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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링에 다양한 기술 적용

요약: 감시 원리-프로세스-기술: 영상 감시에 필요한 세 가지 주요 기술에 대한 요약입니다. 다음 내용은 참고용으로 Dishi.com에서 편집한 것입니다.

통신, 컴퓨터, 멀티미디어 기술의 발전과 보안, 금융, 교육 등 산업 분야의 고객 수요 증가로 인해 전국적으로 대규모 원격 영상감시 시스템이 급속히 구축되고 있습니다. . 영상감시는 아날로그 감시, 디지털-아날로그 결합 감시, 풀 디지털 감시 등의 발전을 경험한 후 네트워크, 플랫폼, 대규모, 종합적인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영상 감시 기술은 더 이상 새로운 비즈니스 요구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충족할 수 없습니다. 영상 감시의 발전은 점점 더 다양한 기술의 통합과 지속적인 혁신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영상감시 시스템은 다양한 첨단 기술의 집약체가 될 것입니다. 다음은 현재 영상 감시에 사용되는 다양한 주류 기술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1. 스트리밍 미디어 기술

실시간 영상 감시와 영상 재생은 영상 감시의 두 가지 중요한 기본 서비스이며, 그 본질은 영상 소스의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영상으로 전송하는 것입니다. 수화기. . 실시간 영상 감시에는 강력한 실시간 특성을 지닌 실시간 영상 전송이 필요합니다. 영상 재생은 VOD 비즈니스와 유사하지만 특정 실시간 특성(그다지 강하지는 않음)이 있고 선명하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다양한 재생 제어 작업을 완료하는 기능.

전면 카메라를 실시간 A/V 소스로, 동영상 파일을 저장된 A/V 파일로 볼 수 있는데, 현재 이런 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방법은 스트리밍 미디어 기술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정보 전송의 실시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트리밍 전송과 스트리밍 미디어(StreamingMedia)가 개발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스트리밍 전송이란 주로 네트워크를 통해 미디어(오디오, 비디오 등)를 전송하는 기술을 총칭하는 용어로, 구체적인 의미는 오디오 및 비디오 정보를 네트워크를 통해 재생하기 위해 사용자 단말로 전송하는 경우, 재생되기 전에 모든 파일이 다운로드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는 없습니다. 지속적인 오디오 및 비디오 정보는 압축되어 서버에 배치됩니다. 사용자 단말기는 재생 시 콘텐츠의 시작 부분만 서버에 저장하면 됩니다. 사용자 단말기는 재생이 완료되거나 사용자가 작업을 종료할 때까지 백그라운드에서 나머지 데이터 스트림을 계속해서 수신하고 재생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자가 미디어를 재생하는 데 걸리는 대기 시간이 크게 줄어들고 대용량 캐시가 필요하지 않게 됩니다. 스트리밍 미디어는 스트리밍 기술을 사용하는 연속적인 시간 기반 미디어를 말합니다.

다운로드 전송과 구별하기 위해 스트리밍 전송을 주로 제안하고 있다. 전통적인 다운로드 및 전송 방법에는 두 가지 기본 조건이 있습니다. 하나는 파일 작업을 기반으로 하고, 다른 하나는 파일을 사용(재생)하기 전에 완전히 다운로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실시간 영상감시에는 파일의 개념이 없기 때문에 '다운로드'로는 구현할 수 없습니다. 영상녹화 서비스의 경우, 영상녹화 데이터가 파일 형태로 존재할 수 있으나, 영상 데이터가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야 재생이 가능하다면, 사용자가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큰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방법은 스트리밍 전송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스트리밍을 구현하는 방법에는 프로그레시브 스트리밍(ProgressiveStreaming)과 실시간 스트리밍(RealtimeStreaming)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영상 감시 사업은 주로 실시간 스트리밍 전송을 사용합니다.

네트워크 카메라는 사용자가 실시간 모니터링을 요청하면 실시간 스트리밍을 이용해 모니터링 화면을 실시간 A/V 소스를 제공하는 서버라고 볼 수 있다. 사용자 터미널.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면 트래픽 병목 현상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비디오 서버를 전송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비디오 서버는 강력한 부하 용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원리에 대한 간략한 설명일 뿐입니다. 위의 솔루션은 소형 영상 감시 시스템을 만족시킬 수 있지만 대형 영상 감시 시스템에서는 멀티캐스트, 브로드캐스트 및 기타 솔루션을 고려하는 것 외에도 모니터링하는 프런트 엔드 장치 및 사용자 단말기의 수가 매우 많습니다. 또한 효율적인 미디어 전송을 보장하기 위한 스케줄링 메커니즘도 필요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현재 기성품인 성숙한 솔루션은 없으며 중국 통신 표준화 기구(CCSA)에서는 미래 영상 감시 시스템을 위한 표준 미디어 전송 메커니즘을 제공하기 위해 이를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2. 프레즌스 기술

프레즌스라면 누구나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이 인스턴트 메시징(IM)입니다. 존재감 기술과 영상 감시의 결합은 비교적 새로운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전통적인 방식으로 생각해보면 둘은 서로 별로 관련이 없는 것 같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현재 상태는 비디오 감시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PresenceInformation"이라고도 알려진 현재 상태는 일반적으로 중국어로 "프레젠테이션"으로 번역되며 사용자의 상태와 일련의 장치를 통해 통신할 수 있는 사용자의 능력을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현재 상태는 인스턴트 메시징 도구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많은 IM 소프트웨어에는 온라인, 통화 중, 부재중, 오프라인 및 기타 상태가 있습니다. 이를 "현재 상태"라고 하며 사용자가 현재 있는 특정 상태를 나타냅니다. 동시에 이러한 상태는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와 통신할 수 있는 능력도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오프라인" 상태에 있으면 다른 사용자는 인스턴트 메시징을 사용하여 사용자와 통신할 수 없습니다.

가장 간단한 현재 상태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Watcher라고 함)가 관심 있는 다른 사용자(Presence)의 현재 상태를 구독(SUBSCRIBE)하고 Presentity가 구독 요청을 수락합니다. 향후 Presentity의 상태가 변경되면 새로운 상태를 게시(PUBLISH)하고, 이 새로운 상태는 Watcher에게 통보(NOTIFY)됩니다.

시스템 관점에서 볼 때 영상 감시의 각 모니터링 프런트엔드 장치는 IM 시스템의 사용자와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스템은 항상 각 모니터링 프런트엔드 장치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1) 시스템에 로그인했는지 여부, (2) 어떤 종류의 기능 세트가 지원되는지(예: 지원되는 인코딩 방법, 암호화 지원 여부, 원격 PTZ 제어 지원 여부), (3) 사용자가 액세스하고 있는지 여부 그리고 어떤 사용자 등에 의해

위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Presence 기술의 장점임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Presence의 기술적 성과를 영상감시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다면 매우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3. 지능형 비디오 기술

지능형 비디오 감시는 네트워크 비디오 감시 분야의 가장 최첨단 애플리케이션 모델 중 하나입니다.

지능형 비디오(IV, IntelligentVideo)는 컴퓨터 비전(CV, ComputerVision) 기술에서 파생됩니다. 컴퓨터 비전 기술은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ce) 연구의 한 분야로, 이미지와 이미지 설명 사이의 매핑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컴퓨팅이 디지털 이미지 처리 및 분석을 통해 비디오 이미지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영상 감시에서 언급되는 지능형 영상 기술은 주로 '영상 소스로부터 핵심 정보를 자동으로 분석하고 추출하는 것'을 의미한다. 카메라를 사람의 눈으로 본다면 지능형 영상 시스템이나 장치가 그것이다. 인간의 뇌라고 할 수 있다.

영상 감시 시스템을 구축하는 목적은 첫째로 시각적 확장을 위한 것입니다. 즉, 네트워크와 장비를 통해 다른 장소의 이미지를 눈으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지능 위의 기능을 확장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므로 지능적인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물론 후자가 더 높은 수준의 요구사항이지만, 향후 영상감시 발전을 위해서는 불가피한 요구사항이기도 하다.

기존 영상 감시 시스템은 지능이 부족하고 사람의 판단에 크게 의존합니다. 그러나 인간에게는 극복하기 어려운 자신만의 약점이 있습니다. (1) 제한된 인력, 제한된 인간의 응답 및 처리 속도로 인해 지정된 시간 내에 모니터링할 수 있는 장소가 제한됩니다. 이는 모니터링되는 각 지점이 항상 모니터링되는 것은 아니라는 의미입니다. (2) 인간은 완전히 신뢰할 수 있는 관찰자가 아닙니다. 실시간 비디오 스트림을 보든 비디오 재생을 보든 우리는 생리적 약점으로 인해 종종 보안 위협을 감지하지 못하여 과소보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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