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Zhiyinmanke와 같은 풀 컬러 제품의 작업량은 Jump와 같은 올 흑백 제품의 작업량보다 훨씬 큽니다.

Zhiyinmanke와 같은 풀 컬러 제품의 작업량은 Jump와 같은 올 흑백 제품의 작업량보다 훨씬 큽니다.

평균 분량을 기준으로 계산하면 맨케의 페이지당 작업량은 점프의 5분의 1~10분의 1 수준이다.

옌카이가 3개의 시리즈를 동시에 출간하는 것도 결코 적지 않다. 월간 연재 편수로 따지면 중국 연재 작가들이 일본 연재 작가들보다 평균적으로 수급 높은 수준이다. 물론 이는 페이지당 작업량이 훨씬 적다는 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국내 원고료가 매우 낮은데 비해 JUMP 원고료는 매우 높기 때문이다. 일반 로열티를 기준으로 추산하면 Zhiyin이 지불하는 월간 로열티는 JUMP 4~6호의 연재 로열티만 감당할 수 있습니다. 즉, Zhiyin이 출판하는 데 2~3개월이 걸리며, 원고료 비용은 JUMP가 한 권을 출판하기에 충분합니다. 일본의 물가 수준은 높지만, 이렇게 큰 원고료 차이는 가격 차이로는 메울 수 없습니다.

즉, 중국 만화 작가들이 JUMP 기준으로 연재물을 그리면 굶어죽게 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페이지당 작업량을 줄이는 것이 필수입니다.

일반적으로 풀 컬러의 작업량은 흑백에 비해 약간 적습니다. JUMP의 작업량은 흑백만화 중 최고 수준으로 꼽힌다. 이는 세계 최고 수준의 수입을 올리는 JUMP 작가들과 조력자들이 최대한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결과다. 경쟁에서 다른 사람들을 이기기 위해 투자할 비용이 충분합니다. Zhiyinmanke의 저자 역시 작업량을 최소화하고 품질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렬화에서 선의 컴퓨터 일괄 처리, 텍스처 맵 마스킹 등 많은 기술을 요약하고 개발했기 때문에 작업량 최소화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 모델.

이것이 늘어나고 줄어들면서 페이지당 작업량의 차이는 자연스럽게 벌어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만케 작가들은 여전히 ​​살아남을 수 있고, 페이지당 작품 투입량은 앞으로 더욱 줄어들 것이다(원고비가 오르지 않는다면).

上篇: 어떤 재미있는 것들을 수집했나요? 下篇: COB 기술이란 무엇입니까? 큰 인물이 이 일을 알고 있습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