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Humankind' 입문부터 통관 공략까지
고대시대에 들어갈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다.
도시 위치
강이 많을수록 좋다.
사치품 분포 식량사치품 (커피) 오픈 또는 망치 사치품 (염료) 오픈
일반 같은 사치품이 한데 모여 원하는 사치품 옆에 도시를 촬영하면 영향력을 줄일 수 있다 1 이동거리가 많으면 더 많은 조작 공간을 확보할 수 있고, 탐사는 더 빠르고 더 잘 습격할 수 있다. < P > 이집트 < P > 강전승과 마카바카 < P > 전승이 점점 더 유용해지고, 마카바카는 계속 화총을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이 * * * 고지로 함께 화초인을 모아 작은 입을 방어할 수 있다. 김군은 공업단지의 상위 대체중규 중 모멘트로서 영향력을 제공하는 것이 작은 포인트다. < P > 할라파 < P > 강은 수로망에서 강을 먹을 수 있을 때 크메르 때 절정에 이르렀고, 그 자체가 후기까지 상대적으로 강하지 않았지만, 전기적으로 빠르게 힘을 낼 수 있었다. 특유 병종은 소용이 없다. 아시리아를 직접 고르는 것은 스커드와 비슷하며, 기수를 척후할 수도 있다. < P > 이 세 문명은 각각 응전광 < P > 후기에 힘써 농사를 짓고, 전기농사 후기에 세 가지 타법을 바꾸었다. < P > 선택하지 않는 문명 < P > 올메크 페니키아 < P > 페니키아 < P > 는 아무리 봐도 소용없다. 섬도는 놀 수 있을까? < P > 올메크는 화이트보드 < P > 의 영향력이 너무 적은 특유 건축물이 농업지역을 대체하지만 원고건농업구역은 쓸모가 없다. < P > 가 개발해야 할 문명 < P > 주 < P > 수동은 화이트보드와 비슷한데, 현 단계에서 안정적 처벌을 피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특유의 건축물은 많은 병을 제공하여 처음 몇 개의 과학기술을 제공할 때 수익이 높지만, 이후 근대 초기 병까지 그다지 중요하지 않아, 마야를 돌려야 수익이 따라올 수 있지만, 마야는 커피 사치품 지원 (원인 다음 시대부터 말하기) 이 필요하고, 산지가 많은 곳에서도 하천의 가산 효과가 좋지 않다. 초기에 원하는 관개수문학은 모두 강을 먹는 기술이어서 주의 지위가 좀 어색하다. 아마도 커피가 있고 강이 많은 산지에서는 주가 위풍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 < P > 바빌로니아 < P > 수동은 약하고 약해서, 전기에는 한 번 잃어버리고, 후기에는 거의 쓸모가 없고, 너무 적다. 특색 건축물이 제공하는 과학 연구원들이 식량과 병을 넣는 효과가 매우 강하여, 다음 몇 시대에 넣으면 무적이 될 수 있지만, 아깝게도 먼 옛날에는 한 도시에서 최대 세 개까지 해머할 수 있다. 하지만 부속해머를 이용해 해방한 뒤 부속해머를 다시 해머한 뒤 시대의 영향력이 충분해 다시 사용할 수 있어 개발 잠재력이 있다. < P > 평범한 문명 < P > 누비아 < P > 이집트 금전특화판을 잃어버렸지만 이집트의 가장 강력한 수동적인 돈을 잃어버리고 돈수입으로 바꾼 장점은 상업별을 쉽게 얻을 수 있고, 다른 것은 이집트에 의해 폭발한다는 점이다. < P > 마이시니 < P > 는 전투문명으로서 좋은 수동을 주었고, 특유의 건축물이 가장 제조구역의 상위권 대체도 좋다. 하지만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 P > 희태 < P > 는 그의 수동을 중시하고, 조전의 요지는 석기의 척후망치로 사람을 망치는 것이고, 수동적으로 전투력을 더하는 것은 수동적이고, 어떤 시대에도 이 힘은 많이 변할 수 있다. 특수전초역은 거의 없는 것과 같다. 수동적으로 이 문명을 선택한다면 여전히 설렘을 불러일으키지 못한다. < P > 문명유형이 주는 특수한 효과 < P > 건설문명 < P > 은 병과 돈을 망치로 바꿀 수 있고, < P > 과학기술문명 < P > 은 망치로 돈을 과학기술로 바꿀 수 있고, 다음 시대의 과학기술을 미리 개발할 수 있지만, 손으로 핵융합을 문지르는 것 외에는 일반적으로 < P > 식량문명 < P > 을 사용하지 않고 영향력을 이용해 주변 도시에서 사람을 끌어들일 수 있다
문화문명
은 돈으로 자신의 국내 문화를 자신의 문화로 바꿀 수 있습니까? (문화 문명은 다른 사람이 문화를 씻고 다시 씻을 수 있다) 동시에 약간의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모든 이데올로기와 친밀함 (가까운 ai 와 협력하는 것이 더 쉽다고 하지만, 어차피 그의 전쟁 지지도는 더 길고 빠르며, 우리의 전쟁 지지도는 더 빠르다) 그리고 가까운 도시 국가들과의 동화 비용은 비교적 낮다. (알 수 없는 문명) < P > 확장 문명 < P > 은 전초역 (일반적으로 중단되고 다시 읊어야 함) 을 얻기 위해 돈을 쓸 수 있으며 국경선 (수도도시 아래 기습) < P > 군사문명 < P > 을 무시하고 민병 1t 를 징집해 한 번에 4 개 성방병을 모집할 수 있다
@ 바람이 불지 않는 < P > 신정 < P > 고 대 시대에는 강 옆에 도시를 건설한 후 도기 작업장을 우선적으로 해머한 뒤 방금 잘 본 사치품 지역에 전초소를 내려놓고 영향력으로 사치품을 채집했다. 각 도시의 첫 번째 지역은 직접 2 개의 영향력을 끼고 T 당 1 여 개의 망치를 바꾸는 것은 매우 수지가 맞는다. 그리고 나서 분성을 할 방법을 강구하고, 자기가 너무 비싸게 지었으니 빼앗는 것이 가장 좋다. 이전의 척후인 3 명이 한 조로 싸우러 가면 직접 성을 내려올 수 있고, 전쟁터를 선택할 때 컴퓨터를 물리칠 수 있다면, 그의 깃발을 불리한 지형에 올려놓을 수 있고, ai 는 고지대 수비에 갈 수 있다. 우리는 쭈그리고 앉아, 3 라운드 우리는 깃발을 들고, 우리가 적을 이기더라도 반드시 철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도시를 칠 때 수비군이 한 명이라면, 먼저 한 라운드를 쭈그리고 앉아 두 라운드를 치고, 밑바닥 상해를 통해 큰 확률을 보장함으로써 반대편에서 전사한 사람이나 죽지 않는 사람을 긁어 죽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얼굴이 정말 검다면, 자동으로 싸우면, 죽은 두 사람도 이길 수 있다. (의심: 수비수 때 ai 가 같은 자리를 고정해 잔혈을 우선시하지 않는 경우) 수비수 두 사람이 성을 나서면, 전 2 라운드 수비, 3 라운드에서 도시를 훔칠 기회를 찾으면 된다. 하지만 두 수비대의 도시를 치지 않는 것이 좋다. 전복할 확률이 매우 크다. < P > ai 를 이기고 먼저 도시를 가져간 뒤 때리거나 연맹에 서명할 수 있다. 동의하지 않으면 끊임없이 전쟁 지지도를 올려달라고 요구하고, 높으면 다시 때리며, 보통 한두 번 이기면 그들은 감히 서명하지 않을 것이다. 두 도시를 이긴 후 또 다른 ai 대확률은 두려울 것이다. 이때 그와 어떤 요구를 하든 기본적으로 동의할 것이다. 연맹 문화협정 과학연구협정 안배에 있다. 그리고 얼마 동안 발전할 수 있습니다. < P > 여기서 바로 전쟁 지지도 방면에 대해 이야기하고, 8 후퇴를 이기고 4 를 더하면 모두 알고 있는 것은 말하지 않고, 주로 어떻게 빨리 전쟁을 시작하는가에 대해 이야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그것은 제안 연합이다. 동의하지 않으면 지지도 상승을 요구하고, 다음 라운드는 철회하고, 다시 연맹을 제안하고, 철회할 때도 지지도를 높일 수 있다. 동의하면 다른 협정을 다시 제안하고, 계속 요구하고, 직접 요구를 철회하고, 연맹을 깨고, 연맹을 다시 요구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 。 아마 이런 과정일 것이다. 1 라운드는 2 ~ 5 전쟁 지지도를 얻을 수 있고, 다음 라운드는 직접 선전포고를 하면 된다. 적의 지지도가 높다. 만약 한 도시만 남아 있으면 다음 라운드에 직접 강제로 청산하고 항복할 수 있다. (만약 성을 가져가지 않으면 배상금으로 계속 때리면 그는 계속 돈을 인출할 수 있다.), 만약 ai 가 전초소가 있다면 전초역이 도시가 될 것이다. 방금 평화가 끝난 후 양쪽의 지지도는 모두 이다. 이때 우리의 지지도를 언급할 수 있다면 (적의 점령지에서 ai 를 흔들면 너를 때릴 수 있을 것이고, 배상금 요구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연맹이 사기를 제안하는 지지도 있다) 그를 한 대 더 때리고 기습하면, 다음 라운드 ai 는 곧 자동으로 손해를 보고 전초역에 투항할 것이다. < P > 불교샤만교와 다신교의 차이는 크지 않다. < P > 기술 방면, 전기 가장 중요한 역법, 관개, 말 두 마리 이상 길들이기, 구리 두 개 이상 청동 주조, 벌목석공 이후에도 보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말과 구리가 무역할 수 있는 것도 역시 먼저 ai 를 죽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이유다. 연맹은 우리가 자원을 채굴하는 것을 도울 수 있고, 사전에 만드는 것보다 사는 것이 낫다. 다른 기술들은 그다지 서두르지 않는다. 벌목하는 활잡이는 이미 조직화 작전 건의를 먼저 가지 말라고 하기에 충분하다. < P > 정령측은 자신의 가산 외에 우리의 전체 이데올로기에 대한 변화도 있어 위의 상세한 가산을 볼 수 있고, 때로는 정령 자체가 쓸모가 없을 때도 있지만, 강력한 이데올로기인 buff 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하고, 때로는 정령이 강하지만 이데올로기는 좋은 buff 를 먹을 수 없게 될 수도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 P > 나치진 방면을 탐험하면 강에 가면 완전한 수를 사용하지만 강을 따라 걷는 것은 정상과 같기 때문에 매 라운드 마지막 단계마다 강 위로 걸어가는 것이 좋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자동경로 찾기는 신급이 활용하려고 하는데, 컴퓨터가 자동으로 우리를 도와 기진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자연의 경이로움을 보면 능력이 있으면 전초소를 놓아서 영향력을 가질 수 있다. 사치품을 들고 있는 전초역은 출력과 위치에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되고, 이후 부속해야 한다면 위치를 옮기는 데 많은 영향력을 쓰지 않아도 된다. < P > 도시계획 방면에서 간단히 말하면 1 인당 식량생산은 8 (1 인당 식량량 (이후 또 오를 것) 에 지나지 않는다. 식량을 생산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이 사람은 쌀을 헛되이 먹고, 초기 핵심 기술이 나오기 전에 과학 연구 수익이 더 높았고, 뒤이어 망치를 돌려 그 몇 개의 주요 건물을 망치로 돌리고, 초기에는 너무 많은 지역을 망치지 말고, 주로 강과 숲을 개발하는 것이다. 각 구역마다 그가 개발을 제한하는 자원이 있다. 예를 들면 숲 옆에 농업지역을 건설하면 숲을 개발할 수 없는 망치를 만들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도시 상한선을 초과하는 첫 번째 버클 1 영향력은 도기 작업장의 빈 도시까지 계산하면 거의 1 가지 영향력을 생산할 수 있으며, 초도시 상한선 중 하나는 정상적인 운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시명언) < P > 원고시대는 거의 이렇다. 여러분들이 어디에 의혹이 있을 수 있는지 잘 모르겠다. 나도 빠뜨릴 수 있다. 무슨 의문이 있으면 얼마든지 물어봐라. < P > 먼 옛날의 별, 농경의 두 별은 석기 시대의 축적으로 거의 얻을 수 있다. 지역 우리는 전초역에서 사치품을 망치는 것도 비교적 좋고, 영향력의 기본도 얻을 수 있다. 상업이라면 금전 사치품을 가지고 별 하나를 날려볼 수 있고, 과학 연구의 첫 번째 별도 잘 잡을 수 있다. 군국과 확장의 첫 번째 별도 열심히 가져갈 수 있다. 그 별들을 약 4t 로 계획하면 다음 시대로 들어갈 수 있다. < P > 여기서 켈트가 왜 신이고, 왜 단위 인구가 8 도 안 될 때 농사를 짓게 하지 않는지 말해 주세요.
왜 우리는 인구를 원합니까? 그들이 일하도록 하기 위해서 생산 자원을 생산하다. 각 인구는 식량 유지가 필요하며, 보통 초기에는 8 시 식량을 먹는 것으로 볼 수 있다. 그렇다면 한 사람이 식량을 생산하면 7 시에 그에게 식량을 생산하라고 하면, 이 사람은 8 곡 생산 7 곡 순손실 1 곡을 먹는 것이다. 이는 식량을 생산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결손이 많아진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식량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따라서 켈트나 커피 사치품은 매우 중요하며, 식량이라는 직위의 사용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