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킨스를 소개하다.
영국 문학사에서 19 세기는 별들의 찬란한 소설 전성기였다. 이 위대한 소설가들 중 찰스 존 헤팜 디킨스 (영어: 찰스 존 헤팜 디킨스, 1865438+2002 년 2 월 7 일-65438+20877 어려서부터 인간의 고통을 겪은 디킨스는 노동인민과 무력한 아이들을 가장 동정했다. 디킨스는 다작의 작가이다. 그는 근면과 재능으로 대량의 고전 작품을 창작했다. 그는 유머의 대가로서 늘 익살스러운 언어로 낭만과 현실의 세계 진상을 이야기하여 마르크스는 그를' 걸출한 소설가' 라고 칭송할 수밖에 없었다. 디킨스는 재치 있는 유머와 풍자, 섬세한 심리분석, 현실주의 묘사와 낭만주의 분위기의 교묘한 융합으로 유명하다. 그의 14 거작은 영국 사회의 폐단을 폭로하고 비난하며 영국과 세계 문학사에서 현실주의의 새로운 고조를 불러일으켰다. 디킨스는 항상 인도주의적인 마음으로 창작한다. 그는 후세 사람들에게' 웃음과 선의 등대로 돌아가라고 부르는 것' 으로 여겨지며 현실주의를 비판하는 가장 뛰어난 대표다. 마르크스는 그와 영국의 당대 저명한 작가 새크라를 영국의' 한 무리의 걸출한 소설가' 라고 불렀다. 찰스 디킨스는 18 12 년 2 월 7 일 영국 박츠머스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존 디킨스는 해군 회계 사무실의 작은 직원이다. 디킨스는 젊었을 때 늘 집 다락방으로 몰래 들어가 흥미진진하게 소설 한 권을 다 읽었다. 로빈슨 표류기',' 필딩의 작품',' 천야담',' 돈키호테' 는 모두 그가 좋아하는 작품이다. 그의 어린 마음은 이미 문학예술과 인연을 맺은 지 오래다. 그 후 그의 가정은 점점 가난해지고 빚더미에 쌓이고, 가족은 고향을 떠나 런던으로 이주해야 했다. 그러나 이사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집안의 낡은 빚은 아직 갚지 못했고, 새 빚은 또 왔다. 그의 아버지는 결국 채무 감옥에 갇혔다. 이때 디킨스는 겨우 열 살이다. 하지만 형제자매 중 맏이로서 그의 아버지는 무력한 사람이었고 디킨스는 부모의 책임을 져야 했다. 열한 살 때 그는 구두와 유공장에서 견습생으로 일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그의 어머니는 동생을 데리고 아버지와 함께 감옥에 살았고, 디킨스는 혼자 밖에 남아 있었다. 매주 월급을 받은 후, 그는 돈이나 음식을 가지고 감옥으로 가서 부모와 형제자매와 재회했다. 이 힘든 날들은 청년 디킨스의 머릿속에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겼고, 그로 인해 그는 가난한 어린이, 가난한 사람, 박해자들에 대한 동정으로 가득 차게 되었고, 당시 영국의 통치계급과 자본주의 사회에 큰 증오를 불러일으켰다. 나중에 그의 아버지는 작은 유산을 받아서 출소한 후 찰스 디킨스를 웰링턴 대학 (고등학교) 으로 보내 공부하게 했다. 교장 존스 선생은 어리석고 야만적인 사람이라, 그는 마음대로 학생을 채찍질한다. 학대. 이 인물은 디킨스의 작품에서 여러 번 나타났다. 집안의 약간의 돈이 금방 바닥나서 찰스 디킨스는 어쩔 수 없이 공부를 멈추고 일자리를 찾아 생계를 꾸려야 했다. 그는 변호사의 비서로 일하기도 하고, 사무실에 편지를 배달하기도 하고, 법정에서 속기사로 일하기도 하고, 신문사 인터뷰를 하기도 한다. 힘든 생활로 디킨스는 풍부한 생활 지식을 얻었고, 그의 이후의 글쓰기를 위해 귀중한 소재를 축적했다. 스물두 살 때 디킨스는 단편 소설 한 편을 써서 주눅이 들어 잡지의 우편함에 넣었다. 일주일 후 소설이 출판되자 디킨스는 그의 아마추어 작문 활동을 시작했다. 처음에 그는' 기사보 조간지' 에 클로즈업을 써서' 보스' 라고 서명했다. 1837 년, 그는 그의 첫 소설' 피크웨이크 전기' 를 썼다. 이 작품은 출판된 후 한 시대를 풍미하여 전국적으로 잘 팔린다. 즉각 가십 소재가 되어 그가 글쓰기로 생계를 이어갈 수 있게 되었고, 글쓰기 생활을 시작했다. 나중에 그는 많은 작품을 썼는데, 주로 소설이었고, 큰 성공을 거두었고 (디킨스 연대표 첨부), 결국 영국 문학사의 위대한 작가 중 하나가 되었다. 디킨스는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 오랫동안 살았고 미국에 간 적이 있다. 미국에 대한 그의 관찰은 매우 심오하다. 미국의 위선적인 민주 정치, 잔혹한 감옥, 특히 어두운 노예제도는 디킨스의 극심한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항상 실망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고 싶은 나라가 아니다. 이것은 내가 상상했던 나라가 아니다. 클릭합니다 그의 여행소설' 미국 노트' 와 장편소설' 마틴 주슈웰비트' 는 미국 사회의 어둠과 추악함을 강력하게 폭로했다. 디킨스는 19 세기 유럽에서 몇 안 되는 걸출한 현실주의 비판 마스터 중 한 명이다. 그의 위대함은 영국 사회의 각계층 생활에 대한 그의 깊은 폭로에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진정한 문학 혁명에도 있다. 그의 이전 영국 문학에서는 일반인이 지위가 없었다. 디킨스는 이런 현상을 바꾸는 첫 번째 사람이 아니지만, 그는 가장 효과적인 사람이다. 그는 생동감 있고 열정적인 필치로 하층 인민과 그 비참한 생활을 묘사했다. 그는 빈민굴, 여관, 빈민 수용소, 채무교도소 등 비참한 생활장면을 문학작품에 기록하며 가난하고 정직한 근로자들에게 최대한의 동정을 주었다. 한편, 그는 또 풍자적인 필법으로 공장주, 은행가 등 신흥 자산계급, 자산계급 사회, 자산계급 위선적인' 민주정치' 와' 당파 활동', 자본주의 제도 하에서의 불평등과 부조리, 자산계급 법률의 비인간적 행위를 무자비하게 폭로하고 비판했다. 그는 고도의 예술요약과 생동감 있는 디테일로 19 세기 초 영국의 실제 사회 면모를 반영했다. 그의 작품은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유머와 세심한 심리 분석으로 가득 차 있다. 그가 쓴 많은 인물들은 다 읽고 나면 독자들의 머릿속에서 오래도록 살 수 있다. 찰스 디킨스는 영국 자본주의가 나날이 발전하고 자산계급이 승리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 그러나 마르크스와 엥겔스가 지적한 바와 같이 자산계급이 부상하면서 그 반대, 즉 노동계급도 등장했고, 두 계급 간의 계급투쟁은 날로 날카로워지고 있다. 디킨스는 유명한 헌장 운동이 성행할 때 글쓰기를 시작했다. 레닌은 "세계 최초의 광범위하고 진정한 대중적이며 정치적인 무산계급 혁명 운동인 헌장 운동이 영국에서 발생했을 때 유럽 대륙의 혁명은 대부분 약한 자산계급 혁명이었고, 첫 번째 대내전은 프랑스의 무산계급과 자산계급 사이에서 발발했다" 고 말했다. ("레닌선집" 제 3 권, 8 1 1 페이지, 인민출판사, 제 1972 판) 이것이 디킨스의 일생의 기본 상황이다. 객관적으로, 위대한' 헌장 운동' 이 깊은 영향을 받아 그 작품의 비판적 발전을 촉진시켰지만, 당시 바로' 헌장 운동' 이 디킨스의 가치에 대해 정확한 인식과 높은 평가를 받았고, 그가 인민의 요구를 반영했다고 생각했지만 디킨스는 주관적으로 노동자 계급의 혁명 운동을 이해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반대하였다. 그는 노동자를 동정하지만 노동자 혁명은 동정하지 않는다. 그는 반의 하모니 연주가이다. 그는 잔혹한 착취자들이 도덕과 교육을 통해 개조될 수 있다고 상상했고, 세상의 빈부 격차는 친절한 사람의 자선을 통해 해소될 수 있었다. 그는 자본주의의 죄악을 폭로했지만 자본주의 제도 자체를 전복하고 싶지 않았다. 그는 인간의 영혼에 대한 돈의 통치를 싫어하지만, 돈이 전능하신 하느님이 될 수 있는 이유를 찾지 못했다. 그는 영원히 소자산계급 인문주의자일 뿐이다. 즉, 그는 혁명파가 아니라 개량파이다. 따라서 그의 작품은 한편으로는 심오하고 강력한 비판과 폭로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많은 부정적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킨스는 19 세기 초 영국 사회생활에 대한 진실하고 생동감 있는 묘사로 인민에 대한 무한한 동정과 자산계급에 대한 환상에 대한 진보 전통에 속하며, 이는 그의 사상과 예술을 크게 제약하고 있다. 그의 모든 작품을 관통하는 기조는 자본주의 사회의 대표통치자, 즉 그의 마음속에 있는' 악인' 에 대한 증오와 자본주의에 대한 억압에 대한 일반이다 그의 작품은 당시 큰 발전을 이루었을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도 여전히 사람들의 사랑과 소중함을 받고 있다. 디킨스는 1870 년 6 월 9 일 58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보즈의 스케치, 디킨스의 주요 작품 목록-1836 피크 웨이크 외전-1836 안개 고아-1837-65438+ 니콜라스 니콜비 438+084 1 달러 지폐-1842 크리스마스 캐롤-1843 마틴 추즈비트-1844 편종 (1844)-부뚜막의 귀뚜라미 (1844). -동베 부자 (1855)-데이비드 코포필 (1846-1848)-아이에게 편지 쓰기 ( 잉글랜드의 이야기)-185 1 년-1853 황량한 산장-1852-/Kloc-0 우리 공동의 친구-1864-1865' 에드윈 루드의 수수께끼'-미완성, 1870' 문학대사의 전설' 어려서부터 인간의 고통을 겪은 디킨스는 노동인민과 무력한 아이들을 가장 동정했다. 디킨스는 다작의 작가이다. 그는 근면과 재능으로 대량의 고전 작품을 창작했다. 그는 유머의 대가로서 늘 익살스러운 언어로 낭만과 현실의 세계 진상을 이야기하여 마르크스는 그를' 걸출한 소설가' 라고 칭송할 수밖에 없었다. 디킨스의 현실주의 집필관이 중국 문학에 미치는 영향은 국내 많은 학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라오스는 디킨스의 작품을 읽으면서 그녀가 중국 소설 문체의 속박에 신경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마음대로 쓰고, 마음대로 써라." 또한 더 많은 작가들이 린슈의 번역을 통해 영미 문학을 접해 영감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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