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왜 이렇게' 원신' 을 싫어하니?
첫째, 위치 블러링
원신 자체의 위치는 매우 모호하다. 카드, 스티커, 월카드의 표준 루틴은 이미 핸드투어라고 결정했고, UI 와 시각도 PC 와 매우 일치하지 않는 느낌을 주며 시뮬레이터를 여는 느낌으로 이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많은 양의 크립톤 금
무기, 유물, 물자, 이런 크립톤 따귀를 때리는 조작과 의심도가 0.6% 미만인 오성추첨 확률, 얼굴을 가리고 있는 한 아프리카 대륙의 대문은 용접처럼 나가지 않는다. 나중에 성장 시스템과 의류를 하나 더 추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셋째, 악성 마케팅
반꼬치 수영을 3A 로 바꾸는 것은 일종의 표절이다. 이 적나라한 마케팅은 젤다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지만 호스트 문지방에 코웃음을 치는 일반 게이머를 겨냥한 것이다. 이번 전체 플랫폼은 그들도 메인게임을 하고 있으며 휴대전화에서 신이 만든 게임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원신" 게임 입소문의 형성 과정:
원신' 은 국산 (이른바) 독립게임으로 발표부터 공테스트에 이르기까지' 고강도 열' 을 유지하고 있다. 그 이유는' 공물' 과' 도자기' 닌텐도의 유명한 대작' 젤다의 전설' 이 많은 사람들에게' 침해 표절' 에 의문을 제기했기 때문이다
2020 년 9 월 15 일 공시 이후' 원신' 논란은 표절에서 게임의' 크립톤 메커니즘' 문제로 바뀌었다. 통속적인 말로 말하자면, "유료하면 반드시 잘 놀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유료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좋은 게임 체험이 없다" 는 것이다.
게임에서 지도의 품질과 조작상의 일부 문제는 선전의' 대작' 과는 달리 더 많은 게이머들이 병을 앓기 시작했다. 게다가' 스캔들' 과' 검은 점' 이 빈번히 등장하면서' 원신' 은 거의' 거리의 쥐, 모두가 때려달라고 외치고 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