옆으로 점프하고 뒤쪽으로 돌아가서 위의 동작을 반복하여 전체 달리기 및 점프 과정이 3분 이내에 가장 많은 점프를 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팀 내 1위. 기록이 동일할 경우 실수가 가장 적은 팀이 1위가 되며, 순위가 동일할 경우 순위는 동점이 됩니다. 지정된 시간 내에 달리기 및 점프 과정 중 패스를 하고 로프 스윙이 중단된 경우에도 경기는 계속할 수 있지만 점프는 카운트되지 않으며 경기 중에 참가 팀원의 순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상금: 미정
외발 열차 달리기 대회:
규정: 팀당 8명(남자 4명, 여자 4명)
1, 8명이 일렬로 늘어서서 각자 오른발로 받치고, 뒤의 사람이 앞 사람의 어깨에 손을 얹고, 왼손으로 앞 사람의 왼발을 끌고 다닌다. , 출발선에 서다.
2. 심판의 지시 후 거리 30m, 행군 중 발이 지면에 닿을 때마다 10초가 추가되며 경기가 시작됩니다. 다시 같은 장소에서.
3.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합니다.
시상 : 미정
회사 행사 기획 템플릿 4
회사 직원과 그 가족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의사 소통을 촉진하고 모두를 행복하게 하여, 잊지 못할 20xx 설날을 보내세요. 회사에서는 다음과 같은 일련의 설날 활동을 조직하는 것이 좋습니다.
1. 활동 시간
20xx 12:00---매년 12월 31일 정오 17:30
2. 행사 장소
연회를 제외하면 더 큰 규모의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3. 활동 참여자
임직원 및 가족
4. 활동 내용
(1) 행복한 가족 활동
1. 회사 신년 동창회를 개최합니다
동창회가 끝난 후 회사 리더가 연설을 합니다.
2. 가족에게 조의금 지급
간담회 만찬 때 회사에서는 직원 가족(1인)에게 조의금(200위안/인)을 지급한다.
(2) 정원 활동(본 활동은 저녁 식사 후에 진행됩니다),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학과 연합 팀 게임:
(1) 무승부인 것 같아요
각 부서에서 2명을 선발하고, 게임은 2명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먼저, 질문의 카테고리(숙어, 과일, 운동기구, 학습도구, 전자제품, 식품, 생필품 등)를 자유롭게 선택하세요. 한 사람은 단어를 보고, 다른 사람은 제스처를 보고, 그의 파트너는 제스처가 어떤 단어를 제스처하는지 추측합니다. 제한 시간은 1분이며, 10문제씩 정답을 가장 많이 맞추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게임 규칙: ① 진행자는 테이블 뒤에서 질문을 제시하고, 진행자는 질문을 읽기 위해 진행자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추측하는 사람은 테이블에 등을 대고 질문을 읽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단어가 읽혀집니다. ② 출연자 연기하기 어려운 단어는 "통과"를 외치고 바로 다음 문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3) 연기자는 언어, 행동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연기할 수 있지만, 질문에 어떤 단어나 동일한 발음이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질문은 기권으로 간주됩니다. (4) 다른 사람이 질문할 수 없는 경우에도 기권으로 간주됩니다.
(2) 온 가족이 장대 들기 : 각 조가 5명의 선수를 선정하여 관객을 향해 일렬로 서서, 진행자가 그들 앞에 장대를 수평으로 놓고, 각자 검지 손가락을 뻗는다. 손으로 후크를 잡아서는 안 되며, 손가락이 폴에서 벗어나는 것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기둥이 땅에 떨어지면 진행자는 기둥을 놓은 후 시간을 측정합니다.
(3) 빈틈없이 콩 세기: 진행자는 무작위로 콩을 몇 개 집고, 한 그룹에서 두 명의 플레이어를 선택하고, 한 사람은 콩을 세면서 질문에 답합니다. 지정된 시간에 콩을 완성하고 모든 질문을하십시오.
2. 아레나 게임
(1) 숫자 추측
3개 게임의 승자 2명이 자격을 얻고,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상위 2명이 진출합니다.
보상 방식: 상위 8명에게는 각각 100위안, 90위안, 80위안, 70위안, 60위안, 50위안, 40위안, 30위안이 수여됩니다.
(2) 컬러컵
대회방식 및 규칙 : '컬러컵'은 조별로 나누어 토너먼트를 진행하며, 2인 1조로 진행되며, 2차전에서는 선수들이 흔들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로 10번씩 승격하며 승리하는 게임은 5번 이상의 승격입니다.
보상 방식: 상위 7명에게는 각각 100위안, 80위안, 70위안, 60위안, 50위안, 40위안, 30위안이 수여됩니다.
(3) 유리구슬 집기(메달가치: 2개)
플레이어는 젓가락을 들고 지정된 시간(1분) 내에 구슬을 접시에 꽂습니다.
15개의 상품을 획득하세요.
(4) 다트 (메달 가치 : 4 개)
한 사람이 한 번에 3개씩 던지며, 링이 20개 이상인 사람이 상품을 받게 됩니다.
(5) 동전 불기(메달 가치 : 5개) (1) 대회 방법 및 규칙 : 대회는 조별 3명(3명)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개인 자유 조합 게임도 가능하다.
1분 안에 5센트 동전 15개를 날려야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오리 세트
개인별로 오리를 6개씩 세트하며, 거리에 따라 음료, 맥주, 공예품, 살아있는 오리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됩니다. 세트 사이. (살아있는 오리의 목이 완전히 갇혀 있어야 합니다.)
게임 아이템(4)을 제외한 위 아이템에서 획득한 메달을 모아서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리줄타기. 상품에는 비스킷, 사탕, 음료, 초콜릿, 간장, 치킨 에센스, 치약, 비누, 세제, 세제, 작은 사진 앨범 등이 포함됩니다.
(3) 행운권 추첨(다른 공원 활동 후에 진행됩니다)
성인 그룹과 어린이 그룹 두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각 사람은 미리 정해진 숫자 순서대로 복권을 추첨하게 됩니다. 성인 단체의 상품은 1, 2, 3등으로 구성되며, 상품은 현금(또는 소형가전), 청소년 단체의 상품은 선물 꾸러미이다.
회사 행사 계획 템플릿 5
1. 시간: XX년 12월 24일
2. 장소: **3층
3 . 주요 내용:
1. 저녁 식사; 2. 파티; 3. 행운권 추첨
4. 이벤트 특징:
1. '카니발 베이비' 선택 "를 메인 테마로 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인터랙티브 게임을 진행합니다.
2. 비즈니스 관련 부서의 **** 또는 ***를 초대하여 소셜 활동에 참여합니다.
5. 활동 내용 :
1. 커플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커플스테이션 신문)
주제 : 사랑의 지혜와 마법
시상 : 가장 똑똑한 사랑상
구성 방법 : 무작위로 4커플 또는 예비커플을 선정하여 먼저 연인 또는 예비커플이 신문 위에 선 후 계속해서 신문을 반으로 접습니다. (중학교 동창회 활동 계획) 신문의 면적은 점점 더 커지지만, 신문 위에 서 있는 남자도 여자도 양쪽 발이 땅에 닿을 수 없고, 외력이나 이물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반으로 간주되어 자동으로 대회에서 제외됩니다. 이 대회는 2개의 라운드로 나누어지며 각 라운드마다 4쌍의 우승자가 가장 똑똑한 사랑 상을 받게 됩니다.
2. 협동 단어 추측 게임
주제: 마음을 맞대다 커뮤니케이션
시상: 가장 많이 연결된 연인상
구성 방법: 단어판을 등지고 있는 커플, 단어판을 마주한 커플, 4쌍을 무작위로 추첨 또는 자발적으로 가입, 단어판을 마주한 사람은 단어판에 표시된 대로 동작을 수행합니다. 단어판에 표시된 대로 구두 프롬프트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프롬프트 언어가 단어판에 표시된 특정 그림이나 단어와 관련된 경우 위반으로 간주됩니다. 낱말판을 등지고 낱말판에 표시된 내용을 말하며, 3분 동안 가장 정답을 많이 맞춘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대회는 4개 라운드로 나누어지며, 우승자는 가장 많이 연결된 연인 상을 받게 됩니다.
3. 평화는 축복이다
주제 : 두 날개로 나는 화려한 봉황은 없다
수상 : 베스트 파트너 상
조직 방식 : 남학생과 여학생 4쌍을 무작위로 선택하거나 자발적으로 등록하여 왼손을 등 뒤로 대고 서서 오른손은 사과를 들고, 여학생은 남학생에게 먹이를 줍니다. 양손을 모두 움직일 수 없다는 것입니다. 가장 빨리 먹고 가장 빨리 먹는 팀이 승리합니다. 우승자는 베스트 파트너 상을 받습니다.
4. 크리스마스 이브에 기도하고 서로에게 선물 보내기
주제: "운명"이 당신에게 옵니다 - 사랑의 선물은 실로 연결됩니다
시상 : 가장 신비한 선물상
구성 방법 : 회사의 현직 직원 전원이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아름답게 포장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야 합니다(선물 가격은 10위안 이상). 선물 안에 축복 문구와 연락처를 적어서 C동 기숙사 사무실에 비치하고 등록하세요. (등록 시 크리스마스 수업을 기재해주세요.) 등록은 발표일로부터 17:00까지 마감됩니다. 12월 24일 노인은 선물을 남자와 여자로 나누어 추첨(남녀 선물 교환)을 통해 나눠준다. 그 자리에서 선물을 준 사람. 가장 가까운 답을 주거나 가장 멋진 선물을 준 사람이 상품을 받게 됩니다. 그 사람과 친해진 후에는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p>
기업 행사 기획 템플릿 6
기업 문화는 기업이 생산, 운영, 경영을 중심으로 형성한 개념의 총체입니다. 이는 기업이 사업을 영위하면서 형성하는 기본 정신이자 응집력입니다. 기업의 전략적 비전, 기업 정신, 핵심 가치, 경영 철학 및 기업 직원을 포함한 관행** *동일한 가치와 행동 강령.
1. 프로그램의 목적은 팀의 결속력과 전투 효율성을 향상하고 팀 구축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직원의 만족도와 소속감을 높이고 직원의 업무 의욕과 열의를 자극합니다. 직원들의 여유로운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2. 참가기업 임직원 전원.
3. 조직 및 실행 부서: 회사의 인사 관리 부서 및 각 부서의 이사.
4. 시기 일일 고정형 기업문화 홍보 외에 매년 _월을 핵심 기업문화 홍보월로 지정합니다.
5. 회사의 기업 문화 내용 기업의 전략적 비전: 국제적이고 최초의 금융 인터넷 플랫폼을 만드는 것입니다. 기업 정신: 열정, 혁신, 야망, 책임감. 핵심 가치: 부의 성장을 즐기십시오. 경영 철학: 사람 중심
6. 기업 문화를 위한 시스템 구축 계획
1. 다음을 포함하는 "기업 행동 강령 매뉴얼"을 작성합니다.
a ) 직원 일일 행동 규범,
b) 서비스 행동 규범(내부 및 외부 서비스 요구 사항 포함)
c) 프로그램 준비를 위한 기업 홍보 계획 및 사양.
2. 다음을 포함한 기업 식별 시스템 매뉴얼:
a) 환경 문화: 문화 환경 건설은 일반적으로 "문화 상륙 프로젝트", "문화 벽 프로젝트", "문화 시각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문화를 가시적이고 실체화하여 문화와 전략이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회사의 로고, 기업문화, 기업정신, 핵심가치를 반영한 UI 디자인을 사무실 벽, 회의실 등 눈길을 끄는 장소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b) 기업 로고: 기업명 표준 문자, 표준 색상, 로고 디자인, 기업 형태, 상징 패턴 등 상징적 의미에 대한 설명을 기업 전체에 홍보합니다.
c) 외부 상호작용에서는 통일된 회사 이미지 포장 디스플레이: 통일된 명함 스타일, 이메일 서명, 공식 선물, 봉투, 편지지, 직장 ID, 초대장, 소개장, 정보 가방 등
d) 계획할 때; 대외 커뮤니케이션 활동에는 회사의 문화적 정신이 반영되어야 하며, 활동(외부 홍보 활동, 마케팅 활동, 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 채용 활동 등) 중 적절한 시기에 이를 설명해야 합니다.
e) 칼럼 홍보(직원 벽 설치) : 다양한 테마 섹션(최근 개발 목표, 품질 정책, 각종 공지, 우수 인물, 직원 세계 - 행사별 사진, 회장 우체통 등)으로 구성된 기업 문화 게시판을 만듭니다. 3. 기업문화 개념체계를 확립합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 경영 교육: 기업 문화의 핵심 내용을 선전 슬로건으로 구성하고, 먼저 경영진 교육을 실시하여 역할을 확립합니다. 기업 경영의 문화 건설에 대한 리더십과 시범 역할은 기업 문화 건설과 기업의 경영 활동을 통합하는 개념을 확립해야 합니다. b) 직원 교육: 직원은 교육과 일상적인 교육을 통해 회사의 전략적 비전, 기업 정신, 기업 핵심 가치 및 경험 개념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회사의 가치와 경험 개념을 동일시할 수 있어야 하며, 그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십시오. 4. 다음을 포함한 기업 문화 활동 계획:
a) 함께 활동하고 함께 행복합니다.
직원의 문화 및 스포츠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기업 결속력을 강화하며 팀 조직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 직원은 토요일과 일요일에 일부 스포츠 활동(배드민턴, 농구 등)에 동시에 참여하도록 조직될 수 있습니다. ,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활동 모집은 직원 게시판에 게시될 수 있습니다.
b) '바람'과 '그림자'를 잡기 위한 활동을 수행하고, 주변 동료를 배려하고,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하고, 직원 간의 의사소통 및 협업 기술을 향상시키며, 업무 분위기를 더욱 조화롭고 조화롭게 만드는 활동을 수행합니다. 동료들이 업무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 경청하고 있는 모습, 침묵하고 있는 모습 등 동료들의 감동적인 순간을 카메라로 담아보세요. 주변 동료들에 대한 배려를 충분히 보여주시고, 수집된 사진을 매 순간 모두가 공유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직원 담벼락에 사진을 올려주세요. 먼저, 회사 전 직원에게 활동 주제, 형식, 제출 장소, 마감일 등을 안내한 후 선정된 사진을 편집 및 게시하고, 우승한 사진을 시상합니다.
c) 직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팀 결속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_개월에 걸쳐 회사 가을 소풍을 실시합니다.
d) 회사의 연차총회는 매년 춘절 전에 개최됩니다. 연차총회의 목적은 회사 직원의 내부 결속력을 강화하고 회사의 종합적인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20__ 회사의 전반적인 업무 성과를 요약하고, 회사의 새해 전체 업무 계획을 수립하며, 새해의 업무 방향과 목표를 명확히 합니다. 회사 내에서 뛰어난 성과를 낸 직원을 인정하고, 인센티브를 통해 전 직원의 주관적 주도권을 최대한 동원하여 향후 업무에 전념한다.
e) __ 시스템에 칼럼을 만들어 누구나 자유롭게 다양한 전문 기술이나 경영 경험, 학습 경험을 공유하거나, 좋은 글을 공유하거나 좋은 책(영감을 주는 소설 등)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 이는 학습 조직의 문화적 분위기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