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음수 모바일게임의 수간 반격이란? 가상과 실제 수 사이의 반격을 분석한 것입니다.
나인인진징 모바일 게임에서 동작의 충돌은 무엇이며, 가상과 실제 동작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게임에서 잘 활용하면 서로 충돌하는 동작이 3가지가 있다. 서로의 갈등을 통해 전투에서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실제 움직임이 페인트를 극복합니다. 당신이 페인트를 사용하는 동안 적이 당신을 향해 실제 움직임을 사용하면 당신의 페인트가 억제되고 공격은 무효로 판단되며 적의 공격은 유효로 판단됩니다. .
패링이 실제 공격을 물리친다: 패링을 사용하고 있는데 적이 실제 공격으로 공격한다면, 한편으로는 받는 피해가 크게 줄어들고 성공의 특수 효과를 얻게 됩니다. 반면에, 성공적으로 막으면 특수 효과를 받게 됩니다. 한편으로는 자동으로 적을 반격하게 됩니다(반격 사이에는 쿨타임이 있습니다). 반격이 쿨타임 중이라면 적의 공격에 따라 분노가 급격히 증가합니다.
패링을 극복하기 위한 페인팅: 적이 패링을 사용하고 있을 때 상대에게 페인팅을 사용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때, 적의 패리가 풀리고, 머리 위에 금이 간 노란색 방패가 출현함과 동시에, 페인트로 방어를 무너뜨리는 데 성공하는 특수 효과를 얻게 됩니다. 방패 파괴 아이콘이 존재하는 동안 적은 다시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실제 동작을 통한 상호 반격: 적과 아군 모두 실제 동작을 사용하여 동시에 공격하는 동작으로 기절을 동반하거나 공격 속도가 가장 빠른 쪽이 유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