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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뮬레이터란 무엇인가요? MCU에 관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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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MCU를 배우고 프로그래밍할 수 있어야 합니다

MCU 에뮬레이터 마이크로 컨트롤러 프로그램 및 회로를 디버깅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는 에뮬레이션 헤더를 통해

CPU 대신 에뮬레이터의 CPU가 실행되도록 합니다.

CPU의 코드를 수정하는 것이 불편할 수 있지만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면 컴퓨터의 통신 포트를 통해 프로그램을 쉽게 로드할 수 있습니다.

txt 파일은 웨이브 파일이어야 하며 이를 마이크로 컨트롤러 시스템의 메모리(ROM 또는 램)에 넣어야 합니다.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판독값은 해당 포트로 전송됩니다.

에뮬레이터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MCU의 임베디드 개발은 기존 MCU 개발 방법에 해당하는 개발 방법입니다. 전통적인 개발 방법은 시뮬레이션된 MCU를 사용하는 것입니다(예: 현재 일반적인 51 시리즈 개발 장치는 시뮬레이션 장치의 MCU 플러그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 보드의 MCU 소켓에 삽입하고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교체하는 것입니다) 이 유형의 시뮬레이션 변환기는 DIP 및 PLCC 패키지 MCU에 매우 효과적이며 MCU의 작동 클록이 낮을 때 표면 실장 MCU에 반드시 적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물론 표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운트된 커넥터이지만 가격이 매우 비싸고 개발용으로만 적합합니다.)

MCU의 임베디드 개발은 JTAG, BDM 인터페이스 및 소프트웨어 모니터와 같은 MCU 자체의 내장 시뮬레이션 디버깅 기능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MCU를 개발할 때는 하나의 JTAG 라인 또는 RSS232 TO TTL 라인만 필요합니다.

MCU의 임베디드 개발은 애플리케이션과 개발을 통합합니다. 이는 현재 ARM TI의 DSP, C80C51F M430 및 일부 AVR과 같은 많은 MCU에 적용되는 매우 효과적인 새로운 개발 방법입니다. . 등은 모두 실용적인 JTAG 개발 방법입니다. JTAG는 IEEE 표준이 되었습니다.

UART 모니터 방식이 임베디드 개발로 간주되는지에 대해서는 정의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효과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Fujitsu의 MB90FXX, KEIL 51의 ISD51 및 일부 ARM 개발은 모두 UART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알겠습니다. 에뮬레이터는 많은 것을 투명한 프로토콜로 변환하기 때문에

알고 있습니다. 에뮬레이터는 많은 것을 투명한 프로토콜로 변환하기 때문에

마이크로 컨트롤러 연구에서 프로그래머, 실험 보드 및 에뮬레이터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프로그래머는 PC를 포함하는 매우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테스트 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실험을 완료하기 위해 설계된 기성 보드입니다. 구현된 기능은 프로그램을 굳히지 않으며, 실제 액세스가 성공한 후에는 쉽게 변경하고 디버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투명성이라 함은 MCU와 더 비슷하고 시뮬레이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장치를 투명하게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MCU를 시뮬레이션 헤드에서 직접 사용하고, 소켓에 직접 연결합니다. PC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MCU 기능을 중단하고 모니터링합니다. 이는 실제와 비슷하지만 MCU의 일부 내부 리소스를 사용합니다.

2. 실제로 듀얼 코어 MCU인 MCU 제조업체는 이 방법을 통해 Philips 또는 Microchip의 일부 에뮬레이터와 같은 MCU를 완전히 투명하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더 비쌉니다.

3. 일부 사람들이 개발한 듀얼 MCU 방식도 최대한 완전한 투명성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4. 완전한 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은 하드웨어에 표시되지만 실제로는 간접적인 호출입니다. ;

5. ICP 또는 ISP 기능이 있는 일부 MCU에는 시뮬레이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메모리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살펴보면 사용하는 IO 외에도 SYSRQ/TR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CI/IIC 등의 IO는 컴퓨터와 통신할 수 있는 채널을 구축하는 IO입니다.

소위 투명성은 에뮬레이터가 MCU와 유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에뮬레이터를 투명하게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MCU를 직접 사용합니다. 헤드를 소켓에 직접 삽입할 수 있도록 PC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MCU 기능을 중단하고 모니터링합니다. 이는 보다 현실적이지만 MCU의 일부 내부 리소스를 차지합니다.

2. 실제로는 MCU 제조사가 특별히 설계한 MCU 칩을 사용하며, 제조사는 이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필립스나 마이크로칩의 일부 에뮬레이터처럼 MCU를 완전히 투명하게 에뮬레이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비쌉니다.

3. 일부 사람들이 개발한 듀얼 MCU 방식은 가능한 한 완전한 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는 실제로 간접 호출입니다.

5. ICP 또는 ISP 기능이 있는 일부 내부 MCU에는 시뮬레이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메모리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 답변과 비슷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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